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롯데호텔앤리조트 이디야커피 뚜레쥬르 롯데백화점 아성다이소 11번가

[뉴스클레임]
"‘블프’ 같은 득템"=쓱데이가 내달 1일부터 10일까지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 모두에서 진행되는 특별 행사를 통해, 놓칠 수 없는 득템의 기회를 제공하고 더불어 재미난 경험을 선사한다.
스타필드에서는 대규모 재고기획전인 초저가 클리어런스 세일이 열린다. 스타필드 고양엔 신세계L&B 와인앤모어 와인 클리어런스 세일이 펼쳐진다. 스타필드 수원에선 W컨셉 클리어런스 팝업 행사가 열린다. 이마트는 내달 1일부터 7일까지 ‘이마트앱’ 내 오더픽을 통해 중형 SUV ‘링컨 노틸러스(2025)’를 예약 판매한다. 신세계까사는 까사미아 매장에서 베스트셀러 '캄포' 소파를 비롯한 인기 상품들을 최대 60% 할인가에 판매한다.
플레이브 콜라보 빼빼로=롯데마트∙슈퍼(대표 강성현)가 다가오는 빼빼로 데이를 맞아 오는 31일 8각 패키지의 ‘플레이브 롯데 빼빼로 아몬드/크런키’ 2종을 단독 출시한다.
각 패키지 전면에는 최근 발매된 미니 앨범 ‘Pump Up The Volume’의 의상과 10월 앵콜 콘서트에서 공개된 의상을 입은 멤버들의 비주얼이 담겨 있다. ‘플레이브 빼빼로’ 구매 고객에게 포토 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포토 카드는 총 10종으로, 각 멤버 별 일반 포토 카드와 스페셜 포토 카드 두 종류로 구성돼 있다. 내달 13일까지 롯데마트와 슈퍼 전국 매장에서 콜라보 상품을 홍보하는 ‘플레이브’ 멤버들의 목소리가 송출된다.
와우 빅세일=쿠팡(대표이사 강한승 박대준)이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최대 70% 할인 혜택을 담은 ‘와우 빅세일’을 내달 4일까지 개최한다.
이번 하반기 ‘와우 빅세일’에서는 아모레퍼시픽, CJ제일제당, LG생활건강, 테팔, 청정원, 스탠리, 로보락 등 인기 브랜드 800여개가 함께한다. ▲원데이 빅세일 ▲브랜드 빅세일 ▲카테고리 빅세일 ▲로켓직구 빅세일 등의 테마관을 준비해 고객 쇼핑 편의도 높였다. 오전 7시 오픈해 단 하루 최대 할인 혜택가에 선보이는 ‘원데이 빅세일’ 테마관에서는 행사기간 매일 달라지는 다양한 상품들을 선착순 한정수량에 내놓는다. '브랜드 빅세일’ 테마관에서는 인기 브랜드의 상품들을 일주일간 파격 특가에 만날 수 있다.
웰니스 초점 맞춘 스파 프로그램=부산 해운대에 위치한 시그니엘 부산이 몸과 마음의 회복을 돕는 스파 프로그램과 웰빙 신메뉴 등을 선보이며 고품격 웰니스 경험을 선사한다.
비타민C를 활용해 디톡스 효과를 극대화한 스파 프로그램를 비롯해 에너지 회복 및 치유에 좋은 트리트먼트 등 다양한 웰니스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다. ‘프리미엄 초콜릿 전신 관리’ 코스는 리트릿 시그니엘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시그니처 프로그램이다. 시그니엘 부산 3층에 위치한 '더 라운지'에서는 가볍고 건강한 한 끼 식사를 즐길 수 있는 '리트릿 헬시 세트(Retreat Healthy Set)' 2종을 출시했다. 더 라운지는 오는 11월 23일까지 비건 뷰티 브랜드 '달바'와 협업해 샤인머스켓 애프터눈 티 세트를 선보인다.
시그니처 커피=이디야커피(대표 김상수)가 자체 개발한 ‘시그니처 밀크’를 활용한 시그니처 커피 2종을 출시한다.
