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삼립 파스쿠찌 배스킨라빈스 롯데면세점 우아한형제들 롯데마트 GS25 유한킴벌리 한샘 현대그린푸드 매일유업 아모레퍼시픽 롯데온 롯데아울렛 휠라 쿠팡 티몬 G마켓 아성다이소

SPC(회장 허영인) 배스킨라빈스가 7월 이달의 맛 ‘블루 서퍼 비치’ 출시를 기념해 여름 바캉스에 어울리는 ‘젤리 백꾸 세트’를 선보인다. SPC 배스킨라빈스 제공
SPC(회장 허영인) 배스킨라빈스가 7월 이달의 맛 ‘블루 서퍼 비치’ 출시를 기념해 여름 바캉스에 어울리는 ‘젤리 백꾸 세트’를 선보인다. SPC 배스킨라빈스 제공

[뉴스클레임]

젤리 백꾸 세트=SPC(회장 허영인) 배스킨라빈스가 7월 이달의 맛 ‘블루 서퍼 비치’ 출시를 기념해 여름 바캉스에 어울리는 ‘젤리 백꾸 세트’를 선보인다.

‘젤리 백꾸 세트’는 젤리백, 꾸미기용 젤리참 4종, 파우치로 구성돼 있다. ‘젤리백’은 시원한 하늘색과 깔끔한 사각형 디자인으로 여름 시즌의 청량함을 나타냈다. ‘젤리참 4종’은 여름 분위기의 파도, 야자수 등으로 구성돼 시원한 여름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는 굿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9일부터 23일까지 해피오더, 카카오 예약하기 채널을 통해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디에센셜 디저트=SPC그룹(회장 허영인)의 계열사 SPC삼립이 ‘디 에센셜(The Essential) 디저트’ 4종을 출시하며 냉장 디저트 시장 확대에 나선다.

삼립은 편의점을 중심으로 디저트 시장을 확대해 나가고 있는 가운데 편의점의 주요 고객층인 MZ세대들에게 차별화된 냉장 디저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디 에센셜’을 론칭했다. ▲마스카포네 수플레 롤 ▲바닐라빈 생크림슈 ▲미니 바스크치즈케이크 ▲벌꿀크림 카스텔라 등 총 4종이다.

T day 프로모션=SPC그룹(회장 허영인)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SKT T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그라니따 50% 혜택을 제공하는 T 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7일 단 하루 실시하는 프로모션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1시 59분까지 T 멤버십 앱을 통해 진행되며, T 멤버십 회원이라면 등급에 상관없이 그라니따(R) 50% 혜택 쿠폰을 1인당 최대 2매까지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 대상 음료는 그라니따(R) 16종으로, 올해 새롭게 선보인 ‘멜론젤리 그라니따’, ‘자두 젤리 그라니따’, ‘피치 요거트 젤라니따’와 함께 매년 여름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 ‘수박 그라니따’ 등이 포함돼 있다.

국내 최초 AI 선별 아삭 복숭아=롯데마트∙슈퍼(대표 강성현)가 오는 18일부터 어느 것을 골라도 복불복 없이 맛있는 복숭아를 선보이기 위해 ‘신선을 새롭게 복숭아 캠페인’을 진행한다. 

롯데마트∙슈퍼는 올해 더욱 고도화된 품질 관리를 위해 국내 최초로 'AI 선별 시스템'으로 선별한 아삭한 복숭아를 선보인다. 'AI 선별 아삭한 복숭아'는 AI 선별 기술의 안정성을 강화하고자 실시간 결함 탐지가 가능한 ‘고속 딥러닝 알고리즘’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아삭한 복숭아는 출하 기간 동안 다양한 품종이 시기 별로 빠르게 출하된다는 특징이 있어, 각 품종의 특성을 반영한 품종별 딥러닝을 별도로 진행해 선별 모델 알고리즘을 지속 개선하고 있다.

이종 콜라보 트렌드=이마트(대표 한채양)가 색다른 콜라보로 완성된 ‘세상에 없던 과자’ 3종을 단독 선보인다.

자일로스설탕 연양갱, 흑설탕맛 감자칩, 오미자청 후렌치파이 등이 있다. 해태’와 ‘백설’의 만남을 이마트가 직접 주선했다. 이번 콜라보의 가장 큰 특징은 스테디셀러를 새로운 맛으로만 바꾼 신상품 출시가 아닌 ‘과자’와 ‘감미료’의 조합을 떠올려 세상에 없던 결과물을 만들어 낸 것에 있다. 

