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운제과 현대홈쇼핑 교촌 CJ푸드빌 롯데마트 매드포갈릭 CJ온스타일 CJ올리브네트웍스 BBQ치킨 아웃백 아워홈 풀무원 이디야커피 남양유업 쿠팡 골든블루 11번가 G마켓

SPC그룹(회장 허영인)의 계열사 SPC삼립이 건강빵 브랜드 ‘Project:H(프로젝트:H)’ 라인업을 확대하고 웰니스 시장 공략에 나선다. SPC삼립 제공
SPC그룹(회장 허영인)의 계열사 SPC삼립이 건강빵 브랜드 ‘Project:H(프로젝트:H)’ 라인업을 확대하고 웰니스 시장 공략에 나선다. SPC삼립 제공

[뉴스클레임]

건강빵 브랜드 라인업 확대=SPC그룹(회장 허영인)의 계열사 SPC삼립이 건강빵 브랜드 ‘Project:H(프로젝트:H)’ 라인업을 확대하고 웰니스 시장 공략에 나선다.

‘고단백 저당 식빵’은 15시간 숙성 발효 후 두 번 반죽해 쫄깃한 식감을 구현했고 단백질과 식이섬유가 각 13.6g, 8.6g(100g 기준) 함유돼 맛과 영양의 균형을 맞췄다. ‘고단백 저당 모닝빵’은 낱개 포장 방식을 적용해 편의성을 높였다. 설탕이 첨가되지 않은 당류 0g 디저트도 출시했다. 풍미 깊은 크림치즈와 쌉싸름한 커피 맛이 조화로운 ‘제로 티라미수’와 말차∙초코∙오렌지&코코넛∙얼그레이 네 가지 맛으로 구성된 ‘제로 마들렌’이다. 

포스트 크리치오 쿠키=동서식품(대표 김광수)이 신제품 시리얼 ‘포스트 크리치오 쿠키’를 출시했다.

‘포스트 크리치오 쿠키’는 크리치오 시리얼에 고소한 쿠키를 담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선보이는 제품이다. 특히 ‘치오’ 캐릭터와 ‘치오’의 셰프 모자, 우유팩 등 다양하고 귀여운 모양의 쿠키가 보는 재미를 함께 선사한다. 동서식품은 포스트 크리치오 쿠키 출시를 맞아 디지털 필름을 공개하고 향후 제품 샘플링, 체험단 운영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산리오캐릭터즈 에디션=크라운제과(대표이사 윤석빈)가 글로벌 캐릭터 브랜드 ‘산리오’와 협업한 ‘크라운x산리오캐릭터즈 에디션’ 10여종을 출시한다.

크라운의 기존 주력제품과 신제품을 중심으로 산리오 캐릭터가 주인공인 에디션은 올 여름까지 10여종을 차례로 선보이게 된다. 패키지디자인에 캐릭터를 활용하는 경우는 있었지만, 주인공의 특성까지 살려 과자로 만든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크라운X산리오캐릭터즈 에디션’은 헬로키티와 포차코의 특성이 담긴 과자로 시작한다. 달콤바삭한 애플파이를 좋아하는 헬로키티의 입맛을 담은 ‘스트로베리콘’과 바나나 아이스크림을 좋아하는 포차코의 입맛을 담은 ‘미니베리·미니몬드초콜릿’이다. 

애슬레저 전문 PB 브랜드 론칭=현대홈쇼핑(대표 정교선, 한광영)이 업계 최초로 애슬레저 전문 PB 브랜드인 '아카이브 1.61'을 신규 론칭하고 애슬레저 시장 공략에 나선다.

현대홈쇼핑은 오는 12일 패션 프로그램 '서아랑의 쇼핑라이브(아쇼라)'를 통해 아카이브 1.61을 론칭한다. 현대홈쇼핑 주요 고객층인 'A세대'에 맞는 맞춤형 상품들을 제공할 예정이다. 대표 상품으로는 냉감·속건 등의 기능성 소재에 과도한 핏감이나 노출을 지양하면서도 셔링 디테일을 살린 재킷, 일상 생활에도 착용 가능한 조거 팬츠 등이 있다. 지난해 가을·겨울(FW) 시즌 론칭한 아웃도어 PB 브랜드 어반어라운드도 다양한 고객의 수요와 시즌성을 반영한 맞춤형 컬렉션을 선보인다.

프리미엄 맥주 시장 공략=교촌에프앤비가 운영하는 수제맥주 브랜드 문베어가 강원도 원주에 위치한 프리미엄 리조트 오크밸리에서 수제맥주 3종을 선보인다.

