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롯데마트 갤러리아백화점 현대면세점 신라면세점 스타벅스 KGC인삼공사 웅진식품 CJ온스타일 쿠팡 맥도날드 bhc 치킨 하이트진로 GS25 CJ제일제당 이랜드 CJ푸드빌 BBQ치킨 G마켓

SPC(회장 허영인) 배스킨라빈스가 인천국제공항 제1여객터미널에 위치한 캐릭터 콘셉트 스토어를 공항의 입지적 특성과 고객 편의를 반영해 새롭게 리뉴얼 오픈했다. SPC 배스킨라빈스 제공
SPC(회장 허영인) 배스킨라빈스가 인천국제공항 제1여객터미널에 위치한 캐릭터 콘셉트 스토어를 공항의 입지적 특성과 고객 편의를 반영해 새롭게 리뉴얼 오픈했다. SPC 배스킨라빈스 제공

[뉴스클레임]

특화 매장 리뉴얼=SPC(회장 허영인) 배스킨라빈스가 인천국제공항 제1여객터미널에 위치한 캐릭터 콘셉트 스토어를 공항의 입지적 특성과 고객 편의를 반영해 새롭게 리뉴얼 오픈했다.

배스킨라빈스 ‘인천공항터미널’ 매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메뉴들도 준비했다. ▲트리플 컵 ▲아이스크림 토핑컵 2종 등이다. 외국인 관광객을 겨냥해 한국적인 맛을 담은 K-스타일 메뉴도 출시한다. ▲단호박 식혜 ▲오트 미숫가루 2종을, 아이스크림 선택지로는 ▲나주배 ▲누룽지 플레이버를 제공하는 등 한국적인 원료를 사용한 다양한 메뉴를 시즌 별로 운영할 계획이다.

한가위 쇼핑 대축제=이마트(대표 한채양)가 19일까지 샤인머스캣, 참다랑어회, 갈비, 삼겹살, 와인 등 대표 먹거리부터 안마의자, 마사지건 등 효도가전, 냉장고, 세탁기 등 생활가전까지 다양한 행사상품을 준비했다.

올해 이른 추석과 포도 막바지 시즌이 겹쳐 가능했던 ‘추석 포도 축제’를 선보인다. 신세계포인트 적립시 '샤인머스캣(2.2kg/박스)'를 5000원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세라젬/바디프랜드/코지마/제스파/브람스 안마의자를 행사카드로 전액 결제 시 최대 10% 할인하며,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제공한다. 

물가 안정 시금치 판매=롯데마트(대표 강성현)가 추석을 맞이해 오는 15일 시세 대비 40% 저렴한 물가 안정 시금치를 한정 판매한다.

물가안정 시금치는 롯데마트 마석점, 안성점, 오산점 등 총 25개점에서 점포 당 200단 한정으로 1봉당 6990원이라는 부담 없는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롯데마트는 지난 6일 포천 산지에서 수확한 5000단의 신선한 시금치 원물을 CA(Controlled Atmosphere) 저장 기술을 통해 저장해, 명절 준비로 시금치 수요가 높은 15일에 공급하기로 결정했다.

프리미엄 와인숍 ‘THE VINO 494’ 오픈=갤러리아백화점(대표이사 김영훈)이 서울 명품관 일부 공간을 새단장해 12일 선보인다.

이번 리뉴얼은 단순히 공간 재배치를 넘어 ‘명품 콘텐츠 강화’라는 전략적 의미를 담고 있다. 백화점의 얼굴인 웨스트 1층 공간엔 명품 브랜드 확대 및 환경 개선 등이 이뤄질 계획이다. 10월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미우미우’ 리뉴얼 오픈을 비롯해 보테가베네타, 쇼메 등이 올해 말까지 순차적으로 리뉴얼 오픈할 예정이다.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오는 22일까지 구매 금액에 따라 백화점 상품권, 금액 할인권,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더에러(ADERERROR)’ 단독 입점=롯데면세점(대표이사 김주남)이 국내외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패션을 기반으로 한 문화 커뮤니케이션 브랜드 ‘아더에러(ADERERROR)’의 오프라인 스토어를 명동본점 10층에 단독 오픈했다.

