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세븐일레븐 SSG닷컴 GS25 아성다이소 G마켓 하이트진로 갤러리아

이마트 크리스마스 완구 행사. 이마트 제공
이마트 크리스마스 완구 행사. 이마트 제공

[뉴스클레임]

크리스마스 완구·디지털 가전 대전=이마트는 오는 15일부터 '크리스마스 완구·디지털 가전 대전' 행사를 열고 상품별 할인부터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추가 할인, 사은품 증정 등 풍성한 혜택을 선보인다.

이마트는 오는 25일까지 크리스마스 문·완구 전품목을 행사카드로 7만원 이상 결제 시 1만원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레고의 경우 정상가 대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준비했다. 레고 전품목을 12만원 이상 결제 시 레고 스타터팩 랜덤 2종이 동봉된 '레고 크리스마스 2024 플래너&파우치 세트'를 추가 증정한다. 유명 애니메이션의 캐릭터 완구들도 물량을 대거 준비해 저렴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2024 신학기 책가방=휠라 키즈가 산리오캐릭터즈와 협업한 제품을 비롯해 블링블링함과 실용성을 모두 갖춘 다양한 ‘2024 신학기 책가방’을 선보인다.

이번 휠라 키즈의 신학기 책가방은 아이들의 성장에 영향을 주지 않는 경량성을 기본으로 안전성, 실용성 등을 모두 고려했다. ‘하트윙클 백팩세트’에는 여아들이 좋아하는 블링블링한 요소를 가득 담았다.  ‘루미꾸미 백팩세트’는 보조가방, 필통까지 구성해 실용성을 극대화했다. 산리오캐릭터즈와의 협업 책가방은 산리오의 대표 캐릭터 ‘시나모롤’, ‘포차코’, ‘헬로키티’를 입체감 있게 표현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배가한 디자인을 적용했다.

‘타바스코 피자’ 한정판=오뚜기가 글로벌 핫소스 브랜드 타바스코와의 협업해 타바스코 소스를 베이스로 활용해 매콤새콤한 맛을 살린 윈터에디션 '타바스코 피자' 2종을 한정 출시했다.  

신제품 윈터에디션 타바스코 피자는 '페퍼로니 피자'와 '핫치킨 피자' 2종으로 구성된다. 타바스코 소스가 가장 잘 어울리는 페퍼로니 피자는 짭쪼름한 페퍼로니와 스위트콘 등 토핑을 풍성하게 올렸으며, 핫치킨 피자는 매콤한 닭고기와 타바스코 소스의 조화가 일품으로 대파와 감자채가 풍부하게 들어있다. 이번 윈터에디션으로 선보인 타바스코 피자는 내년 2월까지 한정 판매된다. 

스테디셀러 스낵=세븐일레븐은이 ‘왕고래밥 교자맛’, ‘스윙칩 고수맛’, ‘대파크림치즈감자칩’을 업계 단독으로 선보인다. 

‘왕고래밥 교자맛’은 어릴 적부터 익숙하게 접해왔던 30여년 전통의 고래밥과 고소하고 담백한 고기만두를 연상시키는 교자맛 시즈닝이 만난 상품이다. ‘스윙칩 고수맛’은 태국과 베트남 등 동남아 여행이 보편화 되며 익숙해진 ‘고수’ 향이 가득한 감자칩이다. ‘대파크림치즈감자칩’은 허니버터칩에 ‘대파크림치즈’ 시즈닝을 뿌려 부드럽고 달콤한 맛에 알싸한 대파향이 돋보인다. 

‘블랙 갤러리아 데이'=갤러리아백화점이 오는 15일부터 17일까지 ‘블랙 갤러리아 데이’를 진행한다. 

