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립 롯데홈쇼핑 CJ온스타일 GS25 한섬 롯데월드 롯데백화점 롯데호텔 신라면세점 웅진식품 이디야커피 쿠팡 11번가

SPC그룹(회장 허영인)의 계열사 SPC삼립이 누네띠네 신제품 2종을 출시한다. SPC삼립 제공
SPC그룹(회장 허영인)의 계열사 SPC삼립이 누네띠네 신제품 2종을 출시한다. SPC삼립 제공

[뉴스클레임]

‘누네띠네’ 신제품=SPC그룹(회장 허영인)의 계열사 SPC삼립이 누네띠네 신제품 2종을 출시하며 스낵 카테고리 강화에 나선다.

특별한 날 마음을 표현하기 좋은 디어에디션으로, 젊은 소비자 층을 겨냥해 ‘누네띠네 딥초코’를 선보였다. 겹겹이 쌓인 파이 사이에 코코아를 넣어 진한 초코향과 바삭한 파이의 결을 느낄 수 있다. 포장 상자에는 제품명(누네띠네)을 활용해 메시지를 직접 쓸 수 있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3일까지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누네띠네를 선물하고 싶은 친구를 태그한 참여자 중 15명에게 신제품을 증정한다. 

'3. 1 필립림 스튜디오' 론칭=롯데홈쇼핑(대표 김재겸)이 오는 23일 미국 디자이너 브랜드 ‘3.1 필립림 스튜디오’를 론칭하고, 해외 디자이너 브랜드 단독 판매를 통한 패션 차별화에 나선다.

‘3.1 필립림 스튜디오’는 중국계 미국인 디자이너 필립림이 2005년 첫 선을 보인 이후 올해 설립 20주년을 맞은 뉴욕 디자이너 브랜드다. 오는 23일 ‘3.1 필립림 스튜디오’ 신상품 3종을 공개한다. 3가지 원사를 활용해 입체감과 고급스러움을 살린 ‘트위드 니트 재킷’, 부드러운 소재로 편안한 착용감을 살린 ‘시그니처 니트’ 등을 선보인다. ‘크리스탈 팬츠’는 고품질의 핫픽스 장식을 활용해 고급스러움을 강조했으며, 세미 와이드핏으로 편안하면서도 우아한 멋을 자랑한다. 론칭을 기념해 포토 상품평을 남긴 모든 고객에게 브랜드 로고가 새겨진 에코백을 증정한다. 향후 ‘하프 트렌치 재킷’, ‘크리스탈 데님 재킷’ 등 신상품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GS25X무신사=GS리테일(대표이사 허서홍)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패션 플랫폼 무신사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양사 플랫폼, 상품 역량을 활용한 공동 사업을 추진한다.

내달 2일 GS25는 ‘무신사 스탠다드 익스프레스’를 업계 단독으로 출시한다. ‘무신사 스탠다드 익스프레스’는 무신사가 운영하는 GS25 전용 라인업 상품이다. 재킷, 팬츠, 티셔츠, 벨트, 속옷, 양말 등 총 12종의 상품이 출시되며, 이 상품은 '무신사' 전용 매대로 구성돼 오프라인 GS25 매장을 통해 상시 판매된다. 양사는 주요 상권 내 위치한 GS25 매장 3000점을 통해 ‘무신사 스탠다드 익스프레스’ 상품을 1차 전개하기로 했으며, 이후 품목 등을 확대해 운영점을 전국 GS25 매장으로 빠르게 확대해 간다는 계획이다.  

논산 딸기 담은 봄 시즌 에디션=해태제과(대표이사 신정훈)가 상큼한 딸기를 담은 봄철 홈런볼 ‘말차딸기’를 선보인다. 

올 봄 250만 개만 맛볼 수 있는 시즌 에디션이다. 홈런볼의 5번째 시즌 한정판으로 상큼한 논산 딸기 크림을 쌉쌀고소한 말차 슈로 감싼 것이 특징이다. 국내 최대 생산지 논산 설향 딸기로 만든 크림이라 상큼함과 달콤함이 진하다. 일교차가 큰 지역에서 생산되는 만큼 향도 진하고 새콤달콤함도 전국 최고다.

봄 시즌 ‘프렌치테리’ 컬렉션=이랜드월드(대표 조동주)가 전개하는 SPA 브랜드 스파오(SPAO)가 2025년 봄 시즌을 맞아 우수한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의 '프렌치테리' 컬렉션을 공개했다. 

