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배스킨라빈스 파리바게뜨 서울우유협동조합 롯데마트 빙그레 세븐일레븐 현대백화점 이마트 롯데호텔앤리조트 롯데칠성 GS25 풀무원 롯데온 전자랜드 쿠팡

[뉴스클레임]
‘실리콘 지퍼백 세트’ 사전예약=SPC(회장 허영인) 파리바게뜨가 건강빵 브랜드 ‘파란라벨(PARAN LABEL)’의 첫 번째 굿즈로 ‘실리콘 지퍼백 세트’를 출시하고 사전예약 행사를 진행한다.
파리바게뜨는 ‘파란라벨’ 베이커리를 일상에서 더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친환경 생활용품 브랜드 ‘실리팟(SiliPot)’과 함께 굿즈를 선보였다. ‘실리콘 지퍼백 세트’는 실리콘 지퍼백(중)과 포터블 지퍼백, 스프레드 잼 스푼까지 총 3종의 조합으로 구성됐다. 파리바게뜨는 내달 1일까지 파바앱, 해피앱, 카카오예약하기에서 ‘파란라벨 실리콘 지퍼백 세트’ 사전 예약 행사를 진행한다.
케이크 라인업 확대=SPC(회장 허영인) 배스킨라빈스가 신규 케이크 라인업 ‘진정한 케이크’, ‘더 듬뿍 케이크’를 출시하며 케이크 라인업 확대에 나섰다.
‘진정한 케이크’는 클래식한 베이커리 케이크의 맛과 디자인을 배스킨라빈스만의 감각으로 재해석한 아이스크림 케이크다. 진정한 케이크 라인업은 총 4종(치즈, 고구마, 티라미수, 초콜릿)이다. ▲진정한 치즈 케이크 ▲진정한 고구마 케이크 ▲진정한 티라미수 케이크 ▲진정한 초콜릿 케이크로 구성됐다. ‘더 듬뿍 케이크’는 딸기 모양 샤베트와 달콤한 망고 과육을 넣은 망고우유 바이트를 가득 올려 시선을 끄는 디자인으로, 과일 본연의 맛을 강조하기 위해 과일을 믹스해 개발한 플레이버를 활용했다. ‘더 듬뿍 케이크’ 라인업은 2종으로 ▲더 듬뿍 딸기 케이크 ▲더 듬뿍 망고 케이크로 구성됐다.
강릉커피 아인슈페너=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문진섭)이 고품질 원유와 진한 생크림, 깊은 커피 풍미가 조화를 이루는 프리미엄 RTD 컵커피 신제품 ‘강릉커피 아인슈페너(250ml)’를 출시했다.
서울우유는 색다른 커피 경험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기존 ‘강릉커피’ 라떼 3종(라떼·바닐라라떼·더블샷라떼)에 이어 아인슈페너 맛을 새롭게 추가하며 제품 라인업을 확장했다. 서울우유 고유의 고소한 원유에 부드러운 생크림을 더해 아인슈페너 특유의 진한 크림 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요플레 오베지=빙그레(대표이사 전창원)가 요거트와 과채가 조화를 이룬 드링킹 요거트 신제품 ‘요플레 오베지(ABC, 셀러리&케일)’ 2종을 출시한다.
‘요플레 오베지 ABC’는 부드러운 플레인 요거트에 사과, 비트, 당근을 더해 풍부한 영양과 다채로운 맛을 자랑하며, ‘요플레 오베지 셀러리&케일’은 국산 셀러리와 케일이 함유돼 상큼한 풍미를 제공한다. 신제품 2종 모두 요거트 기반에 프로바이오틱스와 식이섬유가 함유되어 복합적인 건강 가치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오베지 한 컵으로 식이섬유 하루 부족분을 충족한다.
프리미엄 디저트 ‘뚱쿠키’=이디야커피(회장 문창기)가 매장에서 직접 구워 더욱 신선하고 맛있는 프리미엄 디저트 ‘뚱쿠키’ 3종을 출시했다.
