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이디야커피 페르노리카 코리아 휠라 이마트 신라면세점 다이닝브랜즈그룹 시몬스 침대 이랜드 쿠팡 CJ프레시웨이

SPC(회장 허영인) 파리바게뜨가 밸런타인데이 시즌을 맞아 ‘하트로 전하는 행복’을 테마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SPC 파리바게뜨 제공
SPC(회장 허영인) 파리바게뜨가 밸런타인데이 시즌을 맞아 ‘하트로 전하는 행복’을 테마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SPC 파리바게뜨 제공

[뉴스클레임]

202 5밸런타인데이=SPC(회장 허영인) 파리바게뜨가 밸런타인데이 시즌을 맞아 ‘하트로 전하는 행복’을 테마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브랜드 슬로건인 ‘마음과 마음이 만나는 ‘하트 플레이스(Heart Place)’를 활용해 하트 모양을 적극 활용하고, 패키지 등에 파스텔 컬러를 적용해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대표 제품은 ‘내 마음은 순수(秀)하트’다. 귀여운 디자인 케이크도 출시한다. ▲하리보, 내 마음을 전해줘 ▲초코 마시멜로우 케이크 등이다. 달콤하고 사랑스러운 초콜릿 디저트도 내놓는다. ▲마음이 행복해 초코 ▲너랑 나랑 함께해 초코 ▲하트 초코 프레첼 ▲하트 딸기 프레첼 등이다.

‘펩시 제로슈거 라임향 제로카페인’ 패키지 변경=롯데칠성음료(대표 박윤기)가 제로 슈거, 제로 카페인으로 즐길 수 있는 ‘펩시 제로슈거 라임향 제로카페인’의 패키지 디자인을 변경했다.

패키지 디자인 변경은 기존의 펩시 제로슈거를 상징하는 고유 바탕색인 블랙을 골드색으로 바꾸고 제품 상단에는 블랙 색상 테두리에 ‘ZERO CAFFEINE’ 글씨만 골드색으로 표현해 ‘펩시 제로슈거 라임향 제로카페인’만의 차별성을 높인 게 특징이다. 또한 500ml 페트 제품의 뚜껑 색상을 기존 라임색에서 블랙 색상으로 바꿔 ‘펩시 제로슈거 라임향’과 ‘펩시 제로슈거 라임향 제로카페인’ 구별이 용이하도록 개선해 제로 슈거 제품 고유의 정체성도 지키면서 소비자들의 혼란도 최소화 시키고자 했다.

GNC 비피도 핏 다이어트=동원F&B(대표이사 김성용)가 장 건강을 위한 ‘GNC 비피도 핏 다이어트’를 출시했다.

‘GNC 비피도 핏 다이어트’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국내 최초로 체지방 감소 기능성을 인정 받은 비피더스 유산균을 함유해 체지방 감소와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유산균 외에도 비타민 B1·B2, 비타민D, 판토텐산, 아연 등 필수 영양성분과 아카시아 식이섬유, 푸룬,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등 다양한 부원료도 함유하고 있다. 또한 식물성 장용 코팅 캡슐에 담겨 각종 원료의 장 도달률을 높였다.

먹태깡 고추장마요맛=농심(대표이사 이병학)이 ‘먹태깡 청양마요맛’의 후속작 ‘먹태깡 고추장마요맛’을 출시한다.

먹태깡 고추장마요맛은 북어엑기스와 구운 북어채 분말로 감칠맛을 살리고, 국내산 고추장과 마요네즈 시즈닝을 더해 매콤하면서도 고소한 맛을 더했다. 농심 먹태깡 고추장마요맛은 오는 17일 전국 유통점 및 이커머스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스프링 올라운드 텀블러=이디야커피(회장 문창기)가 봄 시즌에 어울리는 화사한 텀블러 3종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올-라운드’ 콘셉트로, 용량과 기능을 모두 갖춘 실용적인 디자인이 특징이다. 또한 봄꽃을 연상시키는 파스텔 톤 색감을 적용해 산뜻한 분위기를 더했다. 신제품은 스프링 올라운드 텀블러 1종(페일 옐로우)과 스프링 올라운드 텀블러 플러스 2종(로즈핑크, 라일락)으로 구성됐다. ‘스프링 올라운드 텀블러 페일 옐로우’는 725ml 대용량에 상단 손잡이를 적용해 휴대성을 높였다. ‘스프링 올라운드 텀블러 플러스 로즈핑크’와 ‘스프링 올라운드 텀블러 플러스 라일락’은 928ml의 초대용량 텀블러로, 손잡이 디자인을 적용해 그립감을 강화했다.

