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클레임]
농심(대표이사 이병학)은 짜파게티 40주년을 기념해 지난 4월 29일 선보인 신제품 ‘짜파게티 더블랙’이 출시 한 달여 만에 700만봉이 판매됐다고 5일 밝혔습니다.
이는 올해 5월까지 출시된 국내 라면 신제품 약 30종 중 가장 빠른 판매 속도입니다.
짜파게티 더블랙의 인기 비결로 농심 건면 중 가장 굵은 건면의 탱탱하고 쫄깃한 식감, 갓 볶은 간짜장 맛을 살린 진한 풍미의 조화가 꼽힙니다.
또한 기존 올리브짜파게티 대비 낮은 칼로리와 1봉지당 칼슘 일일 권장량의 37%를 담은 고칼슘 제품으로 짜파게티 매니아들은 물론 영양을 고려하는 소비자들까지 구매층이 확대되고 있다는 평가입니다.
주요기사
손혜경 기자
soon@newsclaim.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