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 서울우유 아모레퍼시픽 애경산업 이마트 스타벅스 현대백화점 롯데백화점 BBQ치킨 쿠팡 CJ푸드빌 GS25 이랜드몰 교촌치킨 CJ제일제당 11번가

[뉴스클레임]
2025학년도 수능선물세트=SPC(회장 허영인) 파리바게뜨가 오는 202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하 수능)을 앞두고 수험생을 응원하는 수능선물세트를 출시했다.
파리바게뜨 수능선물세트는 ‘온 우주가 널 응원해’를 슬로건으로, 행운을 의미하는 네잎클로버와 합격을 기원하는 마음을 담은 찰떡 등 재치있는 스토리를 제품에 반영했다. ▲오색찬란 찹쌀떡 ▲합격 기원 세트 ▲만점 기원세트 ▲한입에 합격 초코 찰떡 등이 대표제품이다. 행운을 상징하는 네잎클로버를 표현한 제품도 선보인다. ▲고운 단팥 행복만주 ▲클로버 롤리팝 등이다.
삼립X리그 오브 레전드=SPC그룹(회장 허영인)의 계열사 SPC삼립이 게임회사 라이엇 게임즈의 대표작 ‘리그 오브 레전드(League of Legends)’와 협업한 신제품 8종(이하 LoL빵)을 출시한다.
삼립은 LoL을 애니메이션으로 만든 작품인 ‘아케인(Arcane) 시즌 2’를 주제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징크스 와작와작 블루베리머핀 ▲바이 베리베리롤 핑크 ▲케이틀린 바닐라 컵케익 ▲빅토르 땅콩미니샌드 등이 오는 7일 출시된다. 14일부터 ▲제이스 딥초코브레드 ▲에코 초코퐁당 우유데니쉬 ▲에코 돌격 소시지피자빵 ▲바이&징크스 쿠앤크생크림빵을 추가로 선보인다. 편의점, 온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향후 판매처는 추가 확대될 예정이다.
발효유 포트폴리오 강화=남양유업(대표이사 김승언)이 ‘유당 제로’ 발효유 ‘불가리스 제로’를 출시하며 발효유 포트폴리오 강화에 나선다.
남양유업이 공략하는 국내 발효유 시장은 건강 관리에 관심이 많은 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지속 성장세를 이어갈 전망이다. 소비자 트렌드에 맞춰 지난해에는 ‘소잘요 그릭’과 과채 발효주스 요거트 ‘플로라랩’ 등을 출시했다. 올해 10월에는 진도군 특화 작목 ‘강황’을 활용한 발효유 ‘골든요’ 생산에 나선 것은 물론 이번 유당 제로 콘셉트의 ‘불가리스 제로’ 출시를 통해 발효유 포트폴리오를 강화했다.
한정판 패키지 온라인 판매=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문진섭)이 자사 히트상품 ‘A2+ 우유’ 누적 판매량 2200만개 돌파를 기념해 한정판 패키지 ‘서울우유 A2+ 220mL 일주일 체험팩’을 출시하고, 이와 함께 굿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서울우유 A2+ 220mL 일주일 체험팩’은 220mL 제품 7개로 구성된 체험 패키지로, 4일부터 서울우유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판매되며 11월 7일부터 순차적으로 무료배송 된다. 또한 한정판 패키지를 구매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서울우유에서 제작한 ‘A2+우유’ 한정판 키링&파우치를 증정한다.
홀리데이 한정판 기획세트=아모레퍼시픽(대표 서경배 김승환)의 대표 더마 브랜드 에스트라가 2024년 연말을 맞이해 홀리데이 한정판 기획세트를 출시한다.
에스트라는 더마 연구원들이 사는 빌리지를 콘셉트로 일러스트레이터 이슬아 작가와 협업했다.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는 기획세트는 '아토베리어365 크림 더블'과 '아토베리어365 크림&미스트 듀오'로 나뉜다. 각 세트에는 이슬아 작가의 일러스트를 담은 엽서 2매가 포함된다. 또한 일본, 베트남, 태국, 미국 등 글로벌 고객을 위한 한정판 세트를 추가로 선보이며, 국가별로 디자인과 구성을 차별화해 풍성한 재미를 더했다.
