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쉐이크쉑 SPC 파스쿠찌 매일유업 롯데칠성음료 배스킨라빈스 아워홈 이마트 롯데마트 오뚜기 서울신라호텔 롯데호텔앤리조트 LG생활건강 애경산업 스타벅스 롯데백화점 동원F&B 쿠팡 시몬스 침대 11번가

[뉴스클레임]
‘추석엔 배라와 함께 Sweet Home’ 프로모션=SPC(회장 허영인) 배스킨라빈스가 추석 명절을 맞아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추석엔 배라와 함께 Sweet Home’ 추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배스킨라빈스는 ▲우석이 최애픽 세트 ▲쿼터&디저트 세트 ▲디저트 세트 총 3종의 선물 패키지를 출시하고 오는 12일부터 17일까지 매장에서 행사 대상 세트 구매 시 해피앱 바코드를 스캔하면 20% 가격 혜택을 제공하는 ‘추석엔 배라와 함께 Sweet Home’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집에서도 직접 아이스크림 스쿠핑을 할 수 있는 ‘Sweet HOME 기프트 세트’의 온라인 사전예약 행사는 11일까지 진행된다.
SPC 쉐이크쉑 김포점 개점=SPC(회장 허영인)가 운영하는 파인 캐주얼 브랜드 쉐이크쉑(Shake Shack)이 ‘김포점’을 개점했다.
쉐이크쉑 김포점은 모던한 분위기 속에 자연의 따뜻한 분위기를 녹여낸 롯데몰의 분위기를 이어받아 하늘, 나무, 물, 지구 등 자연적인 요소를 활용해 내부를 꾸몄다. 김포점에서는 쉑버거, 쉑 스택, 스모크쉑 등 기존의 대표 메뉴 외에도 시그니처 메뉴인‘포레스트 김포(Forest Gimpo)’를 선보인다. 오픈 첫날에는 선착순 50명의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쉐이크쉑 선글라스를 증정한다. 오픈 당일과 주말에 롯데몰 고객 대상으로 쉐이크쉑 혜택 쿠폰을 증정하는 고객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22주년 기념 고객 감사 캠페인=SPC그룹(회장 허영인)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국내 론칭 22주년을 맞아 ‘땡스어라떼(Thanks a Latte)’ 캠페인을 진행한다.
‘땡스어라떼’ 캠페인에서는 시그니처 제품인 ‘바닐라빈 골든라떼’를 다양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캠페인은 오는 10월 31일까지 진행된다. 해피오더 앱에서 파니니 구매 시, 바닐라빈 골든라떼 한 잔을 무료로 증정하는 ‘땡스어라떼 세트’를 18일까지 주문할 수 있다. 파스쿠찌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진행되는 ‘22주년 댓글 챌린지’에 참여하면 총 2200명 추첨을 통해 ‘바닐라빈 골든라떼’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매일유업 친환경 컵커피=매일유업(대표 김환석)이 플라스틱 포장재를 줄인 컵커피 ‘마이카페라떼 그린 클래식 라떼·헤이즐넛 라떼’ 2종을 출시했다.
‘마이카페라떼 그린 클래식 라떼·헤이즐넛 라떼’ 2종은 탄소 발생량을 기존 마이카페라떼 제품 대비 20% 줄인 제품이다. 자연환경을 위해 깔끔한 디자인을 적용해 잉크 사용량을 기존 제품 대비 94% 절감했다. 또한 플라스틱 캡(뚜껑)과 빨대를 제거해 개당 3.2g의 플라스틱 사용량을 절감했다.
칸타타 카페 시그니처=롯데칠성음료(대표이사 박윤기)가 ‘칸타타’의 새로운 RTD 커피 브랜드 ‘칸타타 카페 시그니처’를 선보인다.
칸타타 카페 시그니처는 특별한 맛과 디자인을 선호하는 소비자 특성에 맞춰 카페의 이색적인 음료를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아마레또 라떼’, ‘오트브루’ 총 2종이며, 커피 전문점의 포장 컵 모양을 본뜬 340mL 용량의 새로운 패키지를 적용했다. 아마레또 라떼는 아몬드 리큐어 ‘아마레또’ 향을 무알코올로 첨가해 이색적인 맛과 아몬드, 체리, 피스타치오 등 풍부한 견과류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엔제리너스X보노보노=롯데GRS(대표이사 차우철)가 운영하는 커피 프랜차이즈 엔제리너스가 인기 애니메이션 ‘보노보노’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신메뉴 3종과 굿즈 4종을 오는 11일 출시한다.