오크밸리 리조트에서 판매되는 문베어 맥주는 ▲윈디힐 라거 ▲짙은밤 페일에일 ▲소빈 블랑 IPA 3종으로, 오크밸리 리조트 내 ‘그릴앤시즐(바비큐 업장’), ‘비어가든’, ‘바비큐 존’에서 즐길 수 있다. ▲윈디힐 라거는 저온 숙성을 거쳐 은은한 호프 향과 부드러운 목 넘김이 조화를 이루는 정통 뮌헨 스타일의 라거다. ▲짙은밤 페일에일은 꽃향과 과일향이 어우러진 풍부한 풍미가 특징이다. ▲소빈블랑 IPA는 뉴질랜드산 스페셜 홉인 ‘넬슨소빈’을 사용해 화이트 와인을 연상시키는 농익은 열대과일 향을 자아낸다.

이탈리안 수제 레시피 적용 신메뉴=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운영하는 더플레이스가 이탈리안 수제 레시피로 풀어낸 신메뉴를 출시한다.

신메뉴 ‘시칠리아 리모네 갑오징어’는 이탈리아 남부 시칠리아 섬에서 널리 사용되는 대표 재료 레몬과 해산물을 활용한 파스타 메뉴다. ‘감베리 비앙코’는 쫄깃한 홍새우와 고소하고 크리미안 수제 비앙코 소스를 듬뿍 올린 정통 나폴리 스타일 화덕 피자다. 더플레이스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실속 있는 세트 구성과 다채로운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오는 31일까지 더플레이스 카카오톡 채널 추가 시 ‘리모네 스페셜 세트’ 1만원, ‘감베리 스페셜 세트’ 2만원 추가 할인 쿠폰을 다운 받을 수 있다.

스노우플랜 봄 페스타=롯데마트(대표 강성현)가 오는 13일부터 26일까지 전 점에서 ‘스노우플랜 봄 페스타’를 진행한다. 

롯데마트는 14일부터 15일까지 '수입산 돼지 삼겹살(100g/냉장/캐나다산,미국산)'을 엘포인트 회원 대상으로 행사카드(롯데/신한/NH농협) 결제 시 약 60%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또 대표 상품으로 ‘호주산 청정와규 전품목(냉장/냉동)’에 대해 14일부터 16일까지 엘포인트 회원 대상으로 롯데마트GO앱 결제 시 스노우특가를 적용해 약 50% 할인 판매한다. 생필품의 경우 밀폐용기, 화장지, 접시를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매드 패밀리 데이’ 운영=엠에프지코리아(MFG KOREA)가 운영하는 모두의 다이닝 매드포갈릭(대표 윤다예)이 다양한 형태의 가족단위 고객들을 위한 ‘매드 패밀리 데이’를 운영한다.

프로모션은 매드포갈릭의 멤버십 서비스인 M CLUB 회원을 대상으로 하며, 신규 가입 시에도 즉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매드 글레이즈드 립’ 무료 이용권은 M CLUB앱 마이혜택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3인 이상 방문, 5만 원 이상 주문 시 사용이 가능하다. 다자녀 가정의 경우 다자녀 카드와 신분증을 다문화 가정은 다문화 가족 카드와 신분증, 가족관계증명서, 3대 가족은 가족관계 증명서와 신분증 등을 지참하면 된다.

3월 '이달의 와인'=현대백화점(대표 정지선, 정지영)이 오는 16일까지 압구정본점 등 전국 15개 점포의 현대백화점 식품관 와인매장에서 백화점 수석 소믈리에가 매달 선정해 선보이는 3월 '이달의 와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와인은 총 10종으로, 화이트데이를 맞이해 연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와인으로 선별했다. 대표 상품은 '토마시 팔랑카 아를레치노', '카델 보스코 프란치아코르타 퀴베 엑스트라 브뤼 패키지', '비엔지 꼬뜨 드 프로방스 로제', '클림트 키스 퀴베 브뤼', '트레페덴 에스골 레드' 등이 있다. 

'엄카찬스’ 시즌3 출격=CJENM(대표 윤상현)의 CJ온스타일이 유튜브 웹 예능 라방 ‘엄카찬스’ 시즌3를 11일 오후 8시에 첫 방송한다.

