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어 쇼콜라 하우스. 사진=롯데호텔
베어 쇼콜라 하우스. 사진=롯데호텔

[뉴스클레임] ◆2022 크리스마스 케이크=롯데호텔이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시그니엘 서울과 부산, 롯데호텔 서울, 월드, 부산, 제주에서 2022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선보인다. 시그니엘 서울 페이스트리 살롱은 ‘크리스마스 레드슈’, ‘산타’ 케이크를 판매한다. 롯데호텔 서울과 월드, 부산 델리카한스에서는 ‘베어 쇼콜라 하우스’, ‘노엘’ 케이크 등을 선보인다. 

◆농촌에서 보내는 크리스마스=상하농원이 연말을 맞이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 파머스 빌리지의 숙박 패키지인 '산타빌리지' 패키지를 포함해 산타 컵케이크 만들기, 크리스마스 시크릿 이벤트, 터키투고 세트 등을 운영한다. '산타빌리지' 패키지는 파머스 빌리지 및 글램핑의 숙박 고객을 대상으로 판매된다. 체험교실에서는 12월 한 달 동안 크리스마스 쿠키 장식을 활용한 ‘산타 컵케이크’ 만들기 체험을 진행한다. 

◆‘스누피 터치 무드등’ 사전 예약=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캐릭터 스누피로 유명한 ‘피너츠’와 협업해 ‘스누피 터치 무드등’을 출시한다. ‘스누피 터치 무드등’은  스누피와 우드스탁의 외형을 재현한 비주얼이 특징이다. 배스킨라빈스는 ‘스누피 터치 무드등’ 출시를 기념해 내달 4일까지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가필드 블루투스 스피커’ 사전 예약=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고양이 캐릭터 ‘가필드’와 손잡고 ‘가필드 블루투스 스피커’ 출시 및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 ‘가필드 블루투스 스피커’는 가필드 캐릭터 인형이 스피커 상단에 회전하는 모양의 블루투스 스피커 제품이다. 던킨은 ‘가필드 블루투스 스피커’ 출시를 기념해 오는 30일부터 12월 6일까지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롯데마트 설 사전예약=롯데마트가 오는 12월 1일부터 내년 1월 11일까지 42일간 롯데마트 전점에서 2023년 설 선물세트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2023년 설 사전 예약 판매에서는 한우와 과일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물가안정 기획세트'부터 '프리미엄 미식' 선물세트, 친환경 선물세트까지 다채로운 선물세트 상품을 선보인다. 롯데마트몰에서는 12월 8일부터 내년 1월 4일까지 롯데마트와 동일한 혜택으로 사전예약 선물세트를 구매할 수 있다.

◆설 선물세트 사전예약=이마트가 2023년 설 선물세트 사전예약을 내달 1일부터 시작한다. 이마트는 고객 혜택 증대를 위한 전략 중 하나로 2023년 설 사전예약에서 공동 펀딩구매를 진행한다. 이번에는 ‘HY 케어온 관절케어 프리미엄골드’, ‘휴럼 품격다른 산삼배양근’, ‘정관장 뉴트리팩’을 공동구매 방식으로 판매한다. 여기에 친환경 소비를 지향하는 소비 트렌드에 적합한 상품들도 늘렸다.

◆면역 건강 프로모션=GC녹십자웰빙이 '프로비던스 숨맑은 유산균'에서 환절기 면역 건강을 지키기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녹십자웰빙 공식 온라인몰에서 '프로비던스 숨맑은 유산균' 제품 구매 시 미마마스크를 증정하는 행사로, 숨맑은 유산균 1개 구매 시 미마 마스크 2입, 2개 구매 시 4입을 증정한다. 

◆WOW 더 리빙쇼=쿠팡이 홈&키친 카테고리에서 ‘WOW 더 리빙쇼’를 내달 11일까지 진행한다. ‘WOW 더 리빙쇼’는 리빙 할인 행사로 홈&키친 카테고리의 인기 브랜드를 엄선했다. 홈 브랜드에선 ▲까사미아 ▲허먼밀러 ▲스카치브라이트 ▲에너자이저 등이 할인가로 상품을 선보인다. 키친 브랜드는 ▲테팔 ▲코렐 ▲락앤락 등이 참여한다. 이번 리빙쇼는 다양한 코너를 함께 진행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리얼 가쓰오 크랩스=동원F&B가 ‘리얼 가쓰오 크랩스’를 출시했다. ‘리얼 가쓰오 크랩스’는 필수 아미노산이 풍부한 가쓰오부시와 저지방 맛살이 담겨 안주로 즐기기 좋은 영양 간식 제품이다. 40년 이상 동원참치를 제조해온 기술력을 바탕으로 저온추출한 가쓰오부시 추출물을 담아 담백하면서도 감칠맛이 살아있다. 

◆자몽허니맛 홍삼으로 채우는 에너지=KGC인삼공사가 ‘정관장 활기력 JOY’를 출시했다. ‘정관장 활기력 JOY’는 ‘활기력’에 자몽농축액과 벌꿀로 맛을 더한 자몽허니맛 홍삼제품이다. 기존 활기력에 카페음료나 과일청 등으로 2030세대에게 사랑받아온 자몽허니맛을 더해 상큼한 풍미를 구현해낸 것이 특징이다. 또 6년근 홍삼농축액에 생강, 대추, 구기자, 오미자, 황기 등 전통소재와 비타민, 아르지닌, 타우린까지 한 병에 담아냈다. 

◆라이필 식물성 알티지 오메가3=농심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라이필’의 신제품 ‘식물성 알티지 오메가3’를 출시했다. ‘라이필 식물성 알티지 오메가3’는 프랑스 폴라리스 사에서 생산한 알티지 오메가3에 일일 영양섭취량을 충족하는 비타민D와 비타민E 등을 더했다. 농심이 적용한 식물성 오메가3는 바다의 미세조류에서 추출한 것으로 유럽 브이라벨의 비건 인증과 코셔, 할랄, ISO9001, GOED 등 국제 인증을 받은 검증된 원료다.

◆아침햇살 콜라보=이랜드이츠의 라떼가 맛있는 카페 ‘더카페’에서 신메뉴를 출시한다. 겨울 신메뉴는 웅진식품의 ‘아침햇살’과 협업해 기획한 ‘아침햇살라떼’와 ‘아침햇살스노우’ 2종이다. 더카페는 이번 신메뉴 개발을 위해 웅진식품 측과 6개월 동안 협업했고, 총 20회가 넘는 조율 과정을 거쳤다. 

◆품질 더한 가성비 배변패드=티몬이 반려동물 NPB브랜드 ‘티멍’의 두 번째 상품 ‘티멍: 패드를 부탁해’를 선보인다. ’티멍: 패드를 부탁해’ 강아지 배변패드는 시중 상품들과 비교해 약 20% 저렴하다. 또 피부질환을 유발할 수 있는 형광증백제와 각종 배변 유도향, 탈취향 등을 첨가하지 않았으며, 100% 미국산 천연 펄프를 사용해 빠른 흡수력을 자랑한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