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이디야커피 세븐일레븐 아모레퍼시픽 신라스테이 신세계면세점 스타벅스 롯데월드 롯데홈쇼핑 GS더프레시 풀무원 쿠팡 홈플러스 뚜레쥬르 오뚜기

[뉴스클레임]
수험생 프로모션=SPC그룹(회장 허영인)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2024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15일부터 21일까지 파스쿠찌 매장을 방문하는 수험생 고객들은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에서 이벤트 쿠폰을 받아 수능 수험표와 제시하면 ‘카사타 티라미수(쇼트)’를 50% 혜택이 적용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17일까지 파스쿠찌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수험생 친구를 태그하고 응원의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인 ‘티라미수 피스타치오 라떼’ 모바일 상품권을 총 100명에게 제공하는 수험생 응원 SNS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전통 집만두 '우리집만두'=해태제과(대표이사 신정훈)가 전통 방식으로 만든 가정식 왕교자 ‘우리집만두’를 출시한다.
해태제과(대표이사 신정훈)는 전통 방식으로 만든 가정식 왕교자 ‘우리집만두’를 출시한다. 온 가족이 함께 빚어 즐기던 집 만두 본연의 맛을 왕교자 만두로 완벽하게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매콤함을 담은 것도 특징이다. 마늘과 흑후추를 넣어 알싸한 매콤함을 즐길 수 있다.
이디야커피 뱅쇼=이디야커피(대표 문창기)가 겨울철 마음을 따뜻하게 녹여줄 겨울 시즌 음료 ‘뱅쇼’ 2종을 출시했다.
이번 시즌 메뉴는 이디야커피의 지난 겨울 시즌 ‘복분자 뱅쇼’에 대한 고객들의 성원과 지속적인 재출시 요청으로 기획됐다. 소비자의 다양한 취향을 고려해 선택지를 2종으로 넓혔으며, ▲홀리데이 레드뱅쇼와 ▲윈터 화이트뱅쇼로 구성됐다. ‘홀리데이 레드뱅쇼’는 스페인산 와인에 복분자, 사과, 배, 레몬 등 다채로운 과일을 블렌딩해 깊고 풍부한 맛을 자랑하는 논알콜 뱅쇼다. ‘윈터 화이트뱅쇼’는 모스카토의 달콤한 향과 이탈리아산 백포도의 풍미를 살려 부드럽고 신선한 맛을 구현했다.
야구장크림새우 전국 점포 판매=편의점 세븐일레븐(대표 김홍철)이 ‘야구장크림새우’를 오는 14일부터 전국 점포에서 판매한다.
‘야구장크림새우’는 새우가 총 8미로 구성되어 있으며, 1미당 35g 수준으로 중형 사이즈의 오동통하고 두툼한 새우를 맛볼 수 있다. 사직야구장 내 위치한 세븐일레븐 사직야구장 본점과 2호점에서만 판매되는 ‘야구장크림새우’ 맛을 그대로 맛볼 수 있도록 동일한 소스를 사용했다. 양파가 함유된 새콤, 달콤, 매콤한 전용 크림 소스를 새우튀김에 곁들여 느끼하지 않고 감칠맛 있게 먹을 수 있도록 구성했다.
퍼퓸부티크 라인=아모레퍼시픽(대표 김승환) 바디케어 브랜드 해피바스가 프리미엄 향과 보습 탄력 기능을 담은 ‘퍼퓸부티크’ 라인을 출시했다.
프리미엄 향료를 블렌딩해 은은하면서 풍부한 잔향을 자랑하는 퍼퓸부티크 라인은 로즈 블러쉬, 라 플레르, 상탈 머스크 등 총 세 가지 향으로 바디워시 3품목과 바디로션 2품목을 선보인다. 시프레 플로럴 계열의 로즈 블러쉬 향과 파우더리 플로럴 계열의 라 플레르 향에는 150년 전통의 프랑스 향료사 ‘MANE’의 향을 적용했다. 또한 고급 향수를 연상시키는 패키지 디자인까지 더해 제품을 욕실에 두는 것 만으로 특별한 향과 분위기를 연출한다.
애프터 수능 패키지=호텔신라(대표이사 이부진)가 운영 중인 신라스테이가 수험생 가족을 위해 전용 패키지를 출시한다.
수험생 전용 패키지 ‘치얼스 투 뉴 비기닝(Cheers to New Beginnings)’은 수험생은 물론 가족들에게 수능으로 지친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을 주며, 앞으로의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고자 마련했다. 패키지는 여수와 제주 지역을 제외한 모든 신라스테이에서 이용 가능하며, 신선한 식재료로 정성스럽게 준비한 신라스테이 뷔페 레스토랑 '카페(café)' 이용 시 할인 혜택, 레이트 체크아웃 등의 혜택들이 포함된다.
하반기 '블랙벙커데이'=보틀벙커 3개점(잠실점, 서울역점, 상무점)에서 오는 14일부터 27일까지 와인·위스키·리큐르(혼합주) 총 1400여종에 대해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블랙벙커데이’를 진행한다.
