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클레임]
롯데웰푸드(대표 이창엽)는 페이스트리 디저트 브랜드 '립파이 초코'의 소비자 홍보대사 '디어 미(Dear. Me) 앰배서더 3기'를 모집한다고 30일 밝혔습니다.
립파이 초코는 '나만의 행복한 시간'을 추구하는 디저트 브랜드입니다. 보다 많은 소비자가 립파이 초코의 브랜드 가치를 경험하고, 자신만의 온전한 휴식을 누릴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지난해부터 디어 미 앰배서더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번 디어 미 앰배서더 3기는 총 50명을 선발합니다. 개인 SNS 계정을 운영하는 소비자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내달 13일까지 립파이 공식 인스타그램에 게재된 신청 링크를 통해 접수할 수 있습니다. 선발 결과는 10월 18일 개별 이메일을 통해 안내될 예정입니다.
선발된 앰배서더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합니다. 나만의 휴식 시간을 풍성하게 만들어줄 립파이 초코와, 그와 잘 어울리는 제품으로 구성된 키트를 증정합니다.
이번 3기에는 립파이 초코, 캔들 및 캔들 워머, 캔들 라이터 세트로 구성된 키트가 준비됐습니다.
선발된 앰배서더는 퇴근 후 하루를 마무리하는 시간 또는 주말 오후 등 온전히 나만을 위해 보내는 시간에 제공된 키트를 이용해 디저트 타임을 즐긴 뒤, 개인 SNS 계정에 후기를 게시하는 활동을 수행합니다.
롯데웰푸드는 추후 많은 공감을 받은 후기를 올린 앰배서더를 우수 후기자로 선정하고 10만원 상당의 경품도 제공할 예정입니다.
주요기사
손혜경 기자
soon@newsclaim.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