‘보노보노 민트초코라떼’는 보노보노의 시그니처 색상인 하늘색을 그대로 표현했다. ‘포로리 레드빈 라떼’는 포로리의 연분홍빛 컬러가 연상되는 음료로 할매니얼 트렌드를 겨냥해 달콤하고 고소한 팥의 풍미를 살렸다. ‘너부리 초코 고구마라떼’는 초코 베이스의 음료에 너부리가 좋아하는 고구마의 달콤함이 어우러져 부드럽고도 이색적인 맛을 자랑한다. 귀여운 굿즈 제품도 선보인다. ▲보노보노 인형 ▲자석 허그인형 ▲뽀글 키링 인형 2종으로 총 4종으로 구성됐다.
예쓰의 케이크가게=해태제과(대표이사 신정훈)가 리얼 초코케이크 오예스 출시 40주년을 맞아 특별한 생일 선물을 선보인다.
40년간 오예스를 사랑해 준 고객들을 위해 준비한 스페셜 에디션 ‘예쓰의 케이크가게’는 오리지널의 스핀오프 제품으로 40만개만 한정 판매된다. 특별한 생일 선물인 만큼 해태만의 노하우를 총동원해 한 차원 높은 품격을 맛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오리지널의 한 겹 크림층을 처음으로 두 겹으로 채웠다. 포장 패키지도 프리미엄 케이크 가게를 입고 고급스럽다. 오예스 브랜드 캐릭터인 ‘예쓰’가 케이크 가게를 오픈했다는 의미를 담은 제품 이름과 어울리는 디자인으로 마치 고급 베이커리에 진열된 수제 케이크 느낌까지 살렸다.
가을 시즌 신메뉴=아워홈(사장 이영표)이 프리미엄 일식당 ‘키사라’와 중식당 ‘싱카이’에서 가을 시즌 신메뉴를 출시했다.
키사라는 ‘교토의 가을’을 신메뉴 메인 콘셉트로 삼고 교토 대표 요리를 재해석한 코스요리를 선보인다. 대하와 송이, 무화과 등 가을 제철 식재료를 활용하고 감각적인 플레이팅을 통해 가을 분위기를 담았다. 싱카이는 ‘상해의 가을’을 메인 테마로 대하, 송이, 꽃게 등 제철 식재료를 활용해 상해 대표 요리를 선보인다. 시즌 특별 코스 메뉴는 다섯 가지 냉채요리를 시작으로 게살 샥스핀 찜과 해삼동파육, 상해식 랍스터 요리, 소고기 양상추 쌈 등을 제공한다.
핸드캐리 세트=이마트(대표 한채양)와 와 트레이더스 홀세일 클럽이 명절 막바지 수요가 높은 다양한 핸드캐리(Hand-Carry) 선물세트를 할인 판매한다.
이마트는 핸드캐리 선물로 가장 많이 찾는 건강기능 식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대표상품으로 ‘휴럼 천년산삼배양근 세트’를 1개 구매 시 1개를 추가 증정한다. 제수용으로 사용할 수 있고, 연휴기간 가족 먹거리용으로도 즐길 수 있는 과일세트 할인 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트레이더스는 '조니워커 쉐리 15년(영국/700ml)'를 국내 최초 출시해 5000병을 준비했다.
‘클라라 레몬맥주’ 단독 판매=롯데마트∙슈퍼(대표 강성현)가 전 점에서 ‘클라라 레몬맥주(500mL)’를 유통사 단독으로 출시해 선보인다.
‘클라라 레몬맥주’란 스페인에서 가장 대중적으로 맛볼 수 있는 맥주로, 국내에서 시판되는 레몬맥주와는 다른 차별화된 레몬 맛을 느낄 수 있어 스페인 여행 시 반드시 마셔야 하는 주류로 인식돼있다. 롯데마트는 ‘클라라 레몬맥주’ 외에도 지난해 6월 단독 출시한 ‘더 하이볼’ 시리즈와 고가 하이볼을 오는 30일까지 할인 판매한다.
‘롤리폴리 꼬또 X 아시아나항공’ 컬래버레이션=오뚜기(대표 황성만)가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아시아나항공과 손을 맞잡는다.
아시아나항공 고객을 위한 카레 워크숍이 준비돼 있다. 오뚜기는 내달 1일과 2일 양일간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플래닛랩’에서 아시아나항공 우수회원을 대상으로 ‘오뚜기 카레 플래닛’ 워크숍을 실시한다. 참여 인원은 총 24명으로, 오는 9월 23일까지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이밖에도 오는 12월에는 아시아나항공 해외발 고객을 대상으로 롤리폴리 꼬또 방문 시 오뚜기 제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등 다양한 협업을 전개할 계획이다.
