
[뉴스클레임] ◆‘스타벅스 리프레셔’와 함께=스타벅스 코리아가 오는 14일부터 신규 여름 음료 3종과 푸드 4종 등을 전국 매장에 출시한다. ‘딸기 아시아 레모네이드 스타버스 리프레셔’를 비롯해 ‘커피 드로잉 말차 프라푸치노’, ‘퍼플 사워 블랜디드’ 등을 선보인다. ‘치킨 클럽 샌드위치’, ‘잠봉 베이글 샌드위치’, ‘무화과 햄 바게트 샌드위치’, ‘팟타이 두부면 보울 밀 박스’ 등 신규 여름 푸드 4종도 출시한다.
◆오비맥주 한맥, 홈플러스와 한식 밀키트=오비맥주의 한맥이 홈플러스와 함께 개발한 ‘한식 밀키트’ 3종을 선보인다. 한식 밀키트 3종은 ‘맛돈’의 청국장찌개, ‘애월식당’의 제주 흑돼지 제육 된장찌개 정식, ‘신사양곱창’의 소곱창 전골로 맥주 한맥과 함께 즐기기 좋은 메뉴로 구성했다. 해당 점포의 점주들이 개발 과정에 직접 참여해 기존 레시피를 바탕으로 고품질의 맛을 구현한 것도 특징이다.
◆롯데푸드, ‘Chefood 블렌딩 카레’ 3종=롯데푸드의 가정간편식 브랜드 Chefood(쉐푸드)가 카레 간편식을 통해 브랜드 경험 강화에 나선다. 롯데푸드는 다채로운 천연향신료를 블렌딩해 진하고 깊은 풍미를 전달하는 ‘Chefood 블렌딩 카레’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맛은 ▲Chefood 갈릭포크 키마카레 ▲Chefood 토마토 비프카레 ▲Chefood 생크림버터 치킨카레 총 3종이다.
◆매일유업, 건강한 발효 탄산 음료=매일유업이 건강한 발효 탄산 음료 더그레잇티 콤부차를 공식 출시했다. 지난달 25일 카카오메이커스에서 첫선을 보인 더그레잇티 콤부차 오리지널, 베리리치 2종은 선판매기간 동안 소비자 구매 만족도 98%를 달성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 더그레잇티 콤부차는 식물성 프리바이오틱스 구아검가수분해물과 식이섬유를 4g씩 함유하고 있다.
◆대상 ‘오푸드’ K-스낵 신제품 7종=대상 청정원의 글로벌 브랜드 ‘오푸드(O’Food)’가 해외 소비자 입맛에 맞춰 현지화한 K-스낵 신제품으로 해외 시장 공략을 가속화한다. 이번 신제품은 김부각 ‘오푸드 씨위드 칩스’ 3종, 현미 누룽지로 만든 ‘오푸드 누룽지’ 2종, 곤약을 활용해 칼로리를 낮춘 ‘오푸드 밥바’ 2종이다. 대상은 한국 전통의 맛과 글로벌 취식 트렌드를 녹여낸 제품으로 해외 시장에서 입지를 다지겠다는 구상이다.
◆빙그레 건강 tft ‘아연워터’=빙그레의 건강 지향 통합 브랜드인 ‘빙그레 건강 tft’에서 신제품 ‘아연워터’를 출시한다. ‘아연워터’는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요한 아연과 수분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음료 제품으로, 아연워터에는 아연이 8.5mg 함유돼 있어 하루 한 병으로 간편하게 1일 아연 영양성분 기준치를 100% 충족시킬 수 있다.
◆CJ제일제당 ‘비비고 한마리 고등어구이’=CJ제일제당 ‘비비고 생선구이’가 소비자 니즈에 맞춰 또 한번 진화한다. CJ제일제당은 온 가족이 함께 먹을 수 있는 2~3인 분량의 ‘비비고 한마리 고등어구이’를 출시했다. 한 마리를 통째로 구워 생물생선을 구워먹을 때와 비슷한 외관과 맛품질을 구현했고, 양도 140~180g으로 기존보다 2.3~3배 늘렸다.
