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모델이 서울 용산에 위치한 크라운제과 키즈뮤지엄에서 '아이 LIKE 제트 봇 AI' 캠페인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삼성전자
삼성전자 모델이 서울 용산에 위치한 크라운제과 키즈뮤지엄에서 '아이 LIKE 제트 봇 AI' 캠페인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삼성전자

[뉴스클레임]

삼성전자가 가정의 달을 맞아 크라운제과와 협업해 어린이들의 교통사고 예방을 함께하는 '아이 LIKE 제트 봇 AI' 캠페인을 진행합니다. 

삼성전자는 캠페인의 일환으로 2023년형 '비스포크 제트 봇 AI'에 탑재된 '우리 아이 마중 기능'과 연계해 '안전한 하굣길 프로젝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습니다. 

삼성전자와 크라운제과는 어린이들의 안전한 귀가를 돕도록 책가방 겉면을 감쌀 수 있는 '스쿨존 가방 안전커버'도 제작했습니다. 

안전커버는 제트 봇 디자인을 바탕으로 어린이보호구역 제한 속도 30이 각인돼 있고, 비가 오는 날이나 어두운 저녁에도 운전자들 눈에 잘 띄도록 형광색으로 디자인 됐습니다.

이번 프로젝트의 의미가 담긴 한정판 과자 패키지는 크라운제과의 쿠크다스, 쵸코하임 등 인기 과자 12종을 '비스포크 제트 봇 AI'의 실제 포장 박스를 모티브로 제작됐습니다.

삼성전자는 한정판으로 제작된 '제트 봇 AI' 상단 커버도 공개했습니다. 크라운제과의 '쿠크다스'가 각인된 상단 커버는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과자들을 집에서 즐기고, 부스러기는 자동으로 청소해주는 비스포크 제트 봇 AI에게 맡기라는 메시지를 담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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