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GRS 아워홈 현대홈쇼핑 신세계면세점 풀무원녹즙 롯데칠성음료 해태제과 GS25 이디야커피 롯데호텔앤리조트 롯데백화점 홈플러스 이랜드킴스클럽 웅진식품 골든블루 교촌치킨 다이소몰

[뉴스클레임]
프리미엄 베이커리 선물세트=SPC그룹(회장 허영인)의 계열사 SPC삼립이 설날을 맞이해 ‘베이커리 선물세트’ 3종을 출시했다.
올해 삼립 선물 세트는 명절 선물에 어울리는 디저트에 차별화된 토핑과 패키지 디자인으로 특별함을 더했다. 모든 제품을 1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해 소비자 부담을 줄였다. ‘아몬드 쇼콜라 약과’는 약과에 초콜릿과 아몬드를 토핑해 전통 간식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제품이다. 국내산 벌꿀을 넣어 백송 목판에 구워내 더 촉촉한 ‘스윗하트 카스테라’, 통팥과 국내산 조청을 넣은 도라야끼 ‘행복을 드리는 만복빵’도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함박 스테이크 전문 브랜드 '두투머스함박' 오픈=롯데GRS(대표이사 차우철)가 외식 프랜차이즈 플랫폼 기업으로의 지속 성장을 목표로 외식 사업 다각화 및 신규 브랜드 육성을 위한 함박 스테이크 브랜드 ‘두투머스함박(DOOTOOMERS)’을 오픈한다.
21일 오픈한 두투머스함박 구로디지털역점은 약 39평 규모에 좌석수 52석으로 구성했으며, 원재료를 형상화한 캐릭터와 토마토와 치즈를 연상할 수 있는 컬러를 각각 인테리어 요소에 접목해 보는 즐거움과 밝은 매장 분위기를 제공한다. 또한 두투머스함박은 ‘Hambak stacker 쌓을수록 맛있어지는 함박 스테이크’의 브랜드 콘셉트를 바탕으로 싱글, 더블 등 함박 스테이크 구성 선택이 가능하다. ▲오리지널 ▲스파이시 ▲어니언 페퍼 크림 ▲까르보나라 크림 ▲함박카츠 총 5종의 메뉴와 토핑 추가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게 구성했다.
신규 프로그램 '오감쇼' 론칭=현대홈쇼핑(대표이사 한광영)이 배우 오윤아가 고정 쇼호스트로 출연하는 '오감만족' 라이프스타일 쇼 '오윤아의 감각적인 쇼핑(이하 오감쇼)'을 신규 론칭한다.
현대홈쇼핑은 매주 화요일 저녁 8시 45분 '오감쇼'를 정규 편성하고, 21일 첫방송을 진행한다. 오감쇼는 A세대들을 위한 '영 라이프 지침서'를 표방하며, A세대들의 니즈가 높은 식품, 라이프, 뷰티, 잡화 등 다양한 상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오감쇼에서는 고객들에게 사전 질문을 받아 SNS 예능 형태로 연출한 'Q&A' 코너와 오윤아의 상품 사용 후기를 브이로그 형태로 담은 코너들이 방송될 예정이다.
패피 밴 윙클·버팔로 트레이스 앤티크 컬렉션=신세계면세점이 세계적인 버번 위스키 ‘패피 밴 윙클(Pappy Van Winkle)’ 2종과 ‘버팔로 트레이스 앤티크 컬렉션(Buffalo Trace Antique Collection) 6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8종은 모두 미국에서 200년 이상의 가장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증류소 ‘버팔로 트레이스’에서 생산된 버번 위스키다. 신세계면세점에 입점한 ‘버팔로 트레이스의 앤티크 컬렉션’은 6종으로 구성돼 있으며, 각기 다른 특성과 풍미를 자랑한다. 입점된 위스키는 ‘윌리엄 라루 웰러(William Larue Weller)’, ‘토마스 핸디(Thomas H. Handy)’, ‘사제락 라이 18년(Sazerac Rye 18 Year-Old)’, ‘조지 티 스태그(George T. Stagg)’, ‘이글레어 17년(Eagle Rare 17 Year-Old)’, ‘스태그(Stagg)’다.
