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현대백화점 롯데웰푸드 롯데홈쇼핑 롯데온 롯데호텔 교촌치킨 티몬 G마켓∙옥션 스타벅스 폴 바셋 풀무원샘물 GS25 세븐일레븐 이디야커피 GC녹십자

사진=SPC
사진=SPC

[뉴스클레임]

2023 다이닝 페어=SPC가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오는 21일까지 ‘2023 다이닝 페어’ 행사를 진행한다.

‘퀸즈파크’는 오후 5시까지 이용할 수 있는 2인 런치 세트를 혜택가에 판매한다. ‘베라’와 ‘라뜰리에’는 ‘다이닝 2인 세트’를 30% 혜택가로 제공한다. 행사 동안 선보이는 메뉴는 해피앱에서 ‘2023 다이닝 페어’ 쿠폰을 지급받아 현장에서 제시하면 이용할 수 있다. 

‘스무스 라운지’ 오픈=오비맥주 한맥이 서울숲 언더스탠드에비뉴에 오픈한 KBO(한국야구위원회) 팝업스토어 내에 ‘한맥 스무스 라운지’를 운영한다.

한맥 스무스 라운지는 휴식을 취하며 한맥 생맥주를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됐다. 광장 한편에는 한맥의 부드러운 거품을 표현한 빈백과 대형 맥주병, 맥주캔 등의 조형물을 배치해 포토존으로 연출했다. 한맥 스무스 라운지 공간에서는 최근 출시된 신선하고 부드러운 한맥 생맥주 ‘더블 스무스 드래프트’도 만나볼 수 있다.

국내 첫 디즈니 스토어 매장=현대백화점이 오는 11일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손잡고 판교점 5층에 공식 디즈니 스토어 1호점을 오픈한다.

1호점 매장은 특별히 엄선된 디즈니, 픽사, 마블, 스타워즈 등 완구, 라이프스타일 상품과 수집 용품 등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된 공간에서 전 연령대가 디즈니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꾸며졌다. 현대백화점은 그 동안 국내에 유통된 적 없는 디즈니 스토어 공식 상품 300여 종을 선보인다. 매장 내 디즈니 브랜드 및 프랜차이즈를 경험할 수 있는 체험 공간도 조성한다.

파스퇴르 위드맘 제왕 100만캔 돌파 기념=롯데웰푸드가 파스퇴르 영유아식 브랜드 ‘위드맘 제왕’이 지난 5월말 기준 누적 판매량 100만캔을 돌파한 것을 기념하며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자사몰인 롯데웰푸드 푸드몰을 비롯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쿠팡, G마켓, 할인점 온라인몰 등에서 링크나 QR코드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는 내달 31일까지 진행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롯데 상품권 100만원권(5명) ▲롯데 모바일 상품권 5만원권(100명) ▲파스퇴르 위드맘 제왕 2캔(100명) ▲파스퇴르 베이비 제왕 생유산균(100명)을 증정한다. 

‘가보까’ 론칭=롯데홈쇼핑이 오는 13일 농수산물 생산지를 찾아 재배 환경 소개, 수확 체험, 먹방까지 진행하는 현장 모바일 생방송 ‘가보까’를 론칭한다.

'가보까'는 ‘가서 보고 까고’의 줄임말로, 현장 생중계를 통해 국내 먹거리 신뢰도를 높이고 소상공인의 판로를 넓히기 위한 취지로 기획됐다. 13일 오후 12시 ‘가보까’ 론칭 방송에서는 경상북도 청도의 특산물로 유명한 ‘햇복숭아’를 소개한다. 방송 중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20% 적립혜택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자두도 증정한다. 향후 고춧가루, 햅쌀 등 특산물을 비롯해 지역 맛집의 레시피로 제작한 밀키트도 판매할 계획이다.

온앤더뷰티 위크=롯데온 온앤더뷰티가 10일부터 16일까지 '여름 특집 온앤더뷰티 위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메이크업 포에버, 겔랑, 베네피트 등 엘브이엠에이치(LVMH)에서 운영하는 코스메틱스 브랜드와 SNS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트렌드 뷰티 브랜드가 참여했다. 행사 기간에는 백화점 뷰티 브랜드 구매 시 최대 10% 할인 쿠폰과 최대 10% 카드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온앤더뷰티 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추가 할인 쿠폰 및 엘포인트 적립, 체험단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슈퍼 리워즈’ 프로모션=롯데호텔이 롯데호텔 리워즈 회원의 빠른 등급 상향과 혜택 강화를 위해 투숙일수를 최대 3배 적립 해주는 ‘슈퍼 리워즈(SUPER REWARDS)’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슈퍼 리워즈 프로모션은 총 25개 롯데호텔(국내 17개, 해외 8개)에서 내달 31일까지 진행한다. 롯데호텔 공식 홈페이지 또는 애플리케이션에서 객실 예약 후 투숙을 완료하면 익일 투숙일수가 자동으로 2배 적립된다. 해외 호텔 투숙 시에는 3배 적립된다. 

