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클레임]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중형 프리미엄 세단 ‘S60 다크 에디션(Dark Edition)’이 온라인 판매 시작 9분 만에 전량 판매됐다고 18일 밝혔습니다.
지난 7월 온라인 판매 시작 3분 만에 완판 기록을 달성해 화제를 모은 ‘XC40 세이지 그린 에디션’에 이어 S60 다크 에디션 역시 9분 만에 55대 완판 기록을 달성했습니다.
중형 프리미엄 세그먼트를 공략하는 스웨디시 다이내믹 세단 S60은 올해 1~9월까지 총 1,226대를 판매하며 전년 동기 대비 2배 이상 증가한 판매고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영국 하이엔드 스피커 브랜드 ‘바워스&윌킨스(B&W, Bowers&Wilkins)’ 사운드 시스템, 스웨덴 왕실 공식 브랜드인 오레포스(Orrefors®)의 크리스탈 기어노브, 나파 레더 등 동급에서 가장 럭셔리한 편의 사양과 더불어 더욱 고도화된 첨단 커넥티비티 서비스를 탑재하는 등 차별화된 상품성이 주효했습니다.
최근 새롭게 업데이트된 ‘통합형 티맵 인포테인먼트 서비스 2.0’은 커넥티드 드라이빙 서비스, 개인화 루틴 설정을 지원합니다. 여기에 뉴스, 오디오북, OTT 서비스 등 다양한 써드파티(3rd Party) 앱을 제공하는 티맵 스토어(Tmap Store)와 웹 브라우저를 통해 정보 탐색과 영상 시청까지 가능해 더욱 스마트한 이동의 경험을 제공합니다.
이번 S60 다크 에디션에는 오닉스 블랙 메탈릭(Onyx Black Metallic) 익스테리어 컬러에 고광택 블랙 인서트가 포함된 전면 수평 메쉬 그릴과 새로운 범퍼 디자인, 19인치 5-트리플 스포크 블랙 다이아몬드 컷 휠, 블랙 레더 전용 키 케이스 등 한정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블랙 디테일이 추가됐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