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우리은행 모바일뱅킹 애플리케이션 ‘우리WON뱅킹’ 화면 캡처
사진=우리은행 모바일뱅킹 애플리케이션 ‘우리WON뱅킹’ 화면 캡처

[뉴스클레임] 우리은행의 모바일뱅킹 애플리케이션(앱) ‘우리WON뱅킹’이 접속되지 않아 고객들이 큰 불편을 겪고 있다.

25일 오전 8시 50분경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는 ‘우리은행 인터넷뱅킹 먹통’, ‘스마트뱅킹 접속 오류’ 등의 글이 올라오고 있다. 

사진=우리은행 모바일뱅킹 애플리케이션 ‘우리WON뱅킹’ 화면 캡처
사진=우리은행 모바일뱅킹 애플리케이션 ‘우리WON뱅킹’ 화면 캡처

소비자들의 제보처럼 실제 '우리WON뱅킹' 앱은 멈춰있다.

앱을 실행하면 ‘앱 시작에 필요한 정보를 받아오지 못했습니다. 네트워크 상태를 확인 후 다시 시도해주세요’라는 오류창이 뜨면서 계속 대기 중인 상태에 머물러 있다. 앱을 접속하더라도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할 수 없다. 

이에 대해 우리은행 측은 “뱅킹 오류에 대해 현재 내용을 파악하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