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 hy 롯데백화점 페르노리카 코리아 대상 홈플러스 오뚜기 KGC인삼공사 CJ제일제당 풀무원 롯데칠성음료 G마켓

이마트 추석 사전예약. 사진=이마트
이마트 추석 사전예약. 사진=이마트

[뉴스클레임]

추석 사전예약=이마트와 SSG닷컴이 오는 10일부터 9월 18일까지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전예약 기간에 행사카드로 선물세트를 구매할 시 최대 40% 할인하며, 구매 시기와 결제 금액대 구간에 따라 최대 150만원의 신세계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마트는 올 추석에 가성비 높은 ‘실속 세트’ 개발에 집중한 한편, 새로운 식문화를 반영한 ‘차별화 세트’도 준비했다. SSG닷컴은 완전한 엔데믹 이후 처음 맞는 추석임을 고려해 가성비 높은 실속형과 프리미엄 선물 세트를 강화했다.

착한 가격 오이=롯데마트가 서울시농수산식품공사와 함께 오이 물가 잡기에 나섰다.

롯데마트는 서울시농수산식품공사, 가락시장 도매법인 ‘동화청과’와 손을 잡고 오는 10일부터 12일까지 서울역점, 중계점, 제타플렉스점을 포함한 총 14개점에서 시세 대비 저렴한 ‘착한 가격 오이’를 판매한다. ‘착한 가격 오이’는 2개 이상 구매 시 개당 750원으로, 7월 말 기준 서울 시내 오이의 개당 평균 소매 가격인 1178원 대비 약 36% 정도 저렴하다.

우리 카페 오트 음료 콘테스트=남양유업이 내달 17일까지 전국 개인 카페 점주를 대상으로 ‘우리 카페 오트 음료 콘테스트’를 개최한다.

소상공인 지원에 목적을 둔 이번 프로모션은 남양유업의 식물성 음료 ‘오테이스티’를 증정, 제품을 활용한 시그니처 메뉴를 출품하는 행사다. 남양유업은 개인 카페 점주 500명을 통해 접수 받은 오테이스티를 활용한 메뉴 중 우수작을 선정해 다이슨 청소기, 애플워치, 손목 찜질기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출품을 마친 모든 점주에게 오테이스티 1박스를 추가로 증정한다. 모집 기간은 내달 17일이다.

‘ㅇㅁㄷ 지오디 콘서트 가보자고’ 프로모션=hy 온라인몰 프레딧이 ‘ㅇㅁㄷ 지오디 콘서트 가보자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8월 말까지 프레딧에서 이벤트 대상 제품 구매 시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1등 140명에게는 ‘KBS 대기획 ㅇㅁㄷ 지오디 콘서트 입장권 2매’를 제공한다. 이 밖에도 ‘프레딧 적립금 5만원’ 등 총 300명에게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9월 1일 프레딧에서 확인할 수 있다.

‘K패션’ 브랜드 강화=롯데백화점이 외국인 관광객이 많이 방문하는 본점에 ‘K패션’ 브랜드를 강화한다.

오는 11일에는 본점 3층에 ‘앤더슨벨(Andersson Bell)’의 시그니처 매장을 오픈한다. 이번에 오픈하는 롯데백화점 본점 매장은 브랜드의 정체성을 담은 시그니처 매장인 만큼, 매장에 들어서는 순간부터 특별한 브랜드 경험을 선사한다. 오픈 기념 프로모션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오는 20일까지 매일 선착순 50명의 구매고객에게 ‘앤더슨벨’이 특별히 준비한 ‘시그니처 음료’를 증정한다. 15일까지는 구매 금액의 최대 10% 상당을 롯데상품권으로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제임슨 디스틸러리 온 투어' 팝업=페르노리카 코리아가 아일랜드 더블린에 위치한 제임슨 증류소를 재현한 ‘제임슨 디스틸러리 온 투어(JAMESON Distillery on Tour)’ 팝업을 오픈한다.

이번 팝업은 잠실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에서 오는 11일부터 23일까지 운영한다. 팝업에서는 제임슨의 헤리티지와 브랜드 스토리, 제품 테이스팅을 경험할 수 있는 ‘증류소 투어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또한 제임슨을 활용한 대표적인 시그니처 칵테일 3종을 만들어 보는 ‘제임슨 칵테일 클래스’도 준비됐다. 

