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 아모레퍼시픽 시몬스 침대 매일유업 팔도 세븐일레븐 페르노리카 코리아 롯데마트 롯데백화점 롯데호텔앤리조트 제주신라호텔 CJ올리브영 CJ푸드빌 CJ제일제당 GS샵 홈플러스 쿠팡 동아오츠카 G마켓 11번가

[뉴스클레임]
‘티라미수 케이크’ 캠페인=SPC(회장 허영인) 파리바게뜨가 ‘티라미수’ 제품 모델인 배우 김성철과 손잡고 ‘티라미수 케이크’ 캠페인을 진행한다.
파리바게뜨는 ‘T라 미숙해 티라미수 케이크’를 새롭게 선보인다. 이 제품은 100% 스페셜티 커피가 촉촉하게 스며든 모카 시트에 부드러운 마스카포네 치즈크림이 어우러져 달콤하고 쌉싸름한 맛과 풍성한 풍미가 특징이다. ‘T라 미숙해 티라미수 케이크’는 홀 케이크와 조각 케이크 두 종류로 내놓는다. 조각 케이크는 파리바게뜨 매장 객석에서 조각 케이크 취식 시 ‘커피 앤 케이크(COFFEE&CAKES)’ 브랜드 캠페인 프로모션을 통해 풍성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슈퍼컬렉터전(展)' 개최=현대백화점(대표 정지선·정지영)이 내달 12일까지 무역센터점 10층 문화홀에서 국내외 블루칩 작가들의 회화와 설치 미술 작품을 만날 수 있는 '슈퍼컬렉터전(展)'을 개최한다.
이번 전시는 국내 최대 규모 아트페어 '키아프(Kiaf) 서울 2024' 개최를 기념해 현대백화점이 전 점포에서 진행하고 있는 예술작품 소개 행사 '더현대 아트 스테이지'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슈퍼컬렉터전에서는 국내외에서 인정받는 블루칩 작가 30명의 다채로운 작품을 소개한다. 이우환, 김환기, 박서보, 김병종 등 한국 미술 거장들의 대작과 현대미술을 이끌고 있는 이완, 류지안, 강준영, 쿠사마 야요이, 조지 콘도 등의 작품을 만나볼 수 있다.
‘크리에이티브 크루’ 모집=프리메라가 ‘크리에이티브 크루’ 1기를 모집한다.
오는 29일부터 9월 8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 및 링커리어를 통해 참가 지원 신청을 받는다. 뷰티 마케팅에 대한 관심과 SNS 활용, 특히 숏폼 콘텐츠 제작을 즐기는 크리에이터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선발된 크루는 오는 10월부터 내년 3월까지 약 6개월간 활동하며, 미공개 신제품을 먼저 체험하는 특혜가 제공된다.
‘Magical Day’ 팝업스토어=롯데GRS(대표이사 차우철)가 운영하는 도넛 프랜차이즈 브랜드 크리스피크림 도넛이 한국 진출 20주년을 기념해 오는 31일부터 9월 1일까지 한강 예빛섬에서 ‘Magical Day’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팝업스토어는 고객들과 함께 크리스피크림 도넛 한국 진출 20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Magical Day’라는 컨셉으로 기획됐다. ▲게임존 ▲시네마존 ▲포토존 ▲도넛 카페 등 다채로운 공간을 한강 예빛섬에 마련해 한강뷰와 함께 크리스피크림 도넛을 다양한 방법으로 즐길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지난 7일부터 21일까지 진행된 인스타그램 이벤트들을 통해 모집된 VIP 고객들도 함께 초청해 한정판 굿즈 2종과 에코백으로 구성된 특별 키트도 증정한다.
뷰티레스트 런칭 100주년 기념 팝업스토어=시몬스(대표 안정호)가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5층 중앙광장에 ‘뷰티레스트 런칭 100주년 기념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내달 19일까지 진행되는 팝업스토어에서는 ▲시몬스 뷰티레스트 컬렉션 100년의 헤리티지 ▲바나듐 포켓스프링으로 이뤄낸 시몬스의 품질 혁신 ▲뷰티레스트 런칭 100주년 기념 굿즈 등을 확인할 수 있다. 팝업스토어에서는 바나듐 포켓스프링을 적용한 새로운 뷰티레스트 컬렉션 체험이 가능하다. ‘스프링 내구성 시험기’와 ‘롤링 시험기’가 설치돼 국가 공인 기준보다 높은 시몬스 침대만의 극한 테스트도 만나볼 수 있다.