컬렉션은 남녀노소 누구나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구성해, 평범한 일상부터 가벼운 활동까지 다양한 상황에서 활용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대표 상품인 ‘오버핏 2-WAY 후드 집업’은 7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또한 원마일웨어 트렌드에 맞춰 편안하게 착용 가능한 ‘와이드 스웨트팬츠’도 함께 선보인다. 여성 고객을 위한 ‘크롭 후드 집업’ 라인도 함께 출시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리퀴드퍼퓸바 발렌타인 프로모션=현대백화점그룹(회장 정지선)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이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오는 26일까지 프랑스 니치 향수 편집숍 '리퀴드 퍼퓸바(Liquides Perfume Bar)'의 다양한 선물 상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청담 플래그십 매장을 비롯해 전국 백화점 리퀴드 퍼퓸바 매장에서 전제품 10% 할인 혜택과 함께 무료 선물 포장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어비어스(OBVIOUS)' 브랜드의 오드퍼퓸 100ml 상품 구매 시 인기 상품 '버베인'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대표 선물 상품으로는 'BDK 그리 샤르넬 오드퍼퓸', '어비어스 뮈스끄', '도르세 에흐.베.' 등이 있다.

롯데월드 어드벤처X포켓몬= 롯데월드 어드벤처가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메가 히트 IP ‘포켓몬’과 손잡고 국내 테마파크 업계에 전례 없는 초대형 콜라보를 선보인다.

이번 콜라보 프로젝트는 각 시즌별로 진행되던 축제를 넘어, 봄부터 가을까지 3개 시즌에 걸쳐 장기간 진행될 예정이다. 파크 곳곳은 포켓몬 IP를 적용한 거대한 ‘포켓몬 월드’ 컨셉으로 구현되며, 시즌별로 이어지는 스토리와 이에 따라 계절마다 새롭게 변하는 콘텐츠를 통해 더욱 확장된 축제를 펼친다. 시작은 봄 시즌 축제 ‘포켓몬 월드 어드벤처: 스프링캠프’다. 롯데월드 어드벤처와 매직아일랜드 곳곳에 ‘피카츄’를 비롯한 다양한 포켓몬 포토존을 만날 수 있는 대규모 테마존이 조성된다. 

정월대보름 맞이 부럼·오곡 행사=롯데백화점(대표이사 정준호)이 오는 12일까지 롯데백화점 전점에서 정월대보름 맞이 부럼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호두, 땅콩, 밤 등의 부럼과 찹쌀, 보리 등의 오곡을 최대 30% 할인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더불어 원하는 부럼을 선택해서 포장할 수 있는 '부럼 햄퍼 Gift'도 처음 기획해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부럼세트1', '부럼세트 2' 등이 있다.

여경래 셰프 초청 스페셜 갈라디너=롯데호텔 서울 중식당 ‘도림’이 ‘살아있는 중식의 전설’ 여경래 셰프 초청 스페셜 갈라디너를 개최한다.

오는 20일 오후 6시부터 약 4시간 동안 진행되며, 이번 초청 갈라디너에서는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한 여경래 셰프의 다양한 전통 중식 요리를 만날 수 있다. 코스 메뉴는 특유의 식감과 맛이 일품인 해파리와 소라, 가리비, 오향장육 등을 곁들인 전채요리를 시작으로, 산해진미 재료를 오랜 시간 정성껏 끓인 ‘도림 불도장’, 왕새우 안에 다진 새우를 채워 넣고 튀겨내 깐풍소스와 함께 먹는 여경래 셰프의 시그니처 메뉴 ‘모자새우’ 등을 차례로 맛볼 수 있다.

업계 최초 스와로브스키 ‘랩그로운 다이아몬드’=신라면세점이 국내 면세업계 최초로 스와로브스키(Swarovski)의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컬렉션인 ‘스와로브스키 크리에이티드 다이아몬드(Swarovski Created Diamonds, SCD)’를 선보인다.

신라면세점은 오는 12일부터 스와로브스키 인천국제공항 제2터미널 매장에서 ‘스와로브스키 크리에이티드 다이아몬드(SCD)’를 공항 단독으로 32종 판매한다. ‘스와로브스키 크리에이티드 다이아몬드(SCD)’는 인공 다이아몬드인 ‘랩그로운 다이아몬드(Lab Grown Diamond)’를 스와로브스키만의 정교한 커팅과 기술로 만든 파인 주얼리 컬렉션이다. ‘스와로브스키 크리에이티드 다이아몬드(SCD)’는 신라면세점 인천국제공항 제2터미널 253 게이트 스와로브스키 매장에서만 단독 판매한다. 

