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파리바게뜨 SPC 쉐이크쉑 SPC 던킨 SPC 배스킨라빈스 풀무원 오뚜기 매일유업 이랜드 현대백화점 롯데백화점 갤러리아 남양유업 롯데홈쇼핑 롯데마트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온 NS홈쇼핑 쿠팡 티몬

SPC(회장 허영인) 파리바게뜨가 스테디셀러 제품 ‘실키롤케익’의 기네스월드레코드 등재 4주년을 기념해 기존 제품 대비 2배가량 길어진 ‘1988 실키롱(Long)케익’을 한정판으로 출시한다. SPC 파리바게뜨 제공
SPC(회장 허영인) 파리바게뜨가 스테디셀러 제품 ‘실키롤케익’의 기네스월드레코드 등재 4주년을 기념해 기존 제품 대비 2배가량 길어진 ‘1988 실키롱(Long)케익’을 한정판으로 출시한다. SPC 파리바게뜨 제공

[뉴스클레임]

1988 실키롱케익=SPC(회장 허영인) 파리바게뜨가 스테디셀러 제품 ‘실키롤케익’의 기네스월드레코드 등재 4주년을 기념해 기존 제품 대비 2배가량 길어진 ‘1988 실키롱(Long)케익’을 한정판으로 출시한다.

파리바게뜨는 실키롤케익이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린 롤케이크’로 등재된 지 4주년이 된 것을 기념해 한정판 제품 ‘1988 실키롱케익’을 선보인다. ‘국민 롤케이크’로 오랜 시간 사랑 받은 케이크라는 의미를 담아 기존 실키롤케익 대비 두 배의 길이인 47cm 크기로 제작됐다. ‘1988 실키롱케익’은 실키롤케익 최초 출시 연도인 1988년을 기념하는 의미를 담았다.  

쉐이크쉑 불닭갈비=SPC(회장 허영인)가 운영하는 파인 캐주얼 브랜드 ‘쉐이크쉑(Shake Shack)’이 불닭갈비(BDGB) 3종 메뉴를 13일부터 한정 출시한다.

신제품은 ▲불닭갈비 쉑 ▲불닭갈비 치킨 ▲불닭갈비 프라이 등이다. 쉐이크쉑은 불닭갈비 시리즈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막걸리 쉐이크 2종도 출시한다. 프리미엄 막걸리로 인기를 끌고 있는 해창막걸리와 협업해 만든 제품으로 ▲막걸리 쉐이크 with 해창막걸리 ▲고구마 막걸리 쉐이크 with 해창막걸리 등이다. 신제품 버거와 음료는 8월 말까지 한정 판매할 예정이다.

던킨 '자두 쿨라타'=SPC그룹(회장 허영인) 던킨이 예년보다 빨라진 더위에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자두 쿨라타’를 출시했다.

‘자두 쿨라타’는 비타민과 영양이 풍부한 여름 제철 과일 자두에 얼음을 갈아 넣은 음료로, 자두 본연의 상큼하고 달콤한 맛을 풍성하게 느낄 수 있다. 특히 대체당인 몽크푸르트 농축과즙을 첨가해 상큼하고 깔끔한 뒷맛이 특징이다.

6월 ‘SKT T day’ 프로모션=SPC(회장 허영인) 배스킨라빈스가 SKT T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할인 또는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6월 ‘T 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2일 단 하루 진행하는 프로모션은 쿼터 사이즈 구매 시, 멤버십 유형(할인형/적립형)에 따라 30% 할인 또는 결제 금액의 30%를 T플러스 포인트로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결제 시 T 멤버십 애플리케이션(앱) 내 ‘배스킨라빈스 매직 바코드’를 제시하면 된다.

아미오 건강담은 식단 강아지=풀무원식품(대표 김진홍)이 펫푸드 전문 브랜드 ‘풀무원아미오’의 신제품으로 반려견의 건강 관리를 위한 기능성 주식 ‘건강담은 식단 강아지’ 3종(시니어스페셜케어, 피부&모질케어, 관절케어)을 출시했다.

