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클레임] ◆오리온, 추석 온라인 한정판=오리온은 추석을 맞아 온라인 한정판 ‘과자당(堂)’ 선물세트를 출시한다. 과자당 선물세트는 ‘초코파이情’, ‘오징어땅콩’, ‘마이구미 자두알맹이’, ‘고래밥’ 등 오리온 인기 과자 12종을 담았다. 난 추석과 설에 한정판 선물세트를 선보이며 명절 시즌 과자 종합선물세트의 수요를 확인, 더욱 다채롭게 제품을 구성했다.
◆쿠팡, 중소상공인 상생 강화=쿠팡이 전국 중소상공인과의 상생 강화를 위해 관련 전문관인 ‘착한상점’을 오픈한다. 해당 페이지에서는 전국 중소상공인이 경쟁력 있는 자사 상품을 쿠팡 고객에게 홍보 및 판매할 수 있다. 여성기업, 창업기업, 사회적 기업 등 온라인 판로 확대에 어려움을 겪는 각 계층의 중소상공인도 쿠팡 활성 고객에게 제품을 선보일 수 있을 전망이다.
◆배스킨라빈스 ‘31데이’=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8월의 ‘31데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오는 31일 단 하루 동안, 배스킨라빈스 매장에서 패밀리를 구매하면 하프갤론으로 사이즈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한다. 간편결제 서비스 ‘해피페이’로 전액 결제 시 2000원의 추가 혜택이 적용된다.
◆롯데제과 ‘펀 커머스’=롯데제과 ‘Chefood(쉐푸드)’가 개그맨 김준호가 운영 중인 SNS 콘텐츠 ‘얼간 김준호 쌉기획’과 만났다. 쉐푸드는 얼간 김준호 채널과의 펀 커머스 협업을 기념해 롯데 푸드몰에서 할인 행사를 내달 10일까지 진행한다. 블렌딩 카레 구매 개수에 따라 25%부터 최대 35%의 할인을 제공하며, 구매 확정 후 1개월 이내에 재구매 30%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카카오톡으로 숙면 선물=시몬스가 추석을 맞이해 내달 12일까지 ‘카카오톡 선물하기’ 내 숙면 아이템을 최대 33% 할인한다. 시몬스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부터 프리미엄 토퍼 매트리스인 ‘N32 토퍼 매트리스’, ‘뷰티레스트 비스코 포켓스프링 베개’까지 약 50여 가지 숙면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오뚜기 글로벌 이색 카레=오뚜기가 세계 각지 카레 맛을 살린 ‘오즈키친 월드퀴진’ 카레 4종을 출시했다. 오즈키친 월드퀴진 카레는 ▲비프코르마 ▲치킨마크니 ▲치킨마살라 ▲푸팟퐁카레 등 4종이다. 카레 시장을 선도하는 오뚜기만의 노하우로 만든 3분 카레의 새로운 라인업으로, 쇠고기, 닭가슴살, 닭다리살, 게살 등 풍성한 원물과 현지의 향을 담은 향신료가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징이다.
◆티몬, 단독 반려동물간식 브랜드 런칭=티몬이 반려동물간식 단독 브랜드 ‘티멍 간식을부탁해’를 런칭한다. 티몬과 반려동물용품 전문업체 ‘펫루트’가 함께 손잡고 만든 티몬 단독 반려동물 간식 브랜드로, 반려용품 시장에 대한 오랜 노하우를 바탕으로 인기 간식 상품 33종을 엄선해 개발했다.
◆스팸 맛·외관 그대로=CJ제일제당은 캔에서 꺼낼 필요 없이 간편하게 요리할 수 있는 ‘스팸 김밥햄’을 출시한다. ‘스팸 김밥햄’은 스팸으로 김밥을 만들 때 캔에서 꺼내 잘라 여러 개 이어 만드는 것이 불편하다는 소비자 의견을 반영했다. 칼집 선이 그어 있어 줄 따라 잘라 간편하게 김밥을 만들 수 있으며, 기존 자사 김밥햄 대비 2배 더 두껍게 만들어 입안 가득 스팸의 풍미를 그대로 느낄 수 있다.
◆밤·고구마 담은 가을빵=CJ푸드빌이 운영하는 베이커리 뚜레쥬르가 가을 대표 재료를 활용한 신제품을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소보로빵, 몽블랑 등 스테디셀러에 밤과 고구마를 더한 ▲진짜 고구마 소보로 ▲알밤 파이만주 ▲쫀득 고구마 호떡 ▲스위트 밤블랑 등 4종이다. 밤, 고구마를 형상화한 비주얼과 원물을 가득 담은 풍성한 맛이 특징이다.
◆LG생활건강, 맞춤 결점 커버 특화 쿠션=LG생활건강 이자녹스에서 고민성 피부를 위한 맞춤 결점 커버 특화 쿠션 ‘LXNEW 비타웨어 커버쿠션’을 선보인다. 24시간 눈가주름 및 모공, 기미 및 잡티 부위 커버지속력과 안티 다크닝 효과까지 갖춘 것이 특징이다. 또한 5가지 멀티비타민 성분을 함유한 포뮬라가 요철 피부 부각 없이 건강한 피부를 연출해 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