‘바캉스 굿즈 점보(전부) 모으기’ 이벤트=교촌치킨이 여름을 맞아 교촌치킨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바캉스 굿즈 점보(전부) 모으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신메뉴 ‘허니점보윙’과 ‘블랙치밥세트’ 출시를 기념해 펩시와 함께 마련한 이벤트로, 내달 2일까지 총 2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오는 20일까지 참여 가능한 1차 미션은 ‘허니점보윙으로 통날개 모양 만들기’다. 내달 2일까지 진행되는 2차 미션은 ‘블랙치밥세트’의 인증샷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참여 완료된다. 

유한킴벌리xCJ 브랜드 콜라보=티몬이 오는 12일까지 ‘유한킴벌리XCJ 브랜드 콜라보’ 특별전을 펼친다.

‘유한킴벌리xCJ 브랜드 콜라보’ 특별전은 '필수 생필품'과 '식료품'을 따로 찾을 필요 없이 손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한데 모았다. 3일간 누릴 수 있는 브랜드별 특가도 다채롭게 준비했다. 유한킴벌리의 크리넥스, 하기스, 좋은느낌, 그린핑거, 베베그로우, 디펜드, 스카트를, CJ는 비비고 왕교자/김치, 컵반, 쿡킷 밀키트 특가를 온라인 최저가 수준으로 만나볼 수 있다. 

‘여행 빅페스타’ 오픈=G마켓과 옥션이 오는 18일까지 ‘여행 빅페스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여행 카테고리 기준 연내 최대 규모의 행사로, 숙박권, 워터파크, 항공권, 해외 패키지 등 관련 상품을 파격적인 특가에 선보인다. G마켓, 옥션 전체 회원 대상 최대 10만원까지 할인되는 ‘10% 쿠폰’을 매일 1장씩 지급한다. 여기에 프리미엄 멤버십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회원에게는 최대 30만원까지 할인되는 ‘12% 쿠폰’을 매일 한 장씩 추가 제공한다. 평일 저녁 8시마다 라이브방송도 진행하는 등 볼거리, 살거리가 풍성하다.

스타벅스 여름 시즌 음료=스타벅스 코리아가 오는 11일부터 내달 28일까지 두 번째 여름 프로모션 상품들을 선보인다.

‘씨솔트 카라멜 콜드브루’는 콜드브루 베이스에 씨솔트와 번트 카라멜로 만든 부드러운 폼을 올려 달콤하고 짭조름한 맛의 조화가 돋보이는 음료다. ‘라즈베리 팝 쉐이큰 티’는 라즈베리 과육이 통째로 들어가 입 안에서 톡톡 터지는 재미있는 식감이 특징이다.  피크닉에 안성맞춤인 푸드 5종, 시원한 디자인과 실용성을 강조한 MD 등도 준비했다. 

일품진로 오크43=하이트진로가 창사 99주년을 맞아 ‘일품진로 오크43’을 출시한다.

‘일품진로 오크43’은 하이트진로의 엄격한 온도, 습도 관리하에 오랜 시간 보관해온 ‘12년 목통 숙성원액’을 첨가했다. ‘12년 목통 숙성 원액’은 깊고 부드러운 풍미, 향긋한 향을 완벽한 조합으로 블렌딩 할 수 있게 하는 최상의 원료이다. 원료뿐 아니라 제품의 외형까지 로열프리미엄의 가치를 더했다. 라벨은 블랙, 제품명과 왕관은 골드색으로 포인트를 줬다. 

폴 바셋 여름맞이 음료=매일유업 관계사인 엠즈씨드에서 운영하는 스페셜티 커피 전문점 폴 바셋이 여름 시즌 신제품 4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메뉴는 자몽, 납작 복숭아 등 과일을 활용한 에이드 2종과 블루베리와 요거트, 말차와 초콜릿의 조합으로 출시된 프라페 2종이다. ‘자몽 에이드’는 자몽 알갱이가 톡톡 터져 자몽의 맛을 오롯이 느낄 수 있다. 폴 바셋 여름 음료는 9월 말까지 판매할 예정이다. 

