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클레임]
SPC(회장 허영인)는 약 1년 반 동안의 기획과 편집 과정을 거쳐 39년 발자취를 담은 브랜드북 ‘스쿱 오브 해피니스(Scoop of Happiness)’를 발간한다고 9일 밝혔습니다.
이번 브랜드 북은 배스킨라빈스의 역사와 전통은 물론 아이스크림이 전해주는 행복을 예술적으로 표현했습니다.
배스킨라빈스 브랜드 북은 크게 3가지 파트로 구성됐습니다. 배스킨라빈스의 브랜드 가치와 역사를 소개하는 브랜드 히스토리 파트(▲Brand History), 배스킨라빈스를 사랑하는 각 분야의 전문가와 셀럽들이 소개하는 행복 레시피를 담은 창작 프로젝트 파트(▲Happiness, ▲Delight, ▲Artistic, ▲Joy), 배스킨라빈스를 만드는 임직원들의 인터뷰 파트(▲Meet the Brand) 등입니다.
브랜드 히스토리 파트에는 배스킨라빈스가 차별화된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로 성장하기까지 끊임없는 도전 스토리가 수록됐습니다.
창작 프로젝트 파트에서는 배스킨라빈스를 사랑하는 정식당 임정식 쉐프, 배달의민족 한명수 CCO, 전 골프선수 박세리 감독 등 유명 셰프부터 파티시에, 셀럽, 포토그래퍼까지 총 40명이 참여해 각자의 개성을 담은 행복 레시피를 선보였습니다.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플레이버로 음식, 사진, 그림, 음악까지 예술분야를 총망라한 100가지의 행복 레시피를 소개하는 등 배스킨라빈스를 오감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준비했습니다.
임직원 인터뷰 파트는 아이스크림, 케이크, 커피 음료 등 각 분야의 제품 개발 담당자들이 참여해 그동안 베일에 싸인 제품 탄생 스토리 및 개발자가 추천하는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을 즐기는 팁 등을 소개하는 다양한 내용이 담겨있습니다.
브랜드북은 한정 수량 제작되며, 판매 수익금 전액은 결식아동 돕기 등 배스킨라빈스의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기부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