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은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가 세븐일레븐과 콜라보를 통해 음료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넷마블 제공
넷마블은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가 세븐일레븐과 콜라보를 통해 음료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넷마블 제공

[뉴스클레임]

넷마블은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가 세븐일레븐과 콜라보를 통해 음료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습니다. 

이번 콜라보 제품은 ‘쿵야 레스토랑즈 초코라떼’, ‘쿵야 레스토랑즈 멜론에이드’ 등 총 2종입니다.

초콜렛 콘셉트의 주먹밥쿵야와 멜론 콘셉트의 양파쿵야 한정 아트웍을 활용해 디자인된 것이 특징입니다. 

출시를 기념해 오는 29일까지 ‘쿵야 레스토랑즈 초코라떼’ 구매 시 얼음컵 라지 사이즈를 무료로 증정합니다. 

내달 13일까지 ‘쿵야 레스토랑즈 멜론에이드’ 구매 시 얼음컵 라지 사이즈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실시합니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