김치 라인업 강화=아워홈(이영표 사장)이 김치 시장 공략을 위해 별미 김치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별미 김치 3종은 ‘매운김치’, ‘마늘가득김치’, ‘파김치’다. '매운김치’는 매운맛에 익숙한 1030세대 입맛을 겨냥해 개발됐다. ‘마늘가득김치’는 국산 마늘을 듬뿍 넣어 알싸한 풍미와 개운한 끝맛이 돋보이는 김치다. ‘파김치’는 진한 파향이 살아있는 익히지 않은 김치로 매콤하고 칼칼한 맛이 특징이다. 별미 김치 3총 출시를 기념해 아워홈몰에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별미 김치 3종을 아워홈몰 단독 최저가 보장으로 최대 60%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한다.
채소습관 랩샐러드=풀무원녹즙이 간편함은 살리고 포만감은 높인 채소 간편식 제품을 선보이며 제품 카테고리 확장에 나선다.
풀무원녹즙이 신선한 채소와 단백질 토핑을 간편하고 맛있게 섭취할 수 있는 채소 간편식 ‘채소습관 랩샐러드’를 출시했다. '채소습관 랩샐러드’는 부드럽고 쫄깃한 또띠아에 신선한 채소와 치킨텐더, 두부텐더 등 풍성한 토핑을 올린 후 말아낸 제품이다. 한 손에 들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핸디푸드(Handy-Food)’ 형태로 구현해 바쁜 직장인과 학생들을 위한 간편 식사 대용으로 제격이다. 메뉴는 ‘치킨텐더’, ‘두부강정’, ‘소시지&에그마요’ 3종이다.
델몬트주스 선물세트=롯데칠성음료(대표이사 박윤기)가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이해 ‘델몬트주스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선물세트는 ‘감사의 마음과 정을 담은 실속있는 선물’이라는 콘셉트로 그동안 꾸준히 사랑 받아온 델몬트주스 제품 총 7종이 준비돼 소비자의 선택폭을 넓히고 만족도를 높였다. 또한 전하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에게 부담 없는 1만 원 내외 중저가로 구성됐다. 델몬트 1.5L 페트병 선물세트는 ‘애정(愛情)’, ‘감사(感謝)’ ‘풍요(豊饒)’라는 한자 속에 과일 이미지를 넣은 한국 전통의 멋을 담은 패키지로 꾸며졌다. 델몬트 소병 선물세트는 프리미엄 과일 주스를 간편하게 마실 수 있는 180mL 소병 제품을 12개씩 담았다.
흑임자 젤라또=해태제과(대표이사 신정훈) 빨라쪼가 블랙푸드 흑임자로 만든 젤라또와 음료 4종을 출시한다.
해태 빨라쪼의 건강 젤라또 프로젝트 4탄 주인공은 대표적인 신토불이 곡물 흑임자다. 공식 SNS를 통해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가장 먹고 싶은 빨라쪼 맛 추천’ 이벤트에서 1등을 차지해 제품화에 나섰다. 흑임자 젤라또는 전통 먹거리라 가장 친근하면서도 이탈리아 정통 젤라또와 만나 완벽한 새로움을 맛볼 수 있다. 국산 검은깨라 그만큼 신선하고 진한 고소함에 빨라쪼 특유의 쫀득한 달콤함의 고급진 조화로움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히말라야 핑크 솔트의 부드러운 짠맛으로 고소한 단맛이 한층 진하다
‘국민 참여형 도시락’ 개발=GS리테일(대표이사 허서홍)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예능 콘텐츠와 연계해 시민들의 아이디어로 탄생한 ‘국민 참여형 도시락’을 출시했다.
먼22일 양식 정찬 한상 콘셉트의 ‘3단 위로 도시락 에그&함박 정찬’을 출시한다. ▲1단은 백미밥 ▲2단은 눈꽃 치즈가 올라간 함박스테이크, 에그후라이, 매쉬드포테이토, 야채, 소시지, 볶음김치 ▲3단은 푸실리, 야채샐러드, 방울토마토, 드레싱 등으로 구성됐다. 오는 24일에는 ’2단 위로 도시락 파김치&매운김치’를 출시한다. ▲1단은 백미밥 ▲2단은 파김치, 매운김치 등 생김치 2종, 참치, 소시지를 메인 반찬으로 구성했으며 김과 참기름도 동봉했다.
'시그니처 밀크’ 활용 커피=이디야커피(회장 문창기)가 자체 개발한 ‘시그니처 밀크’를 활용한 커피 음료 2종을 출시했다.
