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식품 이디야커피 세븐일레븐 신세계면세점 롯데호텔앤리조트 이랜드 바디프랜드 시몬스 침대 신라호텔 현대백화점 쿠팡 아성다이소

[뉴스클레임]
‘말랑 딸기 찹쌀떡’ 아이스크림=SPC(회장 허영인) 배스킨라빈스가 3월 이달의 맛 ‘말랑 딸기 찹쌀떡’ 아이스크림을 공개한다.
신제품은 오는 27일 실험과 창조의 공간 ‘워크샵 by 배스킨라빈스’에서 진행되는 언텁쇼(Untub Show, 신제품 아이스크림 텁 최초 개봉 행사)를 통해 처음 선보인다. ‘말랑 딸기 찹쌀떡’은 딸기의 상큼함과 찹쌀떡의 말랑 쫄깃함이 어우러지는 플레이버로, 과일과 찹쌀떡을 함께 즐기는 디저트 트렌드를 아이스크림으로 재해석했다. 행사 당일에는 커플 세트로 구성된 신제품 시식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워크샵 매장 방문 고객은 총 상금 35만원 상당의 배스킨라빈스 모바일 금액권을 증정하는 럭키드로우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파이열매’ 론칭=롯데웰푸드(대표 이창엽)가 일본 롯데의 초코 미니 페이스트리 과자 ‘파이노미(パイの実)’를 수입해 ‘파이열매’로 국내에 론칭한다.
이번 도입은 원롯데 글로벌 경쟁력 제고를 위한 한·일 롯데 협력 강화 차원이기도 하다. 파이열매는 페이스트리 속에 초콜릿이 들어가 한 입에 다양한 식감과 풍미를 즐길 수 있다. 국내 비스킷 과자 제품 중에는 유일한 형태다. 최근 국내 시장에서 페이스트리 형태의 디저트가 인기를 끌면서 수입 판매를 결정했다. 파이열매는 롯데마트·슈퍼, 편의점 채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All New 비틀즈’ 재출시=오리온(대표이사 이승준)이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출시 일정을 앞당겨 ‘비틀즈’의 업그레이드 버전 ‘All New 비틀즈’를 선보인다.
All New 비틀즈는 가격은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제품력을 한층 강화했다. 30년 넘게 축적해 온 오리온의 ‘캔디 개발 기술력’으로 한 알의 크기를 2배 가까이 키워 한 번에 두 알을 먹는 듯한 풍성함과 함께 한층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과일 과즙을 넣은 포도, 사과, 레몬 등 세 가지 맛을 골라 먹을 수 있다.
‘초록매실 스파클링 제로’ 캔 제품=웅진식품(대표 이지호)이 ‘초록매실 스파클링 제로’ 페트 제품의 인기에 힘입어 캔 제품을 추가해 라인업을 확장한다.
초록매실 스파클링 제로는 국산 매실 과즙에 탄산을 담아 상큼하고 달콤한 매실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제로 슈가, 제로 칼로리로 기름진 음식을 먹을 때 페어링하기에 잘 어울리고 속이 답답할 때 마시면 효과적이다. 신제품은 한 번에 마시기 부담 없는 350mL 용량으로 출시됐다.
봄 시즌 음료=이디야커피(대표이사 조규동)가 봄 시즌을 맞아 화사한 색감과 풍부한 맛을 담은 신메뉴 3종을 출시했다.
봄 시즌 음료 3종(▲슈크림 카라멜 라떼 ▲감귤 히비스커스 티 ▲딸기 말차 라떼)은 봄을 연상시키는 색감과 원재료를 활용해 봄이 주는 따뜻함과 생동감을 표현했으며, 감각적인 비주얼과 달콤한 맛으로 다가오는 봄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기획됐다. ‘슈크림 카라멜 라떼’는 이디야커피만의 노하우를 담은 ‘플로팅 슈크림’의 달달함과 부드러움이 특징이다. ‘감귤 히비스커스 티’는 감귤과 레몬을 활용한 노란색과 히비스커스의 붉은색 조화가 특징이다. ‘딸기 말차 라떼’는 봄이 주는 초록색을 표현하는 말차 라떼에 딸기 과육으로 포인트를 줘 색감과 맛의 조화를 살렸다.
