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참치 전속 모델 안유진. 동원F&B 제공
동원참치 전속 모델 안유진. 동원F&B 제공

[뉴스클레임]

동원F&B(대표이사 김성용)는 추석을 맞아 건강과 실속을 더한 ‘동원 선물세트’ 100여 종을 선보인다고 29일 밝혔습니다. 

올해 동원F&B가 제시하는 명절 선물세트 키워드는 ‘건강·실속·친환경’입니다. 

동원F&B는 고단백 영양식품 ‘동원참치’와 나트륨, 지방을 줄인 ‘리챔 더블라이트’ 등 건강한 식품으로 구성된 스테디셀러 선물세트에 주력합니다.

고물가 상황에 맞춰 가성비를 높인 실속형 선물세트 라인업도 대폭 강화했습니다. 

동원참치와 리챔 등 기본 품목에 동원 참치액, 건강요리유, 참기름 등 각종 조미료를 함께 구성했으며, 1만~4만 원대의 다양한 가격대로 마련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습니다.

이와 함께 올해 추석에는 고급 암염인 ‘히말라야 핑크솔트’를 구성한 ‘동원 프리미엄 T호’, ‘동원 프리미엄 Y호’도 첫 선을 보입니다. 
 
가치소비 트렌드에 맞춰 지속가능한 소재로 만든 친환경 선물세트도 지속 운영합니다. 

멸균팩을 재활용한 백판지(Aseptic Pack Recycled)와 폐플라스틱에서 추출한 재생원료 ‘Cr-PP(Chemical Recycled PP)’를 적용한 ‘리사이클링 플라스틱(Recycling Plastic)’ 선물세트를 비롯해 100% 종이로 만든 ‘올페이퍼 패키지(All-paper package)’ 등은 대표적인 친환경 선물세트로 꼽힙니다.

이 외에도 별도 조리 없이 밥에 바로 먹는 신개념 참치캔 ‘동원맛참 세트’와 동원참치 살코기캔(90g) 14개가 거대한 동원참치 원형 틴케이스에 들어 있는 ‘MEGA참치 선물세트’ 등 이색 선물세트도 선보입니다. 

올해로 출시 40주년을 맞은 ‘동원 선물세트’는 첫 해부터 30만개 이상 판매되며 선물세트 시장에 돌풍을 일으켰습니다. 현재까지 누적 판매량은 2억 5000만개에 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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