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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PC(회장 허영인) 배스킨라빈스가 디아지오코리아의 위스키 브랜드 ‘조니워커’ 제품을 페어링한 ‘위스키 마리아주’를 워크샵 바이 배스킨라빈스(이하 워크샵) 매장에 출시했다. SPC 배스킨라빈스 제공
SPC(회장 허영인) 배스킨라빈스가 디아지오코리아의 위스키 브랜드 ‘조니워커’ 제품을 페어링한 ‘위스키 마리아주’를 워크샵 바이 배스킨라빈스(이하 워크샵) 매장에 출시했다. SPC 배스킨라빈스 제공

[뉴스클레임]

‘위스키 마리아주’ 워크샵 매장 출시=SPC(회장 허영인) 배스킨라빈스가 디아지오코리아의 위스키 브랜드 ‘조니워커’ 제품을 페어링한 ‘위스키 마리아주’를 워크샵 바이 배스킨라빈스(이하 워크샵) 매장에 출시했다.

‘위스키 마리아주’ 라인업은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과 커피에 조니워커 위스키를 더해 각각의 풍미를 살린 최고의 디저트 조합으로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맛의 경험을 제공한다. 위스키에 에스프레소와 달콤한 설탕, 부드러운 생크림이 올라간 ‘위스키 아이리쉬 커피’를 만나볼 수 있다. ‘아포가토 3종’은 아이스크림에 ‘조니워커 블론드’를 페어링해 바닐라, 베리, 넛츠 세가지 맛과 향을 가진 위스키의 풍미와 아이스크림의 달콤함을 즐길 수 있다.

포스트 에너지바 미니=동서식품(대표 김광수)이 한 입 크기로 더욱 간편하게 즐기는 신제품 ‘포스트 에너지바 미니’ 2종을 출시했다.

‘포스트 에너지바 미니’는 지난해 7월 선보인 ‘포스트 에너지바 밸런스’와 ‘포스트 에너지바 액티브’ 2종의 미니 사이즈 버전이다. 기존 ‘포스트 에너지바’의 맛과 영양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한 입에 먹기 좋은 크기로 더욱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개별 소포장 형태로 휴대성이 뛰어나 언제 어디서나 가볍게 즐길 수 있다.

‘리얼 슬로우 요거트’ 리뉴얼=남양유업(대표 김승언)이 발효유 브랜드 ‘리얼 슬로우 요거트’를 리뉴얼 출시했다.

‘슬로우 저온숙성’ 공법으로 30시간 이상 발효∙숙성한 400억 유산균(컵당)을 담아 만든 이번 신제품은 새로운 맛과 참신한 디자인을 앞세워 소비자 접점 확대에 나선다. 이와 함께 딸기, 플레인에 이어 복숭아 맛을 신규 출시했고, 환경을 생각한 무라벨 패키지를 적용해 플라스틱 감축에도 앞장선다.

오즈키친 갈릭마요 칰=오뚜기(대표이사 황성만)가 바삭한 식감과 알싸한 풍미를 살린 냉동치킨 HMR ‘오즈키친 갈릭마요 칰’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오즈키친 갈릭마요 칰’은 100% 닭다리살(원료 닭고기 중)로 만든 순살치킨으로, 튀김옷에 볶은 현미를 넣어 바삭한 식감을 극대화했다. 알싸한 마늘과 고소한 마요네스가 어우러진 ‘갈릭마요 디핑소스’를 별첨한 것이 차별화 포인트로, 기호에 맞게 곁들여 먹으면 된다.

커피타운 딥브라운 모카∙화이트 바닐라=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문진섭)이 RTD 컵커피 ‘커피타운’ 2종 ‘딥브라운 모카, 화이트 바닐라’를 출시했다.

신제품 서울우유 ‘커피타운’은 대표적인 스페셜티 커피로 유명한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코케 원두가 사용된 RTD 컵커피다. ‘딥브라운 모카’는 네럴란드산 코코아 파우더의 진하고 향긋한 초코 맛이 인상적이다.  ‘화이트 바닐라’는 마다가르카르산 바닐라 추출물의 함유해 부드럽고 달콤한 맛이 입안 가득 느껴지는 것이 특징이다.

채소습관 케일샤인=풀무원녹즙(대표 김미경)이 국내산 유기농 케일 고유의 신선함과 영양을 균형 있게 담아 온 가족 채소 섭취를 돕는 ‘채소습관 케일샤인’을 출시했다.

신제품 ‘채소습관 케일샤인’은 하루 한 팩으로 평소 섭취하기 어려운 대표적인 녹색 채소 케일과 식이섬유를 함께 섭취할 수 있는 과채음료다. 엄선한 국내산 유기농 케일을 NFC 착즙 공법을 사용해 케일 본연의 맛과 영양소를 그대로 담은 것이 특징이다. 소비자들이 신선한 케일즙을 섭취할 수 있도록 제품 제조일 기준 3일 이내 착즙한 케일즙만을 사용했다. 

비욘드 바이탈 글로우 라인=LG생활건강(대표 이정애)은 스킨 릴리프 뷰티 브랜드 비욘드에서 비타민 성분을 풍부하게 함유한 제형이 피부에 생기를 선사하는 ‘바이탈 글로우 라인’ 바디 워시, 바디 에멀전 2종을 출시했다.