충주맨 협업 사과 디저트=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오는 19일 충청북도 충주시와 손잡고 충주맨과 협업한 디저트 2종 ‘충주맨애플도넛슈’와 ‘충주맨애플크림떡’을 선보인다.

‘충주맨애플도넛슈’는 기존의 동그란 형태의 슈 모습에서 벗어나 못난이 도넛 모양으로 만들어졌다. 부드러운 슈 속에 사과 크림이 어우러져 상큼하면서도 달콤한 맛을 자랑한다. ‘충주맨애플크림떡’은 쫄깃한 떡 안에 사과 크림이 가득 들어가 있으며, 떡 겉면에는 사과를 연상시키는 붉은색 고물이 뿌려졌다.

크리넥스 4겹 두루마리 화장지=유한킴벌리(대표이사 사장 진재승) 크리넥스가 4겹 두루마리 화장지를 첫 선보인다.

신제품은 유한킴벌리 김천공장에서 책임 제조 시스템 하에 전량 생산된다. 무엇보다 4겹 제품임에도 겹 분리 우려를 최소화하고 긍정적 사용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기술력을 적용했다. 여러 겹의 화장지를 합지용 풀이 아닌 환경부에서 정한 먹는 물 수질 기준에 적합한 물로 붙이는 일명 ‘아쿠아프레시’ 공법을 적용했다. 

천연가죽 소파 ‘뉴플루드’=한샘(대표 김유진)이 천연가죽 소파 신제품 ‘뉴플루드’를 출시했다.

뉴플루드 소파는 모든 공정이 이탈리아에서 이뤄지는 '펠레밀라노(PELLE MILANO) 사의 천연 가죽을 사용해 깊이 있는 컬러와 질감을 구현했다. 엄격한 내마모성∙유해성 시험을 진행해 오랜 기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디자인은 패딩 점퍼에서 영감을 얻었다. 좌방석 가죽 아래에는 고밀도 스펀지와 토퍼폼 플러스를 덧대 가죽의 늘어짐을 최소화하고 볼륨감을 높였다. 다양한 자세에서도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다양한 기능도 추가했다. 

‘영 트래블클럽’ 3기=롯데면세점(대표이사 김주남)이 2030 고객 대상 멤버십 ‘영 트래블클럽’ 3기를 선보이고 프로모션 'Summer Vacance'를 진행하는 등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내국인 고객 잡기에 나섰다.

멤버십 모집은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혜택 유지 기간은 가입일로부터 오는 10월 15일까지 최대 3개월이다. 가입 고객에게는 ▲롯데면세점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LDF PAY 33만원과 ▲‘멜릭서 비건 에어핏 선스크린’, ‘듀이셀 프라이빗 케어 마스크팩’ 등 웰컴 기프트를 비롯해 ▲LDF 트래블 마일리지 더블 적립 ▲등급 업그레이드 ▲명동본점 스타라운지 이용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여름 휴가철 해외로 출국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채로운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우아한형제들X현대카드=우아한형제들(대표 피터얀 반데피트)이 현대카드와 함께 배민포인트 적립 혜택을 대폭 강화한 신용카드인 ‘배민현대카드II’를 새롭게 선보인다.

배민현대카드II는 배민 앱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배민포인트 적립에 특화한 혜택을 제공한다. 상품은 ▲배민 곱빼기카드 ▲배민 한그릇카드 등 총 2종으로 공개된다. 배민 앱에서 배민현대카드II로 결제할 경우 기본 적립률과 추가 적립 프로모션 혜택을 포함해 결제 금액의 최대 10%가 배민포인트로 적립된다. 배민 한그릇카드는 결제 금액의 5%, 배민 곱빼기카드는 결제 금액의 10%를 배민포인트로 쌓을 수 있다.

개인 맞춤형 헬스케어 서비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종합식품기업 현대그린푸드(대표 박홍진)가 현대백화점 중동점 지하1층 식품관에 ‘그리팅 스토어’ 2호점을 오픈하고 개인 맞춤형 헬스케어 서비스 ‘그리팅 버틀러(Butler, 집사(가칭))’를 처음 선보인다.