베지 시카 말끔 클렌징 워터 티슈=애경산업(대표 김상준)의 클린 케어 브랜드 ‘포인트앤’(point&)에서 ‘베지 시카 말끔 클렌징 워터 티슈’(VEGE CICA PURIFYING WATER TISSUE)를 출시했다.
촉촉한 베지 워터 포뮬라를 담아 미끌거림이나 끈적임 없이 수분감과 산뜻함을 제공하고 자연 유래 플레인 시트를 사용해 예민한 피부에도 자극 걱정 없이 클렌징이 가능하다. 또한 저온 공법으로 추출한 베지(VEGE) 복합물과 병풀추출물 등 다섯 가지 시카(CICA) 성분이 혼합된 베지-시카 콤플렉스를 함유해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무너진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PDRN 리들샷 헤어앰플 자체 출시=CJ온스타일(대표 윤상현)이 4일 저녁 9시 모바일 라이브쇼 '소유의 겟잇뷰티 프렌즈'에서 ‘브이티 PDRN 리들샷 헤어 앰플’을 업계 최초로 선보인다.
‘브이티 PDRN 리들샷 헤어 앰플’은 성분 기획부터 임상, 영상 제작 등 전 단계를 CJ온스타일과 브이티가 공동기획해 준비한 상품이다. 구체적으로 기존 리들샷 원리에 PDRN 등 다양한 고영양 성분을 더해 시너지 냈다. 모공보다 14배 얇은 마이크로 사이즈의 독자성분 ‘시카 리들’과 산삼배양액에서 추출한 ‘PDRN’의 장점을 합쳤다. 여기에 EGF를 포함한 9가지 성장인자와 검은콩추출물, 펩타이드, 고삼추출물, 카페인, 로즈마리추출물 등을 함께 담았다.
이마트 가격파격 선언=이마트의 新 가격정책 ‘가격파격 선언’이 11월에도 강력한 혜택을 이어간다.
이마트는 11월 가격파격 선언 3대 핵심 상품으로 ‘양파’, ‘국내산 돈 앞다리’, ‘하림 더미식 상온 국탕류 6종’을 선정해 최저가 수준으로 판매한다. 이와 함께 이마트 최초로 상온 즉석 국탕류 골라담기 행사를 진행한다. 특히 1인 가구가 한 번에 먹기 적합하도록, 기존 400g 내외의 상품을 200g 소용량으로 기획해 이마트 단독으로 판매한다. ‘닭개장’, ‘묵은지 두부 김치찌개’, ‘소고기 육개장’, ‘소고기 미역국’, ‘우렁 된장찌개’, ‘소고기 뭇국’ 등 인기 국탕류 6종으로 구성돼 취향에 맞게 고를 수 있다.
"높은 당도 자랑"=롯데마트와 슈퍼(대표 강성현)가 더욱 차별화된 신선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 높은 당도를 자랑하는 신품종 과일 3종을 출시한다.
국립원예특작과학원 및 지역 농가와 협력해 롯데마트 단독으로 유통되는 신품종 ‘감풍단감’이 있다. 샤인머스캣보다 약 40% 높은 당도를 자랑하는 ‘로얄 바인 포도’를 단독으로 선보인다. 첫 눈 올 때 맛보는 겨울 복숭아인 극만생종 ‘설(雪)리’도 선보인다. 여름의 대표 과일 복숭아를 겨울에도 즐길 수 있다는 점과 함께 겨울 복숭아는 일반 복숭아(평균 당도 10브릭스)보다 높은 15브릭스 가량의 고당도를 자랑해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커뮤니티 스토어 10주년=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의 커뮤니티 스토어가 개점 10주년을 맞았다.