‘시그니처 밀크’를 베이스로 한 신제품은 ▲시그니처 라떼 ▲민트 모히또 라떼 2종으로 구성됐다. ‘시그니처 라떼’는 생크림이 함유되어 부드럽고 풍부한 ‘시그니처 밀크’와 진하고 고소한 에스프레소가 조화를 이룬 것이 특징이다. ‘민트 모히또 라떼’는 에스프레소와 은은한 민트향이 어우러진 이국적 풍미와 시그니처 밀크가 만들어내는 크리미한 바디감을 강조했다.
뚜레쥬르X잔망루피=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인기 캐릭터 ‘잔망루피’와 컬래버레이션한 신제품 2종을 카카오톡 선물하기 전용 제품으로 출시한다.
뚜레쥬르X잔망루피 신제품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나에게 선물하기 또는 지인에게 선물할 수 있으며, 가까운 뚜레쥬르 매장에서 수령하거나 카카오톡 주문하기를 통해 배달로도 연결 가능하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는 최대 17%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고, 뚜레쥬르 매장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슈퍼 뷰티 위크=롯데백화점(대표 정준호)이 130여개 뷰티 브랜드가 참여하는 ‘슈퍼 뷰티 위크(Super Beauty Week)’를 진행해 연말 선물 수요 공략에 나선다.
인기 26개 뷰티 브랜드에 한해서 정가 대비 최대 50% 상당의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브랜드 제품을 30/60/100만원 이상 구매 시 7% 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제공하며, 롯데백화점 앱을 통해 10% 추가 할인 쿠폰을 다운 받아 사용할 수 있다. 말 한정으로 출시하는 홀리데이 기프트도 다양하게 선보인다. 또한 한정판 홀리데이 기프트 외에도 롯데백화점에 입점한 모든 뷰티 브랜드가 프로모션에 참여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FW캠핑용품 기획전=아성다이소(대표이사 김기호)가 ‘FW캠핑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먹고 마시는 캠핑을 뜻하는 ‘먹핑’ 트렌드에 발맞춰, 야외에서 다양한 요리를 간편하면서도 실용적으로 즐길 수 있게 해주는 상품으로 구성했다. 캠핑취사용품, 테이블 및 의자, 캠핑소품 100여 종을 선보인다. 다양한 요리를 조리할 수 있는 캠핑취사용품을 준비했다. ‘캠핑 양수팬’은 지름 약 30cm에 깊이감이 있어 구이류부터 국물류의 밀키트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올해 최고의 쌀가공품’ 할인 판매=11번가(대표이사 안정은)가 농림축산식품부, 한국쌀가공식품협회와 함께 올해 최고의 쌀가공품을 한데 모은 ‘쌀플러스 미식회’ 기획전을 내달 17일까지 진행한다.
기획전은 올해 ‘쌀가공품 품평회’에서 농식품부 장관상을 수상한 우수 쌀가공품의 온라인 판로 확대를 돕기 위해 마련한 행사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성주 꿀 참외떡’, ‘호정과 우리쌀 약과’, ‘범표 생 막걸리’ 등을 판매한다. 간단한 한 끼 식사로 즐길 수 있는 ▲하림 ‘닭육수 쌀라면’ ▲오뚜기 ‘식이섬유 플러스 현미밥’ ▲면사랑 ‘우리쌀 쫄면’ ▲명미당 ‘제주 오메기떡’ ▲‘비락식혜 제로’ 등 쌀을 활용한 먹거리를 다양하게 선보인다.
김장투어 참가자 모집=동원F&B(대표이사 김성용)가 내달 11일부터 약 4주간 진행되는 ‘동원몰X양반 신나는김장투어’의 소비자 체험단을 모집한다.
체험단은 서울 지하철 2호선 종합운동장역 7번 출구 앞에서 셔틀버스를 타고 출발해 충북 진천의 동원F&B 공장 내 양반김치 전용 제조 공간에서 김장을 체험해 볼 수 있다. 직접 담근 김치는 원하는 주소지로 배송해 준다. 평일 오전 9시와 11시 총 2개 조로 진행되며, 30명 이상의 단체 참가자는 단독 체험도 가능하다. 접수 기간은 10월 28일부터 12월 6일까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