‘건강담은 식단 강아지’ 3종은 공통적으로 면역력 강화 및 항산화 작용에 도움을 주는 ‘코엔자임 Q10’을 98㎎을 첨가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풀무원 소속 내과 전문 수의사가 제품 설계에 참여, 엄선한 식품 유래 원료와 기능성 원료를 사용해 영양 전문성을 높였다. ‘건강담은 식단 시니어스페셜케어’는 노화가 시작되는 7세 이상의 반려견을 위한 두뇌 및 복합 건강관리에 도움을 준다. 

프리미엄 냉장면=오뚜기(대표이사 황성만)가 용인 맛집 '고기리 막국수'와 협업해, 전문점에서 맛보던 막국수의 맛과 구성을 그대로 재현한 '육수와 함께 더 풍부한 고기리 들기름 막국수' 냉장면을 출시했다.

신제품 '육수와 함께 더 풍부한 고기리 들기름 막국수'는 생면과 육수 등 풍부한 맛과 구성을 갖춘 프리미엄 냉장면이다. 생면 메밀면사리를 사용해 수분감 있고 쫄깃한 식감이 특징이며, 육수가 동봉돼 더운 여름철 더욱 풍부한 맛으로 각자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다. 또한 구운 김, 들기름, 참깨를 넣어 자극적이지 않고 고소한 맛이 특징이다. 

‘더 키친 일 뽀르노’ 여름 시즌 메뉴=매일유업의 관계사인 엠즈씨드(대표 권익범)에서 운영하는 정통 나폴리 이탈리안 레스토랑 ‘더 키친 일 뽀르노’가 여름을 맞이해 시즌 한정 메뉴 7종을 선보인다.

신메뉴는 ‘토마토 & 바질 제노베제 피자’, ‘바질 페스토 키타라 생면 스파게티’, ‘바질 페스토 뇨끼’, ‘관자 엔초비 알리오 올리오 키타라 생면 스파게티’, ‘엔초비 알리오 올리오 스파게티’, ‘토마토 & 바질 부르스게타’, ‘토마토 & 바질 부라타 샐러드’ 7종이다. ‘제철 식재료와 함께하는 나폴리의 사계(四季)’를 주제로 싱그러운 여름 제철 식재료 토마토와 바질을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여름 시즌 신메뉴=이랜드이츠(대표이사 김준수 황성윤)의 피자 전문 브랜드 ‘피자몰’이 오는 13일 여름 시즌을 맞아 신메뉴를 출시한다.

신메뉴는 ‘트로피컬 푸드 다이브(Tropical Food Dive)’ 콘셉트로, 이국적인 풍미를 즐길 수 있는 메뉴들로 준비했다. 아메리칸 피자의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는 피자 3종과 다양한 열대과일을 사용한 메뉴가 포함된 샐러드바 메뉴 11종으로 구성된다. 피자몰의 여름 시즌 피자 3종은 ▲시카고미트핫도그피자 ▲버팔로핫치킨피자 ▲베리베리크림치즈피자로 구성됐다. 

인터넷면세점에 ‘셀럽샵’ 오픈=롯데면세점(대표이사 김주남)이 국내 면세업계 최초로 인터넷면세점에 ‘셀럽샵’을 선보인다.

롯데인터넷면세점 셀럽샵은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인플루언서가 직접 운영하는 브랜드와 공동구매를 진행한 상품을 판매한다. 셀럽샵에서는 화장품 브랜드 ‘리터니티’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페이퍼백’을 비롯해 ‘바디코’, ‘더파크지’ 등 패션, 주얼리 카테고리까지 모두 17개 브랜드의 160여 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아쿠아스케이프 전시 '자연을 디자인하다'=현대백화점(대표 정지영)이 내달 8일까지 목동점 2층에서 아쿠아스케이프 전시 '자연을 디자인하다'를 진행한다.

이번 전시에서는 작은 유리병 안에 식물을 키우는 '테라리움', 식물과 함께 동물까지 함께 키우는 '비바리움'과 수생태계까지 함께 키우는 '팔루다리움'까지 다양한 아쿠아스케이프 작품을 관람할 수 있다.  작품 판매도 진행한다. 이영주 작가의 '드래곤', 유정우 작가의 '귀향', 박대한 작가의 '고요' 등이 있다.

올 여름 가장 럭셔리한 전시=롯데백화점(대표 정준호)이 스위스 럭셔리 워치 메이커 ‘예거 르쿨트르’와 함께 대형 전시를 열어, 전국의 럭셔리 시계 마니아들의 발길을 사로잡는다.

