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 롯데하이마트 스타벅스 하이트진로 올가홀푸드 GS리테일 아모레퍼시픽 애경산업 현대백화점 농심 골든블루 11번가 쿠팡 아워홈 아성다이소 세븐일레븐 G마켓

SPC그룹(회장 허영인) 던킨이 페레로社의 아이코닉 브랜드이자 독보적인 헤이즐넛 코코아 스프레드 ‘누텔라(nutella)’와 협업해 12월 이달의 도넛을 출시한다. SPC던킨 제공
SPC그룹(회장 허영인) 던킨이 페레로社의 아이코닉 브랜드이자 독보적인 헤이즐넛 코코아 스프레드 ‘누텔라(nutella)’와 협업해 12월 이달의 도넛을 출시한다. SPC던킨 제공

[뉴스클레임]

12월 이달의 도넛=SPC그룹(회장 허영인) 던킨이 페레로社의 아이코닉 브랜드이자 독보적인 헤이즐넛 코코아 스프레드 ‘누텔라(nutella)’와 협업해 12월 이달의 도넛을 출시한다. 

누텔라가 국내에서 협업을 진행한 것은 던킨이 처음이다. 연말을 맞이해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은 ‘누텔라 바나나 타트’, ‘누텔라 먼치킨’, ‘누텔라 카스텔라 도넛’, ‘누텔라 헤이즐넛’, ‘누텔라 바나나 크림도넛’ 총 5종으로 전 세계에서 사랑받고 있는 누텔라 원물을 그대로 활용해 달콤한 맛을 완성한 것이 특징이다.

롯데하이마트X롯데홈쇼핑=롯데하이마트(대표 남창희)가 오는 3일 자체브랜드(이하 PB) ‘하이메이드(HIMADE) 김치냉장고’를 롯데홈쇼핑을 통해 선보인다.

롯데하이마트가 PB 제품을 홈쇼핑 채널에서 판매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롯데하이마트가 홈쇼핑 방송을 통해 선보이는 PB 가전은 ‘하이메이드 김치냉장고’로, 지난 9월 중순 출시한 1~2인 가구 타깃의 150리터(L)대 소용량 상품이다. 특히 ‘초정온 냉각기술’을 탑재해 내부 온도 편차를 ±0.2도로 제어하며 식품의 신선도 유지 기능을 극대화했다. 김치 보관 모드와 숙성 모드를 각각 3단계로 조정할 수 있는 점도 김치 종류와 입맛에 맞게 보관할 수 있도록 돕는다. 

런치세트 출시기념=엠에프지코리아(MFG KOREA)가 운영하는 K-컬쳐드 이탈리안 레스토랑 매드포갈릭이 런치세트 출시를 기념해 전 메뉴 20% 할인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오는 1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한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서 ‘매드포갈릭’을 검색한 후 친구로 추가하면 20% 할인쿠폰이 자동 발급된다. 발급된 쿠폰은 매드포갈릭 전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고 할인 전 주문 금액 20만원에 한해 최대 4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두 번째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가 겨울 프로모션 음료로 선보인 ‘스타벅스 딸기 라떼’가 재출시한지 한 달 만에 누적판매량 150만 잔을 기록하며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의 인기를 견인하고 있다.

스타벅스는 2일부터 두 번째 겨울 프로모션을 시작하며 ‘스타벅스 딸기 라떼’와 겨울 시즌 인기 음료인 ‘토피 넛 라떼’, ‘더블 에스프레소 크림 라떼’, ‘논알코올 홀리데이 패션 티 뱅쇼’와 ‘스타벅스 클래식 밀크티’ 등 크리스마스 시즌과 잘 어울리는 음료와 다양한 푸드 제품들을 선보이고 이와 함께 고객 대상 맞춤 이벤트를 전개한다. 오는 8일까지  ‘스타벅스 딸기 라떼’와 ‘스타벅스 클래식 밀크티’를 사이렌 오더로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별 3개를 추가로 증정하며, POS 결제 시에는 별 2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트라이스타 대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일품진로 겨울 에디션=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겨울 시즌을 맞아 프리미엄 소주 브랜드 ‘일품진로 겨울 에디션’ 2종을 선보인다.