이번에 오픈한 롯데면세점 매장은 아더에러의 디자인 특징에서 영감을 받은 스티치 디테일을 공간 곳곳에 적용하여 아더에러의 아이덴티티가 공간에 적용되는 경험을 선보인다. 롯데면세점에서는 아더에러의 메인 컬렉션뿐만 아니라, 컨템포러리 라인인 시그니피컨트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입점을 기념해 300달러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정판 아더에러 테트라이트 뱃지를 선착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외화 충전식 선불카드=현대면세점이 선불카드 서비스 핀테크사 '한패스(Hanpass)'와 함께 해외여행 관련 혜택을 담은 '트래블H카드'를 출시한다.

트래블H카드는 원화를 즉시 환전해 사용할 수 있는 외화 충전식 체크카드다. 당일 신청 후 현대면세점 인천공항점 데스크에서 즉시 수령해 바로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오는 12월 31일까지는 카드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해 인천공항 전용 혜택이 담긴 바우처를 지급한다.  또한 현대면세점 인천공항점에서 해당 카드로 첫 결제 시 연회비 1만원을 캐시백으로 돌려주고, 20만원 이상 결제 시에는 구매 금액의 0.6%를 추가로 돌려준다.

위스키 ‘듀어스’ 팝업=호텔신라(대표이사 이부진)가 운영하는 신라면세점이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점에서 프리미엄 스카치 블렌디드 위스키 '듀어스(Dewar's)'의 신제품 론칭 기념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신라면세점은 ‘듀어스’의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추석과 10월 황금연휴에 여행을 떠나는 출국객을 대상으로 위스키를 체험할 수 있는 ‘듀어스 스톤 토스티드 론칭 기념 팝업 행사’를 11월 6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신라면세점 듀어스 팝업에서는 듀어스의 신제품 ‘듀어스 더블더블 스톤 토스티드 21년(Dewar’s DOUBLE DOUBLE 21 Year Old STONE TOASTED)’을 만나볼 수 있다.

추석 선물 컬렉션=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탁월한 기능성과 세련된 디자인을 갖춰 추캉스 여행은 물론, 일상 생활에서도 폭넓게 활용 가능하며, 감사 선물로도 제격인 ‘추석 선물 컬렉션’을 출시했다.

올 가을 새롭게 출시된 ’에코 고어텍스 마운틴 재킷’은 노스페이스의 대표적 스테디셀러 ‘마운틴 재킷’의 절개 패턴과 실루엣 등 고유의 헤리티지를 온전히 담아 탄생한 프리미엄 재킷이다. ‘에너지 테크 알파 II 보아 고어텍스’는 카본 플레이트와 고탄성 중창(미드솔) 외에도 접지력과 내구성이 우수한 초경량 밑창(아웃솔)을 추가해 탁월한 착화감을 제공해준다. ‘빅 샷 노벨티’는 노스페이스 대표 헤리티지 제품이자 빅 사이즈 백팩의 대명사인 ‘빅 샷’에 가을 산을 감각적으로 표현한 전사 프린트를 더해 유니크한 디자인을 완성했다.

차량용 오거나이저 증정 이벤트=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가 티맵과 함께 올해 추석 귀성길 스타벅스 드라이브 스루(DT)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한 맞춤형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타벅스는 오는 13일부터 전국의 드라이브 스루 매장에서 제조 음료 포함 3만 원 이상 구매 시, 차량용 오거나이저(뒷좌석 수납백)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스타벅스 차량용 오거나이저는 스타벅스 드라이브 스루 매장의 DT존과 카페존에서 수령할 수 있으며 매장 내 직접 주문과 사이렌 오더 주문 시에도 참여 가능하다.

‘놀건 놀자! 건강걷기 페스티벌 ’참가자 모집=KGC인삼공사(대표이사 안빈)의 홍삼 브랜드 정관장이 오는 10월 19일 서울 여의도 한강공원 이벤트 광장에서 서울특별시 후원으로 ‘놀건 놀자! 건강걷기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즐거운 걷기 경험을 위해 ‘정관장 브랜드 체험존’, ‘포토존’, ‘축하공연’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마련했다. 참가비 전액은 서울시 유소년 체육진흥 기금으로 기부될 예정이다. 참가자에게는 티셔츠, 짐색, 양말 등으로 구성된 운동 용품을 비롯해 만보기, 피크닉 매트 등의 다양한 굿즈도 제공된다.

