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롯데하이마트 동원홈푸드 신라면세점 신세계프라퍼티 이랜드 미쏘 G마켓

[뉴스클레임]
2023 추석 선물세트 예약=갤러리아백화점이 전 지점에서 오는 18일부터 9월 11일까지 ‘2023 추석 선물세트’ 예약 판매에 나선다.
갤러리아는 최근 고물가에 따른 불황형 소비 확산에 따라 합리적이고 실속있는 추석 선물 세트를 제안한다. 전년대비 예약판매 세트 품목을 20% 늘렸으며, 예약판매 세트는 총 300여개 품목으로 해당기간 동안 최대 60%에서 10%까지 할인 판매한다.
스타벅스X자개공예 전문가=스타벅스 코리아가 광복 78주년을 맞아 오는 15일부터 한국의 전통 요소를 디자인 소재로 활용한 광복절 MD를 선보인다.
상품들은 한국 전통문화의 아름다움을 표현하기 위해 자개를 활용한 디자인의 광복절 MD 2종(자개 코스터, 자개함)과 텀블러로 구성됐다. ‘코리아 자개함’은 오얏꽃과 전통 단청에 그려진 당초문양을 모티브로 기획된 상품이다. ‘코리아 자개 코스터’는 오얏꽃의 이미지를 자개로 표현해 한국의 아름다움을 한층 강조했다.
안전요원으로 변신한 '벨리곰'=롯데홈쇼핑이 오는 14일부터 27일까지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트리움광장에서 ‘벨리 다이브, 비 케어풀(Belly Dive, B-Carepool)’ 전시를 진행한다.
수영장 안전요원으로 변신한 벨리곰을 콘셉트로, 모자와 호루라기 목걸이를 착용한 10M높이의 벨리곰 조형물을 공개한다. 또한 ‘튜브 타는 벨리곰’, ‘서퍼 벨리곰’ 등 2M 높이의 조형물 5종과 ‘꼬냥이’ 소형 조형물도 전시한다. 지하 2층 이벤트존에는 안전요원 벨리곰과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스팟을 마련했다.
여름 패션 아울렛 클리어런스=쿠팡이 여름철 패션 상품을 한데 모아 최대 80% 할인가에 제공하는 대규모 아울렛 클리어런스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여성 및 남성 의류, 아동 의류, 언더웨어/홈웨어, 가방/잡화, 액세서리 등 수천 개의 상품을 카테고리별로 다양하게 구성됐다. 또 각 카테고리 내에서도 상품을 종류에 따라 세분화해 고객의 쇼핑 편의를 더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아디다스, 아식스, 나이키, 퓨마, 리복 등 인기 스니커즈 브랜드 제품도 최대 80% 할인가로 제공한다.
부가세 즉시 환급 서비스=롯데하이마트가 14일부터 전국 360여개 오프라인 전 매장에서 외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부가세 즉시 환급 서비스’를 시행한다.
‘부가세 즉시 환급 서비스’를 이용하면 구매 현장에서 여권만 제시하면 바로 부가세를 차감한 금액으로 결제하고 물품을 구매할 수 있어 편리하다. 현재 환급을 받을 수 있는 최소 기준금액은 3만원 이상이며, 환급 한도는 1회 거래당 50만원 미만이다.
‘포르투7’ 롯데몰 김포공항점 오픈=동원홈푸드가 이탈리안 가정식 레스토랑 ‘포르투7(Porto7)’ 롯데몰 김포공항점을 오픈했다.
‘포르투7’ 롯데몰 김포공항점에서는 신선한 해산물로 만든 파스타와 피자, 샐러드 등 다양한 이탈리안 가정식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국내 최대 수산 기업 동원산업이 엄선한 신선한 연어와 국내 B2B 조미식품 1위 동원홈푸드의 소스를 사용해 이탈리아 가정식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주류 이색 팝업=신라면세점이 인천국제공항에 유명 코냑 브랜드 헤네시의 농구 컨셉 팝업 매장을 선보인다.
신라면세점은 모엣헤네시와 손잡고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 250번 게이트 앞에 헤네시의 이색 팝업 매장을 오픈한다. 팝업 매장에서는 국내 최초로 출시하는 코냑 헤네시 VSOP(Very Superior Old Pale) 한정판 에디션을 만나볼 수 있다. 시음 행사도 진행될 예정이며, 헤네시 상품을 300달러 이상 구입한 고객에게는 헤네시 로고가 새겨진 전용 농구공을 증정한다. 팝업 매장은 오는 10월 18일까지 운영된다.
스타필드 플레이=신세계프라퍼티가 ‘2023년 하반기 별꿈서포터즈’를 발족하고 지역 아동을 위한 사회공헌 프로젝트 ‘스타필드 플레이’를 이어간다.
이번 ‘스타필드 플레이’는 오는 17일까지 스타필드 하남·고양·안성과 스타필드 시티 부천·명지에서 24차례 진행된다. 지역 아이들 총 1400여명이 방문할 예정으로 150여명의 임직원 ‘별꿈서포터즈’가 스타필드와 스타필드 시티에 방문한 아이들이 즐겁고 안전하게 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길잡이 역할을 한다.
시티룩 컬렉션=이랜드가 운영하는 여성 SPA 브랜드 미쏘가 2023년 FW 첫 컬렉션인 ‘시티룩 컬렉션’을 오는 16일 공개한다.
올해 ‘시티룩 컬렉션’은 본인의 일에 집중하는 프로페셔녈한 면모와 현대의 트렌드를 놓치지 않는 활동적인 시티 우먼의 감성을 함께 보여준다. 미쏘만의 시티룩 감성을 담은 룩북도 함께 공개했다. 룩북에서는 포멀한 무드의 아우터와 캐주얼한 무드의 아이템을 조화롭게 코디해 모던한 믹스매치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월간자동차 8월’ 프로모션=G마켓과 옥션이 오는 14일부터 20일까지 일주일간 ‘월간 자동차 8월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80여 셀러가 참여한 이번 8월 행사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타이어, 배터리 등 보조용품을 위주로 인기 상품을 엄선했다. 빈번하게 찾아오는 폭염, 폭우를 대비한 자동차용품도 추가했다. 이번 행사의 경우 한국타이어 본사가 최초 참여해 상품 경쟁력을 키웠다. 장마철 빗길 운행에도 최적화된 ‘키너지 4S2’ 20종을 최대 45% 특가에 판매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