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그린푸드 매일유업 오리온 풀무원건강생활 롯데온 스타벅스 롯데면세점 아워홈 홈플러스 신라면세점 롯데호텔앤리조트 bhc 치킨 CJ푸드빌 골든블루 다이소몰

[뉴스클레임]
순금카드 당첨 이벤트=롯데GRS(대표이사 차우철)가 운영하는 버거 프랜차이즈 롯데리아가 모바일 RPG 쿠키런: 킹덤과 협업을 통해 오는 27일부터 특별 프로모션 팩을 한정 운영한다.
내달 26일까지 구매 가능한 ‘쿠키런 프로모션 팩 세트’는 달콤한 소스와 두 장의 패티로 든든함을 자랑하는 ▲더블데리버거와 인기 디저트 메뉴 ▲치즈스틱 ▲양념감자 ▲콜라와 함께 ▲쿠키런 카드 게임 프로모션 카드 1장, 게임을 통해 사용 가능한 ▲쿠키런 스페셜 쿠폰을 함께 제공한다. 롯데리아는 이번 쿠키런 프로모션 팩을 통해 5명 한정 1돈 상당의 순금카드 당첨권을 제공하는 행운 이벤트도 준비했다.
이색 델리 팝업=이마트(대표 한채양)가 오는 27일부터 29일까지 3일간 이태원 현대카드 바이닐앤플라스틱 1층에 팝업 스토어를 연다.
이마트 팝업 스토어는 1920년대 뉴욕의 '오토매트(자동판매기)' 식당을 연상케 하는 공간으로 꾸며졌다. 특히 기하학적 패턴과 화려한 색채를 특징으로 하는 '아르데코' 디자인 양식을 활용해 방문객들로 하여금 당대의 럭셔리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게 했다. 이마트는 ‘어메이징 완벽치킨’, ‘뉴 순살 양념닭강정’, ‘빌리앤젤홈카페 크레이프 케이크’ 등 기존 인기 델리 상품을 비롯해 '어메이징 더블더블 버거', ‘어메이징 허니윙봉’ 등 신상 델리를 방문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고령층 겨냥 시니어 케어푸드=현대백화점그룹 계열 종합식품기업 현대그린푸드(대표 박홍진)가 요양시설 등을 대상으로 한 실증연구와 정부기관·대형병원과의 공동 연구를 거쳐 개발한 케어푸드 식단 ‘그리팅 웰스’를 선보인다.
그리팅 웰스는 지난 2022년 내놓은 육류 위주의 부드러운 반찬 제품 ‘소프트 프로틴’에 국·채소 등을 더해 균형 잡힌 한 끼 식사가 가능하도록 업그레이드시켰다. 고객이 간편식 완제품을 직접 주문해 정기배송 방식으로 받아보는 B2C용(42종)과 요양시설 등에 반조리 형태로 공급되는 B2B용(112종)으로 구성된다. 현대그린푸드는 내년까지 그리팅 웰스 메뉴 수를 기존보다 두 배 이상 늘린 300여 종까지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피스타치오 신메뉴=매일유업의 관계사인 엠즈씨드(대표 권익범)에서 운영하는 스페셜티 커피 전문 브랜드 폴 바셋이 26일부터 가을을 맞아 피스타치오 신메뉴 5종을 출시한다.
신메뉴는 ▲피스타치오 아이스크림 ▲피스타치오 아이스크림 카페 오트 ▲피스타치오 라즈베리 쉐이크 ▲피스타치오 아이스크림 디저트컵 ▲피스타치오 라즈베리 케이크까지 5종으로 구성됐다. 올해 선보이는 피스타치오 메뉴들은 고소한 견과류 풍미를 더욱 잘 살려내고, 라즈베리를 곁들여 상큼한 맛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초코파이情’ 패키지 새단장=오리온(대표이사 이승준)이 50년간 ‘국민과자’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초코파이情’의 패키지를 10년 만에 새단장한다.
새롭게 리뉴얼된 패키지는 초코파이 고유의 디자인 아이덴티티는 유지하면서도 감각적인 색상과 전통적인 패턴을 더해 세련미를 입혔다. 오리온은 10년 만에 단행한 패키지 리뉴얼을 맞아 20년 만에 추억 속 투명 패키지로 포장한 레트로 초코파이를 재현해 소비자에게 증정한다. 30만 개 한정으로 증정하는 레트로 패키지는 대형마트, 이커머스 등 주요 판매처에서 만나볼 수 있다.
‘풀무원건강식물원 파이토 스테롤’ 롯데홈쇼핑 론칭=풀무원건강생활(대표 오경림)의 식물기반 헬스케어 솔루션 브랜드 ‘풀무원건강식물원'이 식물성 건강기능식품 ‘파이토 스테롤’을 홈쇼핑 최초로 롯데홈쇼핑 티커머스 채널에서 선보인다.
