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롯데제과
사진=롯데제과

[뉴스클레임] ◆파스퇴르X교원라이프=롯데제과 파스퇴르가 제17회 임산부의 날을 맞아 교원라이프와 손잡고 신규 상품을 출시한다. 롯데제과의 파스퇴르 분유 제품과 교원라이프의 라이프케어 서비스를 결합한 ‘위드맘 플랜 399’ 및 ‘위드맘 플랜 429’를 산후조리원 내 산모를 대상으로 선보이는 것. 이번 상품에 가입하면 파스퇴르 분유 제품(위드맘, 위드맘 제왕) 중 하나를 선택해 6개월간 제공받게 된다. 

◆한정판 '비타500에이슬' 재출시=하이트진로가 한정판 ‘비타500에이슬’을 오는 10일 재출시한다. 비타500에이슬은 지난 9월 출시 이후 시장에서 큰 인기를 끌며 3주만에 조기 완판됐다.  하이트진로는 비타500에이슬의 완판 이후에도 소비자들의 재출시 요청이 이어져 2차 출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번 비타500에이슬 역시 한정판으로 판매되며, 소비자 요청에 의해 재출시하는 만큼 수량은 이전보다 확대한다. 

◆미스터리 그린 쿠앤크=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네이버의 질의응답 서비스 ‘지식인(iN)’ 오픈 20주년을 기념해 협업 신제품 ‘미스터리 그린 쿠앤크’를 출시한다. ‘미스터리 그린 쿠앤크’는 네이버 ‘지식인’을 연상시키는 그린 색상의 바닐라 아이스크림에 오레오 쿠키를 더했다. 지식인의 스무 번째 생일을 더욱 특별하게 장식해줄 아이스크림 케이크 ‘미스터리 그린 쿠앤크 케이크’도 선보인다. 

◆‘글림스 오브 나파밸리’ 와인 패키지=시그니엘 서울이 나파밸리 컬트 와인이 포함된 ‘글림스 오브 나파밸리’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는 ▲디럭스 스위트 객실 1박 ▲본드 와인 1병 ▲시그니엘 클럽 부티크 바 2인 이용 ▲16시 레이트 체크아웃 특전이 제공된다. 시그니엘 서울 107층에 위치한 시그니엘 클럽의 부티크 바도 이용할 수 있다. 

◆할로윈 맞이 선물세트=오리온이 할로윈데이를 맞아 한정판으로 ‘블러디 비틀즈’, ‘핵아이셔’ 신제품 2종과 ‘해골 젤리 박스’, ‘할로윈 파티팩’ 온라인 전용 선물세트 2종을 출시한다. ‘블러디 비틀즈’와 ‘핵아이셔’는 올해에만 맛볼 수 있는 제품으로, 할로윈 분위기와 어울리는 강렬한 맛과 모양이 특징이다. 할로윈 홈파티를 위한 ‘해골 젤리 박스’, ‘할로윈 파티팩’ 2종도 온라인 전용 선물세트로 선보인다. 

◆추억의 맛 그대로=풀무원식품이 친숙한 맛에 부담 없는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우리동네 떡볶이’ 2종을 출시한다. ‘우리동네 떡볶이’는 1970년대부터 시작된 동네 분식집 떡볶이 맛을 ‘오리지널’로 구현하고, 현대적인 감각을 더한 ‘치즈’ 맛까지 총 2종으로 구성했다. 제품에 사용된 밀떡은 식어도 잘 붇지 않고 밀떡 특유의 쫄깃함 식감을 끝까지 즐길 수 있도록 했다. 

◆SSG랜더스 정규시즌 우승 기념 샴페인=신세계L&B가 SSG랜더스의 첫 정규시즌 우승을 기념한 한정판 샴페인 ‘어메이징 랜더스’ 4종을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한정판 샴페인은 ‘앙드레 끌루에 르 끌로’, ‘엉쥬르 드 1911’, ‘앙드레 끌루에 브륏 로제’ 2종이다. ‘어메이징 랜더스’는 6일부터 청담점, 한남점 등 전국 35개 와인앤모어에서 판매된다.