하이트진로는 2024년의 마지막을 화려하게 장식할 ‘일품진로 겨울 에디션’을 선보이며 브랜드 가치를 한층 더 강화할 계획이다. 겨울을 강조한 이번 에디션은 연말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도록 빨간색, 은색, 금색을 활용했다. 눈사람, 눈송이, 별 등 겨울을 상징하는 귀여운 이모티콘이 더해져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계절감을 선사한다.

프리미엄 동절기 면=풀무원 계열의 프리미엄 헬스&웰니스 브랜드 올가홀푸드(대표 권순욱, 이하 올가)가 우리 밀로 만들어 한층 쫄깃한 식감을 자랑하는 전문점 스타일의 프리미엄 동절기 면 3종을 출시했다.

‘우리밀 장칼국수∙우리밀 칼국수∙우리밀 수제비’는 우리밀과 신선한 야채 등 믿을 수 있는 국내산 재료로 만들어 안심하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면 HMR이다. 우리 땅에서 자란 밀로 반죽해 쫄깃한 식감이 돋보이는 것은 물론 당근, 대파, 애호박 등 5가지 국산 야채 건더기가 푸짐하게 들어가 있어 든든한 한 끼를 완성할 수 있다. 면과 액상소스 등 1인분씩 소포장 되어있어 1인 가구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해피홀리데이즈’ 7종=해태제과(대표이사 신정훈)가 연말 감성 패키지로 변신한 파티 과자 ‘해피홀리데이즈’ 7종을 한정 출시한다. 

연말 파티 과자 핵심인 ▲오예스 ▲아이비 ▲미니자유시간 에 ▲후렌치파이(사과/딸기) ▲허니버터칩 ▲구운감자 ▲썬키스트 4종을 묶었다. 연말연시 온 가족이 좋아하는 7종으로 구성돼 내년 2월까지 53만개만 한정 판매된다. 해피홀리데이즈 파티에 허니버터칩의 ‘허비’, 오예스의 ‘예쓰’ 등 깜찍한 마스코트 캐릭터들도 깜짝 등장했다. 눈 내린 과자 패키지 위에서 눈싸움도 하고, 따뜻한 집에서 홈파티도 하는 연말 감성 디자인으로 새롭게 꾸몄다. 

프리미엄 주류 시장 공략=GS리테일 주류 스마트 오더 플랫폼 와인25플러스가 와인 업계 최고 권위를 자랑하는 마스터 소믈리에 합작 와인을 유통사 단독으로 론칭, 프리미엄 주류 시장 공략에 나섰다.

지난 1일 론칭한 ‘수퍼 네세서리 까베르네 쇼비뇽’은 세계적 마스터 소믈리에 ‘데니스 켈리’와 미국 캘리포니아주 나파밸리 와인 메이커 ‘톰 개럿’이 합작해 만든 한정판 와인이다. 12월 중순에는 귀주마오타이주 한국 공식 수입 판매 법인 ‘용성통상’과 판매가 450만 원에 달하는 세계 3대 명주 ‘귀주마오타이 15년산’ 20병 한정 수량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오딧세이X미하라 야스히로=아모레퍼시픽(대표이사 김승환)의 남성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브랜드 '오딧세이(ODYSSEY)'가 일본 패션 디자이너 미하라 야스히로(Mihara Yasuhiro)와 협업해 뷰티와 패션의 경계를 허무는 혁신적인 컬렉션을 한정판으로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에서는 스킨케어와 패션 아이템이 결합한 기프트 세트를 출시한다. 우디 머스크 향의 '생츄어리' 라인 토너와 모이스처라이저 제품을 메인으로 미하라 야스히로가 직접 조향에 참여한 슈&패브릭 스프레이, 블레이키 스니커즈 키링으로 구성했다. 기프트 세트 구매 시 미하라 야스히로가 디자인한 캔버스 재질의 토트백과 슈박스에서 영감을 얻은 크로스백을 추가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는 스페셜 혜택도 제공한다.   