풀무원건강생활은 롯데홈쇼핑 티커머스 채널 ‘롯데원티비(LOTTE ONE TV)’ 론칭을 기념해 방송 단독 혜택을 준비했다. 27일 오후 11시 40분부터 약 60분간 진행되는 방송을 통해 파이토 스테롤 4개월 및 8개월 구성분을 홈쇼핑 단독 구성으로 판매하며, 각각 46%, 50%의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방송 중 구매 시 무이자 혜택과 ONE TV 카드 청구 5%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가을맞이 문화 이벤트=CJ올리브네트웍스(대표 유인상)가 운영하는 라이프스타일 멤버십 서비스 CJ ONE이 다채로운 문화 혜택으로 풍성한 가을을 선사한다.
몰입형 아트 전시 공간으로 유명한 서울 ‘빛의 시어터’와 제주 ‘빛의 벙커’에서 선보이는 전시의 무료 관람 및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빛의 시어터에서 진행 중인 미디어아트 전시 '베르메르부터 반 고흐까지: 네덜란드의 거장들' 티켓의 30% 할인 쿠폰을 10월 31일까지 제공하고, 전시를 관람한 CJ ONE 회원 모두에게 전시 굿즈인 에코백도 증정한다. CJ ONE은 용산 아이파크몰에서 열린 인기 애니메이션 ‘원피스’의 25주년 기념 전시 '원피스 대해적시대' 무료 초대 및 굿즈 증정 이벤트도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디자이너 온라인 쇼룸' 런칭=롯데온(대표이사 박익진)이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로 채워진 온라인 쇼룸을 런칭했다.
롯데온은 ‘디자이너 쇼룸(Designer Showroom)’ 오픈을 기념해 내달 9일까지 축하 행사를 진행한다. 최근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국내 인기 디자이너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 행사 기간 중 활용할 수 있는 10%와 2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브랜드 자체 행사도 진행하기 때문에 쿠폰을 더하면 최대 40%대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입이 가능하다.
‘Hello, Student!’ 이벤트=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가 카카오와 협업을 통해 Gen-Z 세대인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Hello, Student!'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타벅스는 26일부터 카카오 톡학생증으로 재학 중인 대학생 및 대학원생(휴학생 포함) 인증을 진행한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들에게 지정된 기간별로 제조 음료 할인 등 월 최대 2만원 상당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Hello, Student!' 이용자들에게는 1년 간 다양한 전용 혜택이 주어진다. 스타벅스 앱을 통해 연계된 대학생 인증 완료 시 스타벅스 학생 카드(Hello,Student!)가 스타벅스 계정으로 발급되며 발급 즉시 최초 1회에 한해 자몽허니블랙티, 자바 칩 프라푸치노, 쿨 라임 피지오 등 3종의 음료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쿠폰 2매가 제공된다.
‘픽사’ 팝업스토어=롯데면세점(대표이사 김주남)이 서울 명동에 위치한 나우인명동에 ‘픽사’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팝업매장은 오는 12월 10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팝업에서는 ‘토이 스토리’, ‘인사이드 아웃’, ‘몬스터 주식회사’ 등 디즈니·픽사 애니메이션 속 인기 캐릭터 상품을 선보인다. 각종 포스터부터 인형, 메디힐의 ‘디즈니픽사 에디션’ 마스크팩과 패드 등 1000여 종의 다채로운 캐릭터 상품을 준비했다. 실물 크기의 피규어를 전시하는 등 매장 곳곳에 포토존과 휴게공간을 마련해 고객 체험 요소도 강화했다.
‘시알 파리 2024’ 수상 기념 할인 이벤트=아워홈(사장 이영표)이 내달 13일까지 자사 온라인몰 아워홈몰에서 ‘구씨반가 청잎김치’의 세계 최대 식품박람회 ‘시알 파리 2024(SIAL PARIS 2024)’ 그랑프리를 기념한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구씨반가 청잎김치는 시알 파리 2024 간편식 혁신 제품 부문(Ready Meals/Catering Award)에서 최우수 혁신 제품(The most innovative product)에 선정됐다. 구씨반가 프리미엄 김치 제품을 최대 39% 할인가에 판매한다. ▲청잎김치 ▲총각김치 ▲갈치김치 ▲갈치석박지 등을 한정수량 특가에 판매한다.
'황금연휴 5일간 특가' 행사=홈플러스(대표이사 조주연)가 10월 황금연휴를 앞두고 오는 27일부터 10월 1일까지 ‘맛깔나는 황금연휴 5일간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맛깔나는 황금연휴 5일간 특가’에서는 연휴에 즐기기 좋은 가을 먹거리를 최대 반값에 제공한다. 26일부터 내달 2일까지 열리는 ‘AI 가격혁명’에서는 홈플러스 AI가 3만5000여개 상품 중 지금 꼭 필요한 상품만 골라 파격가로 선사한다. 동기간 고객 먹거리 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행사도 풍성하게 마련했다. ‘화끈 얼얼 페스타’에서는 ‘삼양 불닭볶음면(6종)’과 ‘삼양 붉닭소스(4종)’를 2개 이상 구매 시 10% 할인 혜택에 제공한다.