오는 25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 잔디광장에서 ‘예거 르쿨트르 어드벤처 스피릿(Jaeger-LeCoultre Adventure Sprit)’ 전시를 연다. 특히 올해 전시 테마는 ‘예거 르쿨트르’의 스포츠 워치인 ‘폴라리스 컬렉션’으로 고객들이 직접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체험 콘텐츠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야외에서 진행하는 만큼 방문 고객들을 위한 휴식 공간인 ‘어드벤처 아틀리에(Adventure Atelier)’도 마련했다. 

‘화랑미술제 in 수원’ 프리뷰=갤러리아백화점(대표 김영훈)이 경기권 최초로 열리는 화랑미술제의 프리뷰 행사를 개최한다.

갤러리아 광교에서는 ‘화랑미술제 in 수원’ 본 행사에 앞서 오는 13일부터 30일까지 주요 작품을 미리 감상할 수 있는 프리뷰 행사를 진행한다. 프리뷰 행사에는 회화, 판화, 조각, 설치 미디어 등 다양한 작품들이 갤러리아 광교 팝업 로드에 전시된다. 화랑미술제 프리뷰 팝업과 함께 요트 팝업도 진행한다. 갤러리아 광교 정문 외부 광장에서 오는 16일까지 요트가 전시된다.

코웨이 ‘대전 직영점’ 오픈=코웨이(대표 서장원)가 대전광역시 서구에 브랜드 체험 매장 ‘대전 직영점’을 오픈했다.

코웨이 대전 직영점은 강남 직영점, 용인 직영점, 용산 직영점 등에 이은 코웨이의 15번째 직영 매장이다. 매장은 쇼룸 공간, 비렉스 체험 공간, 제품 전시 공간, 상담 공간 등으로 구성해 고객들이 편리하게 제품을 살펴보고,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매장 일부를 실제 침실과 거실처럼 꾸며 집처럼 편안한 느낌으로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다.

‘우유팩을 빌려드립니다 캠페인’=남양유업(대표 김승언)이 해양경찰청과 함께 ‘우유팩을 빌려드립니다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번 캠페인은 휴가철을 앞둔 아이들의 물놀이 사고를 예방하기 위해 6년째 추진해 온 활동이다. 남양유업은 일상 속에서 자연스럽게 안전 수칙을 익힐 수 있도록 학교 급식에 가장 많이 납품되는 자사 브랜드 ‘맛있는 우유 GT’ 200ml 패키지에 디자인을 적용, 2개월 간 약 750만 봉의 제품을 통해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라방서 전통주 판매=롯데홈쇼핑(대표 김재겸이 MZ세대를 중심으로 전통주 돌풍이 일어남에 따라 모바일TV ‘엘라이브’에서 전통주를 판매한다.

롯데홈쇼핑은 12일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전남 지역에서 명주로 입소문이 난 ‘포일방 월출산 기(氣)찬 전통주’를 판매한다. ‘기(氣)찬 전통주’는 전남 영암의 월출산 국립공원에 있는 기찬양조장에서 생산되며, 균일한 맛을 유지하기 위해 매일 한정 수량만 제조한다. 이날 론칭을 기념해 50% 할인가에 판매한다. 

상반기 결산 ‘스노우플랜 페스타’=롯데마트(대표 강성현)가 상반기 결산 ‘스노우플랜 페스타’를 개최한다.

오는 13일부터 26일까지 진행되는 행사에서는 다양한 스노우플랜 포인트 적립 이벤트와 함께 장바구니 필수 상품 최대 반값 할인 행사를 선보인다. ‘도전! 등급업!’과 ‘눈처럼 내리는 스노우플랜 받자!’ 두가지 스노우플랜 포인트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스노우플랜 ACE 등급인 고객이 7월에 GOLD 등급으로 상승하면 포인트를 지급받을 수 있다. 오는 19일까지 스노우플랜 추천 상품 최대 50%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이마트 총력전=이마트(대표 한채양)가 오는 14일부터 30일까지 여름 보양식을 비롯해 각종 가전, 생활용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여름철 건강식인 무항생제/동물복지 생닭 백숙용 전품목과 광어회, 광어 물회를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30% 할인 판매한다. 여름 별미 초당옥수수도 특별가에 판매한다. 에어컨, 제습기 등 여름철 필수 가전제품도 특별가로 판매한다. 14일부터 16일까지는 온 가족을 행복하게 할 주말특가 행사가 열린다. 여름 제철 과일을 비롯한 각종 신선∙가공식품을 할인한다.

