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바주스 맥도날드 bhc그룹 파스쿠찌 아모레퍼시픽 아성다이소 GS25 세븐일레븐 홈플러스 롯데아울렛 쿠팡 티몬 하이트진로 이마트24 풀무원 G마켓

[뉴스클레임]
크리스마스 음료=SPC(회장 허영인)가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2023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 3종’을 오는 3일 출시한다.
신제품은 ▲베르가못 오렌지 비앙코 골든 라떼 ▲체리 윈터 드림 티 ▲라즈베리 윈터 핫초콜릿 등 3종이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에서 오는 6일부터 9일까지 신제품 음료 구매 시 2000원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파쿠데이’ 쿠폰을 지급한다. 배달의 민족 애플리케이션에서는 오는 17일부터 30일까지 ‘이달의 추천 메뉴’를 배달 또는 픽업으로 구매 시 1000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겨울 시즌 ‘리얼 오미자’ 음료=SPC(회장 허영인)가 운영하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잠바주스가 겨울 시즌 음료 신제품 4종을 오는 3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메리 오미자, 건강한 겨울’을 콘셉트로 문경 지역의 리얼 오미자를 활용했다. 신제품은 ▲오미자 뱅쇼 ▲오미자코코넛 스무디 ▲오미자픽미업 스무디 ▲오미자오렌지주스 등 4종이다. 6일부터 12일까지 해피오더 어플리케이션에서 신제품 픽업 주문 시 1500원의 가격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맥크리스피·맥스파이시 스리라차 마요'=맥도날드가 ‘맥크리스피 스리라차 마요’와 ‘맥스파이시 스리라차 마요’를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치킨 버거 신메뉴 2종은 스리라차 소스를 베이스로 활용한 특제 소스와 바삭한 치킨 패티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매콤바삭’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버거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칠리 치즈 후라이’와 ‘토마토 치킨 스낵랩’도 같이 선보인다. ‘칠리 치즈 후라이’는 후렌치 후라이에 매운맛을 가미한 시즈닝을 섞어 먹는 사이드 메뉴다.
오뚜기X롯데마트=오뚜기가 '마라로제 파스타소스'와 '옛날 매콤잡채'를 롯데마트에 단독 출시했다.
프레스코 마라로제 파스타소스는 '이금기'가 컬레버레이션한 제품으로, 올해 핫한 트렌드로 떠오른 마라와 로제를 합친 '마라로제'를 파스타소스로 개발해 눈길을 끈다. 옛날 매콤잡채는 외국인 사이에서 인기 높은 K-푸드 ‘잡채’를 매콤한 맛으로 구현한 제품으로, 고추기름의 매운맛과 불맛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매콤한 맛이 특징이다.
슈퍼 벌스데이 버거=bhc그룹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쥬이시 버거 ‘슈퍼두퍼’가 국내 론칭 1주년을 맞아 한정 메뉴를 선보인다.
새롭게 선보인 ‘슈퍼 벌스데이 버거’는 기념 버거에 걸맞게 가로 지름이 24cm에 달하는 압도적인 크기를 자랑한다. ‘슈퍼 벌스데이 버거’는 1개 수량으로 주문해 3~4명이 함께 즐길 수 있으며 강남점을 비롯해 홍대점, 코엑스 스타필드점에서 매장별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오는 30일까지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는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200명에게 슈퍼두퍼 스탠리 로고 컵이 증정된다.
‘데못죽’ 협업 컬렉션=이랜드가 운영하는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가 카카오엔터테인먼트의 슈퍼 IP ‘데뷔 못 하면 죽는 병 걸림(이하 데못죽)’ 협업 상품을 오는 3일 출시한다.
협업 컬렉션 상품으로는 수면파자마, 스웨트셔츠, 한정판 반팔티셔츠, 담요가 구성된다. 스파오는 이번 협업 컬렉션 출시를 기념하며, 홍대 AK점에서 오프라인 단독으로 미니 팝업스토어를 3일부터 12일까지 선보인다. MZ세대가 열광할 수 있는 포토존과 함께 협업 컬렉션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애프터 아워스 컬렉션=헤라가 2023년 홀리데이 한정판으로 '애프터 아워스 컬렉션(AFTER HOURS COLLECTION)'을 출시한다.