한정판 캐릭터 굿즈=호텔신라(대표이사 이부진)가 운영하는 신라면세점이 가을 여행 시즌을 맞아 내외국인을 대상으로 대표 캐릭터 ‘신라프렌즈’를 활용한 ‘골든 홀리데이(Golden Holi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라면세점 서울점과 인천공항점에서는 ‘골든 홀리데이’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내달 21일까지 250달러 이상 구입한 내외국인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신라프렌즈 리유저블백’을 증정한다. 프로모션을 위해 한정판으로 제작된 ‘신라프렌즈 리유저블백’은 신라프렌즈 캐릭터 중 가장 사랑받는 수달 캐릭터 ‘민티’를 전면에 내세워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시그니처 향 도입=롯데호텔앤리조트(대표 김태홍)가 롯데호텔과 L7호텔에 시그니처 향을 도입한다.
이번에 새로 개발한 향은 롯데호텔의 ‘임브레이싱 모먼트(Embracing Moments)’와 L7호텔의 ‘레이어드(Layered)’이다. 임브레이싱 모먼트는 롯데호텔에서 시작되는 고급스러운 여정을 베르가못의 평온함, 침향과 백단나무의 우아함 속에 표현하고, 생강과 인삼을 더해 한국 특유의 생동감 있는 에너지를 느낄 수 있도록 조향했다. 레이어드는 산뜻한 무화과와 베르가못의 탑노트 뒤로 삼나무와 고수의 독특함을 배치하여 L7호텔만의 창의적인 감각과 유쾌한 에너지를 내보였다.
‘뿌링클’ 10주년 기념 TV 광고=bhc 치킨(대표 송호섭)이 자사의 대표 메뉴 ‘뿌링클’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모델 신유빈과 함께한 TV 광고를 공개한다.
이번 광고는 치킨 업계 내 혁신적인 도전으로 평가받는 bhc 치킨 ‘뿌링클’의 10주년을 기념하고, 10년간 변치 않는 사랑을 보내주신 고객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bhc 치킨은 ‘뿌링클’ 10주년을 맞아 고객들의 성원에 감사의 뜻을 전하고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오는 11월 코엑스 등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에서 오프라인 게릴라형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SNS 채널을 통해 다양한 10주년 축하 이벤트도 계획하고 있다.
신규 광고 온에어=CJ푸드빌(대표이사 김찬호)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배우 김수현과 함께한 브랜드 캠페인 광고를 26일 공개한다.
광고는 뚜레쥬르의 '기본좋은 쌀 베이글', '기본좋은 소금버터식빵' 제품을 기분 좋게 즐기는 김수현의 자연스러운 일상을 담아냈다. 김수현과 함께한 뚜레쥬르 광고는 TV뿐 아니라 뚜레쥬르 공식 유튜브, SNS, 쇼핑몰, 영화관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뚜레쥬르는 광고 온에어를 시작으로 다양한 이벤트, 프로모션 등을 통해 브랜드 캠페인을 본격적으로 이어나간다는 계획이다.
‘팀 카발란’ 캠페인=골든블루 인터내셔널(대표이사 박소영)이 타이완 싱글몰트 위스키 ‘카발란(Kavalan)’과 국내 최정상급 바텐더들이 함께하는 ‘팀 카발란(Team Kavalan)’ 캠페인을 진행한다.
‘팀 카발란’ 캠페인은 국내 최정상 바텐더 5명과 함께하는 특별한 콜라보레이션으로 매월 1명씩 릴레이 형식으로 진행된다. 선정된 5명의 바텐더는 각각의 바(Bar)가 위치한 지역 고유의 감성과 ‘카발란’의 매력을 담아낸 시그니처 칵테일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다. 캠페인의 첫 주자는 서울 도곡동에 위치한 ‘티앤프루프(Tea & Proof)’의 김서윤 바텐더다. 김서윤 바텐더는 시트러스한 과일향과 우아한 바닐라향이 특징인 ‘카발란 클래식(Kavalan Classic)’을 활용한 시그니처 칵테일 ‘도곡선셋클럽(Dogok Sunset Club)’을 선보일 계획이다.
'오늘은 Daiso-DAY 캠핑에 진심' 행사=아성다이소(대표이사 김기호)가 운영하는 다이소몰에서 ‘오늘은 Daiso-DAY 캠핑에 진심’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높은 인기로 구하기 어려웠던 ‘인기대란 캠핑템’의 재고를 확보해 26일 9시부터 판매하고, 쇼핑에 재미를 더해 줄 콘텐츠도 함께 선보인다. ‘인기대란 캠핑템’은 높은 판매와 더불어 재입고 알림 신청도 많았던 상품 20종으로 구성했다. 또한 솔캠, 오토캠핑, 캠크닉 등 스타일에 따른 유용한 상품 추천, MD 추천템, 신상템과 같이 도움이 될 만한 콘텐츠도 준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