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 해태제과 CJ푸드빌 한샘 이랜드 슈펜 오비맥주 신라면세점 이디야커피 롯데마트 이마트 롯데백화점 CJ올리브영 bhc그룹 티몬 교촌치킨 세븐일레븐

맥도날드가 기존 치즈버거를 업그레이드 해 더욱 다채로운 맛을 가성비 있게 즐길 수 있는 메뉴 ‘토마토 치즈 비프 버거’를 13일 출시했다. 맥도날드 제공
맥도날드가 기존 치즈버거를 업그레이드 해 더욱 다채로운 맛을 가성비 있게 즐길 수 있는 메뉴 ‘토마토 치즈 비프 버거’를 13일 출시했다. 맥도날드 제공

[뉴스클레임]

토마토 치즈 비프버거=맥도날드가 기존 치즈버거를 업그레이드 해 더욱 다채로운 맛을 가성비 있게 즐길 수 있는 ‘토마토 치즈 비프 버거’를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토마토 치즈 비프버거’는 기존 치즈버거에 새콤달콤한 토마토와 아삭한 양상추를 넣어 더욱 진한 맛과 깊은 풍미를 선사한다. 100% 순 쇠고기로 만들어진 패티와 화이트 마요, 케첩, 겨자소스가 만나 입안 가득 맛있게 어우러진다.

스타벅스 ‘모닝 세트’=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가 오는 17일부터 30일까지 카페 아메리카노와 이벤트 대상 푸드를 동반 구매 시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모닝 세트’ 이벤트를 한시적으로 진행한다.

모닝 세트 이벤트는 매장 오픈 시간부터 오전 10시 30분까지 진행된다. 고객이 사이렌 오더 혹은 POS 주문을 통해 카페 아메리카노와 이벤트 대상 푸드 6종 중 1종을 골라 세트 구성 시 최대 15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모닝 세트 이벤트 대상 푸드는 ▲탕종 플레인 베이글 ▲햄 & 딥 치즈 소금빵 ▲에그에그 샌드위치 ▲단호박 에그 샐러드 샌드위치 ▲베이컨 치즈 토스트 ▲브렉퍼스트 잉글리쉬 머핀 등 6종이다. 

50년 소비자 사연 담긴 ‘초코파이情’=오리온(대표이사 이승준)이 반 백 년 소비자들의 소중한 이야기를 패키지에 담은 ‘초코파이情’을 출시한다.

오리온은 한국인이라면 누구나 초코파이에 대한 기억을 갖고 있다는 점에 착안해 초코파이와 얽힌 감동적인 이야기를 공모하는 소비자 소통 캠페인을 기획했다. 오리온은 16명의 가슴 따뜻한 이야기들을 그림과 함께 초코파이 포장에 담았으며, 오는 17일부터 전국 대형마트와 일반 슈퍼, 주요 온라인 채널 등에서 순차적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여름 맞이 컵빙수=해태제과(대표이사 신정훈)의 로마 프리미엄 젤라또 ‘빨라쪼’가 여름 시즌 디저트 2종을 출시한다.

여름 대표 디저트 컵빙수와 여러가지 젤라또를 한번에 맛볼 수 있는 샘플러가 그 주인공이다. 올 여름에만 맛 볼 수 있는 시즌 에디션으로 전국 빨라쪼(PALAZZO)와 지파시(G.FASSI)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컵빙수는 인절미, 망고, 딸기, 초코 말차 등 네 가지 맛이다. 샘플러는 '2미니 젤라또'와 '4미니 젤라또' 2종으로 나만의 조합으로 다양한 맛의 젤라또를 맛볼 수 있다. 

더플레이스 여름 신메뉴=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운영하는 이탈리안 비스트로 더플레이스가 여름을 맞아 신메뉴를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한 ‘라구 멜란자네 디아볼라’는 매콤한 토마토 라구 소스에 가지와 수제 리코타 치즈를 올린 피자다. 강렬한 매운맛과 그을린 도우에서 느껴지는 화덕 피자 특유의 불향이 조화를 이룬다. ‘인살라타 디 뽈뽀’는 문어, 새우, 올리브, 감자 등 신선한 재료에 올리브를 갈아 만든 타프나드를 곁들인 지중해식 해산물 메뉴다. 신메뉴와 인기메뉴를 2인 또는 3~4인용 구성으로 실속있게 즐길 수 있는 ‘썸머픽’ 세트도 마련했다. 

신혼부부 타깃 패브릭 소파 ‘럼피’=한샘(대표 김유진)이 올 가을 결혼을 앞둔 신혼부부를 위해 세련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을 갖춘 패브릭 소파 ‘럼피’를 출시했다.

