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앳웍스 갤러리아 티몬 스타벅스 삼양식품 골든블루 동아오츠카 이마트24 현대백화점 bhc그룹 BBQ치킨 아웃백 이랜드 G마켓 시몬스 침대 한샘 신라면세점

사진=SPC(회장 허영인) 파리바게뜨
사진=SPC(회장 허영인) 파리바게뜨

[뉴스클레임]

아메리카노 착한 가격=SPC(회장 허영인) 파리바게뜨가 자체 커피 브랜드인 카페 아다지오의 아메리카노 메뉴를 혜택가인 990원에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고물가 시대를 맞아 좋은 품질의 맛있는 제품을 혜택 가격으로 선보이는 ‘착!한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파리바게뜨는 행사 기간 동안 ‘카페 아다지오 시그니처’ 아메리카노(HOT/ICE)를 990원에 판매한다. 이번 행사는 오프라인으로 진행된다.

커피앳웍스 '크림 라떼'=SPC(회장 허영인)가 운영하는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커피앳웍스가 가을 시즌을 맞아 크림 라떼 2종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솔티드크림 카라멜 라떼 ▲오트크림 티라떼 등 2종이다. 처음 선보이는 ‘오트크림 티라떼’는 건강하고 다양한 선택지를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식물성 원료인 오트 음료와 크림을 활용했다.

삼양라면 맛·패키지 리뉴얼=삼양식품이 출시 60년을 맞은 삼양라면과 삼양라면 매운맛의 맛과 디자인을 전면 리뉴얼 출시한다.

삼양라면은 아이덴티티인 햄맛을 유지하고, 육수·채수 맛을 강화해 시원하고 깔끔한 감칠맛이 가득한 국물맛으로 보완했다. 삼양라면 매운맛은 소고기 육수를 기반으로 파, 마늘, 고추 등 다양한 향신채를 통해 얼큰한 감칠맛이 가득한 국물맛을 구현했다. 면은 쫄깃한 식감을 강화하기 위해 감자전분을 추가했으며 기존 원형면에서 바꿨다. 

'가치소비’ 추석 선물세트 강화=갤러리아백화점이 올해 추석 선물세트로 친환경 가치소비 트렌드에 부합한 선물세트를 대거 출시한다. 

저탄소·GAP 인증상품들을 중심으로 관련 상품을 전년 대비 10% 확대 구성, 다채로운 친환경 상품들을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 폐플라스틱으로 만들어진 '팔리 바스켓'이 있다. 버려진 플라스틱으로 만들어진 스트랩을 조합하여 핸드메이드로 만들어진 가방으로 판매수익금의 일부는 사회에 환원된다. 한화갤러리아 김동선 전략본부장이 기획단계부터 직접 챙긴 '이베리코 선물세트'는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티나는 추석’ 프로모션=티몬이 이달 말까지 ‘티나는 추석’ 프로모션을 열고 특가 릴레이를 펼친다.

오는 17일까지 1차 행사인 ‘티나는 추석 준비’ 기획전을 열고 명절 선물은 물론 식료품, 생활용품 등 장바구니 물가 부담을 덜어주는 상품들을 다채롭게 소개한다. 9일에는 ‘티몬X쿠쿠 올인데이’를 열고, 전기압력밥솥, 인덕션, 에어프라이어 등 인기 생활가전을 최대 60% 할인판매한다.

스타벅스X디즈니=스타벅스 코리아가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손잡고 라이프스타일 상품들을 선보인다.

스타벅스와 디즈니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의 일환으로 오직 한국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협업 음료와 푸드 상품을 선보이고 다채로운 디자인의 MD도 준비했다. ‘미키 딜라이트 콜드 브루’는 디즈니 협업 상품으로는 스타벅스에서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제조 음료다. 푸드로는 ‘미키 마우스’를 형상화한 ‘미키 티라미수’, ‘미키 마카롱’, ‘미키 마들렌’ 3종과 ‘칩 앤 데일 그래놀라 볼’ 1종을 출시한다.

‘혼’ 추석 선물 세트=골든블루가 민족 대명절 한가위를 맞이해 프리미엄 숙성 증류주 ‘혼’의 추석 선물 세트를 출시했다.

‘혼’은 숙성 방식에서도 다른 증류주와 차별화했다. 사과 증류 원액을 전통 항아리에서 장기간 숙성해 사과 본연의 맛과 향을 극대화함과 동시에 증류주 특유의 풍미를 더했다. 또한 싱글몰트 위스키와 동일하게 동(銅) 증류기를 사용한 증류 기법을 통해 알코올 향을 최소화하고 주질을 높였다.

