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교촌치킨 롯데칠성음료 농심 CJ프레시웨이 하이트진로 유한킴벌리 JW생활건강

SPC(회장 허영인)가 대한적십자사(회장 김철수)와 함께 취약계층 청소년의 생리용품을 지원하는 ‘SPC해피쉐어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진=SPC
SPC(회장 허영인)가 대한적십자사(회장 김철수)와 함께 취약계층 청소년의 생리용품을 지원하는 ‘SPC해피쉐어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진=SPC

[뉴스클레임]

허영인 SPC 회장의 약속, 청소년 생리용품 지원=SPC(회장 허영인)가 대한적십자사(회장 김철수)와 함께 취약계층 청소년의 생리용품을 지원하는 ‘SPC해피쉐어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2016년 생리대 대신 깔창을 사용했던 ‘깔창 생리대’ 사례를 비롯해 경제적으로 생리용품 구입에 어려움을 겪는 청소년을 지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언니의 선물’ 캠페인은 최대 5000명의 응원 참여를 목표로 내달 15일까지 진행된다. 캠페인을 통해 기부된 SPC의 지원금 1000만원과 고객의 해피포인트는 대한적십자사에 전달되며, 100여명의 청소년을 위한 6개월분의 생리용품 지원비로 사용될 예정이다.

쿠팡 "원유값 상승 부담 던다"=쿠팡은 최근 원유값 상승 등으로 인한 아이들의 먹거리 구매 부담을 줄이기 위해 어린이 식품을 추가로 장바구니에 담을 때마다 최대 20%까지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할인은 분유∙이유식∙간식 등 어린이 식품 브랜드가 함께하는 첫 행사다. 매일유업·베베쿡·아이배냇·베베당·네추럴누바·남양유업 등 6개 브랜드의 800여개 제품이 참여하며, 내달 5일까지 진행된다. 이 중 매일유업 제품은 최대 20%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쿠팡 상시할인이나 와우회원 할인 쿠폰까지 더하면 최대 할인율은 더 커진다.

‘숙박세일 페스타’ 전국편 동참=티몬이 2023-2024 한국방문의 해와 함께하는 ‘2023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 전국편에 동참한다. 

티몬은 내달 24일까지 ‘숙박세일 페스타’ 전국편을 열고 국내여행 지원에 나선다. 행사 기간 매일 오전 10시, 5만원 초과 국내 숙박 상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한 3만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 발급한다. 여기에 티몬만의 최대 15%(최대 10만원) 중복 즉시 할인까지 더한 특별 혜택을 선사한다.

‘촌스러버 선발대회’ 나눔 가치 공유=교촌에프엔비가 '제3회 촌스러버(Chon's lover) 선발대회'를 성공적으로 마치고, 나눔의 가치를 전파하기 위한 인스타그램 영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1차 영상 이벤트는 내달 3일까지 진행되며 교촌 사회공헌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워 하고 ‘촌스러버 3기_MAKER편’ 영상을 시청한 후 댓글로 후기를 작성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영상을 리그램하고 친구를 태그하면 당첨확률이 올라가며 총 50명을 추첨해 교촌치킨 교환권을 선물로 제공한다. 2차 영상 이벤트는 11월 6일부터 11월 17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깨수깡’ 퍼레이드=롯데칠성음료가 27일부터 내달 11일까지 매주 금요일, 토요일 수도권을 중심으로 숙취해소음료 ‘깨수깡’ 퍼레이드를 진행한다.

롯데칠성음료는 수도권 내 유동인구가 많은 강남, 잠실, 건국대, 홍익대 등 상권에서 깨수깡 대표 캐릭터 ‘깨르방’, ‘귤동이’, ‘고주망태’와 함께 다양한 공연을 선보이며 깨수깡 브랜드 알리기에 나선다. 공연 후에는 관람객이 깨르방, 귤동이 캐릭터와 함께 사진 촬영을 할 수 있는 포토타임 및 깨수깡을 체험할 수 있는 시음 행사를 운영한다. 또한 소비자 참여형 게임을 통해 캐릭터 키링, 스티커 등 한정판 굿즈도 제공한다.

