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파스쿠찌 GS25 티몬 CJ제일제당 팔도 갤러리아 아모레퍼시픽 이마트 배스킨라빈스 쿠팡 롯데마트 G마켓 인터파크 CJ온스타일 노스페이스 이랜드 한샘

[뉴스클레임]
슈퍼 히어로 파워퍼프걸 케이크=SPC(회장 허영인) 파리바게뜨가 인기 캐릭터 파워퍼프걸과 협업을 통해 상큼하게 터지는 팝핑 캔디를 담은 ‘슈퍼 히어로 파워퍼프걸 케이크’를 출시했다.
‘슈퍼 히어로 파워퍼프걸 케이크’는 파워퍼프걸을 상징하는 하트 모양의 핑크 케이크 위에 애니메이션 주인공인 ‘블로섬’, ‘버블’, ‘버터컵’ 모양의 초콜릿을 올려 입체적이고 역동적인 디자인을 완성했다. 특히 비비드한 핑크 컬러를 배치해 파워퍼프걸의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극대화했다. 오는 12일부터 19일까지 파바앱과 해피포인트앱 사전 예약을 통해 ‘2만2000원 파리바게뜨 제품 교환과 ‘파워퍼프걸 키링 세트’를 1만6900원에 판매하는 혜택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크리스마스 시즌 케이크=SPC(회장 허영인)가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케이크 5종을 출시한다.
신제품은 ▲윈터 포레스트 ▲스트로베리 트리 ▲윈터 베어 ▲레드 글레이즈 ▲골든 파네토네 등 5종이다. 이번 크리스마스 케이크는 이탈리아 작가 ‘앨리스 발렌티(Alice Valenti)’와 협업해 패키지를 디자인했다. 크리스마스 케이크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우오는 14일 오후 7시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에서 해피콘 구매 시 최대 25%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라이브 방송 ‘해피 라이브’를 진행한다.
딸기샌드위치 귀환=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딸기샌드위치’를 전국 GS25 매장에 정식 출시한다.
올해는 마치 팝 아트를 연상케 하는 톡톡 튀는 색채감이 특징인 파워퍼프걸 캐릭터를 패키지 이미지로 활용해 ‘딸기샌드위치’의 디자인적인 차별화도 꾀했다. 고객 장바구니 지원 취지의 반값 할인 행사도 기획됐다. 카카오페이로 딸기샌드위치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의 50%를 페이백 해주는 행사가 이달 말까지 진행된다.
갓성비 캡슐커피=티몬이 자체 식품 전문 브랜드 ‘베리밸류(Verry Value)’를 론칭하고 첫 상품으로 캡슐커피를 단독 특가에 선보인다.
‘베리밸류’는 고물가에 저렴하면서도 품질이 좋은 가성비 식품 상품 선호도가 높아지며 준비한 티몬의 자체 식품 브랜드(PB, Private Brand)다. 베리밸류의 첫 번째 상품은 캡슐커피다. 베리밸류 캡슐커피는 ▲시그니처 블렌드 ‘베리핑크’ ▲아메리카노 블렌드 ‘베리옐로우’ ▲에스프레소 블렌드 ‘베리레드’ ▲룽고 블렌드 ‘베리브라운’ 등 4종으로 기호에 맞춰 즐길 수 있다.
비비고 통새우만두=CJ제일제당이 새우를 잘게 다져 넣던 기존 새우만두와 달리 원물을 통째로 넣어 외식에서 경험했던 맛·품질을 구현한 ‘비비고 통새우만두’를 출시했다.
‘비비고 통새우만두’에는 수 년 간 외식형 만두 개발로 쌓은 비비고만의 차별화된 기술력이 집약됐다. 냉·해동 과정을 거쳐 조리 후에도 새우 고유의 탄력 있는 식감이 유지될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구웠을 때는 바삭한 만두피를, 쪄서 먹을 땐 촉촉한 만두피를 느낄 수 있도록 통새우만두 전용 프리믹스를 개발했다.
프리미엄 롱다운 ‘마라나 다운 코트’=영원아웃도어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여성 전용 프리미엄 롱다운 ‘마라나 다운 코트’를 출시했다.
‘마라나 다운 코트’는 일명 ‘국대 롱패딩’으로 불리며 수년간 롱다운 열풍을 주도해온 노스페이스 고유의 기술력에 우아한 실루엣과 트렌디한 광택 소재 등이 더해진 여성 전용 프리미엄 롱다운이다. 여기에 노스페이스가 세계 최초로 글로벌 차원에서 지난 2014년 도입한 ‘윤리적 다운 인증’을 받은 충전재와 ‘100% 퍼 프리’ 등을 적용해 가치 소비 트렌드까지 만족시켰다. 노스페이스는 ‘마라나 다운 파카’도 함께 선보였다.