‘당일신청·당일배송’ 운영=KGC인삼공사(대표이사 안빈)의 홍삼 브랜드 정관장이 추석명절을 앞두고 정관장 제품을 구매하면 실시간으로 배송하는 ‘당일신청∙당일배송’ 서비스를 오는 13일 정오까지 진행한다.
오는 13일 정오까지 정관장 로드샵에 방문하여 신청하거나, 고객센터 또는 ‘정몰’에서 배송지와 가까운 정관장 매장을 안내받아 유선으로 신청할 수 있다. 20만원 이상 정관장 제품 구매고객에게는 무료로 배송 서비스가 지원된다. 정관장 공식 온라인몰 ‘정몰’에서는 ‘매장픽업’, ‘특별포장’ 서비스도 만나볼 수 있다.
더 파크뷰에서 경험하는 베트남 미식 여행=서울신라호텔(대표이사 이부진)이 더 파크뷰를 찾는 고객들에게 현지의 맛을 제공하고자 오는 24일부터 26일까지 베트남 미식 여행 프로모션 ‘더 파크뷰에서 경험하는 베트남 미식 여행(Vietnamese Experience at The Parkview)’를 진행한다.
서울신라호텔은 베트남 미식 프로모션을 위해 신라모노그램 다낭의 전반적인 조리 운영을 책임지는 부총주방장 등 현지 셰프 2인을 초청해, 베트남 MZ 세대들 사이에서 인기가 많은 메뉴 11종을 선보인다. ▲하노이식 정통 쌀국수 ▲씨푸드 그린망고 샐러드 ▲고이 꾸온 등 샐러드 3종과 라이브 메뉴 2종을 포함해 신라모노그램 다낭 셰프들이 현지 유명 요리 장인에게 전수 받은 레시피로 만든 베트남 대표 메뉴 11종이다.
가을 특선 메뉴=롯데호텔 서울이 가을 특선 메뉴를 오는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롯데호텔 서울 무궁화에서는 가을 꽃게와 도미 등 제철 식재료로 만든 요리를 맛볼 수 있다. 중식당 도림에서는 자연송이를 주재료로 한 요리를 선보인다. 자연산 송이버섯과 소갈비를 넣은 보양식 자연송이 한우 안심과 송이 특유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자연송이 탕면, 피부 탄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건부레 등을 함께 쪄낸 ‘자연송이 건부레찜’은 가을 특선 메뉴에서 모두 맛볼 수 있다. 일식당 ‘모모야마’에서는 송이버섯과 제철 해산물을 활용한 특선 메뉴를 준비했다.
비욘드 프로페셔널 디펜스 샴푸 리필=LG생활건강(대표 이정애)은 스킨 릴리프 뷰티 브랜드 ‘비욘드’에서 제품 용기를 종이로 분리배출할 수 있는 ‘프로페셔널 디펜스 샴푸 리필’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한국환경공단’으로부터 종이 분리배출 지정 승인을 받은 것이 특징이다. 이에 따라 제품을 다 쓰고 남은 용기는 간편하게 종이로 분리배출하면 된다. 재생 용지인 ‘크라프트지’ 소재로 제작된 부분은 종이의 원료로, 일부 합성수지 필름 부분은 열에너지원으로 재활용이 가능하다. 비욘드 프로페셔널 디펜스 샴푸 리필 제품은 펌프가 포함된 500ml 동일 용량의 본품 대비 플라스틱 사용량은 약 80% 감소했다.
비오틴 두피 강화 앤 진정 세럼=애경산업(대표이사 김상준)의 탈모 케어 전문 헤어브랜드 ‘블랙포레’(BLACKFORET)에서 ‘비오틴 두피 강화 앤 진정 세럼’(BLACKFORET BIOTIN STRENGTH & SOOTHING SCALP SERUM)을 출시했다.
두피 영양 성분인 비오틴과 피부 진정 성분인 어성초잎추출물을 담아 두피의 탄력과 보습 강화는 물론 진정에 도움을 준다. 또한 식품의약품안전처 보고를 완료한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화장품으로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나이아신아마이드, 덱스판테놀, 살리실릭애씨드를 함유했다.
‘투어스: 친환경 여행 캠페인’=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가 한국관광공사, 환경재단과 함께 오는 10월 6일까지 인구감소 지역 및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투어스(To Earth, To Us): 친환경 여행 캠페인’을 전개한다.