시즌3는 엄마들과 더 깊이 있게 소통하는 인터랙션(상호작용)이 핵심이다. 엄마들이 카페에서 나누는 진솔한 대화를 모토로 한 ‘엄마 카페 찬스’와 육아에 지친 엄마를 위한 투자 ‘엄마 카드 찬스’ 중의적 의미를 담아 매회 토크 주제부터 상품, 플랫폼까지 새롭게 탈바꿈했다. 시즌3를 볼 수 있는 플랫폼도 다양해졌다. CJ온스타일 모바일 앱에 ‘엄카찬스’ 전문관을 신설하고 유튜브와 틱톡 등 외부 채널과 인 앱 간 연계를 강화할 계획이다.

‘포인트 페스타’ 이벤트=CJ올리브네트웍스(대표이사 유인상)가 운영하는 라이프스타일 멤버십 서비스 CJ ONE과 이마트24가 포인트 제휴 서비스 시작을 기념해 3월 한 달간 'CJ ONE 포인트 페스타'를 진행한다.

신규 멤버십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CJ올리브네트웍스는 이마트24와 함께 3월 한 달간 'CJ ONE 포인트 페스타'를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이마트24 앱을 통해 CJ ONE 포인트를 적립하면 기존 적립률의 최대 100배 포인트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CJ ONE 포인트 페스타에 참여한 회원들은 자동으로 경품 행사에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총 2400명에게 명품 가방, 이마트24 상품권, 올리브영 기프트카드, CGV 영화예매권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봄맞이 통큰 혜택=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BBQ앱 및 웹사이트에서 모든 치킨 메뉴 주문 시 ‘모둠감자 튀김’이나 ‘랜덤 치즈볼’ 10개를 증정하는 ‘특별한 사이드메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은 3월 말까지 진행된다. BBQ앱 및 웹사이트 접속 시 모둠감자 튀김과 랜덤 치즈볼 증정 쿠폰이 각각 자동 발행되며 치킨 주문 시 둘 중 하나를 바로 사용할 수 있다. 

아웃백 ‘잠실롯데점’ 오픈=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서울 송파구 롯데백화점 잠실점 내 ‘잠실롯데점’을 11일 신규 오픈한다.

매장 외관은 아웃백의 정통성을 반영한 그린 캐노피 디자인 지붕과 호주 와이너리를 연상시키는 아치형 구조를 적용했다. 또한, 매장 입구 천장에는 호주 여행을 상징하는 나침반 디자인을 배치해 고객들이 매장에 들어서자마자 호주로 여행 온 듯한 이국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아웃백은 올해 상반기 4곳, 하반기 1곳 등 총 5개 신규 매장을 오픈할 계획으로, 5월에는 고덕아이파크디어반점과 구의이스트폴점이 오픈을 앞두고 있다.

구씨반가 갈치김치 코스트코 입점=아워홈(사장 이영표)이 자사 프리미엄 김치인 ‘구씨반가 갈치김치’가 11일 국내 코스트코 매장에 정규 입점했다고 밝혔다. 

정규 입점에 앞서 아워홈은 지난해 8월 코스트코 청라점과 송도점을 시작으로 전국 매장에서 시식판매 행사를 열었다. 소비자들이 다소 생소하게 느낄 수 있는 재료인 갈치를 메인으로 활용한 김치임에도 불구하고, 풍부한 맛과 뛰어난 감칠맛으로 소비자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구씨반가 갈치김치는 전국 코스트코 매장에서 판매되며, 제품 중량은 1.6kg으로 테이스팅 노트가 작성된 전용 포장 상자에 담아 제공된다.

‘스테이풀무원’ 참가자 모집=풀무원(대표 이우봉)이 엄마와 딸이 가장 풀무원다운 공간에서 특별한 1박 2일을 보낼 수 있는 모녀 고객 대상 체험 행사 ‘스테이풀무원(Stay Pulmuone)’에 함께할 참가자 20팀을 모집한다.

스테이풀무원은 오는 4월 18일부터 19일까지 1박 2일간 충북 괴산의 풀무원 임직원 연수센터 ‘풀무원아카데미’에서 개최된다. ‘흑백요리사’의 준우승자인 셰프 에드워드 리와 함께하는 특별한 프로그램도 준비했다. 에드워드 리는 참가자들과 함께 두부를 만들어 보고, 색다른 레시피를 시연해 보일 예정이다. 

AI 음원 공모전=이디야커피(회장 문창기)가 BC카드와 함께 AI 음원 공모전 '중요한 건 표현하는 마음'을 진행한다.