리빙 대전 ‘리아위크’=CJ온스타일이 오는 16일까지 프리미엄 리빙 대전 ‘리아위크’를 개최한다.

리아위크에서 주목해야 할 9대 프리미엄 리빙 브랜드는 ▲마르티넬리루체 ▲디엘로 ▲프린트베이커리 ▲좀팩스 ▲B&W ▲위칙 ▲브레빌 ▲포토앤아트 ▲플러스마이너스제로다. 이 외에도 인기 브랜드 50여개를 엄선해 역대급 혜택과 함께 소개한다. CJ온스타일은 ‘리아위크’가 진행되는 7일간 요일별로 9대 프리미엄 리빙 브랜드 13% 적립 행사를 진행한다. 9대 브랜드 중 2회에 걸쳐 20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만원의 적립금 혜택도 제공한다.

어린이 역사 테마 기획전 협찬=웅진식품(대표 이지호) 캐치! 티니핑 어린이 영양음료 ‘솔브앤고 아이튼튼’이 어린이 역사 테마 기획전에 협찬한다.

웅진식품은 내달 2일까지 수원컨벤션에서 진행되는 ‘이순신의 명량해전 체험전’에 방문하는 어린이 고객을 대상으로 솔브앤고 아이튼튼을 제공한다. 체험전에서 솔브앤고 아이튼튼 관련 미션을 수행 시 딸기맛, 초코맛 중 1종을 랜덤으로 맛볼 수 있다. 솔브앤고 아이튼튼은 웅진식품의 첫 액상형 건강기능식품 ‘솔브앤고’의 어린이 전용 라인이다. 

‘시그니처 라떼’ 증정 이벤트=이디야커피(회장 문창기)가 iM뱅크와 함께 iM뱅크 앱 첫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디야커피와 iM뱅크는 내달 23일까지 휴대폰 본인인증을 통해 iM뱅크 앱에 가입한 후 첫 로그인한 고객 전원에게 ‘시그니처 라떼’ 쿠폰을 제공한다. 로그인 후 계좌개설까지 완료할 경우 ‘시그니처 라떼’ 쿠폰 3장을 추가로 증정해 최대 4잔의 쿠폰을 수령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커피 다이닝 이용권(20명∙1인 2매) ▲이디야커피 3만 원 쿠폰 ▲이디야커피 1만 원 쿠폰 등 추가 경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정월대보름 세일=쿠팡(대표 강한승 박대준)이 오는 12일까지 정월대보름에 먹기 좋은 식품들을 한데 모아 선보이는 ‘정월대보름 세일’을 진행한다.

기획전은 오곡밥·부럼 등 물가가 오른 가운데 정월대보름을 맞아 전통 상차림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의 장바구니 물가 부담을 덜기 위해 마련됐다. 쿠팡은 ‘정월대보름 세일’ 행사를 열고 오곡/잡곡/찹쌀, 즉석 잡곡밥 등 밥 종류부터 부럼/견과류, 각종 나물, 함께 먹기 좋은 식품까지 쿠팡이 추천하는 다양한 상품을 최대 51%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한다. ‘인기 식품 모아보기’에서 정월대보름에 먹기 좋은 베스트 상품들도 소개한다.

‘60분러시’ 시작=11번가(대표 안정은)기 매일 오후 6시, 단 60분간 진행되는 새로운 초특가 쇼핑 코너 ‘60분러시’를 시작했다.

11번가 상품기획자(MD)가 상품성 및 구매 리뷰, 가격 등을 토대로 직접 엄선한 추천 제품을 한정 시간 온라인 최저가 수준에 판매한다.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선별한 상품을 하루 3개씩 초특가에 선보이며, 제품은 모두 무료배송 한다. 이번 주에도 ‘60분러시’를 통해 다채로운 초특가 상품들이 준비됐다. 11번가는 11일부터 ▲‘빔보빔바 핸드페인팅실내화’ ▲무선 프라이빗 스크린 ’LG 스탠바이미’ 등의 제품을 잇달아 한정 특가에 판매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