하이킹 크루 프로그램=웅진식품(대표이사 이지호) 하늘보리가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와 손잡고 도봉산 하이킹 크루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12일까지 함께 등산을 즐길 ‘네파 크루’ 20명을 모집하며, 선발된 크루원은 오는 28일 서울 도봉산 신선대 코스를 함께 등반한다. 이번 하이킹 프로그램을 통해 웅진식품은 크루원의 갈증을 해소시켜 줄 하늘보리 국립공원 에디션을 제공하며 등산 가방에 장식으로 달기 좋은 ‘하늘보리 반달이 키링’도 함께 증정한다. 이외에 네파에서는 뛰어난 활동성과 쾌적성인 특징인 ‘포레스타 우븐 맨투맨’을 제공할 계획이다.

모바일 라이브쇼 광고 온에어=CJ온스타일이 모바일 라이브커머스 채널 ‘CJ온스타일 라이브쇼’ 아이덴티티를 강화하기 위해 12일 TV와 유튜브에서 신규 광고 영상을 온에어한다. 

신규 광고는 “쇼핑은 쇼로 시작해, 온스타일 라이브쇼”라는 슬로건을 녹인 총 4편의 캠페인 영상이다. CJ온스타일은 새 광고 온 에어를 기념해 12일부터 10월 2일까지 캠페인 기획전도 진행한다. 앱 내 기획전에서 즐겨찾는 CJ온스타일 라이브쇼 프로그램 명과 그 이유를 댓글로 작성한 고객 25명에게 프라다 숄더백, 다이슨 에이스트레이트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디자인&프리미엄 수건 브랜드 할인전=쿠팡(대표이사 강한승 박대준)이 최대 40% 할인 혜택을 담은 ‘디자인&프리미엄 수건 브랜드 할인전’을 내달 13일까지 진행한다.

할인전에서는 고품질은 물론 색다른 디자인까지 겸비한 프리미엄 수건 브랜드들의 다채로운 수건 제품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디어리얼 ▲테라파머 ▲코튼클라우드 ▲기라로쉬 ▲더그란 등의 브랜드가 함께한다. 이외에도 디자인 욕실용품 추천관, 욕실용품 세일관, 청소용품 세일관, 세탁용품 세일관 등을 운영한다.

맥크리스피 스리라차 마요=맥도날드가 ‘맥크리스피 스리라차 마요’를 재출시하고, 신메뉴 ‘베토디 스리라차 마요’를 함께 선보이며 새로워진 스리라차 마요 라인업을 공개한다.

새롭게 출시하는 ‘베토디 스리라차 마요’는 기존의 ‘베이컨 토마토 디럭스’에 스리라차 마요 소스를 가미해 색다른 매콤함을 느낄 수 있는 메뉴다. 여기에 화이트 마요 소스를 사용해 스리라차의 매운맛을 부드럽게 중화시키고 맥도날드의 시그니처 번인 고소한 참깨빵을 적용, 순쇠고기 패티와 스리라차 마요 풍미의 조합으로 특별한 맛을 즐길 수 있다.

bhc 치킨 ‘핫골드킹’=bhc치킨(대표이사 송호섭)이 ‘골드킹’의 매운맛 버전 ‘핫골드킹’을 출시하며, ‘핫’ 치킨 메뉴 라인업을 강화한다.

‘핫골드킹’은 bhc 치킨의 인기 메뉴인 ‘핫후라이드’에 매콤한 시즈닝을 더해 숙성 간장과 전통 조청, 마늘이 어우러진 깊은 맛의 달콤 짭조름한 간장 소스를 얇게 발라 조화를 이룬 간장치킨이다. 최장 24시간의 마리네이션(Marination, 재우기) 과정을 거쳐 맛의 깊이를 더했고, 한 마리 구성뿐만 아니라 윙, 스틱, 콤보 등 소비자 기호에 맞게 맞춤형 부분육으로도 즐길 수 있다.

‘하이트’ 패키지 디자인 리뉴얼=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출시 32년차를 맞은 하이트 맥주의 패키지 디자인을 새롭게 단장한다.

리뉴얼은 1990년대 출시 당시 헤리티지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뉴트로 디자인으로 주목도를 훨씬 더 높인 것이 특징이다. 하이트의 정통성을 강조하고, 과거의 분위기를 녹여내 소비자의 시선을 사로잡는다는 계획이다. 하이트진로는 하이트의 패키지 리뉴얼을 통해 과거 소비자의 향수를 자극하고, 신규 소비자에게는 더 친숙하고 가깝게 다가간다는 전략이다. 리뉴얼 제품은 11일부터 생산, 9월 3주차부터 본격 유통될 예정이다.

