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클레임] 우리은행의 모바일뱅킹 애플리케이션(앱) ‘우리WON뱅킹’이 접속되지 않아 고객들이 큰 불편을 겪고 있다.
25일 오전 8시 50분경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는 ‘우리은행 인터넷뱅킹 먹통’, ‘스마트뱅킹 접속 오류’ 등의 글이 올라오고 있다.

소비자들의 제보처럼 실제 '우리WON뱅킹' 앱은 멈춰있다.
앱을 실행하면 ‘앱 시작에 필요한 정보를 받아오지 못했습니다. 네트워크 상태를 확인 후 다시 시도해주세요’라는 오류창이 뜨면서 계속 대기 중인 상태에 머물러 있다. 앱을 접속하더라도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할 수 없다.
이에 대해 우리은행 측은 “뱅킹 오류에 대해 현재 내용을 파악하고 있다”고 전했다.
주요기사
조현지 기자
hjc@newsclaim.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