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옐로우즈 보마켓 신촌점 미니 팝업스토어. 사진=오뚜기
오뚜기 옐로우즈 보마켓 신촌점 미니 팝업스토어. 사진=오뚜기

[뉴스클레임] ◆‘옐로우즈’ 미니 팝업스토어=오뚜기가 오는 31일까지 보마켓 신촌점에서 공식 캐릭터 ‘옐로우즈(Yellows)’ 미니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오뚜기는 옐로우즈의 첫 미니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준비했다. 크리스마스 트리와 다이닝 테이블, 사랑스러운 아트워크 등을 매장에 배치해 포토존을 구성했다. 또한 엽서와 스티커 등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굿즈를 비치해 자유롭게 가져갈 수 있도록 했다. 

◆대학로 눕시 팝업스토어=영원아웃도어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눕시 다운 재킷’의 탄생 30주년을 기념해 ‘대학로 눕시 팝업스토어’를 내년 2월 말까지 운영한다. 팝업스토어는 눕시 다운 재킷’의 역사와 기술력은 물론, 한층 다양해진 스타일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4개 색상으로 연출된 공간과 노스페이스 눕시 다운 재킷을 통한 스타일리시한 코디를 남길 수 있는 ‘인생네컷’ 사진 부스로 구성됐다. 

◆이건용 작가 전시 팝업=갤러리아백화점이 명품관에서 오는 25일까지 ‘한국 실험미술의 거장’ 이건용 작가의 대표작품들을 선보이는 ‘LOVE CHRISTMAS with 이건용’ 전시 팝업을 진행한다. 이번 전시에서는 작가의 대표 작품인 ‘바디스케이프 76-3’의 회화 작품과 드로잉 작품, 이를 디지털화한 NFT ‘디지털 바디스케이프 76-3’을 각각 선보인다. 

◆‘필 유어 월드 위드 원더’ 캠페인=페르노리카코리아가 ‘페리에 주에’의 새로운 글로벌 캠페인 ‘필 유어 월드 위드 원더’을 론칭했다. 페르노리카코리아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서 인간과 자연 사이의 공생을 강조하며, 여기에 예술적 요소를 더해 캠페인 메시지를 더욱 즐겁고 긍정적으로 표현하고자 했다. 페르노리카코리아는 오는 18일까지 ‘메종 르서클’에 ‘필 유어 월드 위드 원더’를 그대로 경험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됐다. 

◆레드킹폭립= bhc치킨이 신메뉴 ‘레드킹폭립’을 출시하고 전국 매장을 통해 판매에 들어간다. ‘레드킹폭립’은 bhc치킨의 제품 기술력을 폭립에 적용한 이색 후라잉 메뉴다. 오븐 구이한 폭립을 튀겨내어 레드킹 소스와 버무린 후 크런치 후레이크를 토핑해 매콤함과 바삭한 풍미가 어우러진다. 특히 폭립의 살코기 부분은 bhc치킨만의 배터믹스로 파우더링 한 후 튀겨내어 기존 오븐식으로 조리한 폭립 대비 겉바속촉의 식감이 특징이다.

◆쁘띠컵밥 2종=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25는 소식좌를 위한 도시락 신상품 ‘콘치즈닭갈비 쁘띠컵밥’과 ‘참치김치 쁘띠컵밥’ 2종을 신규로 출시했다. ‘콘치즈닭갈비 쁘띠컵밥’은 파프리카 밥에 매콤한 닭갈비구이와 치즈, 스위트콘을 더했다. ‘참치김치 쁘띠컵밥’은 참치를 마요네즈와 버무리고 매콤하게 볶은 김치와 야채 후리가케를 더해 풍미를 살렸다.

◆롯데제과X인기캐릭터=롯데제과가 인기 캐릭터 ‘디지몬’과 ‘마이멜로디’와 손잡고 재미있는 과자 세트를 선보인다. ‘디지몬 기프트팩’은 디지몬의 대표 캐릭터인 아구몬을 활용해 과자 박스를 디자인했다. 케이스 안에는 꼬깔콘과 칸쵸, 씨리얼 등 인기 과자 8종과 디지몬 스티커 5장이 들어있다. ‘마이멜로디 스위트팩’은 꼬깔콘과 칸쵸, 핵짱셔요 2종과 마이멜로디 캐릭터 지퍼백 봉투로 구성했다. 

◆크리스마스 에디션=크라운제과가 크리스마스 파티를 즐길 수 있는 시즌 에디션 과자선물 셋트를 출시한다. ‘산타양말’에는 어린아이들이 좋아하는 4가지 과자를 넣었다. ‘눈사람’은 누구나 좋아하는 과자와 산타클로스로 변신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하하산타’는 편의점 전용 에디션으로 콘칲, 츄러스, 죠리퐁 등 젊은 층이 좋아하는 과자들로 구성했다. 