‘라미아블(Lamiable)’ 3종=하이트진로가 ‘뚜르-쉬르-마른(Tour-sur-marne)’의 대표 샴페인 하우스 ‘라미아블’ 3종을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시그니처 샴페인 ‘라미아블, 엘리아드 그랑 크뤼 엑스트라 브뤼(Lamiable, Heliades Grand Crus Extra Brut 2014)’은 샤로도네 80%와 피노누아 20%로 블렌딩해, 멜론부터 복숭아 꽃까지 다양한 아로마향을 느낄 수 있다. 연간 1500병만 생산해 국내에는 60병 한정으로 출시한다.

‘앙리마티스’ 한정판=농심이 신라면건면 패키지 디자인에 앙리마티스의 작품 ‘한 다발’을 입힌 한정판 제품을 출시했다.

농심은 세계적인 화가의 그림을 제품에 삽입함으로써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이번 한정판을 내놓게 됐다. 농심은 한정판 출시와 함께 올해 연말까지 CXC아트뮤지엄에서 진행되는 앙리마티스 특별 전시회와 손잡고 관람객에게 신라면건면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서울페이스트리와 콜라보=CJ프레시웨이의 간편식 코너 브랜드 ‘스낵픽(SNACKPICK)’이 트렌디한 F&B 브랜드와 손잡고 ‘힙플레이스’로 거듭나고 있다. 

스낵픽과 협업을 진행한 브랜드는 올해에만 15개에 달한다. 이달에는 페이스트리 도넛으로 유명한 디저트 카페 ‘서울페이스트리’가 스낵픽 전용 패키지 상품을 개발했다. '티라미수 도넛’은 이번 스낵픽과의 협업을 위해 서울페이스트리가 새롭게 만든 신메뉴로, 커피 마스카포네 크림과 코코아 파우더의 조화로운 맛이 특징이다. '태극당’의 ‘모나카 아이스크림’도 스낵픽에서 선보인 상품 중 하나다.

롯데호텔앤리조트 '갓파김치'=롯데호텔앤리조트가 지난 8월 배추김치 출시 이후 2달여만에 갓김치와 파김치를 한데 묶은 갓파김치를 후속상품으로 선보인다.

갓파김치는 신선한 국내산 제철 갓과 쪽파에 롯데호텔 특제 육수와 육젓, 새우를 가미해 담궜다. 알싸한 감칠 맛과 재료 본연의 아삭하고 부드러운 식감이 진한 풍미 속에 어우러져 두 김치의 먹는 즐거움을 극대화했다. 갓파김치는 오는 28일 오전 10시 롯데홈쇼핑 최유라쇼에서 첫 공개된다. 

'크린가드 스트롱 플러스' 보호복=유한킴벌리가 강력한 방어 성능에 더해 작업 중 편안한 착용감을 위한 의류 사양이 대폭 적용된 프리미엄 보호복 ‘크린가드 A35스트롱 플러스’를 출시했다.

‘크린가드 A35 스트롱 플러스 보호복’의 핵심은 차별화된 3단 구조의 고강도 원단으로, 날카로운 물질로부터 강력한 방어 성능을 지닌다. 스낵성 테스트로 우수한 내구성을 입증했으며, 자체 실험 결과 기존 제품 대비 인장 강도가 10% 이상 향상되어 작업자를 더욱 안전하게 보호한다.

‘피톤케어’ 차량용 방향제 리뉴얼=JW중외제약의 건강생활용품 전문 계열사 JW생활건강이 ‘피톤케어’ 차량용 방향제를 리뉴얼 출시했다.

JW생활건강은 리뉴얼을 통해 기존 실버 색상 외에 아이보리와 민트, 라벤더 색상 3종을 추가했다. 새롭게 선보인 제품은 기존 USB-A to C 타입이 아닌 USB-C to C 타입 충전 케이블을 적용하고 색상별 LED 무드등과 발향 강도를 조절할 수 있는 기능을 갖췄다. 이 제품은 차량 컵홀더에 고정할 수 있는 크기로 제작됐으며 고체 형태의 친환경 바이오 소재 카트리지를 적용해 내화학성과 내열성도 높였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