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클레임]
SPC(회장 허영인) 파리바게뜨는 연말 시즌을 앞두고 배우 노윤서와 함께한 크리스마스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고 21일 밝혔습니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마법 같은 파리바게뜨 크리스마스 파티(Magical Holiday)’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올 연말은 파리바게뜨 케이크와 함께 모두가 하나가 되는 특별한 순간을 나누길 바란다’는 메시지를 담았습니다.
캠페인 영상은 평범한 일상을 보내고 있는 사람들에게 배우 노윤서가 직접 만든 초대장을 발송해 파리바게뜨 크리스마스 파티에 초대하는 내용으로 구성됐습니다.
크리스마스를 맞아 많은 사람들이 함께 어우러져 파리바게뜨 크리스마스 케이크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따뜻하고 유쾌하게 표현했습니다.
캠페인 영상은 배우 노윤서의 풍부한 감성을 엿볼 수 있는 다채로운 표정과 크리스마스 케이크들의 화려함이 더해져 한층 더 매력적인 짧은 필름(Short Film)으로 완성됐습니다.
광고 촬영 장소는 서울 서대문구 홍은동 소재의 스위스 그랜드 호텔로 ‘PARIS BAGUETTE HOTEL’이라는 마법같은 특별한 공간으로 표현됐습니다.
파리바게뜨는 크리스마스 케이크 사전예약을 하는 고객 중에서 추첨을 통해 이 호텔의 숙박권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입니다.
주요기사
손혜경 기자
soon@newsclaim.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