상하목장·매일 바이오 그릭요거트=매일유업(대표 김환석)이 상하목장 유기농 그릭요거트 블루베리&케일∙사과&케일과 매일 바이오 그릭요거트(To go) 플레인∙허니 총 4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상하목장 유기농 그릭요거트는 유기농 함량이 99%인 제품이다. 칼로리 부담을 낮춘 상하목장 유기농 저지방 우유에 유기농 사과케일 및 블루베리케일 시럽, 유기농 케일농축액으로 맛을 더했다. 맛은 2가지로 ‘사과&케일’과 ‘블루베리&케일’ 중 선택 가능하다. 신제품 파우치 타입 그릭요거트 4종 모두 제품 용량은 120g이다.
‘팔도 도시락 도자기 에디션’ 한정판=팔도(대표이사 권성균)가 도자기 브랜드 이도온화와 손잡고 ‘팔도 도시락 도자기 에디션’을 100개 한정 선보인다.
뚜껑이 덮히는 사각형 용기로 팔도 도시락의 아이덴티티를 살렸다. 뚜껑은 음식을 덜어먹거나 반찬을 담을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옆면에는 도자기 명장 신왕건씨의 ‘너울문’ 문양을 새겨 멋스러움을 더했다. 한정판은 9월 8일 이도온화 네이버 스토어에서 선착순 구매가능하다. 판매금액은 전액 소외계층에 기부될 예정이다. 일반 도자기는 28일부터 판매한다.
세븐셀렉트 MEGA크래프트크림치즈볼=세븐일레븐(대표이사 김홍철)이 삼립과 함께 선보이는 베이커리 ‘더블찹’ 상품전략의 첫 사례로 오는 28일부터 ‘세븐셀렉트 MEGA(메가)크래프트크림치즈볼’을 출시한다.
MEGA크래프트크림치즈볼은 폭신폭신한 에그볼에 프리미엄 크림치즈 브랜드 ‘크래프트크림치즈’를 더해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특징이다. 세븐일레븐은 MEGA크래프트크림치즈볼 출시를 기념해 내달 30일까지 증정행사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빵과 곁들이기 좋은 커피 또한 대용량으로 준비해 해당 상품 구매 시 ‘세븐셀렉트 아메리카노 블랙 1L’와 ‘세븐셀렉트 헤이즐넛 블랙 1L’ 2종 중 1종을 택해 무료 증정한다.
‘로얄살루트 타임 챔버 바이 콘래드 쇼크로스’ 국내 최초 공개=페르노리카 코리아가 프레스티지 위스키 ‘로얄살루트’ 브랜드의 최상위 라인업인 ‘로얄살루트 타임 챔버 바이 콘래드 쇼크로스’를 출시한다.
영국 출신의 세계적인 아티스트 ‘콘래드 쇼크로스(Conrad Shawcross)’와 협업한 이번 한정판 에디션은 전 세계적으로 21점, 국내에는 단 한 점만 선보이는 최고급 53년 위스키이다. 로얄살루트는 시간에 대한 존중, 숙련된 장인정신 등 고연산 라인업이 지닌 독보적인 가치를 혁신적이고 창의적인 방식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타임챔버’ 에디션은 내달 4일 VIP 프리뷰를 시작으로, 5일부터 8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키아프 서울 2024에서 한국 소비자들에게 처음 공개될 예정이다.
‘프렌치 바닐라 라떼’ 판매 연장=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가 개점 25주년을 기념해 출시했던 글로벌 스타벅스 인기 음료 ‘프렌치 바닐라 라떼’를 오는 9월 말까지 우선 연장해 운영한다.
‘프렌치 바닐라 라떼’는 톨 사이즈 기준 블론드 에스프레소 2샷을 넣어 진한 커피에 깊은 프렌치 바닐라 풍미가 특징인 음료로 소비자 만족도 조사에서도 부드러운 커피와 바닐라의 조화가 인기의 원동력으로 평가되고 있다. 스타벅스는 ‘프렌치 바닐라 라떼’ 단종 소식에 고객들의 상시 판매 요청이 이어지자 이례적으로 ‘프렌치 바닐라 라떼’의 판매 기간을 9월까지 연장하고, 현재 상시 판매 음료로의 전환을 검토 중에 있다.
실속족&플렉스족 겨냥 주류 선물세트=롯데마트(대표 강성현)가 올 추석 실속족과 플렉스족을 모두 만족시킬 주류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부담 없는 가격대의 실속형 선물세트부터 최고급 품격을 선물할 수 있는 프리미엄 선물세트까지, 추석을 맞아 각기 다른 예산으로 명절 선물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다양한 주류 선물세트 약 400여종을 선보인다. 지난 추석과 비교해 3만원대 이상 8만원대 이하의 가성비 와인 2묶음 선물세트 물량을 약 30% 확대했다. 보틀벙커에서는 보틀벙커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차별화된 최고급 선물세트를 내놓는다. 국내에서 만나보기 힘든 최고급 보르도 그랑크뤼 버티컬 컬렉션을 준비했다.