출시된 제품은 ▲초코칩 뚱쿠키 ▲소보루딸기잼 뚱쿠키 ▲쑥쑥팥팥 뚱쿠키 등 총 3종이다. 초코칩 뚱쿠키는 바삭한 쿠키 안에 진한 초코칩이 듬뿍 들어 있어 클래식한 매력을 극대화했다. 소보루딸기잼 뚱쿠키는 고소한 소보루 토핑과 상큼한 딸기잼이 조화를 이루며, 쑥쑥팥팥 뚱쿠키는 쑥 반죽에 달콤한 팥 필링을 채워 MZ세대 사이에서 인기 있는 ‘할매니얼’ 감성을 겨냥했다. ‘뚱쿠키’ 3종은 기존 디저트 제품들과 달리, 매장에서 사전에 직접 굽고 진열하는 새로운 운영 방식을 도입했다.
EPL 인기 구단 패션템 단독 출시=세븐일레븐(대표 김홍철)이 오는 28일부터 월드 클래스 팬덤을 지닌 EPL의 토트넘, 맨시티 구단 패션 아이템들을 브랜드 단독 상품으로 선보인다.
세븐일레븐이 전국 점포에 선보이는 브랜드 단독 EPL 구단 패션 아이템은 양말 2종, 쿨토시 2종, 드로즈 2종으로 총 6종이다. 편의점 채널 특성을 고려해 실생활에서 활용도가 높은 이지웨어(easy-wear) 아이템들을 중심으로 선정됐다. 브랜드 단독 상품 외에도 동대문던던점과 뉴웨이브오리진점, 세븐일레븐 모바일앱 ‘세븐앱’에서는 더욱 다양한, 패션 아이템들을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백꾸’ 트렌드에 맞춰 구단별 키링 2종 및 인형, 머그컵 등 총 18종(세븐앱은 20종)의 EPL 스페셜 굿즈 상품들이 판매되고 있다.
'투X니들스'·'투X히스테릭 글래머' 팝업스토어= 현대백화점(대표 정지영)이 내달 9일까지 더현대 서울 지하 2층 피어(PEER) 매장에서 '투X니들스', '투X히스테릭 글래머'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팝업스토어는 바디수트 브랜드 '투(TW)'를 론칭한 일본 유명 스타일리스트 와타리 츠쿠미의 제안으로 성사됐으며, 투(TW)가 일본의 컨템포러리 브랜드 '니들스(NEEDLES)', 스트리트 브랜드 '히스테릭 글래머(HYSTERIC GLAMOUR)'와 협업한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대표 상품은 '바디수트 HYS', '탱크 판다', '트랙 재킷 폴리 스무스', 'H.D. 트랙 팬츠 폴리 스무스' 등이며, 내달 2일까지는 10% 할인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롯데마트 주주(宙酒)총회=롯데마트와 슈퍼(대표 강성현)가 내달 9일까지 2025년 상반기 ‘주주(宙酒)총회’를 롯데마트와 창고형 할인점 맥스(MAXX) 비롯해 그랑그로서리 도곡점, 잠원점을 포함한 롯데슈퍼 28점에서 진행한다.
고객에게 갓 생산한 맥주의 신선함과 맛을 전하고자 ‘초신선’을 콘셉트로 기획한 ‘이달의 맥주(500ml)’를 5캔 구매 시 1만원에 판매한다. 와인은 할인 행사와 더불어 구매 금액별 추가 할인 프로모션을 더해 고객 혜택을 더욱 높였다. 와인 행사 상품 15만원 이상 구매 시 1만 5000원, 30만원 이상 구매 시 6만원 추가 할인을 제공하며, 행사 카드로 결제한 고객에 한해 혜택이 적용된다. 위스키는 가성비부터 인기 상품까지 다채롭게 준비했다.
4월 가격파격 선언=이마트(대표 한채양)의 ‘가격파격 선언’이 올해 4번째 시즌에 돌입한다.