비욘드 바이탈 글로우 라인은 비타민C유도체, 비타민B12, 비타민E 등으로 구성된 ‘트리플 비타 콤플렉스™’와 비타민 나무열매 추출물을 처방에 담아 칙칙한 바디 피부에 풍성한 영양감을 더하고 밝은 피부톤으로 가꿔준다. 두 제품 모두 비건 인증을 받았고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싱그러운 시트러스, 향긋한 플로럴, 신선한 허브 향의 조화로 사계절 내내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상큼한 향이 특징이다.

‘요맘때’ 20주년 기념 광고 캠페인=빙그레(대표 전창원)가 요거트 아이스크림 ‘요맘때’ 출시 20주년을 기념해 광고 캠페인을 선보인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요맘때’의 핵심 속성인 ‘요거트’ 아이스크림을 중의적 의미가 담긴 ‘요것(Yogurt)’이라는 단어를 활용한 언어유희로 재치있게 풀어냈다. 모델로는 그룹 ITZY(있지)의 멤버 채령을 발탁해 진행했다. 광고 영상은 빙그레 공식 유튜브와 SNS 등 다양한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분당점 인테리어관 리뉴얼=한샘(대표 김유진)이 성남시 분당구 수내동에 위치한 ‘한샘 분당점’의 인테리어관을 리뉴얼 오픈하고 이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새롭게 리뉴얼한 인테리어관에서는 한샘이 올해 새롭게 선보인 인테리어 공사 패키지 ‘스타일에디션 소프트 화이트’를 모델하우스로 살펴볼 수 있다. 또 ‘리하우스 아카이브존’과 ‘부엌존’, ‘바스존’ 등 다양한 특화 공간을 마련해 고객들이 홈인테리어 최신 트렌드를 살펴볼 수 있도록 돕는다.

슈펜 신규 매장 오픈=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에서 운영하는 슈즈 SPA 브랜드 슈펜이 지난 6일 서울 스타필드 코엑스점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

슈펜 스타필드 코엑스점은 ‘Comfort your life(언제 어디서나 함께하는 편안함)’라는 새 브랜드 슬로건을 내걸고 선보이는 대형 매장이다. 슈펜은 스타필드 코엑스점을 통해 내국인과 외국인 고객을 동시에 공략한다. 스타필드 코엑스몰 상권 및 유동인구 특성을 고려해 2535 내국인 고객뿐만 아니라 K-패션에 관심이 많은 외국인 관광객을 위한 신발 및 잡화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안한다.

스누피 팝업스토어=롯데면세점(대표이사 김주남) 나우인명동에서 글로벌 인기 캐릭터 ‘스누피(Snoopy)’의 팝업매장을 오픈했다.

서울 중구 명동에 있는 롯데면세점 나우인명동에서 열린 ‘스누피 마켓’ 팝업스토어는 오는 8월 14일까지 진행된다. 특히 이번 롯데면세점 팝업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한정판 스누피 인형과 열쇠고리, 휴대용 선풍기 등 32개의 스페셜 아이템을 비롯해 500여 개가 넘는 다채로운 캐릭터 상품을 준비했다. 나아가 캐릭터가 그려진 다양한 F&B를 선보여 명동 거리를 방문한 내외국인 고객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써보면 달라요’ 캠페인=유한킴벌리(대표이사 전재승) 웰니스케어 브랜드 디펜드가 ‘써보면 달라요’ 캠페인을 런칭했다.

캠페인은 여성용품과의 차이점을 시연하고, 왜 전용제품을 사용해야 하는지를 친절하게 설명해 주는 콘텐츠로 구성됐다. 회사 측은 여성용품 등 올바르지 않은 대처로 불편을 겪고 나서야 요실금 전용제품으로 전환되는 루틴을 해소하기 위해 ‘써보면 달라요’ 캠페인을 런칭했다고 말했다. 정확한 정보가 유통된다면 고객의 삶의 질도 높이고 관련 산업의 성장세도 가속화되는 시너지가 발휘될 것이라는 설명이다. 

‘8트너스데이’ 프로모션=아워홈(대표 구지은)이 오는 8일부터 15일까지 식재 주문 플랫폼 ‘밥트너(Bobtner)’에서 ‘8트너스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에서는 아워홈 베스트셀러 ‘뉴골든치킨가라아게’, ‘계란지단채’, ‘후레쉬햄’을 비롯해 범용적으로 쓰이는 쌀, 치킨스톡, 베이컨 등 총 8개 식재료를 최대 46% 할인가에 판매한다. 이 외에도 6월 한 달간 밥트너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9만원 쿠폰팩’을 제공한다.

GS25 '금샐데이'=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6월 한 달간, 매주 금요일마다 신선한 샐러드를 반값에 제공하는 ‘금샐(금요일 샐러드)데이’ 행사를 선보인다.

이번 ‘금샐데이’ 행사는 6월 7일, 14일, 21일, 28일 총 네 차례 진행된다. 고객들은 GS25에서 취급하고 있는 20여 종의 신선하고 다양한 종류의 샐러드를 매주 금요일마다 1000원에서 2000원대 가격에 즐길 수 있다. GS25는 이번 행사와 더불어 가성비 샐러드 상품 구색 확대 및 여름 한정 차별화 샐러드를 매주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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