히알루로닉 스쿠알란 라인=애경산업(대표이사 김상준) 자회사인 ‘원씽’(ONE THING)에서 피부에 수분 공급을 높이는 동시에 수분 손실을 막아주는 ‘히알루로닉 스쿠알란 라인’(HYALURONIC SQUALANE LINE) 2종을 출시했다.

원씽 히알루로닉 스쿠알란 라인은 피부 보습의 핵심 성분인 히알루론산과 스쿠알란을 함유해 피부 속 뿐만 아니라 바깥을 함께 관리해주는 피부 유수분 밸런싱 케어 제품이다. 초저분자부터 고분자까지 각기 다른 사이즈의 8가지 히알루론산 성분을 복합 처방해 피부 속으로 촘촘하게 수분을 채워준다. 또한 인체 피지 구조와 유사한 올리브 유래 식물성 스쿠알란 성분을 적용해 피부 친화력을 높이고 마르지 않는 보습력을 제공한다.

XR 콘텐츠 체험 행사=현대백화점이 중동점 9층 문화홀에서 오는 6일부터 내년 2월 9일까지 ‘퓨처 그라운드’(FUTURE GROUND) 행사를 개최한다.

행사에서는 세계 최대 가전·IT 전시회인 ‘CES 2025’ 혁신상 수상 기업인 뉴작과 손을 잡고  최신 XR 기술을 활용한 콘텐츠들을 선보인다. ‘XR 축구’, ‘인터랙션 미디어아트’, ‘라이브 스케치’, ‘XR 슈팅게임’ 등이 대표적이다. 이와 함께, 킨텍스점에서도 5일까지 ‘우당탕탕 선물가게’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K라면 체험매장 오픈=농심(대표 이병학)이 한국공항공사, CU 편의점과 협업해 김해공항에 농심 라면을 즐길 수 있는 K라면 체험매장을 오픈했다. 

국내 공항 중 즉석조리 라면을 취식할 수 있는 공간을 조성한 것은 이번이 최초다. 농심 K라면 체험매장은 김해공항 국제선과 국내선 각 1곳씩 조성돼 있으며, 2025년 6월까지 운영될 예정이다. 국제선에는 ‘짜파게티 분식점’ 콘셉트로 꾸민 미니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 국내선에는 다양한 봉지라면을 현장에서 즐길 수 있는 ‘CU 라면 라이브러리’ 형태로, 농심 제품 30종으로 구성됐다. 

'골든블루 쿼츠' 스마트오더 판매=골든블루(대표이사 박소영)가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골든블루 쿼츠(GoldenBlue Quartz)'의 스마트오더 판매를 진행한다.

㈜골든블루는 소비자들의 제품 접근성을 강화하기 위해 스마트오더로 판매 채널을 확대했다. '골든블루 쿼츠'는 CU, 이마트24, GS25 등 주요 편의점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골든블루는 이번 스마트오더 판매를 통해 소비자들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퇴근길이나 모임 전에도 미리 주문하고 원하는 시간에 픽업할 수 있어 바쁜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구매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12월 한 달 ‘연말 감사제’=11번가(대표 안정은)가 올 한해 11번가와 함께한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풍성한 혜택과 이벤트로 가득 채운 ‘연말 감사제’ 프로모션을 오는 31일까지 실시한다.

