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공동 대표 강대현∙김정욱)은 서브컬처 게임 ‘블루 아카이브’에 신규 학생 2종 ‘호시노(무장)’ 및 ‘시로코*테러’를 업데이트했다고 24일 밝혔다. 넥슨 제공
넥슨(공동 대표 강대현∙김정욱)은 서브컬처 게임 ‘블루 아카이브’에 신규 학생 2종 ‘호시노(무장)’ 및 ‘시로코*테러’를 업데이트했다고 24일 밝혔다. 넥슨 제공

[뉴스클레임]

넥슨(공동 대표 강대현∙김정욱)은 서브컬처 게임 ‘블루 아카이브’에 신규 학생 2종 ‘호시노(무장)’ 및 ‘시로코*테러’를 업데이트했다고 24일 밝혔습니다. 

‘아비도스 대책위원회’의 ‘호시노’가 다양한 무기로 무장한 색다른 모습으로 등장합니다. 호시노(무장)’는 신비 타입 스트라이커로 추가되며, 전투 전 클래스 전환이 가능하다. 방어형 클래스는 지정한 위치로 이동해 방패를 들어올리는 'EX 스킬'을 구사합니다. 공격형 클래스는 적 1인과 원형 범위 내 적에게 큰 피해를 가하는 'EX' 스킬을 사용합니다. 

‘아비도스 대책위원회’의 ‘시로코’도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모습으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신비 타입 스트라이커 ‘시로코*테러’는 ‘EX 스킬’을 사용하면 최대 체력의 20%를 소모해 40초간 드론을 소환하고, 공격력에 비례한 강력한 피해를 가합니다. 

이와 함께 ‘아리우스 스쿼드’가 주축이 되는 신규 이벤트 스토리 ‘Sheside outside’를 업데이트했습니다. 해변에서 개최되는 축제에서 호위 역할을 맡게 된 ‘사오리’와 ‘아리우스 스쿼드’가 겪게 되는 이야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스토리를 플레이하면 ‘게임 부스 이용권’을 얻을 수 있으며, 이를 활용해 특별 미니 게임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신규 유저의 성장을 돕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임무, 특별의뢰 등 각종 콘텐츠에서 지급되는 보상을 3배로 획득할 수 있는 3배 캠페인을 내달 18일 오전 3시 59분까지 실시합니다.

이와 함께 다양한 신규 학생을 획득할 수 있는 최대 100회 무료 모집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오는 30일 오전 11시부터 2월 8일 오전 10시 59분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일자별로 무료 모집 10회 혹은 20회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