이번 컬렉션은 '애프터 파티' 콘셉트로 화려하면서도 세련된 연말 메이크업 룩을 완성해줄 제품으로 선보인다. 애프터 아워스 컬렉션의 '센슈얼 누드 글로스'는 2가지 색상으로 출시하며, 기존에 선보이지 않았던 컬러와 제형이 특징이다. 4구 아이 섀도우 제품인 '헤라 쿼드 아이 컬러'는 핑크, 베이지, 실버, 브라운 실버 컬러 조합으로, 매트 타입 제형부터 화려한 글리터 제형까지 다양하게 구성했다.
폴란드풍 식기 시리즈=아성다이소가 ‘폴란드풍 식기 시리즈’를 출시한다.
이번 시리즈는 ‘블루 플라워’, ‘튤립’, ‘스프링 플라워’ 총 3가지 디자인 버전으로 기획했다. 취향에 따라 세트로 구매할 수 있도록 총 50여 종을 선보인다. 또한 고객들에게 자주 받는 문의를 반영해 식기 밑면에 전자레인지, 식기세척기, 오븐 등의 사용여부를 표시한 각인을 넣어 사용자 편의를 더했다.
캐릭터 컬래버 빼빼로=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올해 빼빼로데이 행사에 인기 애니메이션 파워퍼프걸과 컬래버 한 ▲차별화 세트상품 35종과 ▲차별화 빼빼로 상품 2종을 비롯한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GS25는 오는 9일까지 카카오페이로 파워퍼프걸 빼빼로데이 세트상품 35종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구매 금액의 30%를 페이백 해준다. 10일까지 낱개 차별화 빼빼로 2종에 대해 2+2 행사를 운영하는 등 다양한 실속 행사도 마련했다.
빼빼로데이 기획전=편의점 세븐일레븐이 잘파세대가 선호하는 대세 캐릭터들로 준비한 기획상품으로 빼빼로데이 공략에 나선다.
세븐일레븐은 빼빼로데이를 맞아 ‘산리오캐릭터즈’, ‘먼작귀’, ‘도라에몽’ 등 다양한 캐릭터 콜라보 상품을 선보인다. 이번 빼빼로데이에 선보이는 상품은 총 110종이다. 특히 2023년 산리오캐릭터즈 공식 사이트에 따르면 국내 1위 인기 캐릭터로는 시나모롤이 꼽힌 만큼 이번 빼빼로데이에는 시나모롤 관련 상품을 대거 출시했다. 오는 10일까지 우리카드로 구매 시 빼빼로상품 30여종과 페레로로쉐 초콜렛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빼빼로데이·수능’ 맞이 할인 행사=홈플러스가 빼빼로데이 맞이 ‘스위트 페스티벌’과 함께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맞이 ‘수능 응원·건강 추천템’ 행사를 개최한다.
빼빼로데이와 수능을 앞두고 빼빼로와 연관 상품인 초콜릿, 젤리 등의 높아지는 수요를 잡기 위해 ‘스위트 페스티벌’ 행사 물량을 전년 대비 약 10% 확대했다. 수능 준비로 지친 수험생을 위한 ‘수능 응원·건강 추천템’도 같은 기간 최적의 가격으로 준비했다. 특히 수능 직전 비타민 등 영양제 인기가 급증하는 것에 착안해 건강 관련 상품에 힘을 줬다.
서프라이스 위크=롯데아울렛이 오는 3일부터 12일까지 올 하반기 쇼핑족을 사로잡기 위한 쇼핑 축제 ‘서프라이스 위크’를 진행한다.
올해는 전년보다 참여 브랜드를 15% 이상 늘리고 추가 할인 혜택과 다양한 쿠폰 프로모션까지 준비했다.