오는 28일부터 4월 30일까지 이어지는 4월 가격파격 선언의 대표품목은 삼겹살/목심, 애호박, 재래김, 요플레, 용가리치킨이다. 이마트는 삼겹살/목심 가격을 최대한 낮추기 위해 ‘통합매입’ 전략을 사용했다. 필수 식재료인 ‘애호박’은 최저가에 선보인다. 50여개의 생활 필수품 파격 할인도 풍성하게 준비했다. 팔도비빔면, 백설 포도씨오일, 농심 백산수, 맥심 슈프림골드 커피믹스 등을 선보인다.
'스테이 쿨, 플레이 큐트’ 패키지=L7 웨스트 레이크 하노이 바이 롯데가 사랑스러운 캐릭터들로 인기몰이 중인 카카오프렌즈와 협업해 '스테이 쿨, 플레이 큐트(Stay Cool, Play Cute)’ 패키지를 선보인다.
하노이 도심과 서호가 내려다보이는 인피니티 루프탑 풀을 비롯해 미니 워터파크, 골프, 배드민턴 등을 즐길 수 있는 어린이 야외 놀이터, 아이들을 위한 놀이공간인 키즈룸 등의 시설을 모두 갖췄다. 아이 동반 가족이 이용하기 좋은 이번 패키지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들로 꾸며진 슈페리어 패밀리룸 1박과 조식 뷔페 등으로 구성됐다. 또한 객실 상황에 따라 12시 얼리 체크인과 14시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을 제공한다.
제로 광고 모델로 '최현석', '권성준' 셰프=롯데칠성음료(대표이사 박윤기)가 '칠성사이다 제로' 광고 모델로 셰프 '최현석'과 '권성준'을 발탁하고 티저 광고를 공개했다.
티저 광고는 본편 광고에 대한 기대감과 관심을 증대하기 위해 광고모델은 출연하지 않고 칠성사이다 제로만 등장한다. 영상은 가장 맛있는 메인 요리로 칠성사이다 제로를 소개하고 주방에 나타난 여러 셰프들의 실루엣을 배경으로 '젤로 맛있는 제로, 칠성사이다 제로'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표현해 주목도를 높였다. 향후 본편 광고에서 최현석, 권성준 셰프가 칠성사이다 제로를 어떻게 표현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롯데칠성음료는 티저 광고를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공개했고, 본편을 내달 2일 오픈할 예정이다.
한화이글스 신구장에 특화 매장=GS리테일(대표이사 허서홍)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프로야구단 한화이글스와 2번째 플래그십스토어 ‘GS25 한화생명볼파크점’을 28일 오픈한다.
신규 매장은 약 38평 규모로 한화이글스 상징과 야구장의 핵심 요소 등을 모티브로 기획됐다. 한화이글스의 주황색을 포인트 컬러로 사용했으며, 한화이글스 마스코트 ‘수리’와 한화이글스 특유의 ‘불꽃 야구’를 시각화한 그래픽을 점포 외관에 배치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매장 내부로 들어서면 한화이글스 선수단 락커룸을 연상시키는 공간이 펼쳐진다. 해당 공간은 한화이글스 전용 코너로 유니폼, 타포린백, 배트, 글러브 등 인기 굿즈부터 유어스 한화우쭈쭈바, 한화이글스 썬캡 등 GS25X한화이글스 단독 굿즈까지 60여 종의 굿즈를 만나볼 수 있다.
‘2025 바릴라 파스타 챔피언십 APAC’ 참가자 모집=풀무원식품이 글로벌 파스타 브랜드 바릴라(Barilla)사가 주최하는 ‘2025 바릴라 파스타 챔피언십 APAC’ 참가자를 모집한다.