‘브리지톡 제로’ 3종=풀무원 계열의 풀무원샘물이 탄산음료 ‘브리지톡 제로(350㎖)’ 3종을 출시했다. 

‘피치블랙티 제로’는 톡 쏘는 탄산수에 스리랑카 지역에서 재배된 찻잎을 더해 향긋한 홍차 향을 느낄 수 있다. 천연향료만을 사용해 부드럽고 깔끔한 맛의 기존 브리지톡 탄산수 3종(플레인, 라임, 자몽)의 경우 500mL 용량으로 갈증을 즉각적으로 해소하고 싶을 때 마실 수 있는 반면 새롭게 선보이는 ‘브리지톡 제로’ 3종은 단 맛을 첨가해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도록 350mL 소용량으로 설계했다. 

GS25와 26일저금=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카카오뱅크와 손잡고 ‘카카오뱅크 mini’의 제휴 저금 서비스인 ‘GS25와 26일저금’을 선보인다.

‘GS25와 26일저금’는 오는 23일까지 카카오뱅크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을 통해 가입할 수 있으며, 카카오뱅크의 ‘mini 26일저금’에 GS25의 다양한 혜택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GS25는 이번 제휴를 바탕으로 ‘GS25와 26일저금’에 가입한 청소년에게 '간식 교환권'과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연속 저금 성공 일자에 따라 ▲1일차 탄산음료 교환권 ▲7일차 컵라면 교환권 ▲14일차 바나나우유 교환권 ▲21일차 1500원 할인쿠폰 ▲25일차 아이스크림 교환권 등을 지급한다. 

‘멕시카나 닭강정’ 소용량=세븐일레븐이 소용랑 ‘멕시카나 닭강정’ 2종을 단독으로 출시한다.

‘멕시카나양념닭강정’은 양념치키킨의 대가 멕시카나의 비법이 담긴 정통 양념맛을 구현한 상품으로 매콤달콤한 특제소스를 담아 중독성 있는 맛이 특징이다. ‘멕시카나간장닭강정’은 단짠양념이 돋보이며, 간장과 마늘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알싸한 맛을 더했다. 100% 닭다리 살로만 만들어 쫄깃하고 부드러운 육질을 느낄 수 있으며, 3번 튀겨 전자레인지 조리만으로도 바삭함이 유지된다. 

산리오캐릭터즈 신규 굿즈=이디야커피가 오는 11일 글로벌 캐릭터 기업 산리오코리아의 ‘산리오캐릭터즈’와 협업한 새로운 굿즈를 한정으로 출시한다.

새롭게 출시하는 굿즈는 ▲마이멜로디 스낵접시 ▲시나모롤 스낵접시 등 스낵접시 2종과 ▲쿠로미 후드타월 ▲폼폼푸린 후드타월 등 후드타월 2종으로 구성됐다. 스낵접시는 ‘마이멜로디’와 ‘시나모롤’ 캐릭터의 얼굴을 형상화해 귀여움을 더했다. 후드타월은 ‘쿠로미’와 ‘폼폼푸린’ 캐릭터와 맞는 보라색, 노란색 타월에 캐릭터 얼굴 후드를 더해 활용성을 높였다.

‘화애락 터닝미’리뉴얼=정관장의 여성건강 전문 브랜드 ‘화애락’의 대표제품인 ‘화애락진’이 ‘화애락 터닝미’로 새롭게 탈바꿈한다.

‘화애락 터닝미’는 식약처로부터 갱년기 여성건강뿐만 아니라 항산화, 혈행개선, 기억력 개선 등 6가지 기능성을 인정받은 6년근 홍삼과 ‘화애락 여성건강 조성물’ 특허를 적용한 갱년기 여성케어 전용 제품이다. 여기에 갱년기 여성들의 건강 관심사에 맞춰 콜라겐, 비타민C, 비오틴, 건조효모(글루타치온), 세븐베리 농축액, 석류, 녹용 등 항산화 및 이너뷰티에 특화된 부원료를 첨가해 제품력을 강화한 점이 특징이다,  

식물성 루테인지아잔틴24=GC녹십자가 루테인과 지아잔틴 성분이 식약처 최대 함량인 24mg 함유된 ‘식물성 루테인지아잔틴24’를 새롭게 선보인다. 

하루 한 캡슐 섭취로 전반적인 눈건강과 피로도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황반 중심부를 구성하는 지아잔틴과 주변부에 분포한 루테인을 동시에 섭취해 황반 전체를 빈틈없이 보호할 수 있으며, 우리 몸의 구성과 가장 유사한 5:1 비율로 구성된 점이 특징이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