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이 ‘카누 워케이션 카페 서교점’에서 ‘카누 워케이션 캠페인’을 진행한다. 동서식품 제공
동서식품이 ‘카누 워케이션 카페 서교점’에서 ‘카누 워케이션 캠페인’을 진행한다. 동서식품 제공

[뉴스클레임]

동서식품(대표 김광수)은 커피와 함께하는 오피스 문화를 위한 ‘카누 워케이션 캠페인’을 진행하고 서울과 통영에서 ‘카누 워케이션 카페’를 운영한다고 23일 밝혔습니다.

카누 워케이션 캠페인은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고자 기획됐습니다.

카누가 사무실에서 많은 직장인에게 사랑받고 있다는 점에 착안하여 최근 부각되고 있는 ‘일’과 ‘쉼’, ‘커피’가 공존하는 워케이션 소재를 활용한 것이 특징입니다. 
 
동서식품은 이번 캠페인을 기념해 오프라인에서 워케이션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카누 워케이션 카페’를 운영합니다.

카누 워케이션 카페는 로컬스티치 서교점에서 이날부터, 로컬스티치 통영점에서는 오는 25일부터 오는 5월 31일까지 각각 운영됩니다.  

카누 워케이션 카페에 마련된 공간에서는 업무를 하면서 카누 스틱, 카누 바리스타 캡슐, 카누 원두를 활용한 다양한 커피를 맛볼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카누 패들’ 앱(App)으로 ‘카누 사원증’을 만들면 카페 공간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카누 워케이션 카페 방문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1박 2일 통영 워케이션 캠프 참가권’, ‘워케이션 굿즈’ 등 리워드 이벤트 참여 기회도 제공됩니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