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 쉐이크쉑 한섬 농심 쿠팡 GS샵 홈앤쇼핑 CJ온스타일 롯데월드 롯데호텔 서울신라호텔 롯데마트 롯데온

이마트 키친델리 매장. 사진=이마트
이마트 키친델리 매장. 사진=이마트

[뉴스클레임]

델리 여름 시즌 먹거리 할인전=이마트가 7월을 맞아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델리 여름 시즌 먹거리를 운영하는 한편,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마트는 오는 6일부터 12일까지 델리 여름 시즌 먹거리 할인전 행사를 진행하고 영계 백숙, 장어 초밥 등을 할인 판매한다. ‘키친델리 영계 백숙’는 2팩 구매 시 1000원 할인, 3팩 구매 시 2000원 할인, 4팩 구매 시 3000원 할인 판매한다. 4인 가족 기준으로 할인 프로모션과 맥주 동시 구매 할인을 적용해 영계 백숙 상품을 4팩 구매할 경우, 정상가에서 7000원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빵=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가 국민 캐릭터 카카오프렌즈와 손잡고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빵’을 선보인다.

이번 롯데웰푸드에서 선보이는 캐릭터빵은 총 12종으로 4종씩 세 차례에 나눠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1차는 지난달 28일부터, 2차는 7월 19일부터, 3차는 8월 9일부터 전국 편의점과 할인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빵’은 카카오프렌즈의 라이언, 어피치, 프로도, 춘식이, 무지&콘, 튜브, 네오, 제이지 등 총 9가지 캐릭터를 활용해 만들었다. 

정관장 확깨삼=정관장이 홍삼 숙취해소제 ‘확깨삼’을 GS25 편의점에 단독 판매한다.

‘확깨삼’은 6년근 홍삼농축액, 헛개나무열매추출물, 미배아대두발효추출물 등을 정관장만의 기술로 배합한 특허받은 숙취해소용 조성물을 함유해 음주 전후 숙취해소에 도움을 준다. 3g 소환 제형으로 돼 있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고, 파우치 형태로 소포장 되어 언제 어디서나 제품을 편리하게 휴대할 수 있다.

쉐이크쉑 여름 한정판=SPC가 운영하는 파인 캐주얼 브랜드 ‘쉐이크쉑’이 여름 신메뉴 4종을 출시한다.

여름 신메뉴는 ▲비스큐 한치 쉑 ▲비스큐 한치 프라이 ▲한라봉 쉐이크 ▲한라봉 레몬에이드 등 4종으로 8월 말까지 한정 판매될 예정이다. 쉐이크쉑은 신메뉴를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6일까지 사전예약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사전예약 프로모션 제품은 프리미엄 타월브랜드 ‘타월로지스트’와 함께했다.

‘더 타임(THE TIME)’ 론칭= 한섬이 타임 브랜드 론칭 30주년을 맞아 글로벌 시장을 타깃으로 한 신규 라인 ‘더 타임(THE TIME)’을 론칭한다.

한섬은 오는 6일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서울웨이브 아트센터에서 국내외 유통·해외 패션 관계자, 우수 고객 등을 초청해 패션쇼를 진행한다. 한섬은 패션쇼에서 국내외 패션·유통 관계자들과 우수 고객을 대상으로 타임의 신규 라인 더 타임을 처음 선보인다. 타임의 시그니처 제품인 테일러링 재킷 등을 재해석한 가을·겨울 시즌 제품 총 100여 종을 제작했으며, 이번 쇼에서 50여 종을 공개할 예정이다.

먹태깡 공급량 30% 늘린다=농심이 신제품 먹태깡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다음 주부터 생산량을 30% 늘린다.

농심 먹태깡은 지난달 26일 출시 이후 일주일 만에 100만봉 이상 판매되며 새로운 깡 열풍을 일으키고 있다. 농심은 오는 8월 이후 현재 부산공장에서 생산하는 스낵의 일부를 타 공장으로 이관하고, 먹태깡 생산에 더욱 집중할 계획이다. 이 경우 먹태깡 생산량은 현재의 1.5배 수준까지 늘어나게 된다.

어메이징 오트 리뉴얼=매일유업의 비건 오트 음료 어메이징 오트가 대대적인 브랜드 리뉴얼을 단행했다.

190ml 언스위트·오리지널의 오트 함량을 기존 11.3%에서 12.6%로 높였다. 또한 190ml 언스위트·오리지널 제품에는 베타글루칸 700mg 함유, 950ml 바리스타 제품에는 베타글루칸 3,000mg이 함유돼 있다. 매일유업은 브랜드 리뉴얼을 기념해 5일부터 2주간 매일유업 브랜드 스토어에서 어메이징 오트를 구매한 모든 사람들에게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청년 소상공인 기획전=쿠팡이 오는 10월 31일까지 디지털 커머스 전문기관 ‘소담스퀘어 당산’과 함께 청년 소상공인 기획전을 연다.

