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클레임]
한화갤러리아는 2023년 하반기 채용연계형 인턴사원을 모집한다고 18일 밝혔습니다.
서류접수는 그룹 채용사이트 ‘한화인’을 통해 이날부터 내달 6일까지 진행합니다. 대상은 2023년 12월 말부터 인턴십 참여가 가능한 4년제 대학교 졸업자 및 졸업 예정자입니다.
선발된 인턴사원은 인턴십 및 면접을 거쳐 정규직 사원으로 전환됩니다.
모집 직군은 ▲기획 ▲재무 ▲마케팅 ▲영업관리(패션) ▲영업관리(F&B)입니다.
채용 진행은 ▲서류심사(11월) ▲면접전형(11~12월) ▲인턴십(12~2월) ▲최종면접(2월) 총 4단계로 이뤄집니다.
갤러리아는 직무 전문성을 갖춘 인재 채용에 중점을 두고 실무 수행 위주의 인턴십을 진행합니다. 선발된 인턴사원들은 지원 직무에 맞춰 주요 부서에 배치되며 두 달간 실제 업무를 수행합니다. 인턴 기간 동안 본인의 역량을 발휘하고 관련 커리어를 개발할 수 있는 기회를 갖습니다.
갤러리아는 올해부터 우수인재 유치를 위해 신입사원 대상 해외 연수 프로그램인 ‘갤러리아 필드트립’을 운영합니다. 입사 시 축하와 환영의 의미로 ‘웰컴보너스(입사축하금)’도 지급합니다.
이달 갤러리아는 고려대, 연세대, 성균관대, 중앙대 등 서울 소재 대학 캠퍼스 4곳에 방문해 채용설명회를 진행합니다. 이를 통해 현직자와 인사담당자가 직접 예비 지원자들과 1:1 상담을 진행하고 회사와 직무소개 등 다양한 정보를 전달할 예정입니다.
주요기사
손혜경 기자
jckim@newsclaim.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