봄맞이 에이드=편의점 세븐일레븐(대표 김홍철)이 봄 시즌을 겨냥한 파우치음료 2종을 선보인다.
세븐일레븐이 새롭게 선보이는 상품은 농촌진흥청에서 개발한 국내 품종인 고당도 ‘추황배’를 활용해 배 특유의 달콤한 맛을 강조한 ‘세븐셀렉트 추황배에이드’다. 세븐셀렉트 추황배에이드는 과즙 함량이 10% 미만인 혼합 음료와는 달리 배과즙 함량이 12%인 과채 음료로 풍부한 배 본연의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다. 세븐일레븐은 샤인머스캣 요거트에이드도 단독으로 선보인다. 장 건강에 좋은 유산균이 첨가됐으며 콜라겐도 들어가 있어 피부 미용, 뼈와 관절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미쉘 쿠브어' 한정판 위스키=신세계면세점이 프랑스 최고의 위스키 브랜드 '미쉘 쿠브어(Michel Couvreur)'의 단독 한정판 위스키를 선보인다.
신세계면세점만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몰트 위스키로, 전 세계 단 850병만이 한정 생산됐다. 이번 제품은 페드로 히메네스(Pedro Ximenez)와 피노 셰리(Fino Sherry) 오크통에서 숙성했다. 두 배럴 모두 오랜 기간 와인을 숙성한 프리미엄 오크통에서 12년, 15년 이상 숙성해 위스키의 깊이감과 완성도를 높였다. 미쉘 쿠브어 한정판은 신세계면세점 온라인몰과 인천공항 1·2터미널점에서 모두 만날 수 있다.
‘뷰티불 모먼트 오브 스프링’ 패키지=롯데호텔 제주가 다가오는 봄을 맞아 제주에서 소중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뷰티풀 모먼트 오브 스프링(Beautiful Moment of Spring)’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는 객실 1박(샤롯데 더블 오션 부터), 조식 2인 박당, 프리미엄 홈케어 브랜드 ‘톰(THOME)’ 프리미엄 세트와 선착순으로 제공되는 사진관 기념사진 촬영권 2인 1회 등을 제공한다. 롯데호텔 단독 기획 상품으로 준비된 톰 프리미엄 세트는 3단계 액션 키트, 마스크, 도자기 괄사 등 43만원 상당의 스킨케어 제품으로 구성됐다. 또한 스냅 촬영으로 제주도 로컬 감성 가득한 곳에서 기념사진도 남길 수 있다.
봄 시즌 ‘윈드브레이커’ 컬렉션=이랜드월드(대표 조동주)에서 전개하는 SPA 브랜드 스파오(SPAO)가 기능성을 더욱 강화한 ‘윈드브레이커’ 컬렉션을 공개했다.
컬렉션은 스파오만의 기술력을 담아낸 4가지 라인으로 구성됐다. 바람과 가벼운 물방울을 막아주는 '후드 야상 재킷', 생활방수·투습·자외선 차단 기능을 갖춘 '3-LAYER 테크니컬 윈드브레이커', 방수 기능이 강화된 '워터 프로텍션 재킷', 자외선 차단에 특화된 '라이트 윈드브레이커'를 선보인다. '후드 야상 재킷'은 가벼운 소재와 구김이 적은 원단을 사용해 스타일링이 용이하며, 일상 활동은 물론 가벼운 야외 활동까지 폭넓게 활용할 수 있다.
바디프랜드 팝업=바디프랜드(대표이사 지성규·김흥석)가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에서 자사 최신 헬스케어로봇과 마사지소파를 총망라해 팝업 행사를 진행한다.
팝업 행사장은 현대백화점 지하 1층에 위치해 바디프랜드의 헬스케어로봇과 의료기기, 마사지소파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행사장에는 바디프랜드 소속 전문 영업사원들이 상주해 방문객을 맞이할 예정으로, 각 제품의 특장점과 작동법, 다양한 마사지 모드에 대한 설명 등을 상세히 안내한다. 이번 팝업 행사의 일환으로서, 팝업 행사장 단독 프로모션과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내달 3일까지 진행한다.
