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던킨 스타벅스 GS리테일 이랜드 한샘 교촌치킨 남양유업 홈플러스 NS홈쇼핑

[뉴스클레임]
2025년 첫 ‘31데이’ 사전 예약=SPC(회장 허영인) 배스킨라빈스가 2025년 첫 번째 ‘31데이’를 앞두고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26일부터 30일까지 해피포인트·해피오더 앱 또는 카카오톡 예약하기를 통해 아이스크림 ‘하프갤론’ 사이즈를 사전 예약하면 ‘31데이’ 혜택에 1000원 할인을 더해 총 6500원 가격 혜택을 받을 수 있다. 31일 매장에서는 ‘31데이’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이 카카오페이로 전액 결제하면 1000원 혜택이 추가로 적용된다. 한껏 풍성해진 ‘31 VIP 스탬프 이벤트’도 만나볼 수 있다.
설날 선물세트=SPC그룹(회장 허영인) 던킨이 2025년 설을 앞두고 ‘설날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던킨이 준비한 설날 선물세트는 ▲라이스칩(플레인, 초코) ▲랑그드샤(트윈세트) ▲약과세트(12개입, 24개입) 등이다. 설날 도넛팩도 준비했다. ▲바바리안필드 ▲올리브츄이스티 ▲허니올드훼션드 ▲카카오후로스티드 ▲보스톤크림 ▲소금우유도넛 6개입으로 구성한 설날 베스트 팩과 페이머스 글레이즈드 6개입으로 구성한 글레이즈드 팩까지 총 2종이다. 던킨은 24일부터 30일까지 매장에서 해피앱 바코드를 스캔한 후 설날 선물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15% 가격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스타벅스 스토어 매거진 발간=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가 특별한 공간에서 차별화된 경험을 할 수 있는 매장을 선별해 소개하는 스토어 매거진 ’60 STARBUCKS STORES: The Must-Visit Destination’(꼭 가봐야 할 스타벅스 매장 60)을 선보인다.
스토어 매거진은 특색 있는 매장의 방문을 앞둔 고객의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스타벅스가 처음으로 제작한 가이드북이다. 이를 위해 스타벅스는 스페셜 스토어를 포함해 특별한 스토리텔링으로 고객에게 다양한 영감을 줄 수 있는 매장 60개를 선별했다. 각 매장의 정보를 담은 스토어 매거진은 전국 스타벅스 매장에 비치되어 고객에게 아직 가보지 못한 매장들에 대한 간접 체험의 기회와 공간에 대한 긍정적인 경험을 전달할 예정이다.
'GS ALL 멤버십’ 론칭=GS리테일(대표 허서홍)이 고객 충성도 강화와 편의성 향상을 위해 기존 통합 멤버십을 전면 리뉴얼한 ‘GS ALL 멤버십’을 출시한다.
GS리테일은 편의점 GS25, 홈쇼핑 GS샵, 슈퍼마켓 GS더프레시에서 통합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GS ALL 멤버십’을 2월 26일 정식 출시 예정이다. 기존 브랜드별로 운영되던 마케팅과 포인트 적립 체계를 하나로 통합해 고객이 하나의 플랫폼에서 더욱 편리하고,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 멤버십 통합을 통해 고객 ‘록인(Lock-in)’ 효과를 극대화하고, 다양한 유통 채널을 아우르는 종합 쇼핑 환경을 구축할 계획이다. 더불어 통합된 포인트 시스템을 기반으로 전사적인 프로모션과 마케팅을 강화하고, 다양한 할인 혜택 및 연계 서비스도 지속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봄 시즌 캠페인=이랜드월드(대표 조동주)가 전개하는 여성복 브랜드 로엠(ROEM)이 2025 봄 시즌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tastes'를 콘셉트로, 화보를 통해 따뜻한 봄의 한 장면을 그리며 ‘내가 좋아하는 것’에 대한 섬세한 시선을 표현했다. 봄 시즌 대표 상품으로는 트위드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핑크, 옐로우 등 봄을 알리는 화사한 컬러와 뉴트럴 컬러를 조화롭게 매치해 세련된 룩을 연출했다. 이 외에도 레이어드 스타일링이 가능한 민소매 블라우스, 케이블 패턴의 가디건 등 다양한 제품들로 화보를 구성했다.
졸음운전방지 껌 씹기 캠페인=롯데웰푸드(대표 이창엽)가 한국도로공사와 함께 설 연휴 졸음운전방지 껌 씹기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번 졸음운전방지 껌 씹기 캠페인은 한국도로공사와 협업해 24일 처인휴게소와 신탄진휴게소(서울방향)에서 진행된다. 휴게소를 방문한 귀성객에게 ‘졸음번쩍껌’을 비롯한 생수, 물티슈 등 졸음운전방지 키트를 배포하고 교통안전 정보를 안내한다. 신탄진휴게소(서울방향)에서는 한국도로공사와 함께 설 명절 졸음운전 예방과 전 좌석 안전띠 착용 등 안전운전 리플렛과 졸음번쩍껌 등을 나눠준다.