‘남즈엉 간장 소스’ 단독 판매=팔도가 베트남 ‘남즈엉 한 비엣 간장 소스(이하 남즈엉 간장 소스)’를 단독 판매한다.
남즈엉 간장 소스는 코로나19 이후 늘어난 베트남 여행객 사이에서 필수 구매 품목으로 알려질 만큼 인기가 높다. 지상파 인기 예능 프로그램에 노출되며 국내 소비자들 사이 인지도도 늘어났다. 튀김, 고기, 해산물 등을 찍어 먹는 만능소스로 활용하거나 음식의 간이 싱거울 때 사용해도 좋다. 조림이나 볶음요리에 사용하면 감칠맛을 높여준다.
‘코스모스 스튜디오’ 팝업스토어=갤러리아백화점이 서울 명품관에서 연말까지 국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코스모스 스튜디오’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코스모스 스튜디오는 지난 6월 론칭한 브랜드로 조명 제품을 주력으로 선보이고 있다. 첫 번째 시리즈의 콘셉트는 ‘아침 식사(Breakfast)’다. 아침 식사 메뉴인 ▲도넛 ▲아보카도 ▲팬케이크를 형상화한 세 가지 제품들이다.
뉴뷰티 스토리 전시=아모레퍼시픽이 '뉴뷰티 스토리 전시(New Beauty Story Exhibition): 1000명의 나다운 아름다움을 듣다'를 아모레성수에서 오는 17일까지 진행한다.
전시에는 사람들이 답한 자신만의 아름다움은 물론 꿈과 행복, 스스로를 사랑하는 방법 등에 대한 이야기가 사진과 음성, 영상의 형태로 생생하게 담겨 있다. 관람객들은 다른 이들의 생각을 들여다보며 자신만의 아름다움은 무엇인지 고민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다. 전시장에는 뉴뷰티 포토부스와 직접 기재하는 메시지 카드 등 자기다움을 표현할 수 있는 다양한 즐길 거리도 준비돼 있다.
'30주년 창립기념' 2차 행사=이마트가 오는 8일부터 14일까지 30주년 창립기념 2주차 행사를 이어간다.
이마트는 가족 모임이 늘어나는 연말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육류·보양식·제철 과일 등 신선 먹거리부터 가공·일상 등 생필품들을 최대 50%할인·1+1 행사로 선보인다. 이마트는 호주산 소고기부터 한우 국거리/불고기, 돈육, 토종닭 등 연말 대표 인기 상품인 육류 대형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일별 특가 행사도 준비했다. 8일부터 11일까지 '브랜드 한우 국거리/불고기를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4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동기간 '호주 살치살/꽃갈비살(냉장)'을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인기 먹거리 할인 행사=롯데마트가 고물가 시기에 먹거리 부담을 확 낮춘다.
롯데마트는 소비자들의 외식비 부담을 줄이고자 오는 10일까지 외식 대표 품목인 치킨을 반값에 판매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반값 치킨은 ‘크런치 콘소메 치킨’이다. 오는 13일까지는 냉동 과일·채소 12개 품목에 대해 1000원 할인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 ‘국산 냉동 딸기’와 ‘냉동복숭아’, ‘냉동 페루산 블루베리'를 판매한다.
‘허그미 조안테디베어’ 사전예약=SPC(회장 허영인) 배스킨라빈스가 행복한 홀리데이를 꿈꾸며 ‘허그미 조안테디베어’ 인형 굿즈 2종을 출시하고,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부드러운 퍼 소재를 사용해 총 길이 약 60cm의 품 안에 가득 껴안기 좋은 사이즈로 제작됐다. 배스킨라빈스는 굿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3일까지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피오더, 배달의민족, 요기요를 통해 크리스마스 시즌 케이크 구매 시 굿즈 2종 중 1개를 3000원의 할인 혜택이 적용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12월 파워풀위크=쿠팡이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가전디지털 상품을 할인하는 ‘12월 파워풀위크’를 오는 17일까지 연다.
이달 행사에는 삼성전자·LG전자·쿠첸·소니·에이수스·보스 등 국내외 인기 브랜드 1만여개 상품을 최대 67% 할인 판매한다. 또 행사 기간에 ‘오늘만 SALE’, ‘이번 주 SALE’ 코너를 마련해 매일·매주 새로운 상품을 한정수량 할인한다. ‘오늘만 SALE’ 코너에서는 매일 인기 상품 2개를 엄선해 특가에 선보인다. 7일에는 삼성전자 QLED TV를 90만원대에, 트리플블랙 USB 넥히터를 1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베트남 여행 페스타’ 기획전=11번가가 올 겨울 인기 여행지로 떠오른 베트남 여행상품을 최대 20% 할인해 선보이는 ‘베트남 여행 페스타’ 기획전을 연다.