신제품 2종은 대한민국 대표 커피 브랜드로서 커피 전문성을 강조하고, 고객들에게 보다 풍부한 맛과 특별한 커피 경험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신제품 2종은 ▲솔티 티라미수 라떼 ▲청크 쿠키 라떼로 구성됐다. ‘솔티 티라미수 라떼’는 이디야커피의 인기 디저트 ‘초코 티라미수 케이크’를 음료로 재해석해 부드러운 크림치즈와 진한 코코아의 풍미를 살렸다. ‘청크 쿠키 라떼’는 ‘초코렛 청크 쿠키’의 고소하고 달콤한 맛을 담았으며 바삭한 토핑으로 식감을 더했다.
A2+우유 900ml=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문진섭)이 A2+우유에 대한 소비자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보다 다양한 용량으로 즐길 수 있는 900ml 제품을 출시하고, 라인업을 확대한다.
서울우유 ‘A2+우유’는 A2 유전형질을 가진 젖소에서 분리·집유해 100% A2 단백질만을 함유한 우유로 출시 직후부터 소비자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서울우유는 ▲180ml ▲710ml ▲1.7L ▲2.3L 용량으로 출시한 A2+우유 4종에 이어 900ml 용량 제품을 추가로 선보여 제품 라인업을 확대하는 동시에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서울우유 A2+우유 900ml’는 대형마트, 슈퍼 등 오프라인 채널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한우 왕만두 사골 국수=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운영하는 제일제면소가 2025년 새해 첫 신메뉴로 ‘한우 왕만두 사골 국수’를 전점에서 출시한다.
신메뉴 ‘한우 왕만두 사골 국수’는 국내산 한우 사골 육수의 진한 맛과 속이 꽉 찬 한우 왕만두의 깊은 풍미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별미 칼국수다. 신메뉴와 함께 든든함을 더해줄 실속 있는 구성의 ‘새해맞이 국수세트’도 마련했다. ‘한우 왕만두 사골 국수’와 시그니처 메뉴 ‘얼큰 샤브국수’ 조합에 ‘새우튀김’과 ‘스팸계란주먹밥’ 혹은 ‘제일 닭강정(소)’ 등의 곁들임 메뉴가 더해진 구성으로 다채롭게 즐길 수 있다.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추가 시 ‘제일 닭강정(소)’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뷰캉스 패키지=롯데호텔 서울이 휴식과 재충전에 초점을 맞춘 ‘웰니스 리트릿(Wellness Retreat)’ 패키지를 다시 한번 선보인다.
이번에는 더마 에스테틱 브랜드 ‘리쥬란 코스메틱’과 함께한다. 이번 ‘웰니스 리트릿: 뷰티풀 나잇 (Wellness Retreat: Beautiful Night)’ 패키지는 안락한 휴식에 피부 조직 재생과 성장에 도움을 주는 리쥬란 뷰티 케어를 더해 힐링 가득한 하루를 선사한다. 패키지는 웰니스 전용 객실 1박과 르 살롱(Le Salon) 2인 혜택, 롯데호텔 단독 기획 상품인 리쥬란 키트 1세트 등으로 구성됐다.
설 선물 세트 막바지 수요 집중 공략=롯데백화점이 설 연휴를 맞아 설 선물 막바지 수요 잡기에 나선다.
오는 27일까지 ‘바로 픽업’ 상품 50여종을 엄선해 최대 5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축산부터 청과, 수산, 가공식품에 이르기까지 비교적 가벼운 상품들로 준비했다. 연휴 중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디저트와 차, 주류 선물 세트에 대한 수요도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연휴 직전인 27일까지 수도권 전점(19개점)에서는 설 선물 세트를 3시간 안에 배송해주는 ‘바로 배송 서비스’도 운영한다.
봄 학기 회원 모집=홈플러스가 오는 3월 개강하는 문화센터 봄 학기에 ‘욜드족’ 강좌를 기존 398개에서 725개로 82% 확대키로 했다.
지난 겨울 학기에 고객의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조기 마감된 ▲셸 위 셔플댄스 ▲컬러·스타일 등 퍼스널 진단 컨설팅 ▲드라마로 배우는 영어·일본어 등 실생활과 취미를 결합한 수업을 대거 편성했다. ‘저속 노화(Slow-aging)’ 콘셉트를 반영한 ▲생존 근육·동안 자세 만들기 ▲갱년기 건강식 K-푸드 클래스 ▲명품을 걸치지 않아도 귀티 나는 4050 뷰티 클래스 ▲저속 은퇴를 위한 미술·부동산 임장 클래스 ▲스트레스 감당을 위한 몰입 근력 키우기 등 이색 강좌도 선보인다.
