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테크노링에서 한국타이어 초고성능 타이어 '벤투스'를  장착하고 질주하는 BMW 고성능 브랜드 M 차량. 사진=한국타이어
한국테크노링에서 한국타이어 초고성능 타이어 '벤투스'를 장착하고 질주하는 BMW 고성능 브랜드 M 차량. 사진=한국타이어

[뉴스클레임]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 BMW코리아와의 브랜드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제작한 ‘벤투스 with BMW M’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습니다. 

한국타이어는 이번 신규 광고 캠페인이 BMW 고성능 브랜드 M의 출범 50주년을 기념해 한국타이어의 플래그십 상품 브랜드 ‘벤투스’와 만남을 통해 진행됐다고 11일 밝혔습니다.

신규 광고는 한국타이어의 초고성능 타이어 ‘벤투스 S1 에보 Z AS’, ‘벤투스 S1 에보 Z’를 장착한 BMW의 ‘M240i’, ‘M4’가 완벽한 퍼포먼스를 구현하며 주행하는 모습을 생동감 있게 담아냈습니다. 

특히 지난 5월 새롭게 오픈한 한국타이어의 아시아 최대 규모 타이어 테스트 트랙 ‘한국테크노링’을 배경으로 ‘벤투스 슈퍼 스포츠’의 뛰어난 성능은 물론 BMW 고성능 차량의 다채로운 퍼포먼스를 선보였습니다. 

캠페인은 ‘벤투스’의 기술력으로 완성된 탁월한 ‘핸들링’, ‘고속주행 안정성’, ‘제동력’을 보여주며 내달 31일까지 케이블TV와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 등 디지털 매체, 롯데시네마 극장 광고를 통해 전개됩니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