그리팅 버틀러 서비스는 개인 식습관 등에 대한 설문과 함께 체성분·당독소·미량영양소·피부상태 등 종합적인 영양 상태를 4종의 전문 측정 기기를 통해 진단 후, 검진 결과를 기반으로 전문 영양사와 일대일 상담을 통해 맞춤형 식단 솔루션을 도출하는 헬스케어 서비스다. 현대그린푸드가 자체 개발한 AI 영양상담 솔루션 '그리팅X'를 통해 그리팅 스토어 매장 내 상품 뿐만 아니라 현대식품관 내 신선·가공식품 5000여 종을 개인 영양 상태에 맞춰 추천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영종도 인스파이어점 신규 매장=매일유업의 관계사인 엠즈씨드(대표 권익범)에서 운영, 8년 연속 미쉐린 가이드 서울 추천 레스토랑으로 선정된 크리스탈 제이드가 영종도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 1층에 신규 매장을 선보인다.

크리스탈 제이드의 국내 16번째 매장인 인스파이어점은 이국적인 무드의 조명과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의 프라이빗 룸은 물론, 카지노 고객을 위한 전용 코스와 투숙객들을 위한 합리적인 가격대의 세트 메뉴 등 다양한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힘을 쏟았다. 현지 딤섬 셰프가 주문 즉시 제조하는 크리스탈 제이드의 시그니처 메뉴 ‘소롱포’, 북경 오리를 바삭하게 튀겨내 전병과 함께 즐기는 ‘크리스피 오리튀김 & 밀전병쌈’, 매콤, 고소, 신맛, 단맛 등 다채로운 맛을 한번에 만나 볼 수 있는 ‘딴딴면’ 까지 총 50여종의 현지식 메뉴를 선보인다.

청년 마음 전시·콘서트 참가자 모집=아모레퍼시픽공감재단이 청년세대의 마음 건강 증진을 위한 Look at ME ‘청년 마음 전시’와 ‘청년 마음 콘서트'를 노들섬에서 진행한다.

Look at ME ‘청년 마음 전시’ <랜덤 다이버시티 2024 : 더 레터>는 지난 5월 아모레퍼시픽공감재단과 서울문화재단이 체결한 '노들 컬처 클러스터' 업무협약에 따른 노들섬 초청 협력 전시로, 오는 8월 1일부터 9월 29일까지 노들섬 노들라운지에서 진행한다. 이번 전시는 뉴미디어 아트 레이블 ‘디스크리트 레이블’과 협업해 체험형 전시로 선보이며, 생성형 AI’와 ‘편지’라는 전통적 커뮤니케이션의 교집합에서 진정한 마음 공감을 표현한다.

‘샤넬 썸머 클럽’ 오픈=호텔신라(대표이사 이부진)가 운영하는 신라면세점이 아시아 최대 규모의 샤넬 썸머 이벤트 ‘샤넬 썸머 클럽’을 인천공항에 선보인다.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에서 여름 바캉스를 테마로 운영되는 ‘샤넬 썸머 클럽’은 아시아 최대 규모로, 샤넬의 주요 화장품 라인을 체험하고 다채로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로 마련됐다. 신라면세점과 샤넬은 '샤넬 썸머 클럽'을 통해 ▲셀프 디스커버리 존 ▲포토 부스 ▲포스트 카드 딜리버리 이벤트 등을 통해 방문객들에게 다채로운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대명아임레디' 론칭 기념=롯데온(대표 박익진)이 '대명아임레디' 상조 서비스를 론칭하고, 상시 단독 혜택을 선보인다. 

롯데온에서 '대명아임레디'를 검색하면 상품 확인이 가능하며, '상담 신청하기'를 통해 고객의 성함과 연락처를 입력하면 추후 '대명아임레디' 고객센터 상담 직원이 전화를 통해 상담을 진행한다. 가입 고객은 필요 시 상조, 결혼, 어학연수, 크루즈 여행 등의 라이프 서비스 1회를 이용할 수 있다. 라이프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은 고객은 만기까지 납입 후 144회차 익월부터 해약을 신청하면 납입금 594만원 전액을 환급해준다.

‘Ready 4 Seasons’ 역시즌=롯데아울렛이 ‘Ready 4 Seasons(레디포시즌즈)’를 테마로 역시즌 상품 할인 행사를 오는 19일부터 28일까지 진행한다.