스타벅스 코리아는 커뮤니티 스토어 개점 10주년을 맞아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10주년 기념 영상에 댓글을 게재한 참여자 총 100명을 대상으로 선물을 증정하는 댓글 이벤트를 오는 10일까지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커뮤니티 스토어 상(2명) 무료음료쿠폰(Tall) 10매 ▲10주년 상(10명) 무료음료쿠폰(Tall) 5매 ▲응원해 상(88명) 무료음료쿠폰(Tall) 2매를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내달 18일 진행된다. 4일 오전 10시부터 대학로점에서는 커뮤니티 스토어에서 구매한 영수증을 지참하고 유튜브 댓글을 남긴 고객 선착순 200명을 대상으로 텀블러를 증정한다.
영화 '위키드' 팝업스토어= 현대백화점(대표 정지선 정지영)이 내달 1일까지 더현대 서울 5층에서 브로드웨이 최고 뮤지컬을 각색한 영화 '위키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팝업스토어에서는 오는 20일 전세계 최초로 개봉하는 영화 위키드 관련 체험 콘텐츠를 선보인다. 쉬즈 대학교를 재현한 공간에서 공중부양하는 꽃들과 함께 사진 촬영을 할 수 있는 '쉬즈 대학교 포토존', 주인공 글린다가 탔던 보트에 탑승해볼 수 있는 '글린다의 핑크 보트 체험존', 위키드에 삽입된 음악과 배경을 감상할 수 있는 '청음존' 등이 대표적이다.
‘톰 브라운’ 팝업스토어=롯데백화점(대표 정준호)이 유통사 최초로 럭셔리 패션 하우스 ‘톰 브라운(Thom Browne)’ 24년 F/W 아우터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
오는 24일까지 ‘더 크라운’에서 진행하는 팝업스토어는 디자이너 ‘톰 브라운’이 1년 동안 특별히 공들여 기획한 ‘The world of Grey’ 컨셉을 구현했다. 팝업스토어 매장 공간의 내·외부 벽면 전체를 회색 플란넬 소재로 감싸고, 톰 브라운만의 모던한 ‘오피스’감성을 느낄 수 있는 ‘블라인드’도 설치해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한다.
BBQX배우 변요한=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변요한 배우를 브랜드의 새 모델로 발탁했다.
BBQ는 코미디부터 스릴러까지 자유롭게 넘나드는 변요한 배우만의 친근하고 솔직한 매력이 소비자들의 곁에서 오랜 시간동안 ‘세상에서 가장 맛있고 건강한 치킨’을 전하며 변함없는 사랑을 받아온 브랜드의 친숙함과 잘 어울린다고 판단했다. 또한 변요한 배우가 작품들을 통해 보여준 깊은 연기 내공이 내년 30주년을 맞이하는 BBQ만의 고객들을 향한 진정성과 브랜드의 정체성을 가장 효과적으로 보여줄 수 있을 것이라고 모델 선정의 배경을 전했다.
제철 수산물 할인=쿠팡(대표 강한승 박대준) 로켓프레시가 생굴(햇굴), 가리비 등 초겨울 제철 수산물을 할인 판매하는 ‘겨울 맛보기 수산대전’ 기획전을 오는 12월 2일까지 진행한다.
기획전에서는 통영에서 햇굴로 수확해 지하암반해수로 씻어낸 생굴과 전남 고흥에서 수확한 가리비, 신안군수 품질보증을 받은 생새우 등 매주 다양한 수산물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쿠팡은 신선한 제철 수산물을 찾는 고객을 위해 이번 할인 행사를 마련했다. 특히 김장철인 11월부터 수요가 크게 늘어나는 생굴 상품은 1kg부터 5kg까지 무게별로 다양하게 준비했다.
M70 프로모션=CJ푸드빌이 뚜레쥬르, 빕스 등 주요 브랜드에서 현대카드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M70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은 오는 12월 31일까지 뚜레쥬르, 빕스, 더플레이스, 제일제면소 등 CJ푸드빌의 대표 브랜드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M포인트 적립 및 사용 가능한 현대카드 기소지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1회 결제 금액 한도만 있을 뿐 매일 횟수, 브랜드 제한 없이 중복 사용 가능하다.