공모전은 AI 기술을 활용해 고객들의 이야기를 감성적인 음원으로 제작하는 프로젝트로, 작곡가 김형석 대표가 이끄는 메타버스 엔터테크 기업 ‘노느니특공대 엔터테인먼트’와 협업해 더욱 완성도 높은 음원을 선보일 계획이다. 이디야멤버스와 BC카드 페이북 회원이라면 누구나 오는 16일까지 페이북 APP에서 사연을 접수할 수 있다. 선정된 3명의 사연은 AI 기술을 활용해 감성적인 음원으로 제작되며, 당첨자에게는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호텔 2인 식사권이 제공된다.

 소비자 참여형 기부 캠페인=남양유업이 소비자와 함께하는 새로운 기부 캠페인 ‘동행데이’를 첫 시행한다.

이달부터 매월 11일 자사몰 ‘남양몰’에서 소비자가 ‘아이엠마더’ 분유를 구매하면, 구매 1건 당 분유 1캔을 자동 적립해 한부모가정에 기부한다. 기부 분유는 매월 누적되며, 연말까지 총 기부 수량을 집계한 후 (사)한국한부모가족복지시설협회를 통해 한부모가정에 전달할 예정이다. 소비자를 대상으로 자연스러운 기부문화 확산을 위해 기부 캠페인과 연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매월 11일 남양몰 이벤트 페이지에 ‘동행데이’ 참여 인증을 남기거나 한부모가정을 위한 응원 댓글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백미당 카페라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생필품 대전=쿠팡(대표 강한승 박대준)이 인기 생활필수품을 할인하는 ‘생필품 대전’을 오는 23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피죤, 깨끗한나라, 네이처러브메레 등 120여 인기 생필품 브랜드의 2000여 상품을 최대 70%까지 할인한다. 봄철을 맞이해 묵은 빨래 세탁이나 집안 대청소를 계획하고 있는 고객을 위해 다양한 세제를 포함해 헤어, 물티슈, 위생용품 등 상품을 한데 모았다. ‘릴레이 반값 특가’ 코너는 일자별 6차례에 걸쳐 상품을 선보인다. 최저가 1000원대 상품부터 1만원 미만 상품을 주로 구성했다.

골든블루X유다빈밴드=골든블루(대표이사 박소영)가 어쿠스틱 인디밴드 ‘유다빈밴드’와 호흡을 맞춘 ‘골든블루 릴레이리스트’ 시리즈의 9번째 콘텐츠를 ‘골든블루’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한다.

‘골든블루 릴레이리스트’ 콘텐츠는 ‘유다빈밴드’가 엄선한 대표곡 ‘항해’와 ‘불’로 구성됐다. 지난 4일과 6일 ‘항해’와 ‘불’ 콘텐츠가 각각 선공개되며 시청자들 사이에서 화제가 됐다. 특히 ‘골든블루’의 브랜드 감성과 어울리는 신비로운 무대연출과 보컬 ‘유다빈’의 파워풀한 보이스가 조화를 이루며 본편 영상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3월 ‘월간 십일절’=11번가(대표 안정은)가 봄맞이 특가 상품으로 가득 채운 3월 ‘월간 십일절’ 행사를 실시한다.

오는 1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월간 십일절에는 총 430여개 타임딜 상품을 최대 67%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패션 상품으로는 내셔널지오그래픽 키즈, 휠라키즈, 예일키즈, 블루독베이비 등 신학기를 맞아 고객들이 많이 찾는 유아동 브랜드의 의류, 가방 등을 할인하고, 온앤온, 플라스틱아일랜드, 랩(LAP), 헤지스, 라코스테, 아이더 등 인기 패션 브랜드의 봄·여름(SS) 시즌 상품을 특가 판매한다. 참여만 해도 쇼핑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60분러시 출첵 이벤트’도 마련했다.

‘그래비티’ 판매=G마켓과 옥션이 카이스트(KAIST) 연구진이 개발한 고기능성 탈모 샴푸 브랜드 ‘그래비티’를 입점시키고, 주말을 포함한 익일배송으로 판매한다.

그래비티의 G마켓 공식 입점을 통해 오픈마켓을 통해서도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게 됐다. G마켓에서 선보이는 제품은 ‘그래비티 헤어리프팅 엑스트라 스트롱 475ml 탈모샴푸’와 ‘그래비티 헤어리프팅 스트롱 475ml 탈모샴푸’, 그래비티 헤어리프팅 워터트리트먼트 270ml 극손상 헤어팩’의 3종이다. 강력한 탈모 케어와 헤어 볼륨 케어까지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