페르노리카 코리아 ‘더 글렌리벳 55년’=페르노리카 코리아가 독창적인 프리미엄 싱글몰트 더 글렌리벳(THE GLENLIVET)’을 앞세워 프레스티지 싱글몰트 위스키 시장을 본격 선도해 나갈 계획이다.

더 글렌리벳이 야심차게 내놓은 이터널 컬렉션은 1824년 브랜드 창립 이래 처음으로 선보이는 고숙성 싱글몰트 위스키 시리즈다. 혁신적이면서도 독창적인 작품을 선보이는 아티스트들과의 협업을 통해 예술작품과 그에 걸맞은 수준 높은 퀄리티의 고숙성 싱글몰트 위스키를 향후 5년에 거쳐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더 글렌리벳의 핵심 가치인 ‘혁신’을 강조하고 실천하기 위해 매년 위스키 숙성 연수를 1년씩 추가, 매 해 브랜드 역사상 가장 높은 숙성 연수의 제품을 갱신해 나감으로써 새로운 역사를 써 내려갈 계획이다. 

휠라 언더웨어 네이버 공식 브랜드 스토어 오픈=휠라코리아(주)(대표 김지헌)에서 전개하는 ‘휠라 언더웨어(FILA UNDERWEAR)’가 네이버 공식 브랜드 스토어를 오픈하고, 대표 라인 '벨로(Bello)'에 브라렛의 편안함을 녹인 ‘벨로 소프트 트라이앵글 브라’를 출시한다.

네이버 공식 브랜드 스토어에서는 보다 편리해진 접근성을 바탕으로 ‘멤버십 라운지’ 등 고객 맞춤형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오는 21일 19시에는 브랜드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첫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브랜드 스토어 오픈과 함께 대표 라인 ‘벨로(Bello)’의 뉴 버전 ‘벨로 소프트 트라이앵글 브라’도 출시했다. ‘벨로 소프트 트라이앵글 브라’는 편안한 착용감과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동시에 추구하는 2030 여성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탄생한 브라렛 스타일의 제품이다.

고래잇 서프라이즈 세일=이마트(대표 한채양)가 14일부터 16일까지 ‘고래잇 서프라이즈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 

‘고래잇템’ 대표상품인 ‘황제 광어회’를 정상가에서 신세계포인트 적립, 행사카드로 전액 결제 시 최대 50%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한우 등심/채끝/안심을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40% 할인하고, 천혜향은 행사카드로 전액 결제하면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마트가 유통 노하우를 발휘해 각종 먹거리, 생필품 등을 업계 초저가 수준의 가격으로 선보이는 ‘응(%) 가격’ 품목도 14일부터 16일까지 선보인다. 이외에도 와규, 딸기, 라면, 바디워시, 샴푸 등 고객들의 수요가 높은 80여종의 신선«가공식품, 생활용품을 최대 1+1 또는 50% 할인하며 ‘득템 찬스’를 극대화했다.

랑콤 90주년 기념 팝업=호텔신라(대표이사 이부진)가 운영하는 신라면세점이 전 세계 단독으로 럭셔리 뷰티 브랜드 ‘랑콤’의 90주년 기념 팝업 매장을 인천국제공항에서 선보인다.

랑콤 90주년 팝업 매장은 글로벌 허브공항인 인천국제공항을 방문하는 여행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고자 전 세계 단독으로 진행한다. 팝업 매장은 ‘파리 로즈(Paris Rose)’ 디자인의 아이스 호텔 컨셉을 구현해 이색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팝업을 찾은 고객들은 ▲랑콤의 인기 제품이 전시된 아트 갤러리를 관람하고 ▲스킨스크린 피부 측정을 통한 스킨케어 상담 등을 경험할 수 있다. 랑콤 90주년을 기념해 증정행사도 실시한다. 팝업 매장과 플래그십 매장에서 행사기간 중 650달러 이상 구매 시 압솔뤼 6종 체험 기프트와 압솔뤼 로즈 파우치를 증정한다.