‘천원의 도시락’ 캠페인=GS리테일(대표이사 허연수)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숙명여자대학교와 손잡고 11월 한 달 동안 아침 시간대에 도시락을 1000원에 제공하는 ‘천원의 도시락’ 캠페인에 돌입한다.
캠페인은 매주 평일 오전 9시 30분부터 10시 반까지 GS25 숙대학생회관점에서 진행된다. 숙명여자대학교 학생증 카드로 결제 시 즉시 할인을 통해 인기 도시락 3종을 1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대상 상품은 ▲혜자로운 한돈반반제육 ▲혜자로운 통통쏘야&불고기 ▲류수영의 숯불향 돼지고기 옥수수밥 등이다.
'모두위크' 여행 캠페인=이랜드 공식 온라인 패션 스토어 ‘이랜드몰(ELANDMALL)’이 모두투어와 함께한 '모두위크' 여행 캠페인을 공개했다.
‘모두위크'는 여행지와 패션 아이템을 큐레이팅해 선보이는 콜라보 캠페인이다. 이랜드몰과 모두투어가 함께 엄선한 ▲후쿠오카 ▲호주 ▲이집트 ▲나트랑 ▲괌 등 5개 여행지와 어울리는 스타일링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이랜드몰은 이랜드그룹 창립 44주년을 기념해 ▲스파오 ▲미쏘 ▲후아유 등 이랜드 주요 패션 브랜드 상품을 담은 여행 패키지 상품을 준비했다. '모두위크' 캠페인은 오는 10일까지 이랜드몰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교촌 디어 맘(Dear Mom)’ 이벤트=교촌에프앤비㈜가 임산부 고객들을 위해 베이비페어 초대권, 메뉴 및 쿠폰 지원 등 꾸준한 혜택 제공을 이어가고 있다.
올해 12월까지 매달 진행되는 ‘교촌 디어 맘’ 이벤트는 임산부 고객들을 위해 마련했다. 1991명의 임산부 고객에게 교촌치킨앱 배달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는 4000원 할인 쿠폰 10장을 증정한다. 오프라인 매장 이벤트도 계속 이어간다. 임신 기간 중 교촌치킨 매장을 방문해 느꼈던 서비스, 맛, 기억 등 교촌과의 좋았던 추억을 구글폼에 사연으로 접수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매월 30명에게는 살살후라이드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삼시세끼 Light' 기획전=CJ제일제당이 자사몰 CJ더마켓에서 ‘삼시세끼 Light’ 기획전을 진행한다.
지난 1일 방영된 tvN 예능 프로그램 ‘삼시세끼 Light’에서 출연진이 ‘비비고 통새우만두’를 즐기는 장면이 노출되며 눈길을 끈 바 있다. ‘비비고 통새우만두’를 최대 35% 할인하며, 중식인 ‘고메 중화짜장’, ‘고메 탕수육’과 분식인 ‘비비고 쌀떡볶이’, ‘김말이’ 등과 함께 세트 구성으로 구매할 수도 있다. 경품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백화점상품권 등도 받을 수 있다.
11번가X㈜오뚜기=11번가가 연중 최대 쇼핑 축제 ‘그랜드 십일절’을 맞아 국내 대표 식품 기업 ㈜오뚜기와 함께 오는 11일까지 ‘오뚜기 해피냠냠 타임’ 프로모션을 펼친다.
오뚜기의 신제품 ‘상쾌환 얼큰 마라탕’을 4일 최초 공개, 11일까지 사전예약 판매한다. 프로모션에서는 오뚜기의 공식 캐릭터 ‘옐로우즈’ 굿즈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오뚜기 자사몰에서만 판매하던 오뚜기 ‘옐로우즈’ 캐릭터 인형과 키링 등 굿즈 14종을 이커머스 단독으로 선보인다. 또한 오뚜기의 건강간편식 브랜드 ‘가뿐한끼’의 인기 제품을 비롯해 즉석밥 ‘오뚜기밥’, ‘3분 카레/짜장’, ‘XO만두’, ‘진라면’ 등 오뚜기의 대표 제품들을 특가에 판매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