롤케이크, 휴대폰 케이스, 마스크팩, 칫솔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 170여 개를 선보인다. 기획전에 참여하는 청년 기업 상품은 10% 할인된다. 쿠팡이 만 39세 이하 청년 소상공인 상품만 모아 상생 기획전을 진행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태극당 모나카 아이스크림’ 론칭=GS샵이 TV홈쇼핑 최초로 ‘태극당 모나카 아이스크림’을 선보인다.

GS샵은 오는 7일 TV홈쇼핑 똑.소.리 프로그램에서 ‘태극당 모나카 아이스크림 세트’를 판매한다. 이날 방송하는 ‘태극당 모나카 아이스크림 세트’는 ▲우유모나카 10개 ▲초코모나카 5개 ▲찹쌀모나카 5개 등 총 20개로 구성됐다. 방송 중 구매 고객에게 삼성카드 5% 할인 및 앱 주문 시 1000원 할인 등 혜택도 제공한다. 

까사맘 회전 정리대 론칭=홈앤쇼핑이 '까사맘 회전 정리대')의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까사맘은 집안에서 손이 미처 닿지 않는 복잡한 공간의 정리를 가능하게 해주는 생활용품이다. 까사맘은 오는 6일 6시 홈앤쇼핑 생방송에서 만나볼 수 있다. 

교육 페스티벌=CJ온스타일이 오는 23일까지 여름방학 교육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TV방송은 오는 9일 ‘메타 미국 명문대 유학 패키지’로 시작한다. 15일에는 영어 교육에 열정적인 학부모들 사이에서 핫하게 떠오르는 ‘리딩게이트’ 상품이 준비됐다. 기간내 매일 오전 10시 워킹맘 이시유가 방송하는 '맘만하니'와 브라이언이 방송하는 '브티나는 생활'에서도 다양한 인기 교육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반딧불이 신규 전시=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이 반딧불이 전시를 새롭게 선보인다.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지하 1층 비바리움 수조에서 만날 수 있는 '바닷속 반디 여행' 전시에서는 국내 청정1급수에만 서식하는 ▲애반딧불이 ▲운문산반딧불이 2종을 만나볼 수 있다.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은 이번 전시를 통해 반딧불이를 눈 앞에서 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함과 동시에 반딧불이의 서식환경 보호를 위한 탄소중립 실천의 중요성을 알리는 환경보호 실천 캠페인을 함께 전달할 예정이다.

서머 무비 가든=롯데호텔 제주가 힐링 영화관 ‘서머 무비 가든(Summer Movie Garden)’을 내달 31일까지 운영한다.

야외 상영관은 롯데호텔 제주의 상징이기도 한 풍차를 배경으로 야외 정원 호반가든에 마련된다. 총 20개의 테이블과 50여 개의 좌석이 설치되며 롯데호텔 제주 투숙객이면 누구나 관람할 수 있다. ‘라라랜드’, ‘비긴 어게인’, ‘코다’ 세 편의 음악 영화가 매일 오후 8시 하루 한 편씩 순차 상영된다.

키즈 영어 아트 프로그램=서울신라호텔이 외국인 강사와 함께하는 ‘프로맘킨더 영어 아트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프로그램은 아이들이 영어를 쉽고 재미있게 접할 수 있도록 흥미있는 활동들로 구성된다. 아이들은 외국인 진행자와 함께 ‘엔디 워홀’, ‘로이 리히텐슈타인’ 등의 현대미술 작품을 감상하며 미술사 이야기를 듣는 시간을 갖는다. 작품에 대해 자유롭게 토론하며 본인의 취향대로 색칠하며 ‘나만의 작품’을 남길 수도 있다. 영어 아트 프로그램은 36개월~9세 아이들에 한해 참여 가능하며, 부모 분리로 진행된다.

AI로 선별한 하미과 메론=롯데마트가 6일부터 '황금당도 AI로 선별한 하미과 메론'을 판매한다.

'하미과'는 사막 기후에서 자라는 메론 품종으로 매우 높은 당도가 특징이다. 롯데마트는 올해 약 60톤을 목표로 유통사 중 최다 물량을 운영할 예정이다. 또한 AI 선별 시스템을 통해 13Brix(브릭스) 이상의 고당도 상품을 공급하는 것은 물론, 숙도와 수분함량까지 측정해 맛있는 '하미과'를 선보인다. 

여름 보양식 홈스토랑=롯데온이 오는 9일까지 초복 맞이 '여름 보양식 홈스토랑'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기간에는 무더운 여름철 집에서도 다양한 보양식을 즐길 수 있도록 닭, 장어, 전복 및 보양식 가정간편식을 최대 25% 할인 판매한다. 보양식과 곁들이면 좋은 전통주와 여름 제철 과일도 함께 제안한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