‘도어락 이벤트’는 각 지점별로 도어락 이벤트 부스를 설치해 당일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이 도어락 5자리 비밀번호를 맞출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행사 기간 동안 전 지점에서는 일정 구매금액 조건 하에 최대 10개월 무이자할부를 제공하고 프리미엄 타월 브랜드 ‘TWB’ 와의 협업 사은품을 선착순으로 한정 수량 증정한다. 스포츠 위크 프로모션으로는 총 25개의 스포츠 브랜드가 참여해 금액 할인, 사은품 증정 등 각 지점별 스포츠위크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기획 상품 예약 판매=SSG닷컴이 오는 17일까지 다양한 국산 키위 신품종을 맛볼 수 있는 ‘제주 프리미엄 주얼리 키위박스 1.9kg’ 기획 상품을 예약 판매한다. 

‘루비골드’, ‘에메랄드그린’, ‘메가’ 키위 3종을 모두 담았으며 신품종 위주로 구성한 과일 큐레이션 박스다. 오는 17일까지 구매 가능하며 18일부터 전국 택배배송을 시작한다. 이와 별도로 수도권 중심(네오센터 출발) ‘쓱배송’으로도 제주에서 자란 국산 키위 5종을 최대 1만2000원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연말 나눔 캠페인=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오는 15일부터 28일까지 고객이 혜자도시락을 구매하면 GS25가 1000원씩 기부하는 ‘메리 밀(Merry Meal)’ 캠페인을 실시한다.

‘혜자로운 집밥 제육볶음’ 등 혜자도시락 10종을 구매하면서 ‘우리동네GS’ 앱에서 포인트를 적립하면 앱 내에 기부 스탬프가 생성된다. 고객은 이렇게 생성된 스탬프를 기부하면 된다. GS25는 고객이 기부하는 스탬프 1개당 1000원을 적립한다. 누적 적립금이 1000만원이 되면 GS25가 해당 금액으로 ‘예소담 김치(5Kg)’ 약 500박스를 구매해 밀알복지재단을 통해 독거노인분들께 기부한다.

빈티지 시리즈 다꾸용품=아성다이소가 ‘미술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시리즈는 유럽의 앤틱한 무드를 담아 상품을 기획했다. 스티커, 노트. 팬시용품 등 총 2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스티커는 시리즈의 무드를 가득 담았다. 노트는 무선노트로만 기획했다. 팬시용품은 메모지와 포장봉투, 선물상자 등을 판매한다. 

아모레퍼시픽 ‘메가브랜드위크’=G마켓이 오는 17일까지 ‘메가브랜드위크’ 아모레퍼시픽 편을 진행한다.

12월 메가브랜드위크에는 아모레퍼시픽의 다양한 뷰티, 생활용품 브랜드를 제안한다. ▲설화수 ▲헤라 ▲아이오페 ▲라네즈 ▲오설록 ▲일리윤 ▲해피바스 등이 있다. 연말 시즌인 만큼, 가족, 연인 및 지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다양한 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매일 오전 10시부터 메가 타임 특가 코너도 진행한다. 오후 1시까지 3시간 동안 사용 가능한 특별 추가 쿠폰과 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테라 신규 TV 광고=하이트진로가 청정라거-테라의 새로운 TV 광고 '청정 마스터'편을 공개한다. 

이번 광고에서는 테라 브랜드 광고 특유의 상상력으로 청정라거가 만들어지는 과정을 위트 있고 세련된 볼거리와 분위기로 표현했다. 1인 3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 공유가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며 광고의 재미를 배가시켰다. 신규 광고는 TV 채널과 디지털 채널을 통해 14일부터 방영된다.

‘랜드500 내동점’ 개점=전자랜드가 14일 경상남도 김해시 내동에 유료 회원제 매장 ‘랜드500 내동점’을 개점했다.

랜드500 내동점은 전자랜드가 2023년 마지막으로 선보인 유료 회원제 매장이다. 랜드500의 온라인 최저가 도전 상품들을 곳곳에 전시해 내동점을 찾는 고객들은 편리하게 가격을 비교해 볼 수 있다. 신규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행사도 준비했다. 14일과 16일 이틀간 빨래 건조대, 냄비 세트, 이불 세트 등 생활용품을 500원에 특가 판매하는 이벤트 코너도 마련한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