설 연휴 배송 실시=CJ온스타일(대표 윤상현)이 27일 오후 9시 이전까지 주문 시 28일 새벽에 받아볼 수 있는 ‘새벽에 오네’ 서비스를 진행한다.
24일부터 27일까지 4일간 매일 TV 방송 상품 대상으로 특화 배송 서비스가 운영되며 이 기간 패션, 뷰티, 일반식품, 건강식품, 생활가전 등 선물하기 좋은 인기 상품들이 집중 편성됐다. ‘새벽에 오네(주문 시 익일 새벽 도착)’, ‘오늘 오네(주문 시 당일 도착)’, ‘일요일 오네(주문 시 일요일 도착)’, ‘내일 꼭! 오네(주문 시 익일 도착)’ 등 방송에서 안내된 특화 배송 상품에 한정된다.
"연휴에도 매장 정상영업"=한샘(대표 김유진)이 설 연휴를 맞아 집 꾸밈을 계획중인 고객을 위해 전국의 한샘 주요 매장을 설 당일을 제외하고 정상 영업한다.
대부분의 매장은 설 당일인 29일을 제외하고 정상 영업한다. 전국의 한샘 주요 매장 42개 중 ▲용산아이파크몰점 ▲스타필드 고양점 ▲롯데마트맥스 광주상무점 ▲롯데몰 여수점 ▲LF스퀘어 순천광양점 ▲스타필드 하남점 ▲스타필드마켓 죽전점 ▲스타필드 안성점 ▲트리플스트리트 송도점 ▲트레이더스 김포점 ▲롯데메종동부산점 등은 연휴 기간 동안 휴무 없이 영업한다. 연휴를 맞아 다양한 할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리모델링은 이사 리모델링을 위해 키친, 욕실, 창호 포함 패키지를 구매할 경우 구매 금액 별로 최대 700만원 할인이 가능하며, 단열 성능을 높이기 위해 한샘 창호를 구매하면 추가 13%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설 연휴 맞이 앱 이벤트=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가 설 연휴를 맞아 오는 29일까지 교촌치킨앱에서 1인 맞춤형 메뉴 ‘싱글시리즈’ 50% 할인 파격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할인 이벤트는 싱글시리즈 1개 메뉴에 적용되며, 싱글라거팩도 포함된다. ‘싱글시리즈’는 1인 가구 증가에 따른 외식 소비 트렌드 및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해 출시된 교촌의 첫 소단위 메뉴다. ‘싱글시리즈’는 ▲교촌싱글윙 ▲레드싱글윙 총 2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짭잘하고 매콤함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싱글시리즈는 다가오는 긴 설 명절 고객들의 입맛을 책임질 것으로 예상한다.
‘진주 금실 딸기’ 증정 이벤트=백미당이 설 명절을 맞아 협업 농가에서 생산한 ‘진주 금실 딸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오는 2워 5일까지 백미당 겨울 시즌 딸기 메뉴를 구매한 후, 개인 SNS에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참여할 수 있다. 참여 고객 중 2월 3일부터 5일까지 이벤트 진행 매장을 방문해 게시물을 직원에게 인증하면, 선착순으로 경남 진주 금실 딸기 한 팩을 증정한다. 백미당 겨울 시즌 딸기 메뉴는 ‘진주 딸기를 올린 우유 아이스크림’, ‘진주 딸기를 올린 진한 초코밀크 아이스크림’, ‘딸기 담은 라떼’, ‘딸기 담은 요거트’ 4종이다. 이벤트는 서울∙경기권의 백미당 로드샵 9곳에서 진행된다.
당근 반값 판매=홈플러스가 서울시와 협력해 오는 28일까지 홈플러스 서울시내 18개 전 점포에서 당근 반값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홈플러스의 ‘2025 AI 물가안정 프로젝트’이면서, 동시에 서울시가 할인 금액의 일부를 지원하는 서울시의 올해 첫번째 ‘농산물 착한가격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홈플러스가 물량 확보 및 단독으로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서울시가 매입 원가 일부 금액을 지원하는 방식으로 함께 한다. 홈플러스는 제철을 맞아 산지에서 공급받는 당근을 대표 품목으로 선정해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1봉에 50%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꽝 없는 복! 받으세요!’ 이벤트=NS홈쇼핑(대표 조항목)이 오는 25일부터 2월 2일까지 ‘꽝 없는 복! 받으세요’ 이벤트를 진행한다.
회원을 대상으로 해당 기간동안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행운 경품과 모바일 할인 쿠폰 및 적립금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모바일 이벤트 페이지에서 앱 푸시 수신동의 후 응모만 하면 추첨을 통해 골드바 9명 외에도 까르띠에 목걸이 1명, 구찌 지갑 1명, 구찌 향수 1명,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80명에게 준다. 경품 당첨이 되지 않아도 꽝없이 적립금 100원이나 500원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