'AI 가격혁명’ 선언=홈플러스(대표 조주연)가 빅데이터 기반 ‘AI 가격혁명’ 첫 번째 행사를 오는 13~26일까지 2주간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기존 ‘AI 최저가격’ 제도와 함께 운영되며, 최저가 품목 확대 등 더욱 강력하고 전략적인 투자를 통해 고물가 속 고객들의 장바구니 부담을 한층 더 완화시킬 예정이다. 첫 행사 기간에는 ‘양파’, ‘양념목심’, ‘바나나’, ‘두부’를 업계 최저가로 선보이며, 행사 런칭을 기념해 ‘올리브유’를 주말 특가로 준비했다. 이 밖에도 과일, 육류, 수산 등 다양한 신선식품과 먹거리도 13일부터 7일간 합리적인 가격에 내놓는다.

'에센스' 공식 오픈=롯데온(대표 박익진) 명품 버티컬 온앤더럭셔리가 국내 종합쇼핑몰 최초로 해외 온라인 명품 편집숍 '에센스(SSENSE)'를 공식 입점 시키고, 해외직구 명품 강화에 나선다.

이번 '에센스' 공식 입점을 통해 롯데온에서 에센스의 상품을 모아볼 수 있는 매장을 선보이고, 국내에서 찾기 어려운 희소성 높은 상품들을 소개해 고객들의 상품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롯데온은 '에센스' 공식 매장을 통해 럭셔리 브랜드에 관심이 높은 젊은 세대가 대거 유입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롯데온 온앤더럭셔리는 오는 16일까지 ‘직구명품위크’ 행사도 진행한다. 

'NS 푸드페스타 2024 in IKSAN'=NS홈쇼핑(대표이사 조항목)이 오는 9월 26일부터 27일까지 전북 익산시 '하림 퍼스트키친' 일대에서 'NS 푸드페스타(FOOD FESTA) 2024 in IKSAN'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다양한 경험과 흥미로운 볼거리로 고객에게 '최고의 맛'을 제시하고, 청년 스타트업의 발굴을 통해 식품산업의 미래 비전을 제시할 예정이다. 26일에는 국내 최대 규모의 상금을 자랑하는 요리 경연이 펼쳐진다. 27일에는 식품 관련된 청년 스타트업 육성 프로그램 '식품 스타트업 경진대회'와 우수사례를 공유하는 '식품기업 분석대회' 등 식품 산업의 미래 비전을 제시하는 '비즈니스의 장'이 펼쳐진다.

서머 패션위크=쿠팡(대표 강한승, 박대준)이 오는 16일까지 ‘서머 패션위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여성복·남성복·신발·가방·액세서리·언더웨어 등 패션 카테고리 상품 2만여 개를 최대 80%까지 할인하는 상반기 마지막 대규모 세일 행사다. 나이키·푸마·라코스테·로라로라 등 800여 개의 국내외 유명 브랜드가 참여해 풍성한 상품 구성을 자랑한다. 글로벌 SPA 브랜드 ‘망고’의 브랜드 위크도 16일까지 진행한다. 셔츠·원피스·팬츠·스커트 등 다양한 인기 상품을 최대 59%까지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티몬 '깜짝데이'=티몬이 무더위 속 고객들의 시원한 여름나기 준비를 돕기 위해 오는 16일까지 ‘깜짝데이’ 특별행사를 개최한다. 

행사기간 식품, 리빙, 유아동 등 일상 아이템부터 이른 휴가족을 위한 여행·나들이 상품까지 초특가다. 먼저, 최대 20% 선착순 중복 할인으로 시원한 혜택을 선사한다. 티몬 회원이라면 누구나 ‘최대 15% 할인’ 쇼핑 쿠폰에 카카오페이머니/토스페이계좌 결제 시 ‘최대 5% 즉시 할인’까지 누릴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