럼피 소파는 액체를 흘렸을 때 바로 흡수되지 않도록 발수 처리해 관리가 쉽다. 등 쿠션은 따로 벗겨내어 세탁이 가능해 더욱 청결하게 사용할 수 있다. 내장재로는 거위털과 마이크로화이버(초극세사)를 사용해 안락함을 높였다. 등받이는 440mm로 너무 높거나 낮지 않아, 공간의 개방감과 착석감을 모두 갖췄다.

‘컴피이지’ 여름버전 워킹화=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에서 운영하는 슈즈 SPA 브랜드 슈펜이 ‘컴피이지 쿨-에어’와 ‘컴피이지 제인’ 2종을 출시했다.

‘컴피이지 쿨-에어’와 ‘컴피이지 제인’은 슈펜 대표 워킹화 라인 ‘컴피이지(COMFY.EZ)’의 여름버전이다. 슈펜은 지난 2월에 선보인 ‘컴피이지’ 라인이 누적 2만 족 판매를 돌파하는 등 인기를 끌자 슬립온 스타일 ‘컴피이지 쿨-에어’와 메리제인 스타일의 워킹화 ‘컴피이지 제인’을 새롭게 공개했다. ‘컴피이지 쿨-에어’에 적용된 에어메쉬 소재는 기존 컴피이지 워킹화보다 원활한 공기흐름을 발생시키는 3D 스페이서 구조로 통기성이 좋아 쾌적한 보행을 제공한다.

‘카스 희망의 숲’ 굿액션 캠페인=오비맥주(대표 배하준)가 몽골의 사막화 방지를 위해 소비자 참여형 친환경 캠페인을 이어간다.

오비맥주는 ‘세계 사막화 방지의 날’을 기념해 몽골에 나무를 심고 가꾸는 ‘카스 희망의 숲’ 굿액션 캠페인을 네이버 해피빈에서 펼친다. 오는 30일까지 네이버 해피빈 굿액션 페이지에서 ‘카스 희망의 숲’ 캠페인에 대한 응원이나 맑은 하늘을 위한 자신만의 일상 속 노력들을 댓글로 남기면 해피빈의 기부 아이템인 ‘콩’을 지급한다. 소비자들은 이를 이용해 직접 기부에도 참여할 수 있다.

업계 최초 ‘글렌알라키’ 시음회=호텔신라(대표 이부진)가 운영하는 신라면세점이 세계적인 싱글 몰트 위스키 ‘글렌알라키’의 시음회를 연다.

오는 19일과 21일, 2회에 걸쳐 진행되는 글렌알라키 시음회는, 글렌알라키 증류소의 스토리와 레전드 마스터 디스틸러인 ‘빌리 워커’의 위스키 철학, 글렌알라키의 다양한 라인업에 대한 스토리를 들으며, 글렌알라키 증류소의 대표 위스키 6종을 직접 시음해볼 수 있다. 이번 시음회는 위스키 강사이자 ‘빛나는 요술TV’ 유튜브 채널을 운영 중인 김빛나 강사가 이끈다.

‘커피 다이닝’ 프로그램=이디야커피(대표이사 김상수)가 6월부터 서울시 논현동에 위치한 이디야커피랩 매장에서 ‘커피 다이닝’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커피 다이닝’은 ▲시그니처 음료 ▲브루잉 커피 ▲프리미엄 디저트로 구성된 1시간 코스의 커마카세 프로그램이다. 여름이 시작되는 ‘초여름’을 주제로 한 이번 시즌은 화사한 햇살과 상큼한 바다, 여름의 시원한 분위기를 떠올릴 수 있는 특색 있는 메뉴들로 구성됐다. 원재료의 깊은 풍미를 살린 다채로운 음료와 디저트를 전문 바리스타의 설명과 함께 편안한 분위기에서 경험할 수 있다.

소용량 과일 전성시대=롯데마트·슈퍼(대표 강성현)가 ‘미니/조각 수박’, ‘조각 메론’, '조각 사과' 등 소용량 과일 상품 수를 전년대비 2배 이상 확대 운영한다.

한 입 크기의 큐브 형태로 커팅한 ‘조각 수박’, 원물을 1/8 사이즈로 잘라낸 ‘조각 수박 1/8’, 껍질을 남겨두고 커팅해 포크 없이 손으로 집을 수 있는 ‘바로 먹는 수박’ 등이 있다. 오는 13일에는 네 조각으로 커팅한 ‘조각 수박1/4’ 신상품도 선보일 예정이다.

상반기 과일데이=이마트(대표 한채양)가 오는 14일부터 16일까지 과일데이를 개최한다.