'희소가치’ 담은 프리미엄=롯데백화점(대표 정준호)이 세계적인 ‘희소가치’를 담은 프리미엄 추석 선물 세트를 단독으로 선보인다.
롯데백화점에서는 추석 선물 세트 키워드를 ‘초 프리미엄(超 Premium)’, ‘익스클루시브(Exclusive)’, ‘큐레이션(Curation)’로 지정하고 차별화된 선물 세트를 선보이고 있다. 진귀한 프리미엄 빈티지 샴페인을 오직 단 1세트 한정으로 선보인다. 또한 유통사 최초로 ‘알마스 골드 캐비아’를 10개 한정으로 판매한다. 국내에서 오직 100병 한정으로 만나볼 수 있는 프리미엄 올리브오일 선물도 판매한다.
원데이 클래스 객실 패키지=롯데호텔 제주가 보자기 아티스트 겸 한복 디자이너 이효재와 함께 하는 원데이 클래스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원데이 클래스 패키지는 객실 1박과 이효재의 보자기 와인 패킹 강연 1회로 구성됐다. 일상 속 제로 웨이스트 실천을 위한 보자기 와인 패킹과 특별한 선물을 위한 포장 방법에 관한 강연이 진행된다. 실습 재료로 쓰일 와인 ‘발레벨보 그란 디저트’와 보자기는 무료 제공된다. 발레벨보 그란 디저트는 제주 지역에서만 한정 판매하는 와인으로 일정 수익금이 해녀 문화 유산 지원 사업에 기부된다.
재즈&시네마 토크 콘서트=제주신라호텔(대표 이부진)이 프라이빗한 ‘재즈 & 시네마 토크 콘서트(Jazz & Cinema Talk Concert)’를 선보인다.
‘재즈 & 시네마 토크 콘서트’는 와인과 함께 로맨스 영화 속 OST를 재즈 보컬리스트와 피아니스트 듀오 공연으로 즐기며 연주곡에 대한 토크 콘서트까지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다. 글램핑 바에서 열리는 ‘어텀 와인 & 재즈 페스티벌(Autumn Wine & Jazz Festival)’은 가을밤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도록 공연이 추가된다. ‘재즈 & 시네마 토크 콘서트’는 9월 18일까지 연회장에서 진행되며, ‘어텀 와인 & 재즈 페스티벌’은 9월 9일부터 12일, 23일부터 26일까지 8일간 글램핑 바에서 진행된다.
올리브영 올영세일=CJ올리브영(대표이사 이선정)이 오는 30일부터 9월 5일까지 900여 개 브랜드의 상품 1만 4000여 종을 최대 70% 할인하는 올영세일을 진행한다.
올영세일은 색조 화장품 수요가 늘어나는 초가을에 열리는 만큼 5000종에 육박하는 색조 화장품을 할인한다. 하이라이터, 파우더 등 베이스부터 립펜슬, 컬러립오일 등 포인트 메이크업 제품까지 다양하게 마련했다. 이번 행사부터는 온라인 전용 행사였던 ‘오늘의 브랜드’를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소비자에게 더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참여 브랜드도 7개에서 10개로 확대했다.
뚜레쥬르 '추석 선물세트’=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추석 신제품을 출시하고 앱 사전 예약 이벤트를 마련했다.
‘정성 듬뿍 선물세트’는 달콤 바삭한 호두 피칸 타르트, 고소한 흑임자 휘낭시에, 버터 풍미가 가득한 플레인 휘낭시에로 구성됐다. ‘가을 담은 선물세트’는 흑임자 휘낭시에, 플레인 휘낭시에, 원통 모양의 독일식 케이크 바움쿠헨 조합으로, 지난 설 시즌 고객 반응이 좋았던 고급스러운 보자기 모양의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해 선물의 품격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가성비·건강 잡은 추석 선물세트=CJ제일제당이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다양한 구성의 선물세트 250여종을 선보인다.
