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쿠팡
사진=쿠팡

[뉴스클레임]

낮 기온이 점점 올라가며 초여름 날씨가 시작되고 있다. 평년보다 빨라진 여름 날씨에 유통업계도 발 빠르게 움직이고 있다. 기능성 냉감 소재를 활용한 제품부터 여름철 인기 상품을 특가에 선보이는 이벤트를 잇따라 마련하고 있다.

23일 업계에 따르면  쿠팡의 여행 전문관 ‘쿠팡트래블’은 전국 프리미엄 펜션 및 풀빌라를 최대 15% 할인하는 단독 특가 행사를 오는 29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쿠팡트래블과 떠나요닷컴이 시설 퀄리티, 판매량, 고객들의 선호도 등을 기준으로 엄선한 전국의 프리미엄급 펜션 및 풀빌라 140여곳을 만나볼 수 있다. 오직 쿠팡트래블에서만 최대 15% 할인가로 예약할 수 있는 숙소들이다. 

11번가는 때 이른 더위 속에서 미리 구매해두면 좋을 여름철 인기 상품을 특가에 선보이는 '초특가로 여름 미리보기! 썸머 프리뷰'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내달 4일까지 패션·뷰티, 레저·스포츠, 리빙, 계절가전 등 각 카테고리별 여름 상품을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썸머 프리뷰’ 기간 각 상품군에 따라 할인쿠폰도 발급한다. 

롯데하이마트는 기온이 높아지면서 여름 주방 가전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이달 말까지 다양한 브랜드의 여름 주방 가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25일까지 테팔, 필립스, 뉴트리불렛 믹서기 및 고속블렌더 행사상품 구매 시 최대 3만원 롯데모바일상품권을 제공한다. 오는 31일까지는 쿠쿠전자, 신일, 에코체, 스마트카라의 음식물처리기 행사상품 구매 시 최대 5만원 롯데모바일상품권을 제공한다.

아성다이소는 ‘이지쿨(EASY COOL) 의류’를 출시한다. 편안하고 시원한 느낌으로 착용할 수 있도록 ‘메쉬 소재, 냉감 소재, 따로 봉제선이 없는 프리컷 공법’을 사용한 상품들로 구성했고 이너웨어, 속옷 총 3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업계 관계자는 "최근 이른 무더운 날씨가 지속되면서 여름 시즌 상품의 구매 수요가 올해 더욱 높을 것으로 보고 있다"며 "다양한 행사에서 제공하는 쇼핑 혜택으로 여름을 빠르고 합리적이게 준비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