캠페인 대상 매장과 지역을 확장한 투어스 캠페인을 통해 환경에 대한 인식 제고는 물론 우리 지역사회의 가치와 곳곳의 숨은 명소를 알리는 상생의 의미를 더할 계획이다. 참여방법은 캠페인 대상 지역 내 필수 미션 1개와 선택 미션 3개 중 1개를 각각 완료한 후 캠페인 페이지에 제출하면 된다. 캠페인 대상 지역은 전국 인구감소 지역의 약 90%가 포함된 권역인 강원권, 경상권, 전라권, 충청권이며, 필수 미션은 해당 지역의 334개 스타벅스 매장에서 진행된다.
'해피추석 위드 하리보' 팝업스토어=롯데프리미엄아울렛 의왕점 야외 잔디광장에서 오는 29일까지 추석을 테마로 한 하리보 팝업스토어 '해피추석 위드 하리보(HAPPY CHUSEOK WITH HARIBO)'를 선보인다.
10M 높이의 규모로 하리보 마스코트인 '골드베렌' 캐릭터의 대형 조형물을 설치하고 추석 맞이 한복을 갖춰 입은 '골드베렌'과 대형 달 조형물을 활용한 포토존을 조성했다. 또한 유리 온실 가든을 떠올리게 만드는 팝업스토어 내부에서는 독일 본사에서 직수입한 굿즈와 한정판 젤리 등 총 350여종의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팝업스토어를 기념해 13일부터 15일까지 방문하는 어린이 고객들을 위해 하리보 마스코트 캐릭터와 포토타임을 진행한다.
신유빈 모델 발탁=동원F&B(대표이사 김성용)가 프리미엄 직화 냉장햄 브랜드 ‘그릴리(Grilly)’의 모델로 신유빈 선수를 발탁했다.
동원F&B는 신유빈 선수가 보여준 열정적인 모습이 진한 육즙과 불향을 추구하는 ‘그릴리’의 브랜드 콘셉트와 부합해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 동원F&B는 오는 13일 공개되는 CF를 통해 신유빈 선수의 카리스마 넘치는 훈련 모습과 일상 속 다양한 순간에서 ‘그릴리’ 직화구이를 즐기는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며, 인터뷰와 메이킹 필름 등 다양한 후속 영상도 선보일 계획이다.
‘서울과 지역의 행복한 동행’ 기획전=쿠팡(대표이사 강한승 박대준)이 서울동행상회와 손잡고 오는 12월 말일까지 착한상점을 통해 ‘서울과 지역의 행복한 동행 기획전’을 진행한다.
쿠팡은 이번 기획전을 통해 그간 서울 종로구 안국동에 위치한 서울동행상회 매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던 우수 농수특산물을 전국의 쿠팡 고객에게 알리며, 할인 판매에 나선다. 기획전은 오프라인 매장의 공간적 한계를 극복하고 안정적인 온라인 판로를 확대하는 것은 물론 쿠팡의 홍보 및 마케팅 지원으로 지역 중소 농가의 매출 증대로 이어질 것으로 기대된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숙면템 추천=시몬스(대표 안정호)가 한가위를 맞이해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숙면 필수템을 선보인다.
시몬스 침대는 ‘수면은 건강과 직결된다’는 인식 확산 속에 최적의 수면환경에 대한 니즈가 높아지고 있는 요즘, 숙면을 위한 다채로운 아이템을 준비했다. 시몬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는 최근 침대업계 메가히트 컬렉션인 ‘뷰티레스트’ 런칭 100주년을 한 해 앞두고 국내 제조·생산 최초로 포스코산 경강선에 '바나듐(VANADIUM)' 소재를 적용한 뷰티레스트 신제품을 포함해 베개, 베딩 등 다양한 상품이 마련됐다.
호텔 숙박패키지 최대 63% 할인=11번가가 서울 여의도에 위치한 5성급 럭셔리 호텔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과 함께 도심 속 힐링 호캉스를 도와줄 숙박패키지를 단독 특가에 선보인다.
11번가는 10일 오전 11시 ‘LIVE11’을 통해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의 숙박패키지 3종을 최대 63% 할인가에 선보인다. 방송 단독 혜택으로 2만원 즉시 할인에, 룸온리, 조식패키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50명씩, 총 100명에게 1만5000원의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방송 중 구매 인증 고객 선착순 30명에게 11페이 포인트 1만 포인트를 증정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