올해 11번가를 빛낸 최고의 상품을 탄생시킨 브랜드를 엄선한 ‘브랜드 어워즈’를 진행, 카테고리별 톱 브랜드 총 30곳과 함께하는 릴레이 할인 행사를 펼친다. 연말을 맞아 구매 수요가 높아진 크리스마스 케이크 e쿠폰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도 마련했다. 파리바게뜨, 뚜레쥬르, 투썸플레이스, 파스쿠찌, 던킨, 배스킨라빈스 등 인기 베이커리, 카페 브랜드의 신상 케이크, 인기 디저트 e쿠폰 등을 최대 25%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데코르테' R.LUX 입점=럭셔리 뷰티 버티컬 서비스 'R.LUX(알럭스)'가 일본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 '데코르테' 입점을 기념해 오는 16일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R.LUX에서 데코르테의 다양한 스킨케어 라인을 선보인다. 출시 이후 30년간 사랑받은 베스트셀러 '리포솜 어드밴스드' 라인은 세계 최초의 리포솜 기술을 적용했다. 와우회원이라면 '단 하루 혜택'에서 데코르테의 베스트셀러인 리포솜 어드밴스드 리페어 세럼과 리페어 크림을 특별가에 만나볼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데코르테의 모든 상품은 R.LUX 특별 혜택가로 구매 가능하다.

‘구씨반가 청잎김치’ 할인 이벤트=아워홈(이영표 사장)이 자사 온라인몰 아워홈몰에서 ‘구씨반가 청잎김치’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15일까지 아워홈몰에서는 구씨반가 청잎김치를 42% 할인 제공하며, 온라인 최저가를 보장한다. 또 같은 기간 ‘김치 어워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김치 어워즈를 통해 구씨반가 갈치김치와 아워홈 포기김치, 총각김치 등 아워홈 김치 제품을 최대 54%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댓글 이벤트도 마련했다. 올 한 해 아워홈몰에서 가장 큰 사랑을 받은 아워홈 김치 제품 1위(판매량 기준)를 예상해 댓글로 남기면 정답을 맞힌 50명에게 갈치김치를 선물로 제공한다. 

이지웨어 기획전=아성다이소(대표이사 김기호)가 ‘이지웨어(Easy Wear)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지웨어’는 겨울철 따뜻하게 외부 활동을 할 수 있는 의류 상품으로, 올해에는 구색을 강화해 맨투맨, 후드티 등 신상품과 기존보다 개선된 플리스(Fleece) 등 총 60여 종의 상품으로 구성했다. 맨투맨은 ‘기모 맨투맨’과 ‘베이직 맨투맨 티셔츠’ 2종류로 마련했다. ‘기모 후드티’는 회색 색상에 기모 안감을 넣어 따뜻함을 더했다. 다양한 옷과 매치하기 쉬운 기본적인 디자인과 가성비 높은 가격대로 출시해 큰 인기를 끌었던 플리스는 재질을 개선했다. 

연말 샴페인 기획전=세븐일레븐(대표 김홍철)이 연말 샴페인 기획전을 시작했다. 

세븐일레븐이 준비한 올해 연말 샴페인 기획전 타이틀은 ‘압도하라 샴페인!’이다. 총 10종의 핵심 샴페인 상품을 포함해 100여개의 와인 상품 행사를 진행한다. 세계 최정상급 샴페인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혜택 또한 풍성하게 준비했다. 오는 31일까지 카카오페이머니, 현대카드, 페이북, 농협카드, 하나카드 중 하나로 결제 시 월, 화, 수요일은 20%, 이외 나머지 요일은 25%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물류보관비 무료 혜택=G마켓이 오는 31일까지 ‘스타배송’ 신규 가입 셀러를 위한 운영 지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물류보관비를 무상 지원한다. 프로모션 기간 중 스타배송 동탄물류센터에 상품을 신규 입고 및 서비스 등록하는 경우 최대 3개월 동안 보관비가 무료다. 스타배송 소문내기용 ‘친구 추천 이벤트’도 진행한다. 추천을 받고 신규 입점한 셀러에게는 물류보관비 무료 혜택과 입고 대행 서비스인 ‘스마일픽업’ 무료 혜택, 상품포장 및 CS처리 등이 포함된 풀필먼트 운영비 50% 할인 혜택을 최대 4개월간 지원한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