◆라네즈, 한정판 네오 쿠션=기능성 뷰티 브랜드 라네즈가 아티스트 노보와 콜라보한 한정판 네오 쿠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라네즈는 콜라보의 테마를 ‘My Own Journey(나만을 위한 여행)’으로 정하고, 여행과 연관된 오브제와 함께 행복의 메시지를 담은 노보 작가의 정물화 아트를 네오 쿠션 패키지 디자인에 적용했다.
◆LG생활건강, 마켓컬리와 협업 피지오겔 냉장화장품=LG생활건강이 마켓컬리의 ‘풀콜드체인’ 유통을 통해 냉장화장품, ‘피지오겔 콜드테라피’ 앰플과 크림 2종을 단독 출시한다. 피지오겔과 마켓컬리의 협업을 통해 원료부터 배송까지 냉장 조건의 풀콜드체인을 적용, 열과 빛에 의해 쉽게 변하는 비타민C의 효능을 신선하게 유지하여 소비자에게 최적의 상태로 유통되는 것이 특징이다.
◆쿠팡 ‘썸머 뷰티페어’=쿠팡이 ‘썸머 뷰티페어’를 오는 19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뷰티페어에선 최근 속눈썹 영양제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코스노리 브랜드 이외에도 데싱디바, 조성아뷰티, 탐니크 등 인기 메이크업, 향수 브랜드 제품을 최대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여름 시즌에 맞는 트렌디한 뷰티 제품을 키워드로 묶어 고객의 쇼핑 편의를 더했다.
◆롯데온 ‘온.친.소’=롯데온은 오는 19일까지 '온.친.소(롯데온의 새로운 친구를 소개합니다)' 행사를 진행한다. ‘온.친.소’에는 총 11개 셀러가 참여해 인기 상품을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 6월 신규 브랜드 8개와 지난달 행사에서 가장 많은 응원을 받은 브랜드 3개 등 11개의 브랜드를 소개하고 상품 판매를 지원한다. 댓글 응원 이벤트를 진행해 고객과 셀러에게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CJ온스타일 ‘뷰티 올스타 대전’=CJ온스타일이 오는 19일까지 상반기 뷰티 히트 상품을 특가에 만나볼 수 있는 ‘뷰티 올스타 대전’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에는 아모레퍼시픽, 록시땅, 바디샵 등 대형 브랜드는 물론 핑크원더 등 최신 트렌드의 SNS 뷰티템까지 총 500여 개의 브랜드가 참가했다.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도 뷰티 특집으로 집중 편성된다. 모델 송경아 등 유명 연예인과 SNS 인플루언서 등이 참여해 실용적인 뷰티 아이템을 선보일 예정이다.
◆NS홈쇼핑, 새벽배송 통해 '신비복숭아' 판매=NS홈쇼핑은 오는 14일부터 모바일앱 새벽배송 서비스를 통해 '신비복숭아'를 판매한다. NS홈쇼핑은 담당 MD와 QA가 산지에서 직접 맛보고 꼼꼼히 검수한 품질 좋은 신비복숭아만 엄선해 판매할 예정이다. NS몰 모바일앱 새벽배송을 통해 밤 10시 전에 주문하면 다음 날 7시 전에 받을 수 있다.
◆시몬스 침대, 앵콜 라이브 방송 진행=시몬스 침대가 13일 오후 8시 SSG닷컴 쓱라이브에서 ‘2022 상반기 결산 특집! 인기폭발 시몬스 앵콜 라이브!’를 진행한다. 이번 앵콜 라이브는 올 상반기 쓱라이브에서 진행된 라이브 방송 가운데 인기 브랜드 3곳에게만 주어지는 특별 방송으로, 시몬스와 함께 글로벌 가전 브랜드 ‘다이슨’과 프랑스의 명품 코스메틱 브랜드 ‘시슬리’가 참여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