인기 와인과 위스키에 대해 일자별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 14일에는 ‘샤또 라퐁 로쉐 2020(750mL)’를 7만원대에, ‘세냐 2016(750mL)’을 19만원대에 판매한다. 추가로 ‘맥캘란 30년 쉐리오크’ 및 ‘샤또 깔롱 세귀르 2020(750mL)’을 포함한 와인 8종과 ‘야마자키 DR(700mL)’을 포함한 위스키 15종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블랙벙커데이 행사 기간 특별 카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보틀벙커 멤버십 회원(실버,골드,다이아몬드) 대상으로 특별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나폴리 맛피아’ 크리스마스 다이닝 초청=신세계면세점이 넷플릭스 인기 프로그램 '흑백요리사' 우승자 권성준 셰프와 함께 ‘크리스마스 다이닝(Christmas Dining)’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오는 12월 12일과 13일 진행 예정이며, 오는 15일부터 내달 1일까지 내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식사 초대권 응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세계면세점 온라인몰이나 오프라인 매장에서 1달러 이상 구매하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신세계면세점은 응모 이벤트 참여고객 중 12명을 선정해 권성준 셰프의 레스토랑 ‘비아 톨레도 파스타바’ 2인 코스요리 식사 초대권을 증정한다. 당첨자들은 런치 또는 디너타임에 와인과 함께 신세계면세점 크리스마스 다이닝만의 특별한 코스 요리를 즐길 수 있다.
‘더춘천의암호R’점 오픈=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가 오는 14일 강원도 춘천시 의암호 인근에 스타벅스의 ‘THE’ 매장인 ‘더춘천의암호R’점을 오픈한다.
스타벅스 '더춘천의암호R점'은 스타벅스의 6번째 ‘THE’ 매장으로 춘천의 다양한 특징들을 표현한 독특한 인테리어와 스타벅스 프리미엄 커피인 리저브를 전용으로 즐길 수 있다. 스타벅스는 '더춘천의암호R’점 오픈에 맞춰 해당 매장에서만 판매하는 특화 음료 2종과 특화 푸드 2종을 선보인다. ‘의암호의 초록빛 자몽 피지오’는 청자몽과 라임, 레몬 젤리를 활용한 청량감 있는 음료다. 춘천 지역의 특산물로 개발한 특화 푸드로는 닭갈비와 감자를 샌드위치로 재해석한 ‘춘천식 닭갈비 & 감자 치아바타 샌드위치’와 부드럽고 고소한 ‘감자 품은 마스카포네 케이크’를 출시한다.
브랜드 체험 매장 오픈=코웨이(대표 서장원)가 서울 강동구 길동 인근에 브랜드 체험 및 판매 매장 ‘강동 직영점’을 오픈했다.
코웨이 강동 직영점은 구로 본사, 강남, 용산, 노원에 이은 서울 내 다섯 번째 직영 매장이다. 신규 매장은 지상 2층 규모, 약 80평으로 조성했으며 아이콘 얼음정수기, 비렉스 페블체어 등 베스트셀러를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2층은 슬립 및 힐링케어 브랜드 ‘비렉스(BEREX)’의 매트리스와 안마의자를 집중 체험하는 공간으로 구성돼 다양한 제품을 자유롭게 살펴보고 비교해볼 수 있다.
피너츠 IP 접목 겨울 시즌 축제=롯데월드가 글로벌 인기 IP '피너츠'와 만난다.
오는 23일부터 12월 31일까지 롯데월드에서 겨울 시즌 축제 '미라클 윈터 : 스누피 크리스마스 인 롯데월드'가 펼쳐진다. 이번 시즌 축제는 어드벤처 실내 공간을 비롯해 아이스가든까지 콜라보 영역을 확장했으며, 피너츠 테마의 포토존, 체험, 굿즈 등 다채로운 오프라인 콘텐츠를 마련한다. 어드벤처 2층 바르셀로나 광장에서는 남녀노소 모두에게 인기있는 MBTI 진단에 스누피 IP를 더한 체험 콘텐츠가 공개된다.
고효율 소형 난방가전 판매 확대=롯데홈쇼핑(대표 김재겸)이 본격적인 한파를 앞두고 난방용품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디자인과 가성비, 휴대성까지 갖춘 고효율 소형 난방가전 판매를 확대한다.
오는 16일 리빙 프로그램 ‘최유라쇼’에서 디자인 생활가전 브랜드 ‘플러스마이너스제로’의 ‘리플렉트 에코 히터’를 단독 론칭한다. 20일 휴대용 무선 온열기기 ‘잉코 포켓 온열찜질기’도 론칭한다. 온라인몰에서는 14일까지 ‘월동대전’ 특집전을 열고 ‘브루네 가습기’, ‘프롬비 전기히터’ 등 계절가전을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모바일TV ‘엘라이브’도 발열 조끼, 온열 매트 등 난방용품을 집중적으로 선보인다.