CJ제일제당은 명절을 맞아 복합 선물세트 브랜드를 ‘더 기프트(The Gift)’로 새롭게 선보였다. 포장재도 장인이 만든 공예품을 연상시키는 디자인으로 변경해 전통적이면서도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고물가로 인한 소비자들의 부담을 줄이기 위해 1~2만원대 가성비 선물세트도 대폭 늘렸다. 믿고 선물할 수 있는 국민 명절 선물 ‘스팸 선물세트’ 또한 올해 물량을 늘렸다
소유진쇼’ 론칭=GS샵이 내달 6일 TV홈쇼핑 채널을 통해 배우 소유진이 진행하는 ‘소유진쇼’ 첫 방송을 공개한다.
첫 방송에서는 160년 전통의 독일 프리미엄 주방용품 브랜드 ‘휘슬러’의 레비탈 프라이팬과 함께 한다. GS샵은 소유진쇼 첫 방송 기념으로 '휘슬러' 방송 중 구매 고객에게 무이자 24개월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기 위해 오는 20일부터 9월 5일까지 GS샵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프로그램명을 맞히는 퀴즈 이벤트도 진행한다.
AI 가격혁명=홈플러스(대표이사 조주연)가 오는 29일부터 9월 11일까지 AI 가격혁명 할인 품목을 2배 늘리고 혜택을 확대한 ‘2배 더 강력해진 AI 가격혁명’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품목은 신선식품, 그로서리, 델리 등 먹거리 위주로 꾸렸다. 4일까지는 집밥을 선호하는 고객들을 위한 ‘맛있는 집밥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각종 밀키트, 간편식, 소스 등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갈비 등 육류를 최대 40% 할인하는 ’갈비 유니버스’도 11일까지 진행한다. 각종 포도를 할인가에 제공하는 ‘포도 유니버스’도 4일까지 진행한다.
가을 리빙페어=쿠팡(대표 강한승)이 가을을 앞두고 집안 단장을 위한 홈인테리어 용품을 모아 오는 9월 8일까지 ‘가을 리빙페어 SALE’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가을맞이 대청소 및 수납정리 용품, 공부방/홈오피스 꾸미기, 가을침구 및 패브릭, 포근한 가을 인테리어 용품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쁘리엘르, 이니띠움, 쓰리엠, 웰퍼니처, 라이크하우스, 더허브샵, 코끼리리빙 등 홈인테리어 분야 인기 브랜드가 참여한다. 이외에 가구, 침구/베개, 가을 패브릭, 청소/세탁/욕실용품, 수납/정리잡화, 디퓨저/캔들/인테리어소품, 공구/전기/DIY용품 등을 모아볼 수 있는 별도의 코너를 마련했다.
포토 엽서 세트 이벤트=동아오츠카(대표이사 사장 박철호)가 ‘포카리스웨트 with 아일릿 원희 포토 엽서 세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동아오츠카 공식 온라인 스토어 등 11개 판매처에서 포카리스웨트 240ml(30입) 2박스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포카리스웨트 with 아일릿 원희 포토 엽서 세트’가 증정된다. 포토 엽서 앞면에는 포카리스웨트 모델 아일릿 원희의 모습이 담겨있으며, 조건 충족 시 포토 엽서 케이스에 담긴 포토 엽서 5종 전체가 제공된다.
추석선물 무료배송=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과 옥션이 내달 1일까지 ‘미리 준비하는 한가위 2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멤버십 회원에게 새롭게 제공하는 혜택을 더하면 더욱 강력한 할인 효과를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미리 준비하는 한가위’ 2탄은 정관장, 테팔, 센텔리안24 등 3개 브랜드를 포커스브랜드로 지정하고, 주요 특가 상품을 소개하는 메인관 외에 ▲한가위 선물세트관 ▲뷰티관 ▲리빙관 등 3개의 신규 테마관을 선보인다. 1탄에서 선보였던 ▲스마일배송관 ▲사업자회원관 ▲여행관 등 3개 테마관도 지속 운영한다.
‘우리 함께 추석’ 프로모션=11번가가 판매자 4,400여 곳이 참여해 총 580만여 개의 상품을 특가에 판매하는 ‘우리 함께 추석’ 프로모션을 내달 11일까지 실시한다.
계속되는 고물가 상황 속 실용성을 높인 가성비 선물을 중심으로, 지역 생산자들과 사전기획한 고품질 신선식품, 슈팅배송을 통한 익일배송 선물세트 등 차별화된 상품과 혜택을 마련했다. 수산 카테고리에서는 본격 출하 시기를 맞은 태안 활 새우, 서해안 활 꽃게, 남해안 활 가리비, 전어 등 체철 수산물을 다양하게 소개한다. 건강식품, 화장품 등 인기 선물세트와 주방용품, 차량 소모품, 어린이 한복, 용돈 봉투 등 명절 준비에 필요한 상품들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