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교촌치킨
사진=교촌치킨

[뉴스클레임]

교촌에프앤비는 공유가치 확산 프로젝트 ‘제3회 촌스러버(Chon’s lover) 선발대회’를 개최하고 사연 공모에 나선다고 23일 밝혔습니다. 

올해 ‘3회 촌스러버 선발대회’의 컨셉은 ‘촌티내기’로, 촌스러버들의 따뜻한 마음 ‘티’내기와 교촌의 ‘티’나는 사회공헌이라는 의미가 함께 내포돼 있습니다. 또한 나눔 활동에서 더 나아가 기부, 봉사 등을 통한 공유가치를 더욱 널리 확산한다는 의미도 담겨 있습니다. 

‘3회 촌스러버 선발대회’는 오는 6월 25일까지 교촌 홈페이지 및 주문앱, 촌스러버 홈페이지, 교촌 사회공헌 인스타그램, 걸음 기부 플랫폼 빅워크 앱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참여할 수 있습니다. 

선정자는 7월 14일 발표되며, 선정된 총 120명의 촌스러버에게는 1인당 최대 100마리의 치킨이 지원됩니다. 

그 중 가장 많은 공감을 얻은 사연 5개를 선정해 교촌 가맹점주와 임직원으로 구성된 바르고 봉사단과 사연의 주인공이 함께 현장을 방문해 치킨을 직접 조리하고 나누는 등 나눔 이벤트도 선물할 계획입니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