'뷰티레스트’ 100주년 특별 부스=시몬스(대표 안정호)가 ‘2025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 업계 메가히트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Beautyrest)’ 탄생 100주년을 기념하는 특별 부스를 마련한다.
올해는 뷰티레스트 100주년을 맞이해 65평 규모의 부스에서 국내 제조·생산 최초로 포스코산 경강선에 바나듐(VANADIUM) 소재를 적용한 초격차 ‘뷰티레스트 신제품’을 선보인다. 부스에서는 뷰티레스트 ‘지젤’과 ‘젤몬’, ‘윌리엄’ 등 국민 혼수침대와 대표 자녀침대, 특급호텔 침대로 널리 알려진 뷰티레스트 인기모델들을 직접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부스 곳곳에는 ‘롤링 테스터기’와 ‘스프링 내구성 시험기’가 설치돼 마치 경기도 이천의 자체 생산 시스템 ‘시몬스 팩토리움’의 수면연구 R&D 센터를 옮겨놓은 듯한 장면을 연출한다.
세계 최초 ‘끌레드뽀 보떼 스파’ 오픈=신라호텔이 끌레드뽀 보떼와 손잡고 끌레드뽀 보떼 브랜드의 첫 번째 정식 스파 매장을 내달 24일 서울신라호텔과 내달 13일 제주신라호텔에 오픈한다.
끌레드뽀 보떼 스파는 첨단의 피부 과학과 섬세하고도 정교한 리추얼로 피부의 숨은 광채를 깨우며 깊은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돕는다. 서울신라호텔 끌레드뽀 보떼 스파는 레스팅 라운지와 7개의 트리트먼트 공간을 갖춰 프라이빗한 관리를 받고 휴식을 취할 수 있다.서울신라호텔과 제주신라호텔은 끌레드뽀 보떼 스파 오픈을 기념해 객실 패키지를 출시한다. 서울신라호텔은 스파 트리트먼트를 받고 객실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스파 생츄어리(Spa Sanctuary)’ 패키지를 선보인다. 제주신라호텔은 ‘리트리트 콜렉션(Retreat Collection)’ 패키지를 출시한다.
키즈 백팩 프로모션=현대백화점(대표 정지선, 정지영)이 내달 3일까지 전국 백화점에서 '키즈 신학기 백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에는 MLB키즈, 내셔널지오그래픽키즈, 캉골키즈 등 총 14개의 아동 브랜드가 참여하며, 올해 봄·여름(SS) 시즌 신학기 백팩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구매 고객은 현대백화점그룹 통합 멤버십 H포인트 적립과 사은품 혜택도 받을 수 있다. 10만원 이상 고객은 5000포인트,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은 1만포인트가 제공되며, 일부 브랜드에서 에코백, 스트링백 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개강기념 자취식품’ 기획전=쿠팡(대표 강한승·박대준)이 개강 시즌을 맞아 자취생들을 위해 최대 42% 할인 혜택을 담은 ‘개강기념 자취식품’ 기획전을 내달 9일까지 진행한다.
기획전에서 즉석밥, 즉석국/찌개, 라면, 파스타, 건강식품 등 다양한 자취 식품을 고객들이 보다 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자취 식품 SALE’과 ‘한번에 챙기는 자취 푸드’ 두 가지 테마관 형태로 선보인다. ‘자취 식품 SALE’에서는 즉석밥, 시리얼, 라면, 간편국, 생수, 음료, 식사대용 간식, 건강식품 등 자취 생활에 꼭 필요한 다양한 식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번에 챙기는 자취 푸드’는 1인 가구를 위해 엄선된 인기 자취 식품을 한데 모아 소개한다.
봄맞이 이벤트=아성다이소(대표 김기호)가 신한 SOL페이와 카카오페이머니로 결제 시 각각 마이신한포인트와 카카오페이포인트를 적립해주는 ‘2025년 봄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이소몰에서 오는 3월 23일까지 신한 SOL페이로 3만원 이상 결제 시 마이신한포인트 1500P를 적립해 준다. 적립은 4월 10일 예정이다. 다이소 매장에서는 3월 20일까지 카카오페이머니로 결제 시 최대 2000P를 적립해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이소 매장에서 카카오페이머니로 처음 결제하는 경우 1만원 이상 결제하면 카카오페이포인트 1000P를 즉시 적립해 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