올해는 해외패션부터 아웃도어, 스포츠, 키즈 등 전 상품군에서 참여 브랜드를 10% 더 늘려, 한층 더 폭 넓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0개 브랜드의 패딩 14종을 최대 70% 할인한 가격으로 선보인다. 총 100여개 브랜드에서 기존 아울렛 가격에 최대 3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실용성 있는 아웃도어 사은품 증정 행사도 진행한다. 

테니스 스페셜 이벤트=휠라코리아(주)(대표 김지헌)가 휠라(FILA) 글로벌 후원 선수인 바르보라 크레이치코바(체코)가 세계에서 가장 역사 깊은 영국 메이저 테니스 대회 여자 단식에서 우승, 이를 축하하고 기념하기 위해 테니스 관련 아이템 30% 깜짝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크레이치코바는 지난 14일(한국시간) 영국 런던 올잉글랜드 클럽에서 열린 세계 4대 테니스 대회 여자 단식 결승에서 자스민 파올리니를 2대1로 꺾고 우승을 차지했다. 휠라코리아는 글로벌 후원 선수 크레이치코바의 우승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휠라코리아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전국 휠라 매장에서 테니스 관련 제품(의류, 신발, 용품)에 대해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쿠팡수입 여름 클리어런스=쿠팡(대표이사 강한승 박대준)이 오는 21일까지 '쿠팡수입 여름 클리어런스' 행사를 진행한다.

17일까지 신선식품을 비롯해 여름 가전, 단백질 파우더 등을 할인 판매한다. 18일부터 21일까지 포트메리온 ‘보타닉가든’을 포함한 주방용품부터 식품과 간식까지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새로 입점한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샤오미의 '포코 X6 프로'와 '레드미 패드 프로 테블릿 PC', 에이서 '2024 니트로 V15 노트북', 에이수스 '2024 비보북 16X' 등 최신 전자기기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인기 텀블러 브랜드 스탠리의 '퀜처 H2.0 플로우 스테이트 텀블러' 신규 색상도 대거 준비했다.

SG세계물산&신원 의류전=티몬이 17일 단 하루 ‘SG세계물산&신원 의류전’을 열고, 여름 휴가룩은 물론 미리 준비하는 F/W 시즌의류 등 역시즌 패션까지 인기 브랜드 아이템을 최대 94% 역대급 할인가에 선보인다.

10개 브랜드가 참여해 1200여개에 달하는 상품들을 최대 94% 할인가에 전하고, 전 상품 무료배송 혜택까지 지원한다. SG세계물산에서는 여성 캐주얼 ▲ab.plus ▲ab.f.z, 남성복 ▲바쏘 ▲바쏘옴므 등이 함께하고 신원은 여성복 ▲SI ▲베스띠벨리 ▲비키 ▲이사베이, 남성복 ▲지이크 ▲파렌하이트 등 브랜드들이 출동한다. 신원 여성 브랜드들이 함께하는 특가전에서는 최대 30% 즉시할인과 25% 중복할인 쿠폰을 지원한다.

장난감 창고대방출=G마켓과 옥션이 오는 18일 단 하루 동안 ‘손오공 브랜드데이’를 열고, 인기 장난감 220여종을 최대 69% 할인가에 판매한다. 

단독으로 진행하는 창고대방출 콘셉트 프로모션으로, 인기 완구를 한 자리에 모았다. 대표 브랜드로 ▲피셔프라이스 ▲옥토넛 ▲스퀴시멜로우 ▲엘오엘 ▲쥬라기월드 ▲메가블럭 ▲투모로우 ▲레인보우하이 등이 있다. 균일가 상품도 다양하다. 500원 초저가 10개 묶음부터 3900원, 6900원, 9900원 등 저렴한 가격으로 한정 판매한다. 

수영용품 기획전=아성다이소(대표 김기호)가 ‘수영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수영을 취미로 시작하거나 즐기는 고객들을 위한 상품으로 구성해, 수영훈련용품, 수영가방 등 3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수영훈련용품은 수영 실력 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상품으로 준비했다. ‘수영 보조 킥 판’은 수영을 처음 배우는 이들이 수영 중 균형을 유지하는 요령을 향상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물에 닿아도 젖을 걱정이 없는 재질의 수영가방도 마련했다. 이외에도 수영장에서 남들과 차별화를 줄 수 있는 상품도 선보인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