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클레임]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신작 액션 게임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를 전 세계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출시했다고 8일 밝혔습니다.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는 ‘나 혼자만 레벨업’ IP 최초의 게임으로, 수준 높은 원작 구현을 통해 이용자들에게 몰입감을 선사하고 다양한 스킬과 무기를 활용한 자신만의 액션 스타일을 구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이날 정식출시된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게임을 다운 받고 플레이할 수 있으며, PC 플랫폼으로도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오픈스펙으로는 ▲헌터 24종(SSR 11종, SR 13종) ▲그림자 군단(이그리트, 아이언 등 그림자 4종) ▲18 챕터(노말/하드 모드)로 구성된 스토리모드 ▲시련의 전장, 시간의 전장 등으로 구성된 다양한 전투 콘텐츠 ▲게이트 등이 준비돼 있습니다.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의 정식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그랜드 론칭 환영! 7일간의 선물 이벤트’가 내달 18일까지 진행되며, ‘포인트 이벤트’가 29일까지 열립니다.
또한 29일까지 ‘그랜드 론칭 기념! 특별 주사위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차해인 픽업 기념! 최고의 무희를 가려라 이벤트’ 역시 같은 기간 진행됩니다.
주요기사
박규리 기자
hjpark@newsclaim.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