프리미엄 신선식품 시장 선도=GS리테일(대표이사 허연수)이 운영하는 GS더프레시는 인기 과일 딸기를 더 빨리, 더 많이 선보이기 위해 전년 대비 10배가 넘는 물량의 ‘홍희딸기’ 200톤을 사전에 확보하고, 평년보다 한 달 빨리 딸기를 출시했다.
GS더프레시는 최근 몇 년간 프리미엄 과일 시장의 성장 가능성을 주목하고 ▲샤인머스켓 ▲망고맛방울토마토 ▲하얀백자메론 등 차별화된 과일을 선보인 만큼 이번 ‘홍희딸기’의 빠른 출시를 통해 또 한 번 프리미엄 과일 시장을 선도하고, 소비자들에게 더욱 신선하고 맛있는 선택지를 제공할 계획이다. 제주시수산업협동조합과 손잡고 ‘제주 수산물 특별전’을 개최해 제철 맞이 겨울 해산물도 다채롭게 선보인다.
연중 최대 행사 ‘#풀페스타’=풀무원(대표 이효율)이 통합 브랜드 쇼핑 플랫폼, 바른먹거리 마켓 ‘#(샵)풀무원’에서 연중 최대 혜택을 제공하는 ‘#풀페스타(#FULL Festa)’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풀페스타’에서는 1+1 및 최대 50% 할인 특가 프로모션을 통해 주요 인기 상품인 식물성지구식단 두부텐더, 이슬 만두, 두부면, 얇은피 만두 등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5만원 이상 구매 시 10%(최대 1만 원 할인) 장바구니 쿠폰이 제공된다. 여기에 풀무원녹즙, 디자인밀 등에 사용할 수 있는 일일배달 10% 할인 장바구니 쿠폰, 펫푸드 브랜드 ‘풀무원아미오’ 1만원 쿠폰, 풀무원샘물 15% 할인 장바구니 쿠폰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C.STREET’ 패션 셀렉숍 그랜드 론칭=쿠팡(대표이사 박대준 강한승)이 패션 트렌드를 제안하는 ‘C.STREET’(C.스트리트) 셀렉숍 그랜드 론칭을 기념해 오는 17일까지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C.STREET’는 쿠팡이 패션 소비자를 겨냥해 론칭한 셀렉숍으로 감도 높은 패션을 위한 브랜드 큐레이션을 선보이고자 한다. 이번 그랜드 론칭 기념 세일에서는 여성의류, 남성의류, 슈즈, 가방, 액세서리 등 패션 아이템을 최대 70% 할인가에 선보인다. 대표 브랜드로 로라로라, 키르시, 클락스, 보카바카, 마크모크, 비브비브 등 40여개 브랜드가 함께한다.
와인 메가 페스타=홈플러스(대표 조주연)는 연말을 앞두고 와인과 위스키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하려는 고객들을 위해 오는 14일부터 20일까지 대규모 와인·위스키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14일부터 17일까지는 일자별로 해외 유명 와인을 오프라인 50개 점포에서 한정 판매한다. 14일에는 ‘샤또 딸보 2021'를 초특가에 선보이며, 1000병 이상의 최대 물량을 확보했다. 15일에는 ‘샤또 깔롱 세귀 2021’, ‘샤또 린치 바쥐 2021’ 등을 선보인다. 같은 기간 위스키 행사도 풍성하게 진행하고, 한정 판매 해외 유명 위스키는 오프라인에서 일자별로 선보인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와인은 10만원, 위스키는 15만원 이상 결제 시 오프라인 고객과 주류이지픽업 고객 모두에게 2만원을 즉시 할인한다.
수능 할인 프로모션=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12일 ‘카카오쇼핑라이브(이하 카쇼라)’를 통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2일 오후 7시부터 진행되는 카쇼라에서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전용 제품으로 판매 중인 뚜레쥬르X잔망루피 신제품을 포함해 수능 선물세트, 케이크 등 다양한 제품을 소개하고, 최대 2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짜잔! 잔망루피 꽃다발’ 케이크와 ‘잔망루피 이모션 뚱카롱 세트’는 각각 선착순 2000명, 1000명까지 25% 할인 금액에 구입 가능하다. 뚜레쥬르가 최근 선보인 ‘LUCKY ROOKIE’ 콘셉트의 수능 시즌 선물세트도 선착순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지역식 국물요리’ HMR 첫 TV CF=오뚜기(대표 황성만)가 각 지역의 맛을 그대로 담은 ‘지역식 국물요리’ HMR 특징을 유쾌하게 전달하기 위해 가수 싸이를 모델로 발탁하고 첫 TV CF를 선보였다.
이번 지역식 국물요리류 HMR의 첫 TV CF는 ‘대한민국 대표 국물 맛집’ 컨셉으로 제작됐다. 가수 싸이가 노포 감성의 골목 거리에서 재치 있는 표정과 동작을 선보이며 부산 돼지국밥, 청주 돼지김치 짜글이 등 다양한 지역식 국물요리를 소개하고, 집에서 간편하고 맛깔스럽게 즐기는 모습을 담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