'마신다' 특별 에디션=동아오츠카는 생수 브랜드 ‘마신다(Masinda)’가 2023 벨기에 몽드셀렉션 금상 수상을 기념해 ‘몽드셀렉션 에디션’ 발매 행사를 진행했다.

아오츠카는 마신다에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를 담아 이번 수상을 기념하며 경품 추첨 프로모션인 ‘마신다 고객 감사제’를 진행한다.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행사는 네이버 찜회원을 대상으로 마신다 1년 정기 구독권을 매주 2명을 추첨해 총 12명, 탄산수 라인바싸(Rein Wasser) 1박스를 매주 10명을 추첨해 총 60명에게 증정한다.

아임e 입는 오버나이트 생리대=이마트24가 업계 최저가를 목표로 ‘유기농 팬티형 생리대’를 선보인다.

이마트24는 이달부터 자체 브랜드 생리대인 ‘아임e 입는 오버나이트'를 판매한다. ‘아임e 입는 오버나이트’는 낱개로 포장된 생리대 4개로 구성되어 있으며, 개당 가격은 1475원이다. 시중에 판매하는 동일 사이즈의 유명 NB 상품과 비교하면 개당 가격이 40% 이상 저렴하다. 팬티형 생리대 출시를 기념해 오는 10월 말까지 1+1 행사도 진행한다. 

타자의 신 경진대회= 현대백화점이 다가오는 한글날을 기념해 한글과컴퓨터와 함께 이색 이벤트를 연다.

현대백화점은 한글과컴퓨터(이하 한컴)와 협업해 오는 24일까지 ‘타자의 신 경진대회’ 온라인 예선을 진행한다. 예선 결과에 따라 다음달 9일에는 오프라인 결선이 진행될 예정이다. 온라인 예선은 한컴타자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며 만 14세 이상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예선 상위 32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오프라인 결선행사는 내달 9일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bhc그룹 아웃백, 평촌롯데점 오픈=bhc그룹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올 하반기에도 매장 출점 전략인 리로케이션을 이어나간다. 

아웃백은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에 위치한 롯데백화점 평촌점 10층에 리로케이션 매장인 ‘평촌롯데점’을 공식 오픈하고 본격 운영에 들어간다. ‘평촌롯데점’은 총 252석 규모의 대규모 매장으로 2인석에서 6인석까지 다양한 테이블로 구성된 프라이빗 한 독립 부스 설계와 브라운&브론즈 톤으로 마감된 품격 있는 인테리어로 고급스러움을 강조하는 등 아웃백의 정체성을 담아냈다.

가을맞이 인기 메뉴 할인 프로모션=제너시스BBQ 그룹이 오는 22일까지 BBQ앱에서 매주 금요일마다 인기 메뉴 3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대상 메뉴는 황금올리브 치킨 및 크런치 버터치킨을 포함해 지난 5월 출시한 신제품 '갈리시오소' 3종 바삭갈릭, 단짠갈릭, 착착갈릭까지 총 5종이다. 3000원 할인 쿠폰은 프로모션 기간동안 매주 금요일마다 한 ID당 1회 BBQ앱 쿠폰함에 자동 발행된다. 

AI영양진단 서비스=풀무원의 ‘디자인밀’이 개인 영양상태를 진단하고 고객 별 맞춤형 식단 제안을 포함해 이를 일상에서 실천할 수 있는 솔루션을 통합적으로 제안·제공하는 ‘AI영양진단 서비스’를 론칭했다.

‘AI영양진단 서비스’는 AI 추천 알고리즘을 통해 개인 맞춤형 솔루션을 통합 제공한다. ‘AI영양진단 서비스’ 알고리즘은 한국인 영양섭취기준(한국영양학회), 임상 영양관리지침(대한영양사협회) 등을 기반으로 해 개인에 맞는 영양관리 가이드와 맞춤 식단 및 건기식 솔루션을 제안하도록 설계됐다

‘574 플랫폼’ 캠페인=이랜드월드가 운영하는 취향 기반 패션 플랫폼 폴더(FOLDER)가 뉴발란스와 ‘574 플랫폼’ 스니커즈를 출시하고, 협업 캠페인을 진행한다. 