차은우와 광고 캠페인=대상㈜ 청정원의 간편식 전문 브랜드 ‘호밍스(Home:ings)’가 가수 겸 배우 차은우를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고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번 캠페인은 ‘청정원이 만들어서 호밍스가 맛있더라’를 키메시지로, 대상㈜의 대표 식품 브랜드인 청정원이 다양한 호밍스 제품의 맛과 품질을 보장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캠페인 론칭을 기념한 대형마트 3사 브랜드 프로모션도 열린다. 오는 17일부터 30일까지 다양한 호밍스 제품을 할인하고 경품을 증정하는 2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썸머 슈퍼세일 홈플런=홈플러스의 ‘썸머 슈퍼세일 홈플런’이 오는 10일부터 16일까지 마지막 할인 행사를 전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마트/온라인/익스프레스/몰 등 그룹 역량을 총동원해 신선 먹거리부터 생필품, 가공식품 등 엄선한 제품을 1+1, 최대 50% 등 파격 할인가로 선보인다. ‘홈플런 스페셜 클럽위크’를 진행해 홈플러스 몰 패션 브랜드에서 5만원 이상 결제 시 3000원 할인 쿠폰을, 식음 브랜드에서 1만5000원 이상 결제 시 2000원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맛있는 볶음밥' 2종=오뚜기가 ‘맛있는 볶음밥'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신제품 맛있는 볶음밥은 '베이컨김치볶음밥', '계란볶음밥' 2종으로 구성되며, 계란, 닭가슴살 등 건강 재료를 활용해 든든하고 건강한 한 끼로 즐길 수 있다. '베이컨김치볶음밥'은 매콤칼칼한 김치와 큼직한 베이컨이 듬뿍 들어 있어 먹는 재미를 더했다. '계란볶음밥'은 영양가 높은 계란과 닭가슴살 등을 풍부하게 넣어 맛이 부드럽게 어우러진다.   

화애락 와이즈미=정관장의 중년 여성 건강 전문 브랜드 ‘화애락’이 여성들의 기억력 개선을 위한 효능 특화 신제품 ‘화애락 와이즈미’를 출시한다.

‘화애락 와이즈미’는 갱년기로 인한 호르몬 저하로 기억력이 감퇴되는 여성들을 위한 두뇌 활력 케어를 제안한다. 기억력 감퇴로 인해 깜빡 잊고 놓치는 일들이 생겨 불편함과 우울감이 생길 수 있는 중년 여성들에게 ‘RG 메모리 포뮬라’ 설계를 바탕으로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준다.

백설 찍어먹는 솔트=CJ제일제당이 찍어 먹는 용도의 ‘디핑솔트(Dipping salt)’를 선보이며 프리미엄 소금 시장 공략을 가속화한다.

CJ제일제당은 '백설 찍어먹는 트러플 솔트', '백설 찍어먹는 와사비 솔트' 2종을 출시했다. 음식 고유의 맛을 높여주는 ‘안데스 소금’에 고급 식재료인 ‘트러플’, ‘와사비’ 원물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트러플의 진한 풍미와 와사비의 톡 쏘는 알싸함으로 고기와 곁들여 먹기 좋고, 각종 튀김이나 달걀 요리와도 잘 어울린다.

프리미엄 생과일주스 시장 확대= 풀무원이 ‘아임리얼’ 신규 라인업으로 유기농 원료만을 사용한 ‘아임리얼 유기농’을 선보이며 프리미엄 음료 시장을 확대한다.

풀무원식품은 물 한 방울 없이 100% 유기농 원료만을 사용해 온 가족이 안심하고 마실 수 있는 프리미엄 음료 ‘아임리얼 유기농’ 2종(사과, 포도)을 출시했다. 신규 ‘아임리얼 유기농’ 라인은 100% 유기농 원료를 가득 담아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이 보다 안심하고 마시도록 했다. 남녀노소 두루 좋아하는 과일인 사과와 포도를 유기농으로 엄선해 원물의 달콤한 맛을 건강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숙취 깨는 히어로! 깨르방’ 온라인 게임=롯데칠성음료가 숙취해소 브랜드 ‘깨수깡’의 대표 캐릭터 ‘깨르방’을 활용한 ‘숙취 깨는 히어로! 깨르방’ 온라인 게임을 출시했다.

‘숙취 깨는 히어로! 깨르방’은 귀여운 깨수깡 캐릭터 깨르방과 귤동이가 등장해 숙취를 확산시키는 악당인 ‘숙취 대마왕’과 ‘숙취 주니어’를 물리치고 점수를 획득해 랭킹에 따라 경품을 증정하는 게임이다. 롯데칠성음료는 게임 랭킹에 따라 시그니엘 숙박권, 롯데 상품권, 깨수깡 등 경품을 증정한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칠성몰 20%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CJ제일제당 X 농심=G마켓이 오는 20일까지 ‘CJ제일제당 X 농심’ 콜라보레이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만5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000원까지 할인되는 ‘15% 쿠폰’과 최대 4000원까지 할인되는 ‘12% 중복쿠폰’을 제공한다. 양사의 인기 상품을 결합한 이색 콜라보 상품은 한정수량으로 판매한다. 농심의 ‘신라면+안성탕면+너구리+짜파게티’ 20개로 구성된 세트 상품 구매 시 CJ제일제당의 ‘사골곰탕’을 4000개 한정수량으로 무료 증정한다. CJ제일제당의 ‘비비고 소고기듬뿍 설렁탕(3개)+육개장(3개)’ 기획 세트 구매 시 농심의 ‘웰치스 오렌지(6개)’를 2000개 한정수량으로 증정한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