지원 자격은 만 18세 이상의 경력이 있는 셰프로, 파스타 메뉴를 제공하는 호텔, 레스토랑 또는 기타 외식 사업장에서 근무 중인 요리사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5월 31일까지 홈페이지에서 Register 링크를 이용하거나 이메일(chef.competition@barilla.com)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영문으로 작성된 ▲지원서 ▲자기소개서 ▲신분증 사본 ▲셰프 재킷을 입고 찍은 고해상도 사진 ▲자신만의 파스타 레시피(4인분 기준)와 메뉴 사진을 첨부해야 한다. 서류 심사 결과는 6월 개별 통보될 예정이다.
‘다둥이 든든페스타’ 캠페인=유한킴벌리(사장 이제훈)가 출산율 반등에 따른 희망적인 분위기를 이어가고, 다둥이 가족을 응원하고자 ‘맘큐 다둥이 든든페스타’ 캠페인을 런칭했다.
‘다둥이 든든페스타’는 내달 18일까지 자사몰 맘큐에서 운영된다. 참여 가족은 다둥이 전용 하기스 대용량 기저귀, 그린핑거 베베그로우 젖병 등을 최대 50% 할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으며, 하기스 네이처메이드 썸머, 그린핑거 썬 등의 할인 쿠폰도 제공된다. 다둥이 응원 캠페인도 함께 진행된다. 해당 캠페인 배너를 통해 다둥이 가족을 응원하고, 다둥이 육아 노하우를 공유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LG 오브제컬렉션 무선청소기, 쌍둥이 트라이크 유모차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비밀코드를 맞춰라’ 딜크릿 이벤트=롯데쇼핑의 e커머스플랫폼 롯데온(대표 박익진)이 내달 3일까지 딜크릿 매장에서 ‘비밀코드를 맞춰라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롯데온 검색창에 ‘ㄷㅋㄹ’을 입력하고 댓글로 퀴즈의 정답과 함께 딜크릿에 바라는 점이나 하고 싶은 말을 자유롭게 남기면 된다. 정답을 맞힌 참여자 전원에게는 최대 1,000점을 랜덤으로 적립하며, 추첨을 통해 1명에게는 100만 점의 엘포인트가 제공된다. 이와 함께 롯데온 딜크릿 매장은 신학기를 맞아 ‘맘’s PICK’ 탭을 새롭게 오픈했다. 이 탭에서는 3월 나들이 시즌에 맞춰 네파키즈의 봄 재킷, 가방, 모자, 샌들을 최대 74%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군인∙소방관 대상 가전제품 특별 할인 혜택전=전자랜드가 국민의 안전을 위해 힘쓰는 국군장병, 군무원, 소방관, 소방 공무원 등을 대상으로 가전제품 특별 할인 혜택전을 시행한다.
전국 전자랜드 직영점에서 대상자가 200만원 이상 가전제품을 구매하면 구매 금액의 4%에 해당하는 캐시백을 최대 40만원 지급한다. 현금처럼 쓸 수 있는 전자랜드 포인트 추가 적립 혜택도 있다. 대상자가 전자랜드 직영점에서 제품을 사면 전자랜드 멤버십 제도 내 최고 등급으로 자동 승급돼, 일반 고객 등급 대비 5배의 전자랜드 포인트를 적립해 준다.
‘아트 오브 럭셔리’ 단독 전시=럭셔리 버티컬 서비스 R.LUX(알럭스)가 이탈리아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 ‘산타마리아노벨라(Santa Maria Novella)’와 함께 ‘아트 오브 럭셔리’ 전시 내 단독 브랜드존을 선보인다.
이번 전시는 석파정 서울미술관에서 내달 13일까지 진행된다. 알럭스는 세 개의 공간에 산타마리아노벨라 브랜드 존을 배치했다. 봄을 대표하는 세 가지 향기 ▲로사 가데니아 ▲프리지아 ▲엔젤 디 피렌체를 통해 감각적인 향의 언어로 럭셔리를 표현한다. 관람객은 공간에 비치된 발향기를 통해 주요 향을 직접 체험하고, 각 존에 마련된 QR코드로 브랜드 스토리와 정보를 직관적으로 접할 수 있다.