"겨울 추위 미리 준비해요"=이마트가 오는 16일까지 난방가전을 비롯해 겨울 침구류, 내복 등 다양한 보온 아이템을 할인 판매한다. 대표적으로 ‘지방시’, ‘겐조’, ‘토리버치’, ‘띠어리’, ‘라코스테’ 등 해외 패션 브랜드부터 ‘코오롱스포츠’, ‘아크테릭스’, ‘르쿠르제’ 등 아웃도어, 리빙 브랜드까지 총 510여개 브랜드가 참여해 아울렛 기존 가격에 최대 20%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이마트는 이번 행사 기간 동안 가전 매장에서 전기요, 가습기, 히터 등 주요 난방가전을 행사카드로 구매시 할인한다. '직수입 발열 침구'는 전품목을 신세계포인트 적립시 20% 할인해 판매한다. '히트필 이너웨어/내복'은 전품목 대상 2개 이상 구매시 30% 할인한다. 이와 함께겨울간식을 비롯한 햇 신선식품은 오는 8일까지 신세계포인트 적립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쿠팡모터스 특가 득템위크=쿠팡이 겨울철 차량 월동준비에 나선 고객들을 위해 인기 자동차용품을 대폭 할인하는 ‘쿠팡모터스 특가 득템위크’를 진행한다. 또한 성수동 소재 GS25도어투성수에서 오는 29일까지 ‘GS25 x 파워퍼프걸’ 팝업스토어 열어 빼빼로 상품을 비롯한 파워퍼프걸 의류 등 굿즈 판매와 체험 존을 운영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14일까지 진행하는 기획전에서는 김서림 방지제, 연료첨가제, 워셔액, 성에방지 커버 등 안전한 겨울 드라이빙을 위한 필수품을 선보인다. SK ZIC, 불스원, 소낙스, 더클래스, 더존, 신지모루 등 인기 차량 용품 브랜드들이 대거 참여하며, ‘겨울 드라이빙 미리 준비하기’ 카테고리를 통해 다양한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데일리 클로젯' 기획관 론칭=티몬이 가성비 패션 기획관 ‘데일리 클로젯’을 오픈하고 1만원대 패션 직구시장 공략에 나선다.
새롭게 선보이는 ‘데일리 클로젯’은 평균 1만원대 의류·잡화 직구 상품을 모은 특별 기획관이다. 남여 캐주얼 의류와 스포츠웨어, 홈웨어, 잡화를 포함한 다양한 패션 카테고리의 상품 4000여종을 엄선해 무료 배송해준다. 11월 ‘데일리 클로젯’에서는 늦가을 간절기를 대비한 가성비 의류와 잡화들을 추천한다.
진로 X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하이트진로가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레지던스(이하 노보텔 동대문)’와 협업 마케팅을 진행한다.
이번 협업은 객실 내부 및 테라스를 비롯해 호텔 20층에 위치한 레스토랑을 포장마차 콘셉트로 재해석해 새롭게 재탄생, 투숙객들에게 이색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레스토랑 ‘잇츠두껍포차’에서는 노보텔 동대문 헤드 바텐더가 ‘일품진로’와 ‘일품진로 오크43’을 활용해 직접 개발한 진로 칵테일 3종을 선보인다.
'쓱데이행 열차역’ 팝업스토어=이마트24 삼청동점이 오는 19일까지 2주 앞으로 다가온 대한민국 국가대표 쇼핑 축제 '쓱데이'를 알리기 위한 팝업스토어로 변신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쓱대급 쓱데이에 탑승하라’는 메인 슬로건에 맞춰 쓱데이에 탑승하기 위한 ‘급행열차 E쓱PRESS STATION’으로 기획됐다. 이 곳에서는 열차역처럼 꾸며진 팝업스토어 안에서 경품 행사에 참여하고, 포토존에서 인증샷 촬영 후 뽑아볼 수 있다.
풀무원 '#풀페스타'=풀무원이 통합 브랜드 쇼핑 플랫폼 ‘#(샵)풀무원’에서 연중 최대 혜택을 제공하는 ‘#풀페스타(#FULL Festa)’를 11월 한 달간 진행한다.
‘#풀페스타’는 1+1 및 최대 50% 할인 특가 프로모션으로 풀무원 크로엣지 피자 등 인기 간편식 제품, 올가홀푸드 환절기 건강 제품, 가을 제철 신선 제품 등 인기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1차는 1일부터 15일까지, 2차는 16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며 기간별로 다른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똑똑해진 ‘빅스마일데이’=G마켓과 옥션이 오는 11월 빅스마일데이를 앞두고 ‘할인쿠폰 적용가’ 서비스를 확대한다.
옥션은 ‘쿠폰 자동 다운로드’ 기능을 새로 탑재했다. 고객이 상품페이지에서 쿠폰을 적용하지 않은 채 일단 장바구니에 담아둔 상태라고 해도 장바구니 혹은 구매를 결정하는 단계에서 최적의 쿠폰을 재차 안내하고, 자동으로 다운로드까지 대신해 준다. 이 외, G마켓과 옥션은 빅스마일데이 전용 초개인화 서비스를 통해 고객 맞춤형 특가 상품을 추천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