폴더는 뉴발란스와 함께 폴더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클래식 574 플랫폼’을 출시하고, 뉴발란스 574의 아이코닉한 에너지와 헤리티지 메시지를 이어간다. ‘574 플랫폼’ 스니커즈는 고유의 클래식한 외관을 유지하면서도, 플랫폼 미드솔을 추가하여 키높이를 원하는 여성 고객을 위한 디자인으로 출시됐다. 뉴발란스 브랜드 헤리티지에 폴더 감성을 더한 스니커즈로 새로운 뉴발란스 스타일 연출과 가볍고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한가위 여행라운지=G마켓과 옥션이 추석 황금연휴를 앞두고 오는 11일부터 26일까지 ‘한가위 여행라운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추석 연휴 전후로 사용할 수 있는 국내외 인기 여행상품을 엄선하고,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G마켓에서 단독 판매하는 ‘알펜시아 스키 시즌권’과 ‘에버랜드’, ‘캐리비안베이’, ‘오션월드’ 등 국내 주요 레저시설과 ▲파라다이스시티 ▲제주신라호텔  등 지역별 인기 호텔/리조트도 선보인다. ‘포스트 추석’ 여행상품은 라이브방송을 통해 선보인다. 14일 ‘G라이브’에서 ‘다낭 vs 푸꾸옥 빈펄리조트’편을 진행, 업계 최저가 수준인 가격에 자유여행 상품을 선보인다.

‘시몬스 테라스’ 오픈 5주년 기념=시몬스 침대가 경기도 이천의 복합문화공간 시몬스 테라스 오픈 5주년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시몬스 테라스 방문객을 대상으로 9일, 10일 양일간 진행된다. 시몬스 유튜브 공식 채널 구독 후 시몬스 테라스에서 촬영한 인증샷과 함께 필수 해시태그를 인스타그램 게시물로 업로드하면 된다. 시몬스는 이벤트 참가자에게 인스타그램에 포스팅한 사진을 인화해 선물한다. 또한 토요일과 일요일 각각 선착순 300명에게 ‘침대 없는 팝업 스토어’로 유명한 ‘시몬스 그로서리 스토어’의 인기 굿즈를 선물한다.

문라이트 캠핑 스토리=제주신라호텔이 추석을 앞두고 ‘문라이트 캠핑 스토리(Moonlight Camping Story)’를 출시한다.

‘문라이트 캠핑 스토리’는 온 가족이 함께 가을밤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도록 마련한 추석 전 주 한정 상품이다. 북적이는 연휴 기간을 피해 가족 구성원이 따로, 또 같이 각자만의 휴식을 즐길 수 있어 가족 모두가 만족스러운 여행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제주의 자연에 둘러싸인 캠핑 빌리지에서 제주신라호텔 셰프가 선보이는 이국적인 캠핑 요리도 포함돼 있다. 

‘쌤페스타 99딜’ 이벤트=한샘이 창립 53주년을 기념해 대한민국 대표 리빙 페스티벌 ‘쌤페스타’의 대미를 장식하는 할인 이벤트 ’99딜’을 진행한다.

99딜 이벤트에서는 ▲밀란100 퓨어화이트 부엌 ▲밀란100 퓨어그레이 부엌 ▲밀란1 마이티 욕실 ▲밀란3 리버화이트 욕실 등 인테리어 공사 상품을 22%~24%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또한 ▲아임빅 수납침대 ▲바이엘 채널 붙박이장 ▲샘파레트 책장 ▲샘키즈 수납장 ▲아카이브 거실장 ▲포레 컴포트 식탁 및 의자 ▲로이드미 EVA 11세대 올인원 로봇청소기 등 가구는 28~58% 할인한다. 

MZ세대 겨냥 루프탑 카페=신라면세점이 서울점 루프탑 공간에 인피니티 남산 뷰를 즐길 수 있는 카페를 오픈한다. 

새롭게 오픈하는 CAFÉ LA ROOFTOP(카페 라 루프탑)에서는 탁 트인 남산뷰와 서울 도심이 한눈에 담기는 인피니티 뷰를 감상할 수 있다. 오픈 이벤트로는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9일부터 30일까지 일 선착순 50명 한정으로 CAFÉ LA ROOFTOP에서 디저트와 음료를 1만원 이상 구매 시 ▲약과 12구 세트 ▲휘낭시에 5구 세트 ▲아메리카노 교환권 등 꽝 없는 100% 당첨 쿠폰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