11번가는 이번 기획전을 통해 오는 18일까지 베트남 대표 도시와 휴양지를 여행할 수 있는 왕복항공권과 패키지상품, 호텔숙박권 등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다낭 ▲호치민 ▲하노이 ▲나트랑 ▲푸꾸옥 ▲달랏 행 왕복 항공권을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인천~다낭 왕복항공권을 35만원대부터, 인천~호치민 왕복항공권을 27만원대부터 판매한다.
‘스마일카드 에디션3’ 출시 이벤트 프로모션=G마켓과 옥션이 현대카드와 손잡고 ‘스마일카드 에디션3’를 출시하고, 오는 31일까지 ‘스마일카드 꽉 채운 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스마일카드 에디션3’는 140만 명이 사용하고 있는 상업자표시신용카드(PLCC) ‘스마일카드’의 새로운 버전이다. G마켓과 옥션 전 상품 20% 할인혜택도 있다. 스마일카드 에디션3로 G마켓과 옥션에서 5만원 이상 결제 시 각 사이트별 최대 7만원, 총 14만원 할인 받을 수 있다. 인기 카테고리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디지털, 식품, 해외직구, 숙박 및 여행 등 총 8개의 인기 카테고리별 기획전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2023 연말선물대전=인터파크쇼핑이 연말 선물 시즌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2023 연말선물대전’을 개최한다.
‘2023 연말선물대전’에서는 크리스마스 선물과 연말 분위기를 위한 쇼핑 아이템, 1만원대 추천 선물과 명품까지 다양한 아이템들을 만나볼 수 있다. 기획전 내 따로 구성한 ‘크리스마스 특별관’과 ‘가격대별 선물관’으로 고객 취향과 니즈에 맞는 상품을 전한다. 기획전 상품 구매 시 특가에 할인 쿠폰까지 더한 알뜰 구매 혜택도 기대할 수 있다. 선착순 10% 쿠폰을 다운로드 받아 적용하면 2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000원 할인이 가능하다.
온스타일 어워즈=CJ온스타일이 오는 8일부터 17일까지 ‘온스타일 어워즈’를 개최해 한 해를 빛낸 인기 브랜드를 소개하고 총 10억원 규모의 쇼핑 지원금을 지급한다.
연말을 맞아 고객들에게 감사의 의미로 최대 85%의 혜택을 제공하고 다채로운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매일 오전 10시 선착순 2만명에게 쇼핑지원금 5000원 쿠폰을 증정한다. 매일 1명에게 100만원을 지급하는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어워즈 상품 구매 후 응모하는 방식으로 다음날 오전 이벤트 페이지에 당첨자가 공개된다. 뿐만 아니라 넘버원 브랜드들의 어워즈 특가 행사 ‘드랍세일즈’도 펼친다. 최대 50%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로 9900원 상품이 대부분이다.
맛있는 우유GT 구매인증 이벤트=남양유업이 ‘맛있는 우유 GT 고소한 저지방’을 활용한 SNS 이벤트를 개최한다.
프로모션은 맛있는 우유 GT 고소한 저지방 900ml를 구매해 측면 QR코드를 스캔한 뒤 정보를 입력하면 응모할 수 있다. 남양유업은 추첨을 통해 모나 용평 객실 이용권, 모나 용평 스키장 리프트권, 발왕산 케이블카 이용권 등을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크리스마스 시즌 맞이 행사=이랜드가 운영하는 취향육아 플랫폼 ‘키디키디(kidikidi)'가 다가오는 연말 및 크리스마스 시즌을 겨냥한 행사를 진행한다.
‘크리스마스 패션 마켓’과 ‘옷장에 찾아온 크리스마스’ 주제로 펼쳐지는 이번 행사는 따뜻한 무드의 연말 스타일링 화보와 함께 키디키디가 보유한 16 개 브랜드 상품을 선보인다. 특히 밀리밤, 로엠걸즈, 유솔, 셀덴, 치크 등 키디키디 MD가 엄선해 큐레이션 형태로 선보이는 브랜드 상품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스페셜 어워즈=한샘이 ‘쌤페스타 스페셜 어워즈(SSEM FESTA Special Awards)’를 7일 오전 10시부터 오는 1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스페셜 어워즈에서 한샘은 올 한 해 동안 고객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던 상품들을 할인한다. 가구 분야에서는 ▲샘키즈 수납장 뉴트럴베이지 ▲아임빅(IMBIG) 수납침대SS 일반헤드형 ▲스테이 드레스룸 84cm ▲리빙용품 등 총 8종의 상품을 최대 40%까지 할인 판매한다. 인테리어 공사 분야에서는 ▲‘밀란 100 퓨어화이트’ 부엌 ▲‘밀란3 리버화이트’ 욕실 등 6종의 상품을 최대 26%까지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