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hy 오뚜기 올가홀푸드 GS25 신라스테이 CJ푸드빌 오리온 롯데백화점 홈플러스 이랜드 동아오츠카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BBQ몰을 통해 수비드 공법을 적용한 닭가슴살 신제품인 ‘부드럽고 촉촉하닭’ 4종을 출시했다. BBQ 제공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BBQ몰을 통해 수비드 공법을 적용한 닭가슴살 신제품인 ‘부드럽고 촉촉하닭’ 4종을 출시했다. BBQ 제공

[뉴스클레임]

'헬스디깅 트렌드 반영' 닭가슴살=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BBQ몰을 통해 수비드 공법을 적용한 닭가슴살 신제품인 ‘부드럽고 촉촉하닭’ 4종을 출시했다.

‘부드럽고 촉촉하닭’은 ▲오리지널 ▲블랙페퍼 ▲자포네 ▲트러플버터 4가지 맛으로 판매된다. 담백한 맛의 ‘오리지널’과 굵은 흑후추를 더해 알싸한 맛을 강조한 ‘블랙페퍼’는 올리브유로 마리네이드해 더욱 부드럽고 풍부한 맛을 자랑한다. 여기에 볶은 양파 소스로 향과 은은한 단맛을 낸 ‘자포네’, 한 층 고급스러운 풍미를 더한 ‘트러플버터’ 등 소비자들이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한 ‘수비드 조리법’을 적용해 육즙 손실을 막으면서, 낮은 온도로 오래 익혀 영양소 파괴를 최대한 줄였다.

노브랜드 신상품 개발 총력전=이마트(대표 한채양) 노브랜드가 슈퍼말차와의 콜라보 상품 5종을 출시했다.

5종 상품 모두 슈퍼말차 원물인 국내산 유기농 말차를 사용해 특유의 깊은 맛을 구현해 냈다. 말차 에스프레소라떼는 실제 슈퍼말차에서 판매 중인 시그니처 메뉴이기도 하다. 노브랜드는 생활용품 분야에서도 신상품을 지속 선보이고 있다. 대표 상품은 ‘노브랜드 IH겸용 셀렉트프라이팬 6종’, 저소음 키보드 ‘노브랜드 조용한 멤브레인 키보드’다. 셀렉트 프라이팬은 3월 중순에 노브랜드 전문점 선출시, 4월 중 이마트에서도 판매할 계획이다.

워터타입 단백질 음료=빙그레(대표이사 전창원)가 수분보충과 단백질 보충을 한번에 할 수 있는 워터타입 단백질 음료 신제품 ‘더단백 워터프로틴 복숭아’를 출시했다.

신제품 ‘더단백 워터프로틴 복숭아’는 단백질 12g(1컵 250ml 기준)을 함유한 상큼하고 깔끔한 단백질 음료로, 운동 전후 부담 없이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또한 당류 걱정 없는 제로슈거 제품으로 가볍고 맛있게 즐길 수 있으며, L-카르니틴까지 함유한 운동 전후 섭취할 수 있는 에너지 부스터 음료이다. 특히 상큼한 복숭아 맛이 더해져 가볍고 청량한 음용감을 제공한다. 

수출 전용 ‘하이브루’=hy(대표 변경구)가 해외 커피시장 공략을 위한 ‘하이브루(Hybrew)’를 출시한다.

신제품 2종은 BTS(방탄소년단) 전용 패키지를 적용한 수출 전용 제품이다. 지난해 인도네시아 할랄보장청(BPJPH)에서 할랄(Halal) 인증을 획득해 무슬림 시장의 경쟁력도 확보했다. 현지 소비자 취향을 고려해 카푸치노와 티라미수 라떼를 먼저 선보인다. 인도네시아 공장에서 생산해 본국과 인근 국가로 유통한다. 말레이시아 시장에도 진출한다. 중계무역방식으로 코타키나발루 내 편의점과 슈퍼마켓에 입점한다. 향후 일본, 중국, 필리핀 등 아시아 국가로도 유통망을 넓힐 계획이다.

제주 청귤 마말레이드=오뚜기(대표 황성만)가 다가오는 봄 시즌을 겨냥해 제주도 제철 청귤을 활용한 제주담음 ‘제주 청귤 마말레이드’를 선보였다.

‘제주 청귤 마말레이드’는 ‘제주 한라봉 마말레이드’의 후속 제품으로, 제주도 제철 시즌의 청귤을 활용해 만들었다. 청귤 과육뿐만 아니라 껍질까지 사용해 청귤 특유의 쌉쌀하고 상큼한 맛을 완벽하게 재현했으며 쨈과 청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 가능하다. 제주담음은 소비자가 다양한 형태의 제주 청귤 마말레이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제주 지역 브랜드 네 곳과 손잡고 '제주담음 루트 시즌1 : 제주청귤로 담은 제주의 봄' 행사를 마련했다.