'Sweet Gift from OUTBACK' 프로모션=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소중한 사람들과의 행복한 시간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줄 'Sweet Gift from OUTBACK(아웃백에서 온 달콤한 선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웃백 앱 회원을 대상으로 지난 10년간 아웃백에서 가장 많이 팔린 최고 인기 메뉴인 ‘블랙라벨 커플 세트’를 주문할 때 사용할 수 있는 1만 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유명 호텔의 식음료장 및 숙박 예약 등에 사용할 수 있는 기프트카드 증정 경품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내달 16일까지 금액과 메뉴에 상관없이 아웃백을 2회 이상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아웃백 전용 앱에서 응모가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5명에게 서울시 종로구에 위치한 유명 호텔, ‘포시즌스 호텔 서울’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0만 원 권 기프트카드를 증정한다.

시몬스 맨션 경기광주점 오픈=시몬스(대표 안정호)가 경기도 광주시 중대동에 ‘시몬스 맨션 경기광주점’을 오픈했다.

매장에서는 시몬스 침대 최상위 라인인 ‘뷰티레스트 블랙(Beautyrest BLACK)’의 루씰(Lucile), 로렌(Loren), 브리짓(Brigitte) 등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새학기를 앞두고 자녀침대로 제격인 슈퍼싱글(SS)부터 여유로운 수면환경을 구현해 주는 그레이트킹(GK) 등까지 여러 사이즈가 비치돼 수면 스타일에 맞게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매장 오픈을 기념해 소비자들을 위한 특가 할인 혜택과 풍성한 사은품도 준비했다. 더불어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웨딩 프로모션’도 만나볼 수 있다.

홍대 하이라이트 매장 리뉴얼=이랜드월드(대표 조동주)에서 운영하는 취향 기반 패션 플랫폼 폴더(FOLDER)가 홍대점을 리뉴얼 오픈했다.

폴더 홍대점은 리뉴얼을 통해 메가 브랜드의 단독 상품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폴더 상위 등급 매장 ‘하이라이트’로 거듭났다. 리뉴얼을 통해 쇼핑 편의성을 높였다. 1층 쇼핑 공간은 약 146㎡에서 약 165㎡로 확장되고, 상품 큐레이션 영역이 강화됐다. 또 '하이라이트 존(HIGHLIGHT ZONE)'과 '러닝 스페셜티(RUNNING SPECIALTY)' 공간을 새롭게 선보인다. 뉴발란스, 호카, 나이키 등 글로벌 브랜드의 프리미엄 상품뿐만 아니라 컨템포러리 브랜드의 가방, 모자 등 다양한 잡화도 만나볼 수 있다.

‘베이비&키즈쇼’ 팝업스토어=쿠팡(대표 강한승 박대준)이 14일부터 3일간 용산 아이파크몰에 ‘베이비&키즈쇼’ 팝업스토어를 열고 고객을 맞이한다.

베이비&키즈쇼 팝업스토어는 14~15일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 16일엔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운영한다. 티켓을 소지한 쿠팡 고객이 행사장을 방문하면 다양한 혜택을 얻을 수 있다. 행사 첫날인 14일 방문하는 고객 선착순 100명에 한해 쿠팡캐시 2만원을 증정한다. 행사에 참여하는 주요 브랜드는 인기 상품을 크게 할인해 판매한다. 14일(퍼기 이유식 멀티찜기, 베베숲 오리진 물티슈), 15일(세노비즈 키즈 멀티비타민, 마더케이 이유식 가위세트), 16일(슈팅스타 캐치티니핑 올인원 교정젓가락세트 등) 등 인기 상품을 1만원대에 판매한다. 

'에드워드 리의 컨츄리쿡' 론칭 급식 이벤트=CJ프레시웨이(대표이사 이건일)가 tvN 신규 예능 '에드워드 리의 컨츄리쿡'의 방영을 기념해 전국 주요 급식 사업장에서 IP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는 오는 21일까지 약 60개 사업장에서 진행된다. 이번 특식은 에드워드 리 셰프만의 창의적이고 감각적인 요리들로 구성됐다. 대표 메뉴는 ▲치미추리 문어구이 ▲비밀병기 가니쉬 스테이크다. 전국 각지를 다니며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요리를 선보이는 프로그램 콘셉트에서 차용해 첫 방송 강원도편의 콘셉트를 적용한 ▲단호박 스프 메밀면 ▲감자채전 ▲곤드레나물 ▲감자옹심이도 포함된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