◆‘힙&핫’ 치킨버거=롯데GRS가 운영하는 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 롯데리아가 ‘힙&핫 치킨버거’를 6일 출시한다. 힙&핫 치킨버거는 매콤하게 염지 된 통다리살을 사용해 패티 외부는 바삭하고 속은 육즙이 가득한 ‘겉바속촉’의 식감을 극대화했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매장에서 사용이 가능한 프로모션 메뉴 및 라이브방송을 통한 모바일 할인 쿠폰도 판매한다.

◆페리오 타투 음파 전동칫솔=LG생활건강이 ‘페리오 타투 충전식 음파 전동칫솔’을 출시한다. 음파 전동칫솔은 강한 진동으로 입 안에 미세한 공기방울을 만들고 치아와 잇몸 구석구석을 닦아내는 제품이다. 칫솔 모가 회전하면서 치아와 잇몸에 직접 마찰을 일으키는 기존 회전형 전동칫솔보다 자극이 덜하고 소음이 작은 게 장점이다.

◆로켓 펫스티벌=쿠팡이 가을을 맞아 ‘로켓 펫스티벌’을 오는 10일까지 진행한다. ‘로켓 펫스티벌’에서는 쿠팡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인기 반려동물용품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할로윈 즐기개’ 테마관은 반려동물을 위한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준비했다. 가을철 반려인의 고민 중 하나인 반려동물 털갈이를 대비한 ‘털갈이 극복 필수품’ 테마관도 구성했다. 

◆야외활동의 모든 것=롯데아울렛이 전점에서 ‘FOR; REST CAMP(포레스트 캠프)’를 테마로 대형 아웃도어 행사를 진행한다. 20여개의 인기 아웃도어 브랜드와 함께 연중 최대 쇼핑 혜택을 제공한다. 참여 브랜드로는 ‘노스페이스’, ‘디스커버리’, ‘내셔널지오그래픽’, ‘아이더’, ‘콜럼비아’ 등이 있다. 고객들이 롯데아울렛에 방문해 ‘자연 속 휴식’을 만끽할 수 있도록 아웃도어 관련 체험 이벤트 등도 선보인다. 

◆‘창고43 잠실점’ 그랜드 오픈=bhc그룹이 운영하는 고품격 프리미엄 한우 전문점 ‘창고43’이 서울 동남부권 첫 매장인 ‘잠실점’을 6일 오픈한다. 창고43은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해 잠실점을 한우의 우수성을 알리는 전초기지이자 지역 명소로 육성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오픈을 기념해 오는 21일까지 내방 고객을 대상으로 소불고기 전골과 육회비빔밥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특별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팝업스토어 ‘도깨비 만두바’=CJ제일제당 비비고가 국내 크래프트 맥주기업 제주맥주와 손잡고 팝업스토어 ‘도깨비 만두바’를 연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색다른 만두와 맥주를 경험할 수 있는 ‘도깨비’ 콘셉트로, 서울 강남구 신사동 ‘꼴라보하우스 도산’에서 오는 10일부터 30일까지 운영된다. 이 곳에서는 비비고 만두로 만든 ‘도깨비 불만두’·‘도깨비 숲만두’ 등 응용 메뉴 4종을 만나볼 수 있다. 

◆'정관장 텐텐' 가을 프로모션=KGC인삼공사가 ‘홍삼정 에브리타임’과 ‘황진단’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정관장 10th·10%(텐·텐)’ 가을 프로모션을 오는 7일부터 23일까지 진행한다. 프로모션과 함께 ‘건강, 하나만 믿고가자’ 이벤트를 오는 17일부터 11월 13일까지 진행한다. 정관장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1등 1000만원 해외여행 상품권, 2등 500만원 해외여행 상품권 등 혜택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