◆‘스파클링 레몬보이’ 500mL=제너시스BBQ 그룹이 보이차 음료 ‘스파클링 레몬보이’ 500mL 제품을 출시했다. BBQ는 지난해 7월 치킨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건강하고 맛있는 탄산음료를 만들고자 ‘스파클링 레몬보이’를 개발해 선보였다. BBQ는 ‘레몬보이를 대용량으로 출시해달라’는 고객 니즈에 맞춰 500mL 페트 제품으로 패키지를 업그레이드했다. 

◆당뇨케어 밀플랜 볶음밥=풀무원식품이 식약처의 ‘당뇨환자용 식단형 식사관리식품’ 기준에 맞춰 당뇨환자들이 건강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설계한 ‘당뇨케어 밀플랜 볶음밥’ 2종을 출시한다. ‘당뇨환자용 식단형 식사관리식품’은 당뇨환자의 1회 취식량을 고려해 집에서도 제대로 된 한 끼를 간편하게 챙길 수 있도록 했다. 현미와 보리를 주재료로 사용해 당뇨환자는 물론 당류 섭취를 줄여야 하는 이들에게도 안성맞춤이다. 

◆로즈 위시스=이랜드의 골드주얼리 전문 브랜드 로이드가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 ‘로즈 위시스’ 목걸이를 선보인다. 핑크 로즈 다이아몬드 에디션 ‘로즈 위시스’는 두 사람의 마음이 하나가 되는 의미로 두개의 원형 쉐입에 핑크컬러의 다이아몬드를 담아 디자인됐다.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가지고 싶은 주얼리를 장바구니에 담으면 해당 상품을 크리스마스 선물로 받을 수 있는 ‘위시리스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안마의자 마인’=코웨이가 컴팩트한 사이즈에 혁신 디자인과 기능을 탑재한 ‘안마의자 마인(MC-B01)’을 출시했다. 마인은 부담스러운 크기 때문에 안마의자 구매를 망설이는 고객이 많다는 점에 착안해 불필요한 사이즈를 획기적으로 줄인 소형 안마의자다. 또한 ‘180도 회전형 종아리 모듈’을 적용해 필요할 때마다 안마의자에서 리클라이너로 변경해서 사용할 수 있다. 평균적인 동작음이 속삭이는 소리 정도인 37.8dB로 저소음도 구현했다. 

◆티몬X삼성전자=역대급 가전 프로모션 ‘티몬X삼성전자데이’가 15일 열린다. ‘티몬X삼성전자데이’에서 티몬은 삼성전자의 가전 카테고리를 총 망라한 240여개 상품을 상시 할인가에 추가 할인 7%를 더해 압도적인 혜택가에 선보인다. ▲비스포크 냉장고 및 청소기▲65인치TV ▲무풍공기청정기 건조기 등 핵심 가전이 풍성하다. 라이브커머스 티비온에서는 삼성전자 비스포크 특집 라방이 열린다.

◆CJ더마켓 야식명가 기획전=CJ제일제당이 ‘CJ더마켓 야식명가 기획전’을 진행한다. 오는 21일까지 진행되는 기획전은 인기 제품들을 쌀쌀한 겨울 밤에 어울리는 분식, 중식, 안주 등의 세가지 테마에 맞춰 선보인다. ‘야식명가 기획전’은 테마별로 분식 2세트, 중식 1세트, 안주 3세트씩 구성돼 소비자 취향에 따른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다. 최대 40%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하며, 5만원 이상 구매 시 중복 사용 가능한 10% 할인 쿠폰을 추가 증정한다.

◆‘크리스마스 홈파티’ 기획전=동원디어푸드가 운영하는 집밥 전문 온라인몰 ‘더반찬&’이 연말을 맞아 ‘크리스마스 홈파티’ 기획전을 오는 29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연말 분위기를 더해줄 총 8종의 가정간편식(HMR) 메뉴들로 구성됐다. 더반찬&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기획전 메뉴를 최대 30% 할인가로 한정 수량 판매하며, 상품 구매 고객 전원에게 5000원의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소망 우체통=CJ푸드빌이 운영하는 N서울타워가 ‘소망 우체통’ 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16일부터 2023년 1월 31일까지 신년 다짐과 계획을 ‘N서울타워 소망 엽서’에 적어 광장 내 비치된 소망 우체통에 넣으면 2월 28일 이후에 받아볼 수 있다. CJ푸드빌은 N서울타워 소망 우체통 행사를 기념, 광장에 대형 타임캡슐 포토존을 설치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