5~6월 과일매출 상위 6대 품목인 수박, 참외, 토마토, 체리, 키위, 바나나 전상품 대상으로 행사카드 전액 결제시, 30% 할인한다. 수박의 경우 대표상품인 당도선별 수박을 행사가 1만원 초중반대로 3일간 판매한다. 이외에도 5~6월 수입과일 매출 상위 3대 품목인 체리, 키위, 바나나 전상품 대상으로 행사카드 전액 결제시, 30% 싸게 판매한다.

락피쉬 웨더웨어 팝업=롯데백화점(대표 정준호)이 잠실 롯데월드몰 지하 1층에서 '락피쉬 웨더웨어' 팝업행사를 진행한다.

유통사 최초로 잠실 롯데월드몰 B1F 에서 팝업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에는 '비바람과 꽃보라가 부는 소나기를 여행하는 소녀'라는 콘셉트로 K 패션 브랜드 '민주킴' 협업 제품도 함께 선보인다. 대표 콜라보 상품으로는 '플로럴 패치 레인부츠', '레인 판초' 등이 있다. 

CJ ONE '컬쳐위크'=CJ올리브네트웍스(대표 유인상)가 운영하는 라이프스타일 멤버십 서비스 CJ ONE이 13일부터 22일까지 다채로운 문화 혜택을 제공하는 ‘컬쳐위크’를 10일간 진행한다.

컬쳐위크는 CJ ONE이 3000만 명의 회원을 대상으로 매월 영화 관람 관련 혜택을 제공하는 문화 주간 이벤트로 올해 새롭게 선보인 문화 마케팅 서비스이다. 컬쳐위크 기간 동안 CJ ONE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보유한 원픽티켓을 활용해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20만원 상당의 CGV 씨네드쉐프 영화관람권과 식사권 2인 패키지를 제공한다. 

‘THE FACT’ 프로모션=CJ올리브영(대표 이선정)이 오는 14일부터 30일까지 남성 뷰티 상품들을 특가에 선보이는 ‘THE FACT(이하 더 팩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더 팩트 프로모션은 남성 뷰티 시장의 세분화에 발맞춰 온∙오프라인에서 맨즈케어, 젠더리스 상품 약 450종을 선별해 특가에 선보인다. 행사 첫날인 14일부터 3일 동안은 매일 한 가지 상품을 선정해 추가 할인하는 ‘올형 비기너 특가’를, 오는 21일부터 23일까지는 행사 상품을 1+1으로 구매할 수 있는 ‘올형 맨투맨 특가’ 등을 전개한다.

'유플투쁠’ 프로모션=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통신사 LG유플러스와 제휴해 ‘유플투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웃백은 LG유플러스 멤버십 VIP 및 VVIP 회원을 대상으로 아웃백 2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고객들에게 보다 즐겁고 풍성한 다이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쿠폰은 13일 단 하루, 오전 11시부터 유플러스 멤버십 앱 내 ‘유플투쁠’ 페이지에서 받을 수 있다.

물가안정 프로젝트=티몬이 물가안정 프로젝트를 펼치고 제철 과일을 비롯 다채로운 신선식품을 초특가 판매한다.

티몬은 오는 30일까지 ‘티몬 X NH농협카드 상생 페스티벌’을 개최하고 100여종의 인기 신선식품을 압도적인 혜택가에 판매한다. 즉시 할인에 최대 10% NH농협카드 중복 할인을 더해 최대 53%까지 할인율을 키웠다. ‘든든한 집밥 한 끼’에 제격인 농축산물도 온라인 최저가 수준이다. 이외에도 ▲농협안심한우 1++등급 불고기 300g ▲티프레쉬 표고버섯 파지 2kg 등을 역대급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KING 클럽 보너스’ 앱 이벤트=교촌에프앤비㈜가 6월에도 교촌치킨앱 우수고객을 위한 ‘KING 클럽 보너스’ 이벤트를 이어간다.

‘KING 클럽 보너스’ 이벤트는 6월 한 달간 교촌치킨앱에서 2회 이상 주문하고 KING 등급을 달성한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대상 회원에게는 내달 3일부터 9일까지 SMS(문자)를 통해 이벤트 참여 링크가 개별 발송된다. 당첨자는 내달 17일 발표된다. 

아이스크림 할인 모드=세븐일레븐(대표 김홍철)이 고객들의 시원한 여름나기를 위한 아이스크림 할인 모드에 돌입했다.

세븐일레븐은 6월 한 달간 180여가지 아이스크림을 선정해 대대적인 할인전을 진행한다. 베스트 PB상품을 비롯, 여름철 가장 많이 찾는 펜슬류 아이스크림, 칼로리 걱정 없이 즐기는 제로 슈가 상품 등 다양한 종류의 아이스크림을 엄선해 파격 할인가에 준비했다. 제로슈가 상품’ 제로아이스딥초콜릿’, ‘제로아이스쿠키앤크림’ 2종에 대해서도 30% 할인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