‘2025 새날드림’ 설 명절 최대 행사=이랜드킴스클럽(대표이사 황성윤)이 설 명절을 맞아 오는 22일부터 28일까지 전국 모든 지점에서 ‘2025 새날드림’ 설 명절 행사를 개최한다.
‘2025 새날드림’ 행사에서는 차례상 필수 품목인 사과와 배를 포함한 농·축·수산물과 부침가루, 계란 등 다양한 신선식품을 시중가 대비 최대 50% 이상 저렴하게 판매한다. 농산 품목에서는 농림축산식품부 지원 20% 할인을 반영해 시금치, 당근, 양파, 샤인머스캣 등 명절 요리에 필수적인 채소와 신선한 과일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축산 부문에서는 한우와 호주산 갈비 등 명절 요리에 활용도가 높은 육류를 저렴하게 제공한다.
카카오 쇼핑 ‘톡딜’ 프로모션=웅진식품(대표이사 이지호)이 2025년 신제품 출시에 맞춰 오는 24일까지 카카오 쇼핑 ‘톡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카카오 톡딜 행사는 21일 오후 5시부터 오는 24일 오후 11시 59분까지 진행되며, 웅진식품 제품을 최대 43%까지 할인 판매한다. 2025년 첫 신제품 라인업인 ‘카무트 브랜드밀 현미차’와 ‘가야농장 캘리포니아 푸룬데이’가 포함됐으며, 온라인 1등 탄산수 ‘더 빅토리아’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21일 오후 8시 30분부터는 약 1시간가량 ‘카카오 라이브’가 진행돼 톡딜 행사에 추가로 라이브 전용 혜택 10% 쿠폰을 제공한다.
골든블루X이하이=골든블루(대표이사 박소영)가 명품 보컬리스트 ‘이하이’와 호흡을 맞춘 ‘골든블루 릴레이리스트’ 8번째 콘텐츠를 ‘골든블루’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한다.
지난 9일 이하이의 대표곡인 ‘구원자’와 ‘ONLY’의 일부가 담긴 티저 영상이 먼저 공개됐다. 티저 영상은 이하이의 소울풀한 보이스와 서정적인 무드가 조화를 이루며 시정차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특히 ‘골든블루’의 브랜드 감성과 어울리는 따뜻하고 감성적인 무대 연출이 공개되며 본편 영상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본편은 금일 오후 ㈜골든블루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교촌 멤버십 플러스+' 앱 이벤트=교촌에프앤비㈜가 을사년 새해를 맞아오는 3월까지 교촌치킨앱 충성 고객들을 위한 ‘교촌 멤버십 플러스+’ 앱 이벤트를 새롭게 선보이며 혜택 강화에 나섰다.
올해 새롭게 마련한 ‘교촌 멤버십 플러스+’ 이벤트를 통해 교촌을 꾸준히 애용하는 ‘VIP‘ 및 'KING' 앱 회원을 위한 혜택을 대폭 늘렸다. 오는 3월 31일까지 기존 제공되는 등급별 혜택과 더불어, VIP 등급 회원을 위한 1500원 할인 쿠폰과 KING 등급 회원을 위한 2000원 할인 쿠폰을 추가 제공한다. 작년 진행해온 'KING' 회원만을 위한 'KING 클럽 보너스' 이벤트도 계속 이어진다
'Daiso-DAY 뷰티 신상 집중 포커스’ 행사=아성다이소(대표이사 김기호)가 운영하는 다이소몰에서 ‘Daiso-DAY 뷰티 신상 집중 포커스’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신상 뷰티 브랜드와 인기상품을 한꺼번에 득템할 수 있도록 재고를 확보했다. '키워드 추천템’, ‘뷰티 팔레트’ 등 콘셉트별 쇼핑을 즐길 수 있는 코너도 마련했다. 또한 추가 혜택이 담긴 ‘VT’와 ‘비프루브’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피부장벽 전문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바이 리얼베리어’에서는 크림과 토너, 밤, 마스크팩 등 총 6종으로 구성한 ‘세라베이스’ 라인을 출시했다. 콘셉트별로 쇼핑을 즐길 수 있는 코너도 마련했다. ‘키워드 추천템’은 ‘화잘먹(화장이 잘 먹는)’, ‘콜라겐’ 등 키워드별 인기아이템을 준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