올가 2025 햇 유기농 딸기잼=풀무원 계열의 '일상의 프리미엄 브랜드, 올가홀푸드'가 딸기 명장이 재배한 유기농 햇딸기와 유기농 설탕만을 사용해 만든 프리미엄 딸기잼 ‘올가 유기농 햇육보 딸기잼’과 ‘올가 유기농 햇설향 딸기잼’을 출시했다.

신제품 2종은 올가 최초로 2대째 마이스터로 지정된 ‘곽무현 마이스터’가 1997년부터 28년간 쌓아온 노하우로 완성한 올가의 시그니처 프리미엄 딸기잼이다. ‘올가 유기농 햇육보 딸기잼’은 알이 크고 단단한 육보 품종 딸기를 사용하여 톡톡 씹히는 식감이 살아 있으며, 깊고 진한 단맛이 오래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다. ‘올가 유기농 햇설향 딸기잼’은 높은 수분 함량과 부드러운 과육을 지닌 설향 품종 딸기를 사용해 입에서 사르르 녹는 듯한 촉촉한 질감이 특징이다. 

봄 시즌 트렌드 선점=GS리테일(대표 허서홍)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봄 제철 식재료 ‘미나리’를 활용한 신개념 야쿠르트와 주류 등을 연이어 선보인다. 

20일 GS25 스테디셀러 PB 시리즈인 ‘유어스 야쿠르트 그랜드’의 신규 라인업 ‘유어스 야쿠르트 그랜드 미나리’를 출시한다. ‘유어스 야쿠르트 그랜드’는 지난 2015년 GS25가 hy와 손잡고 업계 단독으로 출시한 280ml 대용량 발효유 시리즈다. 23일에는 ‘이균 참외미나리주’ 3차 오프라인 판매를 개시한다. 

"호텔 셰프들의 요리대결"=신라스테이가 중식 뷔페와 라운지 바에서 신메뉴를 출시한다.

신라스테이 전 지점에서 운영하는 레스토랑 ‘cafe’의 중식 뷔페에서는 6종의 신메뉴를 출시한다. 중식 뷔페에서 신메뉴 ▲신스 인 자메이카 ▲산토리니 무사카 ▲초리조 치킨 토마토 수프 ▲가자미살을 곁들인 구운 대파 샐러드 ▲산해진미파스타 ▲넛플릭스를 만나볼 수 있다. 신라스테이 제주, 서대문, 울산, 광화문, 천안, 서초, 해운대, 삼성, 여수, 플러스 이호테우의 라운지 바에서는 지중해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신메뉴 3종을 출시한다. 라운지 바 신메뉴는 ▲부라타 뽈뽀 ▲항아리 해물 등을 선보인다. 

애프터눈 티 세트=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운영하는 N서울타워의 프렌치 컨템포러리 파인다이닝 ‘엔그릴’이 오후의 여유를 즐길 수 있는 ‘애프터눈 티 세트’를 출시했다.

애프터눈 티 세트는 N서울타워 최상층에서 보는 남산의 전경과 함께 여유로운 오후를 즐길 수 있는 스페셜 코스다. 첫 번째 층은 세이보리 메뉴 구성으로, 사과 브리치즈 크루아상 샌드위치, 에그 샌드위치, 스콘과 잼, 클로티드 크림이 준비된다. 두 번째 층은 프랄린 밀푀유, 트리플베리 판나코타, 시즈널 케이크, 피스타치오 컵케이크 등 감각적인 비주얼의 디저트가 제공된다. 세 번째 층에는 자물쇠 모양의 초콜릿, 라즈베리 마카롱, 크렌베리 쿠키, 얼그레이 타르트를 올렸다.

‘다니엘 크레뮤’ 배우 이준혁 발탁=남성 패션 브랜드 ‘다니엘 크레뮤’가 배우 이준혁을 모델로 발탁했다.

이번 시즌 처음 선보이는 ‘이지 무브’ 아이템은 신축성과 내구성을 업그레이드한 오피스웨어로, 퇴근 후 운동 갈 때 그대로 입고 갈 수 있을 정도의 활동성을 자랑한다. 모델 이준혁과 함께한 다니엘 크레뮤 2025 S/S 신상은 오는 21일부터 CJ온스타일에서 만나볼 수 있다. 다니엘 크레뮤는 배우 이준혁을 광고 모델로 새롭게 발탁하며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앞두고 있다. 오는 26일 CJ온스타일 앱에서 '취향 케미 밸런스 게임'을 통해 이준혁과 팬들의 케미 점수를 확인할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 중이다. 