위앤당 올케어샷=GS리테일(대표이사 허연수)의 편의점 GS25가 액상과 정제로 구성된 이중제형 상품의 인기를 반영해, 명절 과식 후 더부룩한 속을 달래주고 혈당까지 관리하는 이중제형 ‘위앤당 올케어샷’을 업계 최초로 선보인다.

GS25는 명절 연휴 및 주말에 편의점에서 소화제를 찾는 고객이 증가하는 점을 고려해 위장 운동과 혈당까지 도움을 주는 이중제형 상품을 업계 최초 개발했다. ‘위앤당 올케어샷’은 삼진제약만의 8가지 식물성 성분 포뮬러와 혈당 관리에 주로 사용되는 여주추출분말, 바나바잎추출물을 균형있게 배합해 하나의 상품에 담았다.

CJ제일제당XCGV=CJ제일제당(대표이사 강신호)이 CGV 영화관에서 즐기는 트레이푸드(Tray-Food) 제품을 선보이며 B2B 분야 사업을 다각화한다.

CJ제일제당은 CGV와 협업을 통해 엔터테인먼트 F&B 솔루션 ‘씨네밀(Cinemeal)’을 론칭하고 신제품 5종을 출시한다. 새로 선보인 ‘씨네밀’ 메뉴는 불고기 김치볶음밥, 소시지 에그브런치, 떡볶이, 비프스튜, 소고기 버섯죽 등 5종이다. 팝콘, 핫도그 등 기존 스낵킹(Snacking) 중심의 극장 먹거리에서 벗어나 소비자들에게 보다 차별화된 먹거리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피자몰 가을 신메뉴=이랜드이츠의 피자 전문 브랜드 ‘피자몰’이 12일부터 가을 맞이 신메뉴를 선보인다.

신메뉴는 피자 4종과 샐러드바 메뉴 13종으로 구성했다. 피자몰의 가을 시즌 피자는 ▲버터갈릭쉬림프피자 ▲버터갈릭포테이토피자 ▲블루베리핫치킨피자 ▲황치즈케이크피자 4종이다. 이와 함께 출시되는 샐러드바 메뉴는 총 13종으로, ▲블루베리사고 ▲갈릭바베큐치킨 ▲청양날치알크림파스타 ▲버터치킨마크니커리 ▲카펠리니샐러드파스타 ▲쉬라즈샐러드 등이다. 

베이커리의 새로운 기준=CJ푸드빌(대표이사 김찬호)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베이커리의 기본을 끌어올린 신제품을 출시했다.

건강하고 신선한 국내산 가루쌀을 활용하여 맛과 식감을 업그레이드한 ‘기본좋은 쌀 베이글’ 3종을 출시했다. 뚜레쥬르만의 쌀 탕종 전문 기술로 촉촉하고 쫀득한 식감을 구현해냈으며, 쌀 발효당을 더한 반죽으로 담백하고 은은한 단맛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이 외에도 뚜레쥬르의 베스트셀러 ‘소금버터롤’의 맛은 그대로 살리면서도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기본좋은 소버식빵’도 선보였다. 

BBQ  할인 프로모션=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배달앱 ‘땡겨요’와 손잡고 최대 90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땡겨요는 앱의 최초 가입자와 가입 후 주문 이력이 없는 고객에게 두 번째 주문까지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여기에 BBQ가 행사 기간동안 매일 4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해 첫 2회 주문에서 최대 90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된다. 이번 행사는 22일까지 진행된다.

‘만화쇼’ 개최=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이 오는 15일까지 국내 대표 만화 출판사와 함께 온라인 만화축제 ‘만화쇼’를 진행한다. 

‘주술회전’, ‘슬램덩크’, ‘최애의 아이’ 등 인기 만화책 세트를 특가에 판매한다. 이번 행사는 ▲학산문화사 ▲대원씨아이 ▲서울문화사 ▲디앤씨미디어 등 국내 대표 만화 출판사가 대거 참여해 상품경쟁력을 높였다. ‘카드사 10% 즉시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한 권만 구매해도 혜택이 적용되며 1000원 이상 결제 시 최대 30만원까지 횟수 제한 없이 할인된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