'마켓오 레스토랑&박준우 셰프’ 디너 팝업=오리온(대표이사 이승준)이 마켓오 레스토랑의 황요한 총괄셰프와 요리연구가 박준우 셰프가 만나 오리온 인기 과자를 파인다이닝 코스에 접목한 특별한 디너 팝업을 진행한다.

팝업 행사는 오는 28일 금요일 저녁 6시 30분,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마켓오 레스토랑 압구정점’에서 열린다. ‘Snack In Cooking’(요리에 빠진 과자)을 콘셉트로, 마켓오 레스토랑에서만 맛볼 수 있는 5가지 코스 요리와 5잔의 와인 페어링으로 구성했다. 팝업에서는 두 셰프가 음식에 담은 요리 철학과 메뉴 설명도 직접 들을 수 있으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요리에 사용한 오리온 인기 과자들을 기념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봄맞이 대형 와인 행사=롯데백화점(대표 정준호)이 오는 21일 본점과 인천점, 부산본점 등을 시작으로 4월 6일까지 전점에서 순차적으로 연중 최대 와인 행사인 ‘롯데 와인 위크(LOTTE Wine Week)’를 열고, 프리미엄부터 가성비까지 총 5000여종의 와인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롯데백화점의 전문 소믈리에들이 엄선한 ‘프리미엄’ 와인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대표 와인으로는 ‘르루아 꼬르통 그랑크뤼’, ‘프리에르 로크’, ‘솔라이아’, ‘마세토’, ‘오퍼스원’ 등이 있다. 저렴한 가격에 높은 품질을 자랑하는 ‘가성비’ 와인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1만원부터 3만원까지 가격대별 균일가 와인 물량을 전년보다 30% 확대하고, 최근 가성비를 중시하는 2030세대를 중심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뉴질랜드산 화이트 와인 물량도 20% 늘렸다. 

‘앵콜 홈플런 is BACK’ 마지막 주차=홈플러스(대표 조주연)가 오는 20일부터 26일까지 ‘앵콜 홈플런 is BACK’ 마지막 주차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에서는 창립 단독 슈퍼세일 ‘홈플런 is BACK’부터 앵콜 행사 기간 동안 고객들의 큰 사랑을 받았던 제품을 엄선해 파격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오픈런 열풍을 이끈 대표 인기 먹거리는 최대 반값에 선보인다. 21~23일 ‘농협안심한우 전 품목’은 10대 카드 결제 시 50% 할인한다. 20~23일 ‘한돈 일품포크 삼겸살/목심’은 1790원, 국내산 ‘딸기’는 전점 일 2만팩 한정 4990원에 판매한다. 

스프링 아우터 페스타=이랜드월드(대표 조동주)에서 전개하는 여성 SPA 브랜드 미쏘(MIXXO)가 다가오는 봄 나들이 시즌을 맞아 서울·경기·부산 지역 내 카페 및 소품숍과 협업한 ‘스프링 아우터 페스타’를 오는 25일까지 진행한다.

'EAT & PLAY with MIXXO'를 콘셉트로 진행되는 프로모션은 미쏘 ▲강남점 ▲홍대점 ▲IFC몰점 ▲코엑스점 ▲잠실 롯데캐슬점 ▲타임스퀘어점 ▲고양 스타필드점 ▲부산 서면점 등 8개의 오프라인 매장과 인근 카페 및 소품숍 31곳이 함께한다. 협업 프로모션은 상호 혜택이 특징이다. 제휴 카페나 소품숍 구매 영수증을 지참한 고객에게는 미쏘 매장에서 신상품 전 품목 추가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데미소다 레드애플 편의점 입점=동아오츠카(대표이사 사장 박철호)는 국내 대표 저탄산 과즙음료 데미소다 레드애플이 GS25, CU, 이마트24, 세븐일레븐 등 주요 편의점 4개 업체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편의점에 입점하는 제품은 350ml 뚱캔으로, 슬림캔 대비 용량이 40% 이상 많으며 ml당 가격이 10~20% 저렴해 더욱 실속 있게 즐길 수 있다. 데미소다는 합성향료를 사용하는 일반 탄산음료와 달리 진짜 과일 과즙을 사용해 과일 본연의 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데